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양교촌 (산서성 좌권현 양교향 양교촌)

양교촌 (산서성 좌권현 양교향 양교촌)

양교촌은 현성 동남부에 위치하고, 동쪽은 허베이성 무안시와 접해 있고, 남쪽은 섭현과 접해 있다. 양교촌에는 염소 뿔처럼 보이는 이상하고 가파른 산봉우리가 있어서 양교촌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마을 주변에는 관은산, 도산, 봉황산, 우우우산을 포함한 이상한 산봉우리들이 많이 있는데, 이들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합성했다. 대명 만년 동안' 요양 제일진' 이라고 불렸다. 온 마을 4 15 가구, 1332 명, 경작지 1920 무. 이 마을은 다양한 경영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조건이 있다. 주요 농작물은 곡식 옥수수 콩 감자 소량 재배유 등 작물이다. 소나무, 백, 양, 류, 느릅나무, 아카시아 등 목본 나무 외에 마을에는 호두, 배, 사과 등 건과품도 많이 생산된다. 멧돼지, 꿩, 여우, 토끼 등 경제적 가치가 높은 야생 동물 분포가 광범위하며 한약재에는 황기, 땔감, 청주근 등 100 여종이 있다. 석회석 광상은 이미 4 제곱킬로미터로 증명되었다. 중국의 지리적 위치에서 경제림, 축산업, 경제무역 시장을 발전시킬 잠재력이 매우 크다.

기본소개 중문명: 양교촌 소속: 산서성 좌권현 양교향 전화번호: 0354 우편번호: 032604 지리적 위치: 현성 동남부 인구: 1332 명 유명 관광지: 황택관 호수: 41

양교구시가 199 1 현위, 현이 농토수리기본건설 선진 단위로 선정됐다. 1993- 1995 향당위원회에 연속 작업강 건설선진촌 * * * 1998 은 지방위원회 조직부에 높은 표준건설 농촌 기층조직 홍기조당 지부를 수여받았다. 1999 향당위원회와 * * * 이 마을에 소강 사회 선진촌 건설을 수여하다. 현위가 마을 당 지부에 선진 기층당 조직을 수여하다. 2000 년 현위원회에 의해' 1999 문명위생 선진마을'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고, 향당위원회에' 농촌교육 선진마을' 을 수여받았다. 200 1 향당위원회에 의해' 경제발전선진촌'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유유고 상가 양교촌은 지금까지 폭이 3 미터, 길이가 300 미터에 가까운 옛 거리를 보존하고 있다. 거리는 북서쪽과 남동쪽으로 향하고, 노면은 청석으로 깔려 평평하고 곧고 가지런하다. 옛 거리 양쪽에는 많은 상점이 있어 상업적인 분위기가 있다. 각 거리의 문 뒤에는 두세 개의 정원이 있다. 이 뜰들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았지만 당시 주인의 신분과 실력을 알 수 있었다. 옛 거리의 동남북서쪽 양끝에 각각 다락방이 하나 있다. 밑바닥은 청석권으로 만든 출입구이고, 윗층은 목조 다락방으로 보초를 세우는 데 쓸 수 있다. 동남다락방 현지인들은 이를 동각 () 이라고 부르는데, 본명은 관음각 () 이다. 도광에서 16 년 동안 건설되었는데, 문동에는' 동에서 하남성까지' 라고 새겨져 있다. 북서쪽의 다락방은 서각이라고 하는데, 본명은 진무각이다. 명만력 13 년, 입구에' 서통고진' 이 새겨져 있다. 다락방 문 두 개를 닫으면 옛 거리 전체가 금탕처럼 굳어졌다. 오래 된 거리의 한가운데에 잘 보존 된 고 대 극장이 있고, 중간에 4 개의 강한 낱말: "금 노크 옥을" 쓴 나무 플 라크가 있다. 무대는 작지만 일반 무대보다 훨씬 높다. 밑부분은 통로로, 몇 가구로 통한다. 노래를 부를 때는 다락방 문 두 개를 뜯어 무대에 올려야 한다. 작은 무대 건너편에는' 용봉전' 이 있었는데, 문혁에서 파괴되어 여전히 남아 있다. 용봉전 왼쪽 대문에는 아름다운 벽돌조각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수성희귀한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새겨져 있다. 동서문 밖에는 고대 석조 아치교가 하나 있는데, 시몬 밖에 있는 저 사람은 서교라고 하는데, 이미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동문 밖의 돌다리는 더 오래되어 사금교라고 불린다. 몇 년 전, 다리 위의 석조가 도난당했고, 남아 있는 석조가 파손되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 당시에 한 정교한 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두 개의 아치형 돌다리가 무수한 홍수의 시련을 견디어 냈는데, 이 다리의 견고함을 알 수 있다. 옛 거리는 진상고성의 거리와는 비교가 되지 않지만, 수백 년 후에 태행산 깊숙한 곳에 이런 오래된 상가를 남길 수 있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옛날 양교촌은 한 달에 한 번씩 이 노거리에서 묘회를 열었다. 정월 15 일의 불신전회, 2 월 초 2 의 용왕나리묘회, 3 월 초 3 의 태후묘회, 4 월 18 일 할머니 묘회, 5 월 13 일 관나리묘회, 6 월 20 일 황룡묘회, 7 월 5 일 노새 마묘회, 8 월/Kloc 일반적으로 회기는 5 일이다. 당시 3 성 사향의 마을 사람들이 모여 식량, 산품, 천, 농기구, 가축, 저글링 장난감, 미신용품 등을 거래했다. 장면이 매우 장관이다. 묘회 기간에는 또 희곡이 노래를 불러야 한다. 개막식 전에 덕망이 높은 노인이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비바람이 순조롭기를 빌었다. 해방 후 양교촌의 묘회는 춘추로 두 차례 열렸고, 봄은 2 월 15 일, 가을은 7 월 15 일에 열렸다. 우우산의 시계는 양교촌 주변의 산에 있다. 한 산은 침우처럼 생겼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와우산이라고 부른다. 산육림을 봉한 이래 방목과 장작은 금지되어 있다. 10 여 년 동안 우우산에는 나무가 무성하고 관목이 무성했다. 마을 사람들은 와우산이 봉산 육림의 가장 좋은 예라고 말한다. 우우산은 양교촌 남부에 위치하고, 동쪽은 소꼬리, 북쪽은 양교촌을 향하는 소머리,' 우견갑골' 은 최고봉이다. 우우산은 이미 여러 해 동안 사람이나 동물이 들어오지 않았지만, 오솔길 한 개도 없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침우산 전체의 음파관목이 빽빽하게 덮여 있고, 한 사람은 키가 크고 한 사람은 낮고, 큰 나무는 하늘을 가리고, 자연 분포 상태를 형성한다. 산비탈은 부식질로 덮여 있고, 수시로 한약을 캐내는 것은 아주 좋은 원생태이다. 산꼭대기에 가까울수록 관목이 점점 줄어든다. 우리가 산꼭대기까지 올라갔을 때, 넓은 들판이 있었다. 관목이 갑자기 사라지고 나무도 많지 않지만 수관은 훨씬 크다. 산꼭대기에서 내려 온 산비탈에는 관목과 나무가 없고, 잡초만 한약을 섞고, 산과 들판에 널려 있고, 산기슭까지 뻗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성양이 쇠퇴하는 것은 태행산의 큰 특징이다. 물이 부족한 태행산에서 음파는 양파보다 물을 더 잘 저장하기 때문이다. 양교촌에 서서 멀리 와우산을 바라보니, 나는 늘 착실함이 있다. 우우산은 양교촌을 위해 무언가를 지키고 있는 것 같다. 봉황산 보호 봉황산 () 은 와우소 산서부 () 에 위치해 있다. 주봉고도 1623.5 미터로 우우우산의 거의 두 배이다. 두 개의 큰 날개가 수천 미터 높이 펼쳐지고 봉황이 먼 곳으로 뻗어 있다. 봉황의 입은 바로 양교촌을 가리키는데, 마치 이 아기를 먹이고 있는 것 같다. 봉황산 식물은 비교적 원시적이고 약재가 풍부하며 꿩, 멧돼지, 산토끼, 여우 등 야생 동물 분포가 광범위하다. 양교인이 이곳에서 생활하는 착실함은 양교산의 우뚝한 아양, 우우우산의 파수뿐 아니라 봉황산의 호호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양교촌 서쪽에 복숭아모양의 산이 하나 있는데, 신비한 도산성 () 은 도산 () 이라고 하는데, 양교촌 () 에서 가장 가깝다. 마을에서 도산은 고산처럼 보이는데, 매우 높다. 사실 도산은 그리 높지 않아 양교와 적벽의 절반도 안 된다. 산꼭대기에 이르러서야 도산은 고립된 산이 아니라 뒤의 송산과 함께 전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산비탈에는 여전히 나무가 없다. 도산과 송산의 그늘진 비탈이 가파르여 모두 넓은 소나무 숲으로 덮여 있다. 도산, 송산에는 한약재도 많고, 땔나무, 황기, 청구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도산 정상에는 아직도 신비한 성 유적지가 하나 있는데, 모두 석두 () 로 깎아 만든 것이다. 가장 큰 석두 길이는 3 미터 이상, 폭은 반 미터 이상, 규모는 상당히 상당하다. 이 성이 언제 지어졌는지는 아무도 말할 수 없지만, 이 성이 고대 군사 방어 공사라는 것을 어렴풋이 알 수 있다. 아무도 지키지 않고 성이 낡아서 가끔 두세 명의 관광객이 찾아온다. 1976 * * * 주석이 사망한 후 현지 마을 사람들은 몇 년 연속 이곳에서 노인에게 제사를 지냈다. 고대 화산암은 양교촌 동남부의 넓은 지역에 부채꼴 모양으로 분포되어 있다. 화산암은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강바닥 전체가 화산암과 화산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황택관과 하북까지 뻗어 있다. 양교의 화산암은 질이 별로 좋지 않다. 많은 화산암이 이미 풍화되어 있고, 일부는 용암이라고도 불린다. 화산암이 있는 곳에는 분화구가 있다. 화산이 형성된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는지 이곳의 분화구는 분명하지 않다. 마을 사람들의 설명에 따르면 양교 부근의 판골은 전설적인 분화구로, 닮지 않은 것 같다. 양교촌 동각 황택관과 18 판, 남동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사금교를 지나 황택관에 도착했는데, 이는 당대 이래 산시 동부 국경의 중요한 관문 중 하나이다. 당대에 황택관을 설립하여 원명청에 순찰사를 설치하였다. 황택관은 허베이의 관문이지만 고대에는 황택관 동쪽 지역이 하남 관할이었기 때문에 양교동각 입구에' 동에서 하남' 이라고 새겨져 있었다. 황택관은 고대 산서와 화북 평야의 중요한 통로 중 하나이다. 황택관은 만리장성의 최남단으로 황택관이 있는 산을' 전령' 이라고 한다. 황택관 () 은 원래 도시가 길고 좁은 산보에 지어졌는데, 길이는 100 미터가 넘는다. 남북은 태행산의 깊은 흐름이다. 지금의 뱅성은 거의 면목이 완전히 다르다. 관성의 대부분 지역은 모두 황무지여서 낡은 방어 공사는 없다. 소수의 지방에만 성벽 기초의 유적이 몇 군데 있다. 황택관은 원래 동서 두 개의 문이 있었는데, 동문은 하북으로, 시몬은 산서로 남겨 두었다.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동쪽, 서쪽 두 개의 성문이 있는데, 모두 벽돌로 만든 방앗간, 동문은 이미 쓰러졌다. 시몬은 비록 깨졌지만 동문보다 약간 낫다. 동문의 이마에는 비석이 박혀 있고, 나무 그늘 아래에는' 판운으로 날아간다' 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현판 비문에는' 대명 가징 22 년 춘희단' 이라고 쓰여 있고, 현판 꼬리비문에는' 순례, 이종대로 하남 수도 진종' 이라고 적혀 있다. 관루 3 층에는 3 개의 출입구가 있는데, 성벽은 현지 화산암으로 깎아 만든 것이다. 도시에는 사찰과 전당이 많았고, 역대 역사를 기록한 비석이 많아 인상적이었다. 아쉽게도 흔들리는 시몬동과 몇 개의 비석이 있는데, 그중' 18 판 원곽성 재건' 이라는 비석이 있는데, 그 위에는 황택관성의 건축 배치가 완전하게 새겨져 있다. 만리장성이 현재 발견한 유일한 도시 구도에 관한 비석이라고 한다. 황택관 앞뒤로 뻗어 있는 고도는 모두 자갈로 깔린 작은 산길로, 이미 폐기되었다. 폐쇄된 도로는 사람과 동물만 통행할 수 있다. 몇 년 전, 고속도로가 아직 통하지 않았을 때, 양교인은 자전거를 타고 황택관에 가서 자전거를 버리고 허베이로 걸어가 구경을 했다. 그들은 밤에 돌아올 때 자전거를 잃지 않을 것이다. 황택관에서 동쪽으로 가면 고금의 18 대 명판이 있다. 양교두에서 포장무안까지 18 판, 단 몇 킬로미터, 해발이 수백 미터 급강하하여 놀라울 정도로 가파르다! 험준하고 장관이다! 새로 지은 도로는 여러 곳에서 18 판고로를 끊었고, 때로는 원래의 18 판고로와 겹쳐서 새로운 18 판고로를 형성하고, 현대문명은 고대 문명과 번갈아 가며, 때로는 어깨를 나란히 한다. 새로운 18 판은 파란만장하고, 오래된 18 판의 변천은 어쩔 수 없다. 정말 산전수전, 황택관, 장관 18 회! 조광윤과 양교에는 조광윤에 관한 전설이 많다. 조윤이 군대를 이끌고 황택관에서 산시 () 로 들어갔을 때, 그것은 무더운 여름이었고, 그는 기진맥진하고 배고프고 목이 말랐다. 갑자기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 유백색의 음식을 고르는 것을 보았는데, 노인은 조윤에게 음식 한 차를 주었다. 조광윤과 그의 동료들은 게걸스럽게 밥 한 끼를 먹었고, 시원하고 맛있다고 느꼈고, 갈증을 풀고 허기를 달래자 갑자기 정력이 왕성해졌다. 조광윤이 군대를 이끌고 산서에서의 첫 전투에서 이겼다. 이런 음식은 현지의 간식으로 메밀묵이라고 합니다. 조광윤은 사금교 부근에서 여러 날 야영한 적이 있다. 전통 만담' 팔부채면' 과 고대 연극' 황포 가위' 는 모두 묘사가 있고, 어떤 연극은 "금교를 지나갈 때 묘라는 선생이 있는 줄 알았는데, 묘선생은 내가 마흔 살에 용정에 앉아 있다고 점술을 해 주었다" 고 증언했다. 점쟁이는 조광윤군의 미아오 광의이다. 조윤이 현지 캠핑을 하고 있을 때, 그의 셔츠는 바늘로 찢어졌다. 분노 에서, 조 kuangyin 는 니들 훅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령했다. 그 이후로, 현지 바늘은 더 이상 감히 건드리지 못했다. 조광윤은 18 대로 포위됐다. 적의 포위망을 벗어나기 위해 송군은 풍향을 이용해 18 세트를 불태워 적의 대량의 사상자를 초래했다. 조가 벽 모퉁이를 돌자 18 판 위의 석두 모두 녹아버렸다. 조광윤이 황택관에 들어갔을 때, 마운트의 둘레가 너무 빡빡해서, 마운트가 오랫동안 회전했지만, 그냥 가지 않았다. 그래서 조광윤은 이 산을' 전령' 이라고 명명했다. 양교의 동남부 지역은 단단한 채석장으로 화산암을 위주로 하고, 양교의 동북부 지역은 카스트 지형이다. 이 지역의 석회석은 화북 최고로 각종 건물의 일등석이라고 한다. 양교산 기슭에는 채석장이 하나 있는데 축구장만큼 크다. 석공 몇 명이 석두 두드리고 있는데, 모두 손으로, 어떤 기계 도구도 없다. 석공은 먼저 산에서 석두 () 를 분리한 후 요구에 따라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다양한 모양을 만들었다. 산에서 분리된 가장 큰 돌맹이는 수십 톤의 무게가 있다. 직접 보지 않았더라면, 나는 정말 믿을 수가 없었다. 석공과 이야기를 나눈 후에야 채석장이 씁쓸하고 피곤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일 년 내내 일을 했지만 수입이 형편없어서 가족을 부양할 수밖에 없었다. 지금은 석재 가격이 급등하고 있지만, 노동자 임금은 여러 해 동안 변하지 않았다. 자금과 설비가 없으면 채석장에서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는 것은 고된 일일 뿐이다. 영웅의 인민이 아름다운 양교 풍경이 이곳의 인민을 키웠다. 양교는 혁명의 오래된 지역으로, 이곳의 선배들은 중국 혁명의 해방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1938 년 3 월, 우리 당 지하노동자는 양교비밀리에 양교 지부를 설립했다. 1944 에 이르러 양교 지부 당원은 이미 27 명에 이르렀는데, 당시 우리 당의 근거지인 요현은 비교적 큰 지부였다. 그동안 각종 전투에서 희생된 혁명 열사는 7 명에 이른다. 당 조직의 지도하에 양교 지역은 민병자위대, 무장위원회, 농민협회, 청년구호협회, 여성구호협회, 아동단체 등 인민단체를 설립하여 팔로군이 일본군의 또 한 번의 공격을 분쇄하도록 도왔다. 팔로군 129 사단 백구은병원은 8 월 1940 부터 2 월 1944 까지 양교가 설립된 지 4 년 만에 양교가 팔로군 후방이 되었다. 65438 년 7 월부터 1943 년 7 월 24 일까지 10 일 동안 허베이 무안의 일본 특무조직은 양교 지역의 10 여개 마을을 잔인하게 독살했고, 10 여개 마을의 우물, 수조를 잔인하게 독살했다. 이번 중독 사건은 화북을 놀라게 했다. 사건이 발생한 후, 상급당 조직은 신속하게 정병을 파견하여 강장을 파견하여 양교로 가서 사건을 해결하자 양교민이 동원되었다. 단 5 일 만에 이 특대 일본 간첩 한간 투독 사건을 파헤쳤고 주범과 골간은 모두 체포되어 진압되었다. 당시 양교당 지부는 군중을 조직하여 효과적으로 자구했고, 129 사단 백구은병원은 전력으로 구조했다. 결국 두 명만 죽고 다른 사람들은 구조되었다. 해방전쟁 시절 양교 인민은 열정적으로 전선을 지원했고, 청장년은 앞을 다투고, 여성은 앞다투어 군화를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