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투-자화투, 동한 초년배곽교현 (현재 안후이성 호현) 사람. 한숭제옹원년 (서기 145) 에서 태어나 한헌제건안 13 년 (기원 208 년) 을 사망했다.
화씨 가문은 원래 귀족 가문이었는데, 그 중 한 후예는 조현 북십여 리의 아름다운 작은 꽃밭에 정착했다.
화투가 도착했을 때, 가문은 이미 몰락했지만, 가문은 화투에 대해 큰 기대를 걸었다.
이름과 문자로 볼 때,' 노' 라는 이름은 부하를 의미하고,' 원' 은 교육을 의미한다.
화투는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하며' 상서',' 시경',' 주역',' 예기',' 춘추' 등 고서를 암송하며 점차 높은 문화적 수양을 얻었다.
화타의 성장 과정에서 그는 중원 문화의 영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고향에서 풍부한 약재의 영향을 받았다.
조현은 다양한 약재를 생산하는데, 예를 들면' 소호',' 호국화' 등이 이미 세상에 널리 알려지고 있다.
게다가 수륙교통이 비교적 발달하여 조현은 예로부터 약재 집산지였다.
오늘날, 호현의 거리에는 한약재 창고가 비일비재하다.
화투는 젊었을 때 고전과 역사를 연구하면서 의학에도 관심을 기울였다. 현지 어른들의 전설에 따르면, 그는 일찍이 니대점에서 공부하고 몸을 보양하여 의학을 공부한 적이 있다고 한다.
봉건 사회에서는 대부분의 독서인들이 모두 벼슬을 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Huatuo 는 완전히 다른 삶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평생 의학을 직업으로 삼았습니다.
소년, 동한환디, 영제 때 외척, 환관, 독재권력 교체, 벼슬, 판매관, 표지, 장사 뇌물.
인민은 뼈에서 빨아들이고, 미친 듯이 착취당하고, 인민은 깊은 고난에 빠진다. 화투는 관직의 부패와 백성들의 질고를 목격하고 벼슬을 버리고 의학으로 구세하기로 했다.
당시 조정의 일부 식견 있는 사람들은 화타의 품행과 학식에 대해 극찬했다. Huang Wan, Qiu 는 공식, Huatuo 완곡 어법 거부, Peixiang 및 Huatuo 를 추천하고, 또한 정중하게 거절합니다.
이것은 화타의 확고한 포부와 고상한 품성을 충분히 보여준다.
화투가 약을 연습하는 데는 스승이 없다. 주로 전대 의경을 배우고 실천 속에서 끊임없이 진보를 배우다.
당시 중국의 의학은 이미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고, 황제의 내경, 황제의 81 난경, 신농본초경 등 의학 고전이 잇따라 나왔고, 4 진, 지도, 침, 약 등 진단 방법의 원칙은 이미 기본적으로 확립되어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전국시대의 편작, 서한의 황궁, 동한 부옹, 고도 등 고대 의가들은 평생 부귀영화를 추구하지 않고 약으로 세상을 구제하는 감동적인 사적을 남겼는데, 이들은 모두 화구정연의술에 가능성을 제공하고 그의 정서를 도야시켰다.
Huatuo 의 수년간의 의료 관행에서 그는 다른 질병과 내장을 구별하고 증상에 따라 치료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어느 날, 두 무관, 모두 열이 나고 두통이 나고 증상이 같았는데, 화투가 열린 처방은 매우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은 놀라서 진한제와 설사약을 사용했지만, 그들은 모두 약을 복용한 후에 회복되었다.
워런의 회진을 거쳐 표증이라고 불리며 땀을 흘려 해결할 수 있었다. 하나는 내열증으로, 설사 없이는 치료하기가 어렵다.
두우던 씨도 있습니다. 의사를 본 후, 그는 자신의 병이 이미 나았다고 느꼈지만, 화투는 이렇게 일깨워 주었다. "당신의 병은 좋아졌지만 원기는 아직 회복되지 않았으니,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휴식을 취하고, 방일을 삼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당시 그의 아내는 지후가 병이 나았다는 소식을 듣고 수백 리 밖에서 찾아왔다.
그날 밤, 덩 씨는 조심스럽게 금욕을 하다가 3 일 후에 병으로 죽었다.
또 다른 환자는 서병으로 침대에 누워 화투가 문안하러 갔다. 서씨는 "어제 의사에게 위관을 바늘로 찔렀을 때부터 계속 기침을 하고 마음이 심란하여 누울 수가 없었다" 고 말했다. 화투는 검사 후 "이것은 실수다. 바늘이 위관에 찔리지 않아 실수로 간에 찔렸다. 앞으로 먹는 것이 점점 적어지고, 5 일 안에 위험이 있다. 클릭합니다 결과는 그 말처럼 죽었다.
한 현령이 어려운 병에 걸려서 모든 의사가 실패했다. 그의 아들은 화투에게 와서 병세를 진술하고 치료를 구걸했다.
Huatuo 는 환자의 방에 와서, 질문할 때 말투가 부드럽고 오만하며 거액의 보수를 요구했지만, 치료도 없이 떠났고, 책 한 권을 남기고 욕설을 퍼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장 반복 반란, 분노, 그를 죽일 사람을 보냈다. 아무런 흔적도 없다.
노여움에 검은 피를 몇 리터 토하자 점점 더 깊이 빠졌다.
원래는 화타가 사용하는 심리요법이었는데, 그는 쾌락, 분노, 우월감, 사고 등 감정활동으로 몸을 조절하여 병을 치료했다.
화투는 민간의 치료 경험을 매우 중시하며, 자주 흡수하고 정제하여 일부 흔한 병을 치료하는데 쓰인다.
당시 황달은 보편적이었고, 그는 3 년 동안 인진쑥의 효능을 반복적으로 시험하여 봄과 3 월에 인진쑥의 어린 잎으로 치료하여 많은 환자를 치료하기로 했다.
그래서 민요가 있다: "3 월 쑥, 4 월 쑥이 후세에 전해졌기 때문에 쑥은 3 월에 병을 치료할 수 있고, 5, 6 월에는 땔나무를 태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화타는 또한 온탕열찜질로 전갈의 통증을 치료하고, 이끼연고로 말벌 부상을 치료한 후 부은 통증을 치료한다. 마늘로 병을 치료하다. 들깨로 식어게 중독을 치료하다. 백전으로 기침을 치료하다. 황정으로 피로를 메우다.
잠깐, 간단하고 효과적이다.
중년 이후 중원의 격동으로 워렌은 서투로 갔다.
서주는 강회중지, 육군 6 국이다. 62 개 도시, 인구 200 여만 명, 도성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을 관할한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그는 펑성 부근의 곽배 (오늘 장쑤 페이현) 에 살고 있다.
사실 화타의 의학 발자국은 당시 서주, 우주, 청주, 여주 등에 널리 퍼져 있었다.
그의 병력에 언급된 지명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펑성을 중심으로 동기간령 (오늘 산둥 임청), 두연 (오늘 장쑤 염성), 서지조고 (오늘 하남 기현), 남지광릉 (오늘 장쑤 양주), 서남다조현 (오늘 안후이만현) 을 중심으로 한다
약을 연습하는 동안 그는 조고, 곽배, 풍현 (현 장쑤 풍현), 펑성 와우산, 루남산, 미산호 등지에서 약을 채취한 적이 있다.
화투는 영토가 광활하여 민간이 깊어 중국 역사상 민간 전설이 많은 의사가 되었다.
이런 식으로, 수십 년간의 의술 끝에 화타의 의술은 난로가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의술, 의술, 의술, 의술, 의술)
건강 관리, 처방, 침술, 수술 등 치료법에 숙달하고 내과, 외과, 부인과, 소아과에 정통하며, 임상치료가 정확하고, 방법이 간편하며, 치료 효과가 빠르며,' 신의사' 라고 불린다.
이에 대해' 삼국지' 와' 후한서' 에서도 그가 양생 ('양생술
삼국지' 는 16 편의 의안이 있고,' 화타별전' 은 5 편, 다른 문헌은 5 편, 총 26 편, 선진양한의집에서 비교적 많다.
그 치료 범위에서 내과질환에는 열병, 내장질환, 정신병, 비만, 기생충병이 포함되며 외과, 소아과, 산부인과에 속하는 질병으로는 외상, 장창, 종양, 골절, 바늘 오류, 피유, 사태, 소아 설사 등이 있다.
화투가 자신의 뛰어난 의술을 국민에게 바치기를 갈망하고 있을 때, 중원 혼란 속에서 부상한 조조는 부름을 들었다.
원래 조조는 초창기에 과풍병에 걸렸는데, 중년 이후에는 갈수록 심각해졌다.
매번 가슴이 어지러워 머리가 아파 참을 수가 없다.
각종 의사들이 모두 치료해 봤는데 효과가 크지 않다.
화투 * * * 진찰을 받으러 온 후 조조 흉추의 유혈에 주사를 맞았고, 머리는 순식간에 정신을 차리고 통증도 멎었다.
조조는 매우 기뻤다.
하지만 화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병은 만성 뇌질환입니다. 요즘은 근절하기 어렵습니다. 장기 발작 치료를 해야 점차 완화되어야 장수할 수 있다. " 카오 카오 (Cao Cao) 는 듣고 나서 Huatuo 가 현혹되어 불행하지만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그는 화타를 관청에 남겨 두었을 뿐만 아니라, 백성들의 병을 치료하는 것도 허락했다.
서기 208 년에 조조는 국정을 조종하여 승상으로 취임하여 군정 대권을 장악했다. 그래서 화투는 부업을 버리고 오랫동안 조정에 남아 자신의 의사를 섬기라는 요청을 받았다.
세상을 구하는 것을 평생의 지향으로 삼는 화구에게, 당연히 그에게 백승을 고립시키고 강대한 사람을 전복할 것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조조는 초창기에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서주에서 도겸을 토벌하고 서주 수만 명을 죽이고 사레가 멈춘 뒤 재재와 하추 두 현도 돌볼 수 없었다. 그는 "닭이 본분을 다했고 시정에는 행인이 없다" 고 말했다.
서주는 화투후기에 의술과 생활을 하는 곳이다. 그는 인민과 동고동락해서 의분이 격분했다! 그래서 조조를 떠나기로 결심했고, 핑계를 대고 잠시 고향으로 돌아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조조가 몇 차례 편지를 보냈는데, 화투는 모두 아내가 아프다는 이유로 거절했다.
조조는 화가 나서 사자들을 파견하여 허창에 호위하여 고찰이라는 이름으로 모진 고문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조조의 * * * 에 직면하여 화투는 굴복하지 않고 의지가 확고하다.
조조는 화가 나서 화타를 죽여야 한다.
고문은 반복적으로, Huatuo 의 뛰어난 의료 기술, 희귀 한 세계, 인간의 삶, 관용을 얻기를 희망하지만, 조조 는 혼자 고집을 부리며 감옥에서 사형에 처해질 것을 명령했다.
Huatuo 가 죽었을 때, 그는 여전히 사람들을 구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그는' 청낭경' 을 간수에게 내놓으며 "이 책은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며 영원히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옥관은 죄를 두려워하여 책을 받지 못했다.
화투는 비분 외에 의학서를 불 속에 던져서 태워야 한다.
나중에 조조의 두풍병이 몇 차례 발작하여 의사는 속수무책이다. 그는 여전히 뉘우치지 않았다. 그는 또한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가 나의 병을 고칠 수 있다면, 나를 치료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나를 협박해야지, 내가 그를 죽이지 않으면 치료하기 어렵다. " 이번 겨울까지 조조의 사랑하는 아들 조충이 병이 나서 모든 의사들이 치료도 없이 죽었다. 이때 조조는 후회했다. "화타를 죽인 것을 후회하고, 이 아들을 산 채로 피곤하게 했다."
Huatuo 는 평생 제자가 많았고, Pengcheng 팬 아, 광릉, Xi Lidang 등이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화투는 자신의 의료 경험을 후손에게 전하기 위해 만년에' 청낭경',' 베개침법' 등 여러 권의 저서를 정성껏 썼지만, 아깝게도 전해지지 않았다.
조조-조조 (155 ~ 220), 즉 위무제.
삼국 시대의 정치가, 군사가, 시인.
글멘드, 별명 아장, 조석 (현재 안후이 보현인).
동한 말년에 황건군 진압 중 군사력이 점차 확대되었다.
초평 3 년 (기원 192 년) 은 여주를 점령하고 일부 청주 황건군을 유인해' 청주병' 으로 만들었다.
건안 원년 (196), 헌제허 (오늘 하남).
황제에 의지하여 제후가 되어 여포 등 할거세력을 선후 평정하였다.
관도 전쟁이 군벌 원소를 물리친 후 중국 북방은 점차 통일되었다.
건안 13 년, 승상위에 올라 군대를 거느리고 남하하여 적벽에서는 손권 유비 연합군에 패했다.
왕위는 나중에 봉쇄되었다.
아들 카오 파이 황제, 황제 로 밀봉 추격 했다.
그는 북방에서 땅을 개간하고 수리공사를 하며 식량 부족 문제를 해결하여 농업 생산 회복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인재를 채용하여 문제 관념을 깨고 지주계급 중하층을 끌어들이고 호강을 구속하며 중앙집권을 강화하다.
통치구의 사회경제가 회복되고 발전하였다.
병법에 능하고,' 손자병법',' 손자병법' 등의 책이 있다.
좋은 시',' 호',' 바다 보기' 등 문장 들은 자신의 정치적 포부를 표현하며 한말 인민의 비참한 생활, 기세가 웅장하고 관대하고 서늘함을 반영한다.
산문도 깔끔하다.
작품에는' 위무제집' 이 있는데, 이미 실전되어 명대에서 취재하였다.
오늘 조조조의 조판 문안이 있다.
화목란 이야기가 매우 널리 전해져 온 지 이미 천여 년이 되었다. 그러나 그녀의 성, 호적, 생년월일에 대해서는 아직도 많은 전설이 있다.
그녀의 성은 무엇이고, 어떤 사람은 주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목란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위라고 한다. 명대' 사성유인전' 에서 서웨이는 그녀의 성은 화, 이름은 목란, 아버지 화호는 예비역 장교, 큰언니 화목련, 동생 화웅, 어머니 성은 원, 가족 다섯 명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여전히 공인된 표현이다.
Zhuangzi: 전국 시대의 mengcheng 사람들.
유명한 철학자와 작가.
장자' 라는 책은' 남화진경' 이라고도 불리며 장주의 사상을 집중적으로 논술했다. 외편 잡편' 은 앞으로 장자학파 언론의 편집이다.
사기전이 있고, 몽성에는 장자사당이 있다.
목란: 보주인: //yangss/bbs/printpage.asp? 보드 id =114 & ID=7 198)
마옥곤: 만청몽성인.
청군 명장.
마옥곤의 용감하고 좋은 전투 기술은 일본인을 무섭게 한다. 예를 들어, 대평산 전투에서 일본 전쟁사조차도' 오늘의 일본군은 상당히 완강하다',' 용맹하고 선전하다',' 퇴각할 기색 없음' 을 인정해야 했다.
임영청: 몽성인, 화이군 노장군.
북양군 장군.
골자: 몽성인.
서북군의 재무 업무를 장기간 관리하다.
장량: 서한 보저우 사람.
유씨의 중요한 모사.
초한 전쟁 때, 유방은 6 개국 후예, 연합영부, 정붕, 한신을 끌어들이는 전략을 내세워 항우를 추격하고 초군을 철저히 소멸하는 것을 주장하며 모두 유방에 의해 채택되었다.
그는 한신과 함께 춘추전국시대 이래 각종 군사 저작을 편찬했다.
한나라가 설립되어 봉인되었다.
화투: 동한 보저우 사람.
"신의"
"외과의 아버지" 는 한약 마취제인 마비산을 발명했다.
오조극' 을 만들다.
카오 탱: 동한 보주 사람들.
동한 말년의 대내시.
관대하고 착하다.
조조: 삼국시대 보저우 사람.
위무제.
문학적으로도 높은 성과를 거두었는데, 그의 시에는 20 여 곡의 악부시가 있다.
드높은 정신, 웅장한 기백, 아낌없는 정서가 그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여 오언시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40 여 편의 산문이 있다.
시와 산문이 후대에 전해지다.
조홍: 삼국시대 보주족.
위대한 위전사.
고대의 장군 칭호.
조인: 삼국시대 보주족.
위대한 위전사.
장군, 푸.
조진: 동한 보주족.
위대한 위전사.
장군.
타이스마.
조비: 삼국시대 보주족.
위문제.
당시의 문단 지도자로서.
그의' 갈염행' 은 현존하는 최초의 칠언율시이다.
전론 수필' 은 우리나라 초기 문학 이론 비평 전문 저서이다.
현존하는 시는 약 40 곡이다.
전론' 5 권,' 열전' 3 권,' 문집' 23 권은 이미 실전되었다.
명나라는 《위문제집》을 편찬했다.
사문제.
조식: 삼국시 보저우 사람.
건안의 걸출한 시인.
그의 시는 매우 예술적이어서 오언시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오늘 조자가 지은 장서는 10 권이다.
저장욱: 삼국시대 보주족.
위는 용감한 전사이다.
조조가 장수완성에서 작전을 할 때, 여러 차례 전공을 세웠기 때문에 관내후로 봉쇄되었다.
관문과 마초가 교전한 후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그는 용감함으로 유명하다. 군대는 그에게' 호랑이 바보' 라는 별명을 붙였다.
조비 는 황제, 그를 만세각후로 봉하여 무위 장군으로 승진시켰고, 순무는 종군에 의해 금지군으로 봉쇄되었다.
카오 루이 왕위에 올라 분후를 도모하기 위해 봉쇄되었다.
저장욱이 병으로 죽은 후 추장후로 추봉되었다.
하후문: 삼국 시대의 보주족.
웨이 장군.
손권의 장서를 보면 관배 전 장군이다.
조비가 왕위를 봉하다.
장군으로서.
하: 동한 말년 보저우 사람.
웨이와 장요, 조인, 황욱, 장의 합병을 5 대 대장이라고 한다.
하후현: 삼국 시대의 보주인.
정 장군.
초기 형이상학 지도자.
서예가
그는' 하후현' 의 저자이다.
오늘.
주찬: 수나라 사람.
수나라 말 농민 봉기의 지도자.
아니, "추위를 견딜 수 있다", "칼루로의 왕" 이라고 자칭한다.
"군대를 이끌고 화이하를 건너다", 호북의 징릉, 면양, 다시 산남으로 전전하다.
장원 (현재 허난성 등현 서북) 에서 초제 () 라고 부르며 연호 창다 () 라고 부른다.
등주가 함락되어 20 만 명이 있다.
군량 부족으로 양셀린 () 의 수장, 전 짱 () 이 주잔에게 반란을 일으켰고, 주잔은 회원 () 에게 패배하여 왕 () 이 용상 장군 () 으로 경배되었다.
심리: 당나라 보저우 사람.
《 악부 신시 》 시 20 곡이 있는데, 시는 "김괭이 당오, 한 방울의 쌀이 흙에 묻혔고, 누가 중화음식을 읽는지, 누가 곤란한가" 가 있다.
진연: 후당 보저우 사람.
송태종은 이희씨라는 칭호를 주었다.
"무극도" (화산석벽에 새겨져 있음), "선천적인 지도" 등이 있습니다.
그의 학설은 주돈리와 소옹의 연역을 거쳐 송대 이학의 일부가 되었다.
또 한 권의 책' 지선편' 이 있는데, 댄을 고치는 일에 관한 것이다.
나는 변화의 책을 잘 읽고, 나는 시를 잘한다. 나는 전당시에 많은 시를 기록했다.
조패: 당나라 보저우 사람.
당화가 그린 말이 가장 유명하다.
두보는' 단청 소개론' 과' 조진군 화마도 보기' 두 시를 써서 그의 회화 기교를 높이 평가했다.
Lu zongdao: 당나라 Bozhou 사람들.
10 17 년, 두 성 () 은 간언관 () 을 설치했고, 여섯 명은 종법제 () 를 바른 말로 제창하며 의론이 분분해 송신종을 화나게 했다.
종도는 시체 포로의 수치이니, 가십시오.
진정한 교파는 절 벽에 있는' 노직' 이라는 글자를 깨달았다.
진 후, 외무대신, 우어덕으로 승진하여 좌어덕을 용투각으로 옮겼다.
인종이 즉위 후, 이동부 랑중 용투각 학사, 인사부에서 강사로 재직했다.
1022 년 상서 예부 시랑으로 승진하여 강직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로이투정치' 라고 불린다.
졸은 병부 대신으로 제인을 위해 죽었다.
공 deshu: 청나라 Bozhou 사람들.
심군 봉기 지도자.
오추치: 청대 보저우 사람.
청초 화가.
강남, 유명한 시인, 화가.
홍고자물쇠설',' 정남조인설' 이 있습니다.
현재' 서강유시' 가 있는데 산수화 2 1 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진정: 송대 몽성인.
여영웅 한 명.
맹한경: 원나라의 유명한 연극가.
사례극' 공장 목동의 모하로' 는 당시 영향력이 컸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전해지고 있다.
설휘: 명대 보주족.
명대의 유명한 시인.
채준, 호서원, 호대녕 거사.
시집과 산문집' 고시공기',' 서원 유서',' 월야' 가 있다.
학식이 해박하여 당시 학자들의 존경을 받아 서원 선생이라고 불렸다.
설봉상: 명나라 보저우 사람.
《모란의 역사》의 저자.
모란에게 모란의 역사는 처음으로 상세하게 기재되고 기재된 것이다.
강계티: 보주족, 전 화이군 장군.
북양군 장군.
노자: 초나라의 양과인.
고대의 위대한 사상가.
도덕경.
장악행: 청대 양과인.
심군 봉기 지도자.
장수옥: 청대 양과인.
고 () 심군 () 의 저명한 지도자.
장유 경: 청나라 양과인.
서연은 태평천국의 젊은 왕이자 심군 중 가장 젊은 장군이다.
박지희: 양이 사람을 넘겼어요.
담강대학교 예술센터 주임, 대만성 유명 수묵화 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