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장식
광동극 머리 장식은 영화, 모자, 상투, 장식 위주로 체계적인 영화, 모자, 장식이 있습니다. 각기 다른 종류의 머리 장식, 상투, 땋은 머리, 계약도 각자의 특징, 사용법, 제작 방법, 착용 및 관리 설비를 가지고 있다.
원피스
전통 광동극 의상은 구렁이, 거짓말, 주름, 개기, 관복, 관복, 옷으로 나눌 수 있다. 소재는 옷감 위주로 극중 자수 의상이 주류입니다.
아리아
광동극의 성악은 주로 판강, 곡표, 시 짱 세 종류로 나뉜다.
악기
광동극에서 사용하는 악기는 40 여 가지가 있는데, 대략 관악기, 탄환 악기, 현악기, 타악기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그중에서 악기를 연주하는 데는 고쟁, 비파, 나비 거문고가 있다. 징과 북은 어판, 사구, 쌍피구/방자북, 심벌즈, 나경, 꽹과리, 전고, 큰 목어, 작은 목어, 징과, 북이 있다. 광동극 개혁 이후 색소폰, 바이올린 등 많은 서양 악기를 채택하여 음악 효과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질문 2: 광동극의 특징 광동극의 예술적 특징: 광동극의 가사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음악에서 민요는' 방황' 창곡에 삽입되어 창법이' 가성' 에서' 평목' (진성) 으로 바뀌었다.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모두 광저우 말로 불렀다.
농촌 활동 중의' 산반' 은 초기의 거칠고 소박한 특징을 보존하고 있으며, 많은 유명 배우들이 발, 힘줄, 상투, 삐죽거리는 등 방면에서 절묘한 일을 하고 있다. 무술은' 남권' 을 기초로 강건하고 강력한 과녁, 수권, 소림권, 고난도의 의자 기술, 고대 기술 등을 포함한다. 캐릭터가 나타난 후 남자의' 점프' 여자의' 굽은 등' 도 상당히 드물다.
무대 예술의 풍격은 거의 자의에 가깝다. 세트가 간단하고 극중 지정 장면은 주로 가상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드러난다. 프로그램을 전시할 수 없을 때 간판에는' 강변' 과' 산' 이라는 단어가 적혀 있다.
우리 시에서 공연한' 성항대반' 은 연극, 희곡, 영화의 일부 예술영양을 흡수하여 당대 생활을 반영하고 공연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하는 방면에서 상당히 개선되었다. 극목은 대부분 승단극으로, 재창하고 가볍게 하며, 문예극은 무협극보다 많다. 하지만 새로운 공연 프로그램도 생활에서 제련되어 영화, 연극에서 연기 기술을 흡수하는 법을 배워 자유롭고, 유연하고, 통속적이고, 섬세하고, 현실적인 연기 스타일을 형성했다.
무대 예술은 현실주의를 강조하고, 배경은 프레임 위주의 소프트 장면과 조명과 하드 필름을 사용한다. 복장과 화장이 화려하고 교묘하다. 나중에는 기구 세트가있는 전등, 영화복, 헬멧, 소품을 설치하도록 발전했다.
목소리 특징: 남성 노래는 안정적이고 낮고 때로는 약간 허스키하다. 이 여자아이는 매우 아름답고 둥글게 불렀다.
질문 3: 광동극은 광동성의 지방극종 중 하나이며 중국 남방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극종이다. 광둥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광동극이라고 합니다. 광저우 불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현재 주로 광동 광서 대만성 홍콩 마카오에서 유행하고 있다. 많은 해외 중국인들이 광둥인의 후예이기 때문에, 광동극은 종종 해외 중국인들이 모여 사는 지역에서 공연을 한다. 광동극은 방자와 황아를 부르는 것을 위주로 곤산, 갈양, 광강 방언을 보존하며 주강 삼각주의 민악과 조화를 흡수했다. 광주어로 노래하기 때문에' 광둥 방황',' 광동극',' 광부극' 이라고도 불린다.
역사의 발전
명말 청초 익양강, 곤산강, 방자강, 휘주강, 한강이 광동으로 전해졌다. 광둥 지방극단이 연주하는 곡조는 이런 외래 곡조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그들이 부르는 곡은' 광조' 라고 불리는데, 광동극의 음악에서 익양과 곤곡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청나라 도광년 동안 광저우의 연극반은 지방연극반과 외강연극반으로 나뉜다. 외강의 대부분 반은 휘장극을 공연하고, 지방 대부분의 반은 방자강을 공연한다. 현지 반의 초기 활동 센터는 불산에 있다. 청건륭년 동안 많은 외성 연극반이 광동에 왔고, 지방연극반은 외강연극반에서 풍부한 양분을 섭취하여 예술이 성숙해지면서 점차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였다. 청나라 가경 도광년 동안 고강 곤산강이 점차 미미해졌고, 지방반은 박자를 주요 노래로 삼았다. 후휘반의 영향은 날로 확대되어' 방자봄' (즉 서피와 황아) 을 기본 노래로 삼고 있다. 동시에 일부 곤산, 익양, 광동극을 보존하고 광둥 민악과 유행곡조를 흡수했다. 이때 현지 반은 이미 외강반과' 완전히 다르다' 며 점차 광동극을 형성했다.
청함풍 4 년 (1854), 광동극 연예인 리가 이원자제와 천지회 멤버 진카이가 태평천국 봉기에 호응해 왕이라고 자칭했다. 그래서 청 * * * 은 지방극 금지를 명령했다. 금지령 이후 현지 계급은 15 년 동안 침묵했다. 이 기간 동안 광동극 연예인은 한극, 휘극 연극반, 경극 등 극종의 이름으로 공연할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광동극 중의 방자강과 춘강이 융합되기 시작했다. 나중에, 광동극 중 황아의 성분은 심지어 방자를 능가했다. 청함풍 11 년 (186 1), 금지령이 약간 완화되어 지방수업이 다시 일어섰다. 동치년 (1862- 1874), 광동극 연예인 공개 공연, 그 반사는 하남, 절강, 광서, 운남, 호남, 안후이, 홍콩, 마카오 등을 다녀왔다.
광동극 공연이 회복되자 극 내용과 공연 예술이 모두 크게 달라졌다. 신해혁명 시절 춘류사 신작 (문명극, 즉 조기 연극) 의 영향을 받아 광동극 연예인들이' 사비반' 을 조직하여 혁명 민주 사상을 선전하였다. 이런 새로운 관념의 물결 속에서 광동극은 개량하기 시작했고, 그 내용과 형식은 모두 크게 달라졌다. 1920 정도, 광동극은 언어적으로 완전히 현지화되어,' 희곡 스튜디오 표준어' 에서 광둥어로, 창법도 어쿠스틱으로 바뀌며, 방자극의 가성창법을 포기했다. 방자와 봄은 모두 낮은 옥타브 노래로, 방자와 가죽 스프링의 스타일과 창법을 통일하였다.
1920 (KLOC-0/920) 에 따라 자본주의 상업이 이삭,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나날이 발전함에 따라 일부 광동극사들도 이삭, 홍콩, 마카오 등 대도시를 활동 기지로 하여 습관적으로' 성항반' 이라고 부른다. 성항반' 은 광저우, 홍콩, 마카오 등 대도시의 극장 공연에서 문명극, 연극, 영화의 기법을 대량으로 흡수하여 음악 노래, 캐릭터, 공연 프로그램, 무대 배치, 공연 연극 등에서 큰 변화를 일으켰다. 그것의 기본 성강은 박자와 두 스프링을 위주로 하지만, 다른 민간 랩 곡조를 보존하고 팝송과 재즈 음악을 도입했다. 바이올린, 색소폰, 일렉트릭 기타, 재즈 드럼 등 서양 악기도 반주 악기로 쓰인다. 공연 프로그램이 크게 간소화되었다. 캐릭터 사업은 원래 10 대 업종에서' 6 주 체계' 로 바뀌었다. 즉 온무생, 소성, 윤정 화단, 이화강단, 추생, 무생이다. 이 극의 편성은 6 대 기둥의 연극점을 병행해야 한다. 연극에는 많은 새로운 연극이 있는데, 전통 연극은 거의 상연되지 않는다. 대량의 신극은 영화, 외국 소설, 유행 극본, 연극, 그리고 일부 조작된 극본에서 각색되었다.
1930 년대는 광동극 대변화의 시대이자' 배마 헤게모니' 시대라고도 불린다. 무협 작가 설각선씨와 추녀 학생인 마사는 광동극의 혁신에 큰 공헌을 한 적이 있다. 설각은 먼저 경극의 스타일에 접근하여 전면적인 연기 기교를 갖추고 있다. 그는' 전능한 노인' 이라고 불리지만, 젊은이로서 그는 걸출하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후진타오가 돌아오지 않는다' 와 다른 네 편의 비극이 있다. 기사가 광대로 이겼다. 그는' 고독종' (수전노) 을 주인공으로 한 군상극으로 봉건부유자본가의 추악함을 폭로했다. 포함 ... >>
질문 4: 광동극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광동극은 남방 전통 민간 프로그램에 속한다. 남동에서 인지도가 높다. 이러한 기능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창곡은 방자와 황아의 판강을 위주로 하고, 곡패를 보좌한다. 남음, 광둥어, 목어, 용주, 반얀 나무 등 광둥 민간 억양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광동극의 무대 예술 스타일은 거의 자의에 가깝다. 장면은 간단하고 극중 지정 시나리오는 주로 가상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드러난다.
광동극의 극목은 대부분 승단극으로, 중창경쾌하게 하고, 문인 연극은 무타보다 많다. 무술은' 남권' 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강력한 과녁, 수교, 소림권, 고난도의 의자 기술, 고대 기술 등을 포함한다.
질문 5: 광동극의 특징인 광동극은 광동극에서 탈태되었다. 창곡 음악 방면에서 광동극과 오랜 밀접한 관계를 맺고, 서로 흡수하고, 융합하고, 서로 촉진하고, * * * 발전을 촉진한다. 곡조와 판들은 기본적으로 같다. 방자, 황아, 브랜드, 민간 랩, 소곡, 잡곡 등이 있다. 창법이 다양해서 사모기는 소성, 화단, 무생 등 10 개 업종으로 나뉜다. 여배우는 세 가지 유형이 있다: 큰 목, 평평한 목, 두 번째 목. 광동극이 시대와 함께 발전하다. 흡수, 융합, 풍부함, 혁신에 능하며 성악 영역을 넓힙니다. 예를 들어, 광동극의' 방자와 봄', 광동곡예용주, 남음, 광동어가, 목어가, 심지어 광동곡 (잡조나 기악 포함) 까지 가사노래에 쓰인다. 고호와 양금 외에 반주에는 색소폰, 바이올린, 전자금 등이 포함된다. 광동 곡예는 광의와 협의의 두 종류가 있다. 광의의 광둥 곡예는 광동성의 각종 곡예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광동극, 목어가, 용주 노래, 남음, 조주가, 객가 죽가, 신선한 물가 등이다. 사실 광저우와 영남 지역의 랩 문학을 가리킨다. 좁은 광둥어 곡예는 광동극 창곡만을 가리킨다. 광동극 창법: 광동극은 광동극의 한 분야로, 광저우어 지역에서 가장 유행하는 대곡으로 광저우어로 노래한다. 광동극은 광저우, 홍콩, 마카오 등지에서 유행하며 동남아시아와 미국 중국인이 거주하는 곳으로 전파된다. 광동극은 처음에 광동극의 곡조로, 후에 독립된 극종을 형성하였다. 음악성이 강하고, 곡조가 아름답고, 성강 예술에 치중하며, 풍격이 독특하며,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그 창곡은 피황체계의 판강에 속하며, 방자, 황아, 배자곡, 소곡, 평론서를 하나로 삼으면서 용주, 남음, 목어, 제열, 반얀 나무 등 한족 민간 랩 예술을 흡수했다. 광동극의 창강도 세 가지 주요 성조로 나뉜다. 대목 (고음 남자), 평목 (평조 남자), 2 차 목 (여성성 전용) 은 각각 소성, 무승, 소무, 화단, 버스꽃, 정단, 정성, 노숙과
질문 6: 광동극 문화의 특징인 광동극 본명은' 광둥 방자',' 광둥 방자',' 광부극' 등이다. 광둥 () 성 지방극 중 하나로 광둥 (), 광서 (), 대만성 (), 홍콩 (), 마카오 () 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화교가 모여 사는 지역에는 모두 광동극 () 의 공연이 있어 중국 남방에 매우 영향을 미치는 극종이다.
광동극은 광둥에서 발원한다. 기원은 400 여 년 전 명나라 중엽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때, 해연 연극은 이미 광둥에 전해졌고, 강소강 일대의 극단들이 잇달아 이 공연에 왔다. 명청 시대에는 많은 외국 클럽이 광동에 왔는데, 여기에는 해염, 익양, 곤곡, 방자, 휘주, 간한이 포함된다. 이런 양강양조의 영향으로 광동극에는 뚜렷한 익양과 곤곡 원소가 있다.
청나라 도광년 동안 광저우의 연극반은' 지방연극반' 과' 외강연극반' 으로 나뉜다. 지방극단은 대부분 방자극을 공연하고,' 외강극단' 은 휘장을 공연한다. 청나라 함풍년 동안 광동극 연예인 이응태평천국은 왕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청나라는 광동극 15 년을 금지했다. 15 년 동안 광동극 연예인들은 한극, 휘극 연극반에 합류해야 했고, 경극 등 다른 연극종의 명칭 공연을 하기도 했다. 그 결과, 광동극 중의 방자강과 황아강이 융합되기 시작했고, 심지어 황아강의 성분도 방자를 능가하기 시작했다.
곡패에는 브랜드와 소곡 두 가지가 있습니다. 브랜드는 곤곡, 익양, 광동 민간 예절 브랜드 음악에서 많이 흡수된다. 소곡에는 희곡 오려내기, 강남 죽운, 광동곡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 음악으로는' 유청어머니',' 화장대',' 잡화 판매',' 가뭄뢰',' 공작새 개면',' 홍수화',' 백화정',' 백화정' 등이 있다 , 그리고 새로 창작한 노래: 가슴을 채우고, 바늘을 찾고, 귀납을 재촉하고, 달기를 치는 등. 브랜드와 소곡의 전통곡은 대부분 기악으로 상대적으로 고정된 멜로디를 가지고 있다.
광동극의 가사는 이해하기 쉽다. 음악에서 민요는' 노란' 창곡에 삽입되어 창법이' 가성' 에서' 평목' (진성) 으로 바뀌었다.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모두 광저우 말로 불렀다. 농촌 활동 중의' 산반' 은 초기의 거칠고 소박한 특징을 보존하고 있으며, 많은 유명 배우들이 발, 힘줄, 상투, 삐죽거리는 등 방면에서 절묘한 일을 하고 있다. 무술은' 남권' 을 기초로 강건하고 강력한 과녁, 수권, 소림권, 고난도의 의자 기술, 고대 기술 등을 포함한다. 캐릭터가 나타난 후 남자의' 점프' 여자의' 굽은 등' 도 상당히 드물다. 무대 예술의 풍격은 거의 자의에 가깝다. 세트가 간단하고 극중 지정 장면은 주로 가상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드러난다. 프로그램을 전시할 수 없을 때 간판에는' 강변' 과' 산' 이라는 단어가 적혀 있다. 우리 시에서 공연한' 성항대반' 은 연극, 희곡, 영화의 일부 예술영양을 흡수하여 당대 생활을 반영하고 공연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하는 방면에서 상당히 개선되었다. 극목은 대부분 승단극으로, 재창하고 가볍게 하며, 문예극은 무협극보다 많다. 하지만 새로운 공연 프로그램도 생활에서 제련되어 영화, 연극에서 연기 기술을 흡수하는 법을 배워 자유롭고, 유연하고, 통속적이고, 섬세하고, 현실적인 연기 스타일을 형성했다.
질문 7: 광동극 창곡 음악은 주로 판강, 곡표, 시 짱 세 가지로 나뉜다. 사실 이것은 모두 국극, 광동극의 발전과 관련이 있다. 시 짱 역시 랩이라고 합니다. 광둥의 지방극 음악은 랩류의 남음, 목어, 용주, 반얀 나무, 광둥어를 위주로 해야 한다. 광둥어의 언어 특징에 따라 작곡한 것이기 때문이다. 광둥 () 의 랩과 가사는 평정자 () 와 위아래 () 를 기초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야 한다. 광둥어는 음양 () 으로 나뉘어 북방 언어와 달리 발음이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광동극 창조의 기본 특징은 판강, 즉 방자와 황아, 속칭' 황' 으로, 경극의' 피황' 과 비슷하다. 그래서 광동극도 남북로의 극종에 속한다. 즉 남로에는' 황아' 가 있고 북로에는' 방자' 가 있다. 판강 창법, 찬송가 창법, 곡표 창법의 가장 근본적인 차이점은 판강 창법과 찬송가 창법은 고정적인 멜로디가 없고 멜로디는 가사의 발음에 의해 결정된다는 점이다. 그래서 모두' 부드러움' 이나' 중판' 이라 해도 가사에 따라 다른 음악 멜로디를 가질 수 있다. 곡판극의 창곡은 먼저 음악의 멜로디를 바탕으로 가사를 채운다. 그 중 골간음은 수정할 수 없다. 따라서, 수천 곡의 곡이 같은 노래든 가사가 다르더라도 그 분포의 음조는 같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작은 곡이 다르게 채워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광동극' 뱅' 은 다른 형식과 패턴이 있지만 주로 두 가지 형식 (물론, 광동극의 질서 있는 중앙판, 서피, 애담 등 일부 새로 창조된 형태는 특례), 즉 낡은 형식과 새로운 형태다. 낡은 곡식은 7 문장에서 교차 문장으로 발전한 다른 판을 가리키며, 그 특징은 현대시의 평정격법에 따라 상하 두 문장으로 나뉜다. 처음엔 일곱 마디의 굴림이었고, 나중에는 일곱 마디의 중앙판으로 발전하여, 다시 교차 문장 중앙판으로 발전하여, 다시 교차 문장 소프트판으로 발전하여, 다시 일곱 마디의 소프트판으로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곱 마디가 십자문으로 펼쳐지는 방법은 첫 번째 단어와 세 번째 단어 앞에 두 번째와 네 번째 단어와 같은 글자를 추가하고 다섯 번째 단어 앞에 한 글자를 추가하여 십자가를 형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금갈고리 은미끼 낚시 한강'-서루일몽, 쇼샤오지는 느림보를 부른다. 이 노래는' 총총히' 로 부를 수도 있고, 느림판이나 십자형 느림판으로 바꿀 수도 있고,' 금갈고리 낚시, 은미끼 던지기, 독낚시, 한강' 으로 바꿀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울타리 꽃을 훔치고, 버드나무를 기억하고, 내가 너에게 지난 일을 말해 줄게, 사람을 슬프게 한다." 와 같은 교차문의 중앙판도 거꾸로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근재 홍매전' 의 십자문 본문은 다음과 같다. "꽃울타리, 유변, 지난 일은 슬프다." "홍매 근세의 재세 이야기" 는 일곱 마디면 다 할 수 있다. "울타리 레이스 버드의 풍류 애명" 도 느릿느릿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창기 광동극에서 사용된 악기는 이현, 바이올린, 월금, 소디, 삼현, 징, 심벌즈뿐이었고, 음조는 비교적 간단했다. 청대 광동극이 금지령을 해제한 후, 방자를 늘렸다.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광동극에서 사용하는 악기는 40 여 가지가 넘는데, 대략 관악기, 타악기, 현악기, 타악기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그중에서 악기를 연주하는 데는 고쟁, 비파, 나비 거문고가 있다. 징과 북은 어판, 사구, 쌍피구/방자북, 심벌즈, 나경, 꽹과리, 전고, 큰 목어, 작은 목어, 징과, 북이 있다. 광동극 개혁 이후 색소폰, 바이올린 등 많은 서양 악기를 채택하여 음악 효과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Bangzi 는 대나무 타악기에 속하며 고정 피치가 없습니다. 북방은 "방자" 라고 하고, 남쪽은 "남방자" 라고 하며, "방방방방자" 라고도 한다. 북방 희곡용 방자는 단단하고, 줄여서' 방자' 라고 부른다. 남방 방자는 대, 중, 3 종으로 나뉘어 직사각형 빈 나무토막으로 만들어졌다. 연주할 때 받침대에 걸고 드럼으로 연주합니다. 연속 빠른 타음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열렬하고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하기 쉽다. 방자는 박자를 맞추는 데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방자강' 이 생겨났다. 방자극 () 은 진강 () 또는 서진강 () 이라고도 하는데, 산시 (), 산서 (), 간쑤 () 에서 유래하여 17 세기 초 (청초) 천천히 광동으로 전해졌다. 방자강은 머리판, 느린 판, 중앙판, 롤러보드, 탄판, 브레이크로 나뉜다. 목어도 죽제 타악기에 속하며 고정음의 높낮이가 없다. 물고기 머리 모양, 가운데 펀칭으로 * * * 노래함, 정면에 긴 물고기 입, 손에 작은 나무망치를 들고 소리를 낸다. 목어는 처음에 불교 악기이자 종교 음악의 반주 악기였으며, 나중에는 민간 기악에 의해 점차 채택되었다. 목어는 음색이 중공이고 발음이 짧고 활발하고 활발하다. 항상 반주 작용을 하는데, 흰 올리브를 셀 때 박자로 쓰인다. 업계에서는 밴드나 음악가를 초막면이라고 부르고, 징과 북의 선두주자는 손바닥판이다. 무대 왼쪽에 앉다. 초막면은 징과 북을 잘 알고 관중에게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예를 들면: 나무망치를 부르고, 나무망치를 파고 ... >>
질문 8: 광동극에서 가장 고전적인 가창곡은 무엇입니까? 광동극 무대에는 소주, 휘주, 강서, 호남, 호남, 산시, 하남 3 개 극단이 나타났다. 익양, 곤곡, 진, 휘주, 한, 양등 곡조가 전파되고 보급되었다. 현재 광동극 성악은 판강,,,, 서피, 부용 등 고강, 곤곡 브랜드, 외성에서 도입된 소곡 (예:' 옥미인',' 가위',' 화장대',' 잡화 판매',' 팔판두',' 옥미인' 등 판창극에서 파파야극, 제탑극, 회용관극, 교자극, 오이자귀극, 타동극, 밀극 등 전문극종을 연이어 창작하고 사찰 음악 (산스크리트어) 을 흡수하여 판의와 빙운의 억양을 풍부하게 했다. 그중 황아판강이 가장 풍부한데, 십자가, 팔자, 장구, 반, 방울방울, 흐르는 물 (즉 이류), 역행곡 등이 있다.
질문 9: 광동극의 특징은 20 자이다. 。 。 。 。 。 。 광동극의 가사는 이해하기 쉽다. 음악에서 민요는' 노란' 창곡에 삽입되어 창법이' 가성' 에서' 평목' (진성) 으로 바뀌었다.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모두 광저우 말로 불렀다.
질문 10: 광동의 광동극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40 분, 집주인 안녕하세요
광동극은 남방 민간의 전통 프로그램에 속한다. 남동에서 인지도가 높다. 이러한 기능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창곡은 방자와 황아의 판강을 위주로 하고, 곡패를 보좌한다. 남음, 광둥어, 목어, 용주, 반얀 나무 등 광둥 민간 억양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광동극의 무대 예술 스타일은 거의 자의에 가깝다. 장면은 간단하고 극중 지정 시나리오는 주로 가상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드러난다.
광동극의 극목은 대부분 승단극으로, 중창경쾌하게 하고, 문인 연극은 무타보다 많다. 무술은' 남파 무술' 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강력한 과녁, 수교, 소림권, 고난도의 의자 기술, 고대 기술 등을 포함한다.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마음에 드시면 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