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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자 좋고 나쁨이란 무엇인가?

팔자명리에서는' 희악' 이라는 전문 용어를 자주 사용한다. 이 글자는 팔자명리에서 매우 중요하고 실용적이다. 팔자호오에 따라 자신이 어떤 직업에 적합한지, 어떤 사람과 협력하기에 적합한지,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기에 적합한지, 어떤 집에 살기에 적합한지, 어떤 가구에 적합한지, 어떤 옷을 입기에 적합한지, 어떤 색깔의 옷을 입기에 적합한지, 어떤 액세서리를 찾기에 적합한지 등을 판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팔자 좋고 나쁨은 사실 하나의 관건이다. 팔자 좋고 나쁨을 파악하면 직장생활의 대문을 열 수 있고, 대부분의 문제는 쉽게 해결될 수 있다. 팔자희악이란 사실 한 사람의 사주에서 어떤 오행을 요구하거나 꺼리는 것을 가리킨다. 생신은 천간지지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이 지지의 각 글자마다 뚜렷한 오행 속성, 어떤 금속, 어떤 것은 나무, 어떤 것은 물, 어떤 것은 불, 어떤 것은 흙이 있기 때문이다. 이 금목들의 불, 물, 흙은 음양 속성을 구분하는데, 그것들은 서로 저항하는 기능이나 처벌과 처벌의 결합이다. 이 오행은 많든 적든 강하든 약하든, 그들의 강약 상태는 팔자일 건조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낮에 하는 일이란 무엇입니까? 생일은 내가 태어난 날짜에 따라 안배한 것이다. * * * 네 기둥, 한 기둥 두 단어, 네 기둥 * * * * 여덟 문자, 일일 건조 태양 기둥, 다섯 번째 단어입니다. 생일, 일본에서 일하기 때문입니다 (일주와 엔 등으로도 알려져 있음). ) 를 중심으로 일본어 간부는 자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때때로' 자아' (또는' 체') 라고도 불린다. 생진에는 여러 가지 오행이 있지만 두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오행패일건조, 즉 즐겨 쓰는 오행, 즉 이른바' 용신' 이다. 다른 하나는 오행 중 태양에 해로운 것, 즉 금기하는 오행, 즉 이른바' 금기' 이다. 사실 여기서 말하는' 신' 은 미신 속의' 신선' 이 아니라' 현기',' 신기한 기계' 라는 뜻으로 중요한' 오행' 을 가리킨다. 나를 오해하지 마세요. 그래서 신을 사용하는 것은 자신이 즐겨 쓰는 오행, 기신, 즉 금기하는 오행이다. 고대인들은 생일을 분석할 때' 신',' 피신' 뿐만 아니라' 희신',' 미움신',' 원신',' 한가신' 심지어 지금도' 희용' 의 오행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나는 필요한' 용신' 이고, 하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희신' 이다. 신으로 이해하는 것이 더 좋다. 바로 팔자에 필요한 오행이고, 희신도 팔자 중 희신의 오행이다. 왜 특별히 구별해야 합니까? 이는 고대인들이 금기를 구분할 때 일조에게 직접적인 작용을 하는 오행뿐만 아니라 일조에게 간접적으로 작용하는 오행도 세분화했기 때문이다. 이들은 신을 사용하는 것은 일본인의 활동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고, 서신은 간접적으로 일본인의 활동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화가 난 별자리는 물을 눌러서 억누르고, 금은 소비하고, 흙은 배설하기 때문에, 물, 금, 흙을 통칭하여 필요한 오행이라고 부를 수 있다. 사주가 여름에 있고, 불이 왕성하고, 땅이 건조하고, 물을 가장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른바' 희신' 이다. 사실 이' 서신' 은 여전히' 신' 열에 있어서 구분할 필요가 없다. 만약 이 별자리가 겨울에 태어난다면, 전체 불은 비교적 왕성하지만 겨울에는 물이 있기 때문에 특별히 물로 날씨를 조절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이 서신은 이때 의미가 크지 않다. 그래서 이런 관점에서 고대인들은' 희신' 을 이용해 팔자의 추위, 온기, 건조, 습기를 조절하며, 어떤 오행이 어느 시기의 특수한 작용을 강조했다. 그러나 생명리 실천에서 이렇게 복잡할 필요는 없다.' 신' 과' 피신' 을 구분하면 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팔자' 희용' 이나' 금기'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실' 희신' 을 가리킨다. 그러나 생명리 실천에서 또 다른' 희신' 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 있다. 약자의 운명 속에 있다. 그가 즐겨 쓰는 오행은 두 가지뿐이고, 약격으로 보면 그가 즐겨 쓰는 오행은 세 가지다. 이 세 가지 오행은 모두 즐겨 쓰지만, 둘 사이에는 분명 두 가지 오행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일계의 고수가 약세 캐릭터라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오행은 나무, 물, 금, 나무, 금이다. 모두 일본 주인이 즐겨 쓰는 오행이지만, 김태왕성하면 흙을 배출하는 데 좋은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목용 신을 억제하고 나무를 다쳐 나쁜 역할을 한다. 따라서 나무를 다치지 않고 적절히 작용할 수 있도록 금을 억제하기 위해 또 다른 오행이 필요하다. 금을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불이다. 그래서 불은 이 성격의 금기 오행이지만, 때로는 금과도를 잘 억제하고 신성한 목상을 최우선으로 보호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은 화가 난 것이 아니라, 때로는' 희신' 이라고 할 때도 있다. 그래서 불우한 인물들에게는 때때로 불의 운으로 신을 피하지만, 그래도 길상할 수 있고 축제가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다면 팔자 중의 용신과 기신을 어떻게 판단할 수 있을까? 팔자 중의 용신과 피신은 태양에 대한 작용에 따라 구별되며, 그 판단의 근거는 팔자의 구도이다. 소위 구도는 일반적으로 다섯 가지 형태가 있는데, 하나는 몸 (태양 자체는 마른 것), 둘째는 약체, 셋은 강체 (왕체) 형태, 넷은 약체, 다섯은 변형 형태이다. 팔자는 중용의 균형을 중시하는데, 왕씨는 억압을 해서 왕성에서 약해지므로, 일조할 수 있는 오행이 바로 네가 즐겨 쓰는 오행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몸이 허약하다면, 도움이 있어야 번성할 수 있다. 그래서 태양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오행은 네가 즐겨 쓰는 오행이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강자로부터 온 것도 도움이 필요하다. 이렇게 하면 강할수록 좋다. 그래서 태양을 더 강하게 할 수 있는 오행은 우리가 즐겨 쓰는 오행이다. 만약 네가 약하다면, 너는 자신을 억제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약할수록 좋다. 그래서 태양을 약화시킬 수 있는 오행은 네가 즐겨 쓰는 오행이다. 그래서 팔자 기신은 이렇게 판단한다. 그렇다면 팔자의 약한 왕도를 어떻게 판단할 수 있을까? 팔자 구도를 판단하는 것은 매우 복잡한 학문으로, 몇 년간의 전공학습이 필요하며, 대량의 연습이 있어야 장악할 수 있다. 그러나 다음 문장 에서 우리 는 이론 상 에서 이 극히 어려운 문제 에 대한 개괄적 인 토론 을 할 수 있 도록 더 명확한 개념 을 다시 배울 때 많은 굽은 길 을 걷지 않을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