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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오 드라마 발전의 역사적 배경은 무엇입니까?

원말명 초, 여요에서 일종의 시골 산야화등극이 여요강의 극작을 흡수하여 양강양조와 결합해 조용히 일어났다. 이런 민간 가무와 랩이 점차 발전해 온 민간 희곡' 꽃등극' 은 속칭' 꽃등반' 이라고 불린다.

등극은 정월대보름에 많이 공연하다가 나중에 다른 명절로 발전했다. 청대에는 1736 부터 1795 까지의 재재자반과 같은 전문적인 조명반이 출현하여 규모가 크고 역할이 완비되었다.

1830 쯤 전문 조명반이 바깥쪽으로 발전하기 시작하면서 천과, 고화, 앵무새 등의 이름이 나왔다. 앵무새반은 긴 대화와 청창극, 그리고 그 영리한 입으로 유명하다.

서크' 청곡창노트' 에 따르면 여요등반 배우 진동상이 소석에서 자주 공연한 적이 있다. 182 1 부터 1850 까지, 자계인 진승계는 백사장 스프링팀을 조직하여 야오베이 지역에서 공연을 했다.

1875 년 배우 마남목 등이 상해에 입성해 소단, 해변 등 백사장 춘극과 상호 작용하여 일부 외래희곡의 연극과 음악을 흡수했다. 앵무새반은 결국 성숙하여 독특한 지방풍미를 형성하여' 여요해변의 샘' 이라고 불린다.

담요의 배우들은 대부분 농민과 수공 연예인으로 화가, 목수, 석공, 종려장 목수 등이다. 비수기에 수업을 조직합니다. 해변의 소품도 간단해서 손수건 하나, 부채 하나 있으면 가루로 등장할 수 있다. 간단하고 인원수가 적기 때문에 농촌에서 공연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그러나 당시 이런 연극에 대한 편견과 담춘반은 공연 과정에서 종종 문명화되지 않은 독경을 섞어서, 담춘반은 사당이나 사찰에서 공연을 허용하지 않고 야외에 쌀통을 몇 개 붓고, 그 위에 널빤지를 깔아 공연장으로 삼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여요탄천의 성수기는 19 세기 중엽부터 20 세기 초까지입니다. 당시 여요, 자계, 상우 등지의 민간 요극 클럽은 무려 40 ~ 50 개에 달했다. 이 야오극 계급 클럽은 대부분 농민, 장인, 미신 직업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규모는 약 12 명으로 농한가할 때 계급에 모여 공연을 한다.

게다가, 직업 담요는 현지에서 성행할 뿐만 아니라 밖으로 만연한다. 연극판사의 발자취는 동쪽에서 저우산, 심가문, 서쪽에서 신창, 여현, 제정, 북쪽에서 항가호 평원까지 상해까지 이어졌다.

전성기에 담요는 50 여 개의 프로 클럽을 가지고 있었고, 한때 신성의 오락가든을 점령했다. 마남목, 주, 금, 푸아귀, 채, 소, 쇼선보, 건물, 호봉창, 노수춘 등과 같은 배우들이 생겨났다.

1930 년대 소산보와 합창한' 설탕 판매' 는 음반회사에 의해 여요담봄의' 설탕 판매' 로 녹음돼 대강 남북과 거리 골목에서 노래를 불렀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일부 배우들은 담요의 내용과 공연 형식을 개혁했다. 예를 들면 현대극 리허설과 남녀 합연 등이다. 요극단은 1954 에 설립되어 여요, 자계의 북서부, 상우의 동부에 있다. 아마추어 요극단이 우후죽순처럼 광대한 농촌에 나타났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전국에 아마추어 요극단 150 여 개가 있었는데, 이는 지방 극종의 강력한 생명력과 두터운 군중의 기초를 보여준다. 일부 극단에서는 경영이 어렵고, 어떤 극종은 심지어' 절창' 으로 전락했을 때, 여요의' 백사장 봄빛' 은 유구한 노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옵시디언의 가창곡은 단순하고 아름답고 생동감 있고 향토적인 분위기로 기본 화음과 단조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기본 곡조는 평사 () 조판 () 이고, 선율은 상승 () 평 () 하강 () 의 형식을 채택한다. 평강은 청판으로만 부르고, 남녀는 서로 다른 어조로 자연스럽게 변한다. 여조의 평사운은 늘' 아아' 의 강세로 또렷하고 완곡하며 특색이 있다.

평사 () 는 일반적으로 가사를 서술하는 데 쓰이며, 비교적 서정적이며, 다른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타이트한 판은 줄거리가 긴장되고 분위기가 따뜻한 장면에 많이 쓰인다. 또 다른 종류는 마이너, 40 여 곡, 강남 민가, 명청민가, 야유, 작은 다이얼, 자죽조, 십화, 짝조 등이다. , 음색이 부드럽고 리듬이 경쾌하며 야속한 * * * * 감상하며 향토적인 정취가 짙다.

화등반이 출현한 이래 담요는 줄곧 사화사단 삼뒤뜰의 한 칸, 규모 *** 12 명이었다. 뒷칸은 걷기 플랫폼, 즉 소품입니다. 후장은 밴드로, 이호, 삼현, 진월을 연주한다. 이런 사화사단의 라인업은' 팔불해체' 라고 불리는데, 이런 구조 패턴은 줄곧 남아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담요의 배우는 매우 활발하여 농사, 화선 판매, 식량 판매 등을 창작했다. 대중을 고무하고 교육하여 간부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1953 년 황 등 백사장온천 배우 70 명이 여요 백사장온천단을 결성했다. 1956 년, 여요담춘명은 같은 해 165438+ 10 월, 여요족 극단이 설립되었다

여요시 요극단은' 깨진 창루',' 석류 따기',' 물 만들기',' 쓰레기 음모',' 쌍투강중' 등 비교적 건강한 전통극을 각색해' 전종대',' 의용군 약혼녀',' 장하만' 을 창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