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누가 배울 수 없습니까?

누가 배울 수 없습니까?

누가 나팔부는 법을 배우지 않겠는가?

나팔을 부는 사람에게 공부하라고 권하지 않는다. 텅스텐은 비교적 냉정한 악기인데, 지금은 이런 전통 악기가 점점 유행하지 않지만, 누군가는 텅스텐의 소리를 즐겨 듣는다. 누가 연주했는지, 그리고 관련 정보를 살펴봅시다.

누가 공부 1 나팔을 불지 않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까? 그것은 새었다.

네가 연주하는 곡은 금기이다

나팔을 부는 금기 중 하나는 자신이 부는 곡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수나 곡조는 매우 많은데, 어떤 것은 전문적으로 홍사를 치는 것이고, 어떤 것은 백사를 치는 것이다. 양자를 분리해 보아야 한다. 왜냐하면 붉은 일에 대해 고백하는 것은 매우 불길한 일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저주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얀 물건에 빨간 노래를 넣으면 사람을 조롱하는 것 같다. 왜냐하면 하얀 것은 어차피 경사스러운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장소를 나누다

서로 다른 경우에 나팔을 부는 것도 중요하다. 모든 경우에 허풍을 치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경사가 나더라도 허풍을 칠 필요는 없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의 집에서 아기를 낳아도 그것은 경사입니다. 당신은 그 행사 자체가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허풍을 칠 이유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동시에, 연습을 할 때는 주변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네가 그들을 조롱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아무 이유도 없고, 아무것도 불어서는 안 된다.

아무 일 없을 때 불어도 좋지 않아요. 평소에도 붉은 흰색이 없어서, 불어도 이유가 없어요. 그리고 지렁이의 목소리가 뾰족해서 모든 사람이 좋아하지는 않아요. 어떤 사람들은 불편함까지 느끼기도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평소에는 괜찮을 때, 불지 않아도 되고, 불길하고, 민중을 괴롭히고, 심지어 네 이웃에게 고소를 당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상은 나팔을 불며 주의해야 할 금기이다. 일반적으로, 나팔을 부는 것은 금기가 많지 않다. 사실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국민을 방해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아무도 좋은 노래라도 자주 듣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이다.

노는 사람은 모두 학농촌에 장례를 치르는 것을 추천하지 않고, 놀기를 금지한다. 세 가지 이유가 주어지지만 농민들은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없다.

1, 나쁜 사회 풍조를 전파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생활은 점점 더 화려하게 전개되고 있는데, 이런 사상은 경제 조건이 상대적으로 낙후된 농촌에서 만연하고 있다. 농촌의 풍속 습관도 변화하고 있어 농촌의 비교 바람이 갈수록 성행하고 있다. 장기적으로 보면 농촌 발전에 특히 불리하다. 이런 비교적인 사회 풍조는 금지해야 하는데, 이런 겉치레와 낭비를 하는 행위는 본받을 가치가 없다. 백일을 할 때, 집집마다 어느 악대가 호화롭고 어떤 악대가 초라한지, 그로 인해 장례 자체의 의미가 상실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형식화가 너무 심각하다. 장례는 노인에 대한 기억과 추억을 친척에게 맡기고, 죽은 자를 위대하게 하고, 노인을 편히 쉬게 하는 것이다. 예로부터 장례식은 모두 시끌벅적한 것을 중시하기를 좋아했다. 아니 suona, 항상 뭔가 덜 느낀다. 이 일은 천천히 해야 한다. 형식은 좀 더 커질 수 있고, 노인에 대한 애도는 좀 더 무거울 수 있고, 그 힘들고 힘들고 불필요한 포장은 생략할 수 있다.

농촌 영적 문명 건설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농민 친구는 큰 가격에 소나 밴드를 청하면, 소나 밴드의 분위기를 파괴하고, 라나 밴드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친구명언) 오래전, 소나 밴드도 자리에 앉아 가격을 올리고 가격도 점점 더 높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밴드명언) 정말 시끌벅적하고 싶은 농부들은 더 이상 수나 밴드를 초대할 수 없다. 일시적인 쾌락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고민과 번거로움을 일으키지 마라. 이런 행동도 장례식 분위기에 매우 불리하다.

분명히 농민 친구들은 전통 관념의 농촌에서 이 정책을 시행하는 것을 신복하지 않는다. 그들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이런 관념을 받아들이게 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지만, 정책이 이미 도입되어 농민 친구들은 지킬 수밖에 없다. 만약 네가 이 정책들을 지키지 않는다면, 너는 아마도 처벌을 받을 것이다. 농민 친구의 관념을 바꾸는 것은 점진적으로 진행되는 것이지, 일조일석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누가 3 suona 의 연주 기술을 배울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까?

법률:

Suona 의 8 개의 소리 구멍은 손가락으로 채워야합니다. 만약 음공이 엄격하지 않다면, 바람을 불 때 소음을 내거나 부정확한 소리를 내기 쉽다. 어떻게 하면 여덟 개의 음공을 모두 누를 수 있습니까? 올바른 그립 방법은 양손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곧게 펴지고, 완전한 8 개의 음공을 누르며, 위쪽 4 손가락은 처음 3 개와 마지막 (일반적으로 왼손), 새끼손가락은 음공을 누르지 않습니다. 즉 엄지손가락은 뒷구멍 (즉, 7 번 구멍) 을 누르고, 나머지 3 손가락은 8 번, 6 번, 5 번 구멍을 차례로 누르는 것입니다. 아래 네 손가락 (일반적으로 오른손) 엄지손가락은 음공을 누르지 않고, 다른 네 손가락은 네 번째, 세 번째, 두 번째, 한 음공을 차례로 누르세요.

(2) 입형:

나팔을 불 때 입형이 가장 중요하며, 음높이의 조절, 볼륨의 변화, 연주 기교의 발휘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입모양이 틀리면 음색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음준도 영향을 받는다. 정확한 입형은 연주하지 않을 때 입이 꽉 차서 틈이 없고 입술근과 볼근이 이완된 상태이어야 한다. 연주할 때 휘파람을 중심으로 입술근이 수축되어 함께 모인다.

이때 구강은 타원형이지만, 입을 너무 앞으로 밀지 마라. 즉 위아래 입술은 자연스럽고, 헐렁하며, 멋스럽게 호루라기에 올려야 하며, 호루라기 위치는 입술 중간에 있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공기판에 닿지 않고 입술은 초좌와 평평해야 한다.

호루라기에 있는 두 입술의 제어는 불어오는 흐름 제어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입술의 제어와 불어오는 흐름은 음고, 볼륨, 음색, 특정 기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된다. 음악을 연주하는 과정에서 각 음의 발음머리는 소리의 좋고 나쁨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3) 호흡법:

호흡을 마스터하는 것은 관악기 연주의 기본기이다. 흔히' 숨결이 충만하다' 라고 말하는데, 호흡이 충분하다는 것은' 소리가 충만하다' 는 기초이다. 비교적 좋은 호흡방법은' 복식 호흡법' 즉' 흉복식 호흡법' 이다. 숨을 들이마실 때 아랫배가 안쪽으로 수축하고 가슴과 갈비뼈가 바깥쪽으로 팽창한다. 숨을 내쉬는 것은 여느 때처럼 폐로만 내쉬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아랫배의 동작으로 숨을 내쉬는 긴급도를 조절하는 것이다. 호흡을 연습하려면 세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

1, 숨을 쉴 때, 전신이 호흡과 무관한 곳은 긴장을 풀고, 숨을 많이 들이마시고 빨리 마셔야 한다. 숨을 내쉬는 것은 적고 느리다.

2. 숨을 내쉬고 숨을 들이쉬는 연속성을 유지하고, 첫 번째 숨을 완전히 내쉬고 나서 두 번째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아니라, 첫 번째 숨을 완전히 내쉬기 전에 두 번째 숨을 들이마셔야 계속 진행할 수 있다.

3.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코를 통해 숨을 들이마신다. 공기를 잡거나 코로 숨을 들이마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때만 입과 코로 숨을 쉴 수 있다.

(4) 튜닝:

미풍은 호루라기를 통과하는 기류이다. 수나 발음의 강약은 주로 음조에 의해 통제된다: 음조가 급하면 소리가 강하다. 성조가 느리면 소리가 약하다. 서로 다른 고저 음표를 연주할 때 음조도 다르다.

고음을 연주하고, 더욱 급하다. 베이스를 연주하고 천천히 말하다. 성조는 어조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음조를 빨리 파악하지 못하면, 높은 음음, 낮은 음음, 심지어 전체 음음과 같은 정확한 음높이를 벗어나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조, 음조, 음조, 음조) 그래서 곡조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연주의 기본기 중 하나입니다. 장기 훈련은 강약, 유연성, 강유, 그리고 경제를 이룰 수 있다.

(5) 환기 방법:

환기 방법에는' 자연환기법' 과' 순환환기법' 의 두 가지가 있다. 자연 환기는 말 한 마디의 끝이나 당신이 말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정지 중에 숨을 쉴 때의 자연 환기를 바꿔야 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바람을 쐬려면 더 많은 가스가 필요하다. 충분한 공기가 없으면 소리를 낼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고음을 불 때는 충분한 공기를 들이마셔야 하기 때문이다. 음악의 필요에 따라, 우리는 때때로 매우 짧은 음정 내에서 환기를 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이른바' 공기를 빼앗는 것' 이며, 많은 연주를 해야 숙달할 수 있다.

(VI) 전체 톤 및 반음 블로잉 방법:

텅스텐이 여덟 개의 구멍을 모두 누르고 있을 때, 북음 하나를 불었고, 북음은 5 였다. 첫 번째 구멍 (즉, 바닥의 구멍) 을 놓으면 단순한 음보다 6 음 높은 소리가 납니다. 두 번째 구멍을 다시 놓으면 소리가 7 의 전음을 높일 수 있다. 세 번째 구멍도 방출되면 결과 사운드는 반음 L 만 높일 수 있습니다. 규격에 따라 제작된 텅스텐의 음공 사이의 거리가 같지 않기 때문이다.

두 번째 구멍과 세 번째 구멍과 여섯 번째 구멍과 일곱 번째 구멍 사이의 거리는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반음에 해당). 일련의 음이 위에서 언급한 순서대로 연속적으로 불었을 때, 큰 음계에 필요한 음정 관계는 큰 음계에 567 123456 으로 배열되어 있다. 또한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도 있다. 예를 들어, 불어 오는 힘을 늘리거나 불어 오는 힘을 줄이면 소리가 반음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빨리 바람을 불지 못할 때는 숨결로만 조절할 수 있다.

(7) 플랫 블로잉 및 슈퍼 블로잉:

말을 좀 천천히 하고, 저음을 켜라. 이것을' 평평하게 불어라' 라고 한다. 사유가 민첩하고 더 높은 음표를 연주하다. 보통 높은 옥타브 음표가 가장 잘 불기 때문에 불어는 법을' 초풍' 이라고 부른다. 지나치게 렌더링된 사운드가 평소 사운드와 1 옥타브 떨어져 있는 경우' 관통 구멍' 이라고 하며, 특수 효과가 필요할 때 가끔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요약하면, suona 제어 기술은 이론을 습득하는 데에만 있고, 연주 실습에서 열심히 연습하고, 점차 이해하고 깨달아야 숙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