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PS 에서 CtrlK 키를 눌러 설정 패널을 열고 도구를 선택한 다음 "변경 및 픽셀 격자에 적절한 도구 일치" 를 선택합니다. 2. 그런 다음 검은색 화살표 (바로 가기 a) 를 선택하여 가장자리를 확인합니다.
3. 왼쪽 상자는' 적절한 도구와 변형 및 픽셀 격자를 그들에게 맞추기' 와' 그들의 가장자리에 맞추기' 를 체크하는 것이다. 왼쪽에 있는 정사각형에 픽셀의 가상 가장자리가 있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UI 디자인상 모든 픽셀에 완벽할 정도로 완벽해요. 이런 허변은 핸드폰에서 더욱 두드러질 거예요!
4. 부울 연산은 PS 의 강력한 냉문 함수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되지 않음). 모양 병합, 아래쪽 모양 잘라내기, 모양 영역과 교차, 겹치는 모양 제거의 네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 그림의 빨간색 영역은 부울 연산 후 사라지는 부분입니다.
PSCS6 부울 연산은 어떻게 수행됩니까?
Ps 소프트웨어에서 부울 연산의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S 열기 새 캔버스를 만듭니다.
2. 먼저 사각형 선택 윤곽 도구를 선택하면 부울 연산의 명령이 도구 모음에 나타납니다. 총 네 가지 도구로, 우리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필요한 명령을 선택할 수 있다.
3. 여기서는 먼저 직사각형 선택 윤곽 도구를 선택하고 새 선택 윤곽을 자유롭게 당깁니다. 바로 가기 키는 m 키입니다. 물론 [타원형 선택 윤곽 도구] 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4. 신규 체크박스를 생성한 후 부울 연산의 두 번째 명령인 추가를 선택합니다. 캔버스 위로 드래그하면 더하기 기호가 나타납니다. 바로 가기 키는 shift 키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5. 부울 연산에서 세 번째 명령을 실행하여 선택에서 빼는 것은 빼는 것을 의미합니다. 캔버스 위로 드래그하면 빼기 기호가 나타납니다. 바로 가기 키는 alt 키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6. 부울 연산에서 네 번째 명령을 수행해 보겠습니다. 즉, 선택 영역의 십자 부분을 선택하면 캔버스 위로 드래그할 때 곱셈 기호가 나타납니다.
바로 가기 키는 shift+alt 키입니다.
Pscc20 18 에서 부울 연산으로 원을 그리는 방법?
1, 부울 연산은 더하기, 교차, 빼기를 포함한 디지털 기호화의 논리적 연역법이다. 이 논리 연산 방법은 그래픽 처리 연산에 사용되어 간단한 기본 그래픽 조합이 2D 부울 연산에서 3D 부울 연산으로 발전하는 새로운 모양을 만듭니다.
2. 새 파일을 만들고' 교차 선택 도구' 를 클릭하면 속성 막대에 다섯 개의 부울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Shift (합집합), alt (차집합), shift+alt (교집합) 를 누릅니다.
3. 일반적으로 [펜 도구] 를 선택하여 벡터 그래픽을 그리면 이 네 가지 부울 연산의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Ps 중선은 점선을 어떻게 그리나요?
PS 에 이 선형 아이콘을 그리는 것은 주로 모양 도구와 펜 도구를 사용합니다. 두 도구 모두 벡터이기 때문에 나중에 디테일과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선형 아이콘에는 일반적으로 복잡한 요소가 없습니다. 모양 도구에 기본적인 도형을 그리는 것이 편리하다. 일부 모양 도구는 완성할 수 없고 펜을 사용할 수 있다. 너는 펜의 도구 모드를 "모양" 으로 설정하여 나중에 통일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 모양 병합을 사용하여 같은 모양에 통합합니다. 병합해야 하는 모양은 균일 [칠] 스타일 또는 [선] 스타일이어야 합니다. 혼합이 있다면 합병 후에도 한 가지 스타일만 있으니 그려야 할 때 잘 생각해 보세요.
(3) 부울 연산의 운용은 제목에서 언급한 교부, 더하기, 감이다. 적절히 사용하면 많은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그러나 선 아이콘은 일반적으로 2-3px 의 획으로 병합된 모양을 자주 사용합니다. 다음 아이콘은 부울 연산을 자주 사용합니다.
4) 플러그인 사용. 나는 일반적으로 코너 편집기, 둥근 플러그인, 선 아이콘 여러 곳에서 모깍기를 사용한다. 이 플러그인은 둥근 사각형 이외의 모양을 모깎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유 변형 모양을 모깎기할 수도 있습니다.
5) 다각형 도구의 사용. 다각형 도구에는 부드러운 모퉁이, 별, 부드러운 들여 쓰기와 같은 몇 가지 유용한 설정이 있습니다. 오각형을 그리는 것은 편리합니다. 메인 그림의 왼쪽 기어는 정육각형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볼록한 곳에서 모깎기를 수정하면 됩니다.
6) 간격 아이콘을 그리는 기술. 주제가 준 그림과 마찬가지로 많은 선형 아이콘에도 작은 간격이 있어 더욱 활발하고 고지식해 보인다. 예를 들어 기어 내부의 원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그릴 수 있다. 먼저 타원을 그립니다. 간격을 두려는 곳에 고정점을 추가합니다. 중간 고정점 선택, 삭제: 또한 획 스타일에서 모깎기의 획 효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간격이 모깎기되고 효과가 더 균일해집니다. 물론 APP 에서 2 ~ 3 픽셀의 선형 아이콘이 모깎기를 구분할 수 없는 경우 이 방법은 큰 아이콘에 적합합니다.
Photoshop 에서 두 그래픽의 교차점을 추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여기서는 부울 연산의 옵션만 수정하면 됩니다.
주제의 그림을 밤으로 삼다.
1,
지금은 2 의 계층도입니다.
Ctrl+e 를 직접 사용하면 이 결과가 나타납니다. 계층 구조가 명확하다면 ctrl+e 도 가능합니다. psc5 이후 버전에서는 레이어 모양을 병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명확성을 위해 레벨 수가 5 레벨밖에 없고 다른 모양과 교차하려면 교차 모양의 경로 정렬 위치를 고려해야 합니다.
4,
먼저 1234 를 한 겹으로 붙여 놓았는데, 지금은 직접 조작한 결과이다.
부울 연산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한 레이어에서만 연산할 수 있음).
5,
패스 배열 문제로 인해 위치 컷 4 ~ 5 를 조정하여 겹치는 모양을 제외하도록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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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부울 연산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a.
합병, B 가 있습니다.
맨 위 층인 C 를 뺍니다.
모양 영역과 교차합니다.
겹침을 없애다.
모양 구성 요소를 병합하는 작업은 같은 레이어에 있어야 하므로 한 레이어에 직접 그리는 것이 매우 빠릅니다.
밤:
[타원 도구] 를 사용하여 원을 그리고 shift 키를 누른 채 새 레이어를 만들지 않고 이 레이어에 원을 계속 그립니다.
현재 기본 병합 모양입니다.
B. 또는 alt 키를 눌러 도면층에 그립니다.
C. shift+alt 를 누른 채 모양 영역과 교차합니다.
d.
e.
노는 것이 바로 이런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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