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신의 관리직 때문에 그녀를 얕보지 마라. 신선은 분업만 다르고, 높고 낮은 구분은 없다. 이곳의 모든 신선은 틀림없이 귀족일 것이다. 이 자고모는 특히 고귀하다. 왜냐하면 그녀는 마오 구덩이에 있지만, 천하양잠은 제패하기 때문이다. 자고는 이 설장신 목록을 참고하세요. ). 농업사회가 GDP 와 관련된 중요한 산업이기 때문에 집집마다 중시하고, 매년 풍성한 제물을 마련해 자곡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 형추 연보' 에 따르면 제자고모의 방법은 입구에 버드나무 가지를 꽂고 버드나무 가지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젓가락을 제물에 올려놓는 것이다. 버드나무 가지가 여기서 하는 역할은 자고가 오는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다.
버드나무 가지로 자곡을 맞이해야 하는 이유는 버드나무와 자곡처럼 농업 생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인 것 같다. 버드나무가 농업 생산을 관장하는 것은 하느님의 뜻이다. 하늘의 버드나무는 여덟 개의 별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초천이라고 한다. 아민 왕조의 황장에 따르면 그의 저서' 편집' 에서 이 별은 인간의 주방, 창고, 초목을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이 세 가지가 연결되어 있는 것은 작물이 음식이 되는 과정이다. 농작물은 우선 밭에서 식물로 자라서 창고에 수확하고 주방에서 음식으로 변해야 한다.
그래서 유수는 당연히 농업 생산을 책임져야 한다. 그러나 자곡은 유기질 비료를 관장하는 반면 버드나무는 농업의 다른 방면을 관장하는 것으로, 주로 풍우순과 같은 것으로 농업의 풍작을 보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버드나무, 버드나무, 버드나무, 버드나무, 버드나무, 버드나무, 버드나무) 그러나 버드나무는 고모가 높지 않다. 아마' 한 그루의 꽃이 모두 똥에 달려 있기 때문' 이기 때문에, 자고모는 당가의 자리를 굳게 잡았고, 유수는 묵묵히 힘을 낼 수밖에 없었다.
유수는 좋은 날씨를 관장하는데, 첫 번째 일은 당연히 비가 오는 것이다. 이것은 날씨에 의존하는 농업 사회에서 특히 중요하다. 유수는 고공에서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지만 또 다른 분업이 있어 그의 책임이 아니다. 동한 채용 () 에 따르면 신은 쓰레받기성 () 이고, 비 () 주의 신은 필성 () 이며, 무관 () 이라고 한다. 너는 어떻게 하면 좋은 날씨를 얻을 수 있니? 하지만 책임감 있는 매니저로서 유수를 난처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두' 스타' 가 집에 간첩을 설치했기 때문인지 유수는 비를 예측할 수 있다. 가장 정확한 것은 chēng 이라는 버드나무입니다. 타임패스' 에서는 비가 올 때 위성류나무가 구름을 방출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이런 버드나무를 매우 좋아해서 숲 속의 성인이라고 부른다.
농업을 주관하는 신으로서 예측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주동권은 다른 사람의 손에 있기 때문에' 바람이 불지 않고 비가 오지 않고 햇빛이 찬란하다' 는 사람이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잊지 마세요, 버드나무는 또 다른 훌륭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위에 있습니다. (버드나무의 강력한 생식력이 옛사람들이 숭배하는 것을 보면 귀신나무라고 불리며, 입구에 꽂으면 악령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용은 버드나무를 아주 좋아한다고 합니다. 드래곤에게 다음 비는 침을 뱉거나 오줌을 싸는 것과 같지 않다.
이런 관계로 유수는 수동적으로 예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동적으로 공격할 수 있고, 진퇴유에 근거가 있고, 수비가 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의 그의 지위는 이미 비를 관장하는 풍보와 우신을 점차 대체했다. 비가 오든 안 오든 사람들은 백성과 비흥을 보러 가지 않고 유수만 보러 간다. 만약 오랫동안 비가 오지 않는다면, 그들은 모두 유수를 탓한다. 예를 들어 송대 가을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한 시인은 "갑자 초가을, 버드나무가 귀엽고, 신은 어이가 없어 천둥만 친다" 고 썼다. 7 월 초 3 일 밤, 황제는 장흥에게 술을 마시라고 권했다. 클릭합니다 처음 두 문장은 유수에 대한 책망을 함축하고 있다. 왜냐하면 유수가 거꾸로 역행하여 하늘에서 천둥만 치고 비가 오지 않기 때문이다. 7 월 초 3 일 밤, 황제는 잔을 들어 유수를 초대했는데, 반드시 비를 구하는 것이 틀림없다.
황제는 이렇게 보통 사람들은 버드나무가 비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는다. 가뭄이 들 때마다 사람들은 각종 의식에서 버들가지로 비를 기도한다. 송대,' 세시록' 에는 기우 과정이 기재되어 있어 일종의 게임과 같다. 매우 흥미롭다. 비를 구할 때, 먼저 물로 가득 찬 유골통을 들고 버드나무 가지를 얹은 다음 도마뱀을 넣는다. 아이가 옆에서 소리쳤다. "도마뱀도마뱀 도마뱀, 억수 같은 비가 내리니, 너를 집으로 돌려보내라." 분명히 도마뱀은 여기서 용의 대안으로 여겨지며 버드나무 가지가 있는 유골함에 넣는 것은 가택 연금 상태로 두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아이의 외침은 위협이다. 비가 오면 너를 보내라. 그렇지 않으면 ... 우리 조상들의 눈에는 용이 딱딱하고 부드러운 것을 먹지 않는 놈인 것 같다. 하지만 때때로 도마뱀은 찾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신의 도마뱀으로 대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은 수영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물에 넣으면 익사한다. 나중에 아이들도 이것이 익살극이라는 것을 깨닫고 도마뱀을 위해 울며 말했다. "저는 도마뱀입니다. 저는 멍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슬을 얻을 수 있을까? " 이것은 농담이다. 하지만 비를 구하는 의식에서는' 용' 이라도 대충대충 할 수 있지만, 이 버드나무는 필수불가결한 것으로, 버드나무가 비를 구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송대의 이런 익살스러운 의식에 비해 북방 거란 민족의 구우식은 훨씬 엄숙하다. 거란 민족의 이런 구우식은 飑 악기라고 불리며, 매우 성대하여 황제가 직접 참가하였다. 서더기 전체가 3 일 동안 계속되었다. 첫날 황제는 시황제에게 제물을 바친 다음 버드나무를 쏘기 시작했다. 황제는 먼저 두 발의 총을 쏘았고, 신하들은 각각 한 발의 총을 쏘았다. 손을 놓친 사람은 한 잔을 존경해야 한다. 다음 날 동남부에 버드나무 가지를 심었고, 무당은 술과 음식으로 제사를 지냈다. 참배가 끝나자 황실 제자가 버드나무를 쏘기 시작했다. 셋째 날 비가 오면 제사를 맡은 관리는 옷 네 벌과 말 네 필에 대한 상을 받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물을 끼얹게 된다. 의식 전체가 진지해 보이지만 운동과 함께 사실로 시험하는 것도 즐거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