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누가 그림 문장 1 을 가지고 있습니까? 명월: 중국 고대시에서 달을 이용하여 감정을 부각시키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필법이다.
일반적으로 고시 중의 달은 향수의 대명사이다. 예: 이백의' 정야사고': "내 침대 발이 이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있었나?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
2. 송, 매, 대나무, 국화는' 한사 사군자' 라고 불리며 고풍밝은 축제, 악을 두려워하는 이미지의 화신이다. 고대인들은 이 네 가지 이미지를 자주 사용하여 자신의 야망과 기절을 표현했다. 소나무는 종종 고독한 제품을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3. 국화: 교만한 서리의 꽃으로서 문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어떤 사람은 그것의 강인한 성격을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그것의 고상한 기질을 감상한다. 예: 당원진' 국화': "가을덤불은 도공처럼 울타리 주위를 비스듬히 돌린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시인의 충성과 고상한 품격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4. 매화: 매화는 먼저 추위를 피우고, 그 다음에 꽃이 피고 향을 피운다. 그래서 매화는 국화와 마찬가지로 시인의 추앙과 칭찬을 받는다. 예: 송대 진량의' 매화': "꽃이 언뜻 변하면 백화가 일제히 피어난다."
시인은 매화의 가장 먼저 피는 특징을 잡고, 감히 천하를 위해 먼저,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질을 썼다. 이는 영매일 뿐만 아니라 자신을 찬양하는 것이다. 5. 소나무: 소나무는 서리와 눈을 물리치는 전범이며, 자연은 노래를 부르는 대상이다.
예: 삼국시대의 유진, 동생을 증정하다: "추위를 앓지 않고 송백은 성질이 있다." 시인은 이 말로 그의 사촌 동생이 송백을 보내는 것처럼 충성스럽고 어떤 상황에서도 고상한 자질을 유지하도록 격려했다.
6. 연꽃:' 연꽃' 과' 아감' 의 동음 이의어 때문에 고시에는 연꽃에 관한 시사가 많이 있어 사랑을 표현합니다. 예: 남조악부' 서주곡': "가을 남당 채련, 연꽃이 머리 위를 지나간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가지러 가라, 연밥이 물처럼 푸르다. "
7. 인더스 강: 인더스 강은 황량함과 슬픔의 상징이다. 예: 왕창령' 추장신시': "금정오동가을잎이 노랗고 주렴야에는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옥베개 옥베개는 마른 얼굴 같고, 윗몸 일으키기는 남사식 새는 소리가 길다. "이것은 젊음, 자유, 행복을 박탈당한 소녀에 관한 것이다. 황량하고 적막한 궁전에서 그녀는 혼자 누워 궁수를 들었다.
8. 지렁이: 지렁이의 이미지는 고시에서도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렁이의 노랫소리는 마치' 나는 형을 빼놓을 수 없다' 는 것처럼 들리는데, 여행이 힘들고 이별이 가득한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초명추색, 자지가 멀다" (당대의 이군옥' 구자포 문고'), "만강 근심, 산심지" (신기제' 보살만, 강서 벽 쓰기') 9. 매미: 매미는 오래 살지 않아요. 가을비가 내린 후 매미는 간간이 신음 소리를 내며 생명이 위태롭다.
그래서 심한은 슬픔의 대명사가 되었다. 예: 당대로의' 영매미' 처음 두 문장:' 서지매미 울음소리, 남관객사. "
침묵 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자신을 감옥에서 깊이 그리워하게 한다. 송대 시인 유영은 "매미는 슬프고, 장정은 늦고, 소나기는 초창기" 라고 말했다.
이별을 직접 묘사하기 전에' 슬프고 슬픈' 느낌이 독자의 마음을 가득 채우고 이별을 만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2. 어떻게 글을 쓰면 작문의 의경을 높일 수 있는데, 주로 산문 시 소설 등 문학 장르를 겨냥한다. 의경이 심원하다는 것은' 뜻' 과' 경' 이 잘 어우러지거나, 풍경과 서정이 어우러져 정경이 어우러진다는 뜻이다. 또는 상징적 인 은유, 깊은 의미; 여전히 시적이고, 다 말할 수 없는 말이 있고, 다 말할 수 없다는 뜻이 있다.
전략적 해석
"의경" 은 작품에 의해 형성된 이미지가 함축되거나 반영된 의미심장한 경지로 이미지에 대한 더 높은 요구이다. 인물을 묘사하고, 상황을 묘사하고, 형식으로만 흐를 뿐, 삶의 철리를 드러내지 않고, 작가의 숭고한 정신경지를 표현하고, 독자의 연상과 사색을 불러일으킨다면, 이런 이미지는 정말 생동감 있다고 말하기 어렵다. 경물을 쓰는 것은 상징, 암시 등 함축적인 수단을 통해 표현할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서정, 표지를 빌릴 수도 있다. 서사는 현실과 융합되어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길 수 있다.
의경의 깊이는 재능 있는 수험생들의 관심의 초점이다. 수능 작문은 어떻게 해야 "심오하다" 할 수 있습니까?
우선, "이미지" 와 "예술적 개념" 의 관계를 이해해야합니다. "이미지" 와 "환경" 은 변증 법적 통일성이다. "이미지" 는 작품에서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의미하고, "환경" 은 작가의 감정, 관점, 태도 등을 전달하는 것과 같은 구체적인 이미지 이외의 것을 가리킨다. 그러므로,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이 달성 될 수 있는지 여부는 현실 세계를 진실하고 정확하게 묘사하는 것에 달려 있지 않지만, 현실 세계의 공허한 의미와 이미지 밖의 예술적 개념의 표현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소위 "전설처럼" 입니다. 깊은 경지는 종종 어떤 구체적인 사물에 붙어 있다. 즉, 작가의 사상, 관점, 인식은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표현되어야 하며, 작가의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그러므로, 의경의 아름다움을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큰 힘을 들여 이미지를 묘사하고, 실제 상황을 기록해야 한다. 그래서 "코끼리로 합리화" 해야 합니다.
둘째, "심오한" 방법을 잘 활용해야 한다. (1) 은유 상징법을 사용한다. 은유는 시각적 묘사로 직접 표현된다. 이미지가 있다고 반드시 의경이 있는 것은 아니며, 의경이 있으면 반드시 이미지가 있을 것이다. 일련의 비유는 왕왕 한 폭의 심원한 그림을 초래한다. 우리가 묘사한 내용이 화면감이 있고 상징수법을 이용하여 작가의 생각을 암시한다면' 의경이 깊다' 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리키의 "해연": "망망한 바다, 바람이 먹구름을 모은다. 먹구름과 바다 사이에서 해연이는 검은 번개처럼 자랑스럽게 날았다. " 두 문장은 폭풍우가 오기 전의 바다를 그려냈고, 한 비유는 해연을 묘사하여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러시아 무산계급 혁명의 선구자를 상징한다. 이것은 심오한 전시가 아닙니까?
(2) 퍼지 공백 예술을 통해 .. 가상은 현실과 동반된다. 허중에는 실속이 있고, 실중에는 허위가 있다. 실제는 주로 구체적이고 직접 감지할 수 있는 예술적 이미지를 가리키며, 가상은 물상으로 인한 연상과 상상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왕왕 먼저 진짜와 후직이다. 우리의 작문은 고대 시화 중의 빈 예술을 참고할 수 있다. 너무 많이 말하지 말고 독자에게 더 많은 상상력 공간을 주세요. 예를 들어, 중학생이 이전에 생활에 대해 매우 비관적이었던 산문이 있었는데, 나중에 한 맹인이 그의 낙관적인 생활 태도에 감염되었다. 문말에 그는 아침에 일어나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재빨리 커튼을 열고 창문을 열고 떠오르는 태양을 향해 숨을 크게 들이쉬었다.' 얼마나 좋을까, 해가 매일 내 창문에서 떠오른다.' "이 말은 겉으로는 현실적이지만 실제로는 텅 비어 있다. 빈 공간은 독자들이 생활에 대한 자신감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음을 분명히 암시한다. 한 편의 작문의 시작, 중간, 혹은 끝, 그렇게 많은 묘사 (그 중 몇 개는 당연히 더 좋음) 가 있어, 문장 발전 수준에서 반드시 높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3) 서정시의 철리. "의경이 깊다" 는 구성은 종종 언어의 철학적 흥미를 함축하고 있다. 분명히, 이런 철학은 명확한 것이 아니라 서정적인 사상을 묘사하는 것이다. 눈에 관한 짧은 글을 한 편 읽어 보세요. "정말 큰 눈이군요! 지구는 티끌 하나 없이 희고 영롱하다. 해가 뜨고 눈이 녹고 하수구가 드러나서 정말 실망스럽다. 하지만 넓은 노면은 눈물에 의해 이전보다 깨끗하게 씻겨졌고, 길가의 상록수는 더 푸르러졌다. " 몇 글자만 짧으면 의미가 깊다. 세상을 바라보니 어둠이 더럽지만 더 밝고 아름답다. 한쪽만 보는 것이 아니라 둘로 나누어야 한다.
물론, 작가도 예술화면 묘사에서 언어의 음악성을 추구하거나, 예술화면에 문장 보완적인 음악 내용을 융합해 시와 음악의 결합을 이루고, 삼탄을 부르는 예술적 효과를 얻는 데 능하다.
3. 어떻게 의경이 있는 작문을 쓰는지, 의경의 심중을 설명할 수 있으며, 주로 산문, 시, 소설 등 문학 장르를 겨냥한다.
의경이 심원하다는 것은' 뜻' 과' 경' 이 잘 어우러지거나, 풍경과 서정이 어우러져 정경이 어우러진다는 뜻이다. 또는 상징적 인 은유, 깊은 의미; 여전히 시적이고, 다 말할 수 없는 말이 있고, 다 말할 수 없다는 뜻이 있다. "의경" 의 전략적 해석은 작품에 의해 형성된 이미지에 함축되거나 표현된 의미심장한 경지이며 이미지에 대한 더 높은 요구이다.
인물을 묘사하고, 상황을 묘사하고, 형식으로만 흐를 뿐, 삶의 철리를 드러내지 않고, 작가의 숭고한 정신경지를 표현하고, 독자의 연상과 사색을 불러일으킨다면, 이런 이미지는 정말 생동감 있다고 말하기 어렵다. 경물을 쓰는 것은 상징, 암시 등 함축적인 수단을 통해 표현할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서정, 표지를 빌릴 수도 있다. 서사는 현실과 융합되어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길 수 있다.
의경의 깊이는 재능 있는 수험생들의 관심의 초점이다. 수능 작문은 어떻게 해야 "심오하다" 할 수 있습니까? 우선, "이미지" 와 "예술적 개념" 의 관계를 이해해야합니다.
"이미지" 와 "환경" 은 변증 법적 통일성이다. "이미지" 는 작품에서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의미하고, "환경" 은 작가의 감정, 관점, 태도 등을 전달하는 것과 같은 구체적인 이미지 이외의 것을 가리킨다.
그러므로,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이 달성 될 수 있는지 여부는 현실 세계를 진실하고 정확하게 묘사하는 것에 달려 있지 않지만, 현실 세계의 공허한 의미와 이미지 밖의 예술적 개념의 표현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소위 "전설처럼" 입니다.
깊은 경지는 종종 어떤 구체적인 사물에 붙어 있다. 즉, 작가의 사상, 관점, 인식은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표현되어야 하며, 작가의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그러므로, 의경의 아름다움을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큰 힘을 들여 이미지를 묘사하고, 실제 상황을 기록해야 한다. 그래서 "코끼리로 합리화" 해야 합니다.
둘째, "심오한" 방법을 잘 활용해야 한다. (1) 은유 상징법을 사용한다.
은유는 시각적 묘사로 직접 표현된다. 이미지가 있다고 반드시 의경이 있는 것은 아니며, 의경이 있으면 반드시 이미지가 있을 것이다.
일련의 비유는 왕왕 한 폭의 심원한 그림을 초래한다. 우리가 묘사한 내용이 화면감이 있고 상징수법을 이용하여 작가의 생각을 암시한다면' 의경이 깊다' 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리키의 "해연": "망망대해에 바람이 먹구름을 모은다. 먹구름과 바다 사이에서 해연이는 검은 번개처럼 자랑스럽게 날았다. "
두 문장은 폭풍우가 오기 전의 바다를 그려냈고, 한 비유는 해연을 묘사하여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러시아 무산계급 혁명의 선구자를 상징한다. 이것은 심오한 전시가 아닙니까? (2) 퍼지 공백 예술을 통해 .....
가상과 현실이 함께 있다. 허중에는 실속이 있고, 실중에는 허위가 있다.
실제는 주로 구체적이고 직접 감지할 수 있는 예술적 이미지를 가리키며, 가상은 물상으로 인한 연상과 상상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왕왕 먼저 진짜와 후직이다.
우리의 작문은 고대 시화 중의 빈 예술을 참고할 수 있다. 너무 많이 말하지 말고 독자에게 더 많은 상상력 공간을 주세요.
예를 들어, 중학생이 이전에 생활에 대해 매우 비관적이었던 산문이 있었는데, 나중에 한 맹인이 그의 낙관적인 생활 태도에 감염되었다. 문말에 그는 아침에 일어나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재빨리 커튼을 열고 창문을 열고 떠오르는 태양을 향해 숨을 크게 들이쉬었다.' 얼마나 좋을까, 해가 매일 내 창문에서 떠오른다.' "이 말은 겉으로는 현실적이지만 실제로는 텅 비어 있다. 빈 공간은 독자들이 생활에 대한 자신감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음을 분명히 암시한다.
한 편의 작문의 시작, 중간, 혹은 끝, 그렇게 많은 묘사 (그 중 몇 개는 당연히 더 좋음) 가 있어, 문장 발전 수준에서 반드시 높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3) 서정시의 철리.
"의경이 깊다" 는 구성은 종종 언어의 철학적 흥미를 함축하고 있다. 분명히, 이런 철학은 명확한 것이 아니라 서정적인 사상을 묘사하는 것이다.
눈에 관한 짧은 글을 한 편 읽어 보세요. "정말 큰 눈이군요! 지구는 티끌 하나 없이 희고 영롱하다. 해가 뜨고 눈이 녹고 하수구가 드러나서 정말 실망스럽다. 하지만 넓은 도로는 눈물에 의해 예전보다 깨끗하게 씻겨졌고, 길가의 상록수는 더 푸르러졌다. "
몇 글자만 짧으면 의미가 깊다. 세상을 바라보니 어둠이 더럽지만 더 밝고 아름답다. 한쪽만 보는 것이 아니라 둘로 나누어야 한다.
물론, 작가도 예술화면 묘사에서 언어의 음악성을 추구하거나, 예술화면에 문장 보완적인 음악 내용을 융합해 시와 음악의 결합을 이루고, 삼탄을 부르는 예술적 효과를 얻는 데 능하다. 예제 분석 제목: 영혼의 선택 (2002 년 전국 수능 작문 제목) 가자, 뒤돌아 보지 마라. "나는 아무것도 가지지 않고 허무함을 추구할 것이다."
이것은 니체가 말한 것이다, 너는 알고 있니? 아버지. \ "나는 아버지 에게 말했다.
"네. 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추구하기 위해 철학을 추구하고 있지 않습니까? 너는 철학을 선택해서는 안 된다! " 아버지는 말했다.
"아니, 다시 말해 ..." "이것은 단지 나의 제안일 뿐, 나는 이것이 너의 선택이라는 것을 안다. 자, 잘 생각해 봐, 똑똑히 생각해 봐! " 고 3 의 매일 밤, 아버지는 늘 이렇게 나에게 굿나잇을 안부를 물으신다.
나는 방으로 돌아가서 커튼을 치고 불을 껐다. 한번은 안개 속에서 햄릿을 만났습니다.
"팍!" 창이 땅에 떨어졌을 때, 거대한 광장에는 한 줄기 빛만 햄릿을 비추었다. 왕자는 가운을 입고 지친 몸을 끌고 하늘을 향해 소리쳤다. "생존이냐 멸망이냐, 이것은 고려할 만한 문제이다." "곤혹스러운 햄릿!" 음흉한 왕과 악독한 왕비를 대면하다. 아버지의 초조하고 불안한 영혼에 직면하여,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발버둥칠까, 움츠러들까? 구차하게 살다 보면 마차, 성, 여자가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왕자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밤새도록 악몽을 꾸게 될 것이다. 장렬한 멸망, 그가 가지고 있는 것은 단지 양심일 뿐, 끝까지 말하면, 밋밋한 양심일 뿐이다! "마음먹어라, 햄릿! 클릭합니다 그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다! ...... 밤, 흘러가다.
꿈, 일어나. 곤혹스러운 햄릿, 곤혹스러운 나! 나는 햄릿식 선택에 직면했다.
철학을 깊이 사랑하는 나는 천성적으로 철학에 매료되었다. 철학 책, 에니체, 괴테 인용, 바그너 듣기, 마르크스 느낌.
나, 나 미쳤어. 나는 열심히 공부해서 나와서 철학자가 되고 싶다.
나의 꿈은 모두 알고 있다, 고 3 까지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철학을 배운 아버지는 내 생각을 불식시키기 시작했다.
기타.
4. 급해서' 도움' 이라는 제목으로 800 자를 쓰는 것은 의존과 도움은 한계가 없지만 의미가 비슷하지만 거리가 멀다. 어떤 때는 빌리는 것에 의지하고, 어떤 때는 빌리는 것이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제대로 파악해야만 그 참뜻을 이해하고, 하나님의 은사에 감사할 수 있다. 그것에 의지하여 더욱 윤택하게 하고, 그것에 의지하여 더욱 찬란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든 사람은 의지하고 싶어한다, 특히 친족, 애인, 친구; 누구나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싶어한다. 특히 친구, 동료, 사장, 심지어 자기와는 무관한 핫한 사람까지 배우고 싶어한다.
모든 사람은 그것에 의지해야 한다. 의지하지 않는 생활은 무감각하고 공허하며 무너진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상대반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들만 멀리하고 외롭고 냉막 느끼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누구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없으면 생활은 무미건조하고 거칠고 지루하다. 도움이 없으면 더 피곤하고 고통스러울 뿐,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기대하는 이상을 완성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만약 장기적으로 의존한다면, 몸은 영원히 똑바로 서지 못하고, 영원히 말할 자신이 없고, 성공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더 많은 도움을 받으면 허리를 곧게 펴게 되고, 당신의 말은 용기와 자신감을 드러내며, 당신은 꿈에 점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장기적인 의존이 없다면, 누가 다른 사람이 그에게 평생 의존하기를 바라겠는가? 하지만 장기적인 도움이 있습니다. 도움으로, 나는 나 자신을 보완하고 다른 사람을 승진시켰다.
총명한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힘에 의지하여 자신의 성공을 얻는다. 똑똑하지 않은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싶어 한다. 다른 사람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잊는다. 마지막 결말은 당연히 좌절과 어쩔 수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우리는 의존을 습관으로 만들 수 없다. 의존은 습관이 되고, 의존과 애착이 된다. 일단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인생의 목표는 후광을 잃고 인생의 여정도 변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습관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만든 플랫폼을 이용하여 자신이 성공의 유일한 길이라는 것을 보여주다. 고대인 구름: "세 사람,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남의 능력과 지혜로 자신의 일을 완성하면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노력하는 사람은 남을 다스리고, 노력하는 사람은 남을 다스린다. 총명한 사람은 의존을 협조로 바꾸는 데 능하고, 똑똑하지 않은 사람은 협조를 의존으로 바꾸는 데만 능하다. 의존을 협조로 바꾸는 데 능숙한 사람은 삶의 지도자와 시대의 선봉이 되고, 의존을 협조로 바꾸는 데 능숙하지 않은 사람, 심지어 협조를 의존으로 바꾸는 사람, 다른 사람에게만 의지하고, 다른 사람에게 복종하며, 생활에서 진정으로 강해지지 않고, 영원히 군인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살 때 다양한 선택을 하게 된다. 당신이 마주할 수 없을 때, 당신은 다른 사람의 힘에 의지하여 도움을 받고 싶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사실, 이 시점에서, 다른 사람들은 "가벼운 난간" 과 같습니다. 그들을 기대할 수 없고, 그들에게 의지할 수 없고, 눈앞의 일을 잘 처리해야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 그들의 경험과 조언, 통합적 사고, 장단점, 스스로 적절한 결정과 그들의 처리 방법에 의지할 수 있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싶을 때, 다른 사람도 너에게 의지하고 싶어한다. 너는 그것으로 네가 달성하고 싶은 높이에 도달하고 싶지 않아, 네가 보고 싶은 풍경을 보고 싶어. 너는 의존에서 벗어나 자신의 노력으로 현상 유지를 바꿔야 한다. 너는 다른 사람이 너에게 의지하게 해야지, 너에게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그에게 너무 많은 도움을 주지 마라. 그를 이해시키면 충분하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부담이 될 뿐이다. 너는 지루함을 느낄 것이다. 그리고 그 자신도 방향을 결정하지 못하고 자신을 잃고 자신에게 의지하지 않는 법을 배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적당히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자신에게 더 많이 의지하고,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더 높이 서서 더 멀리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삶이 더 멋질 거야!
죄송합니다. 이것만 찾았습니다. 너는 첫 단락을 삭제하고 문장 속의 의존을 도움으로 바꿀 수 있다.
5. 중학생들의 예술 작문 가을은 아름다운 계절이다. 여름의 더위와는 다르다. 겨울의 추위는 봄과 쌍둥이 자매로 같은 하이라이트를 가지고 있다. 가을은 과일과 채소가 향기로운 계절이다. 가을은 파종 희망의 계절이다. 귤 한 광주리, 리치 한 무더기, 모두 싱싱해서 군침을 흘리게 한다. 나는 가을을 동경하고, 그것을 사랑하고, 그것을 사랑한다. 가을바람이 부드럽고 시원하며, 대지 어머니의 청소부로, 무수한 마른 가지와 낙엽을 심연 뒤에 무자비하게 남겨 두었다. 그러나 가을바람이 무정하여 모든 생령을 죽이고 풀이 누렇게 되고 잎이 시들었다. 그러나 가을바람은 그 중 하나이다. 가을의 풀이 익었다. 그들은 무서운 추위를 막기 위해 가슴으로 어머니를 덮었다! 아! 잔디의 정신은 얼마나 단순하고 소중한가! 속담에' 가을비가 연면하다' 라는 말이 있다. 가을에 며칠 동안 비가 와도 귀찮게 하지 마세요. 가을비가 대지의 먼지를 씻어 산뜻하게 가져왔다. 그것은 무미건조한 환경에 아름다운 광환을 더했다. 가을비에 관해서는 가을서리를 말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서리를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겼는데, 이를' 이슬' 이라고 불렀다. 확실히 합리적입니다. 서리가 하얗고 찰랑거리고, 신성하고 단정하며, 무색투명하며, 순결을 상징한다. 경험 많은 노농은 "선서리 후 눈, 창고에 세월이 가득하다" 는 속담을 지어냈다. 가을 서리의 작용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을의 의경은 시인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다. 화가는 붓으로 그림을 그릴 수 없다. 가을의 의경은 마음으로만 체득할 수 있다. 눈으로 느끼다 나는 가을 경치에 대해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가을의 문화사 배경은 가을을 정교한 정신으로 가득 채웠다. 악비, 신 기권, 문천상, 굴원, 청청, 하완순은 모두 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고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찬양하는 것이 나의 진심 어린 축원이다. 그 속에 탐닉하고 방문을 가볍게 가리고 가을과 친구로, 가을과 함께, 가을과 동행하는 것이 나의 진지한 소원이다! 가을은 지식의 학자로 좌절과 시련 아래 남는다. 가을은 정의의 법관이다. 그것은 악을 쓸어버리고, 하늘과 땅 사이에는' 정의' 라는 글자만 남는다. 가을은 단거리 달리기 선수로 끝없는 장애를 뚫고 앞으로 나아간다.
6. 중학생에 대한 호감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주세요. 뼈에 사무치는 애정이 있을 것이다. 내 마음속에는 많은 작은 물고기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나의 잊을 수 없는 본정을 구성하지만, 나의 가장 기억에 남는 본정은 그 금빛 금붕어 ...... 내가 3 학년 때, 막 설을 마치고 학교에 갔을 때, 학우들이 모두 기뻐하며 봄따뜻하고 꽃이 피는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나는 오히려 기분이 좋지 않다.
나는 추운 봄에 학교에 갔기 때문에 아침에 이가 추워서 떨었다. 반 전체가 말했다. "보세요, 그녀의 입술은 파란색이에요."
몇 가지 수업을 듣고 집에 돌아오는 것이 불편해서 침대에 누워 잠이 들었다. 꿈속에서 익숙한 소리를 들었다. "일어나! 소염! " 나는 일어나서 어머니를 보았다.
나는 말했다: "나는 열이있는 것 같다. 클릭합니다 우리 엄마는 서둘러 체온계로 재어 주셨고, 나의' 체온 40 도' 우리 엄마는 즉시 긴장하기 시작했다.
나는 담임 선생님께 전화를 걸어 휴가를 내고, 그 후 어머니는 서둘러 컵 하나를 집어 들고 해열제 한 잔을 주셨다. 나는 어머니의 이마에 땀방울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자세히 발견했다. 엄마, 급한 것 같아요. 나는 반드시 일찍 병이 나야 한다.
작문망에 접속해도 기고할 수 있다. 고열 유지 방법을 모르겠어요. 나는 약을 마셔서 땀이 났다. 우리 엄마는 수건을 갈아서 등을 닦으느라 바쁘다. 나는 점심으로 바빠서 밥도 먹을 수 없다. 나는 또 잠이 들었다 ... 우리 엄마가 나를 업고 병원에 간 것 같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입원한 지 일주일 4 일이 되었다. 작문망에 접속해도 기고할 수 있다.
매일 나는 눈을 뜨고 어머니가 내 곁에 있는 것을 보았다. 병이 나자 어머니의 눈시울이 어두워진 것을 발견하고 은발이 좀 많아졌다. 우리 부모님은 어려서부터 대문자본연의 산문에 이르기까지 어머니를 많이 묘사하신 것 같다. 그들의 부드러움, 착함, 사랑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는 항상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우리 생명에 똑같이 중요한 또 다른 사람인 아버지를 간과한다. 자식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은 언제나 유보되어 있다. 그는 그의 어머니처럼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단지 행동으로 표현했을 뿐이다.
어른이 된 후, 나는 어떤 사람과 일을 만났고, 나는 부자라는 생각으로 아버지를 이해하기 시작했고, 점점 모든 아버지가 얼마나 많은 압력을 받든 간에 100% 의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샤오조와 아교는 나의 좋은 친구이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아버지를 어렴풋이 알게 되었다.
아영은 우리 셋 중 가장 행복하다. 적어도 그녀는 아주 완전한 가정을 가지고 있다. 아진의 아버지는 지청시대에 북방 여자와 결혼하여 그곳에 정착했다.
우리 아버지는 대학 교수, 전형적인 지식인, 온화하고 우아하여 욕심이 없다. 이를 위해, 아진은 늘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의 아버지에게 합당하지 못하다고 말했고, 그녀도 아버지에 대한 감탄을 숨기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줄곧 아버지에 대한 그녀의 깊은 사랑을 비웃었다. 매주 수요일, 그의 아버지가 학교를 참관하러 왔을 때, 아진은 항상 아버지의 팔을 끼고 캠퍼스를 왔다갔다하며 이야기를 나누며 떠나기 전에 아버지의 볼에 입을 맞추었다.
이것은 나에게 상상하기 어렵다. 어떤 점쟁이 책을 읽었는지 그녀는 올해 생일에 한 남자의 은반지를 받을 수 있다면 평생 행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생일 파티에서 그녀는 정말 반지를 끼고 매우 정교하다. 아교는 의기양양하게 나와 샤오조에게 우리 아버지가 북경에 친구를 보러 가실 때 자신의 개인 돈으로 사셨다고 말했다. 우리 엄마는 모른다.
그 순간, 나는 황홀했다. 나는 20 년 전 한 중년 남자가 너무 가난해서 금도금 반지를 살 수 없을 것 같다고 상상했지만, 20 년 후에는 금은보석 카운터 앞에서 헤매며 정성껏 고를 것이다. 단지 딸의 동심이 없어지지 않은 소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나는 아진의 아버지가 기차에 앉아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데, 몸에 끼고 있는 반지를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사줄 재력이 없었다. 하지만 그의 마음속에는 아내에게 책망을 받을 걱정이 없었다. 딸을 보호하고 보잘것없는 상실감도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아교가 교만하게 하기에 충분하고, 나를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 이때 샤오조는 웃으며 말했다, 아교는 아직 어린애 같다.
나는 샤오조가 이 말을 할 때의 심정을 이해한다. 그녀는 의심할 여지없이 우리 세 사람 중 가장 조숙하다. 조조 중학교 때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그녀에게 적지 않은 타격을 주었으며, 또한 그녀의 마음 속에 영원히 상처를 입었다.
하지만 조우는 그 누구보다도 더 강했다. 이는 그의 군인 출신 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인명언) 샤오조의 가풍이 매우 엄해서 아버지는 항상 군대를 다스리는 방식으로 샤오조를 징계하고, 남자아이의 기준으로 샤오조를 요구하며, 때로는 인정조차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를 들어,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아버지는 조에게 검은 소매를 입도록 허락하지 않으셨습니다. 이것은 다소 잔인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확실히 샤오조가 가능한 한 빨리 슬픔에서 벗어나도록 도왔다.
샤오조는 아버지가 그녀에게 한 말을 항상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다. 살아 있는 사람이 죽은 사람에게 가장 좋은 기억은 잘 사는 것이다. 어머니를 생각할 때마다 그녀는 이 말을 동시에 생각한다.
샤오조는 여전히 계모가 없다. 사실 그녀는 아버지의 재혼을 반대하지 않았지만, 아버지는 젖을 먹을 계획이 없는 것 같았다. 나는 신문에서 중년의 스트레스에 관한 문장 몇 장을 보았다. 불혹의 해에 들어서면 사실 많은 혼란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의 스트레스와 정신의 외로움은 숨이 막힐 수 있다. 또한, 그의 아내는 돌아가 셨고 딸은 학교에 살았습니다. 나는 어린 조의 아버지가 매일 퇴근하고 집에 돌아온 후 방 안의 생기 없는 외로움을 어떻게 참았는지 모르겠다. 딸은 조금도 다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자신도 모르게 자신을 떠올렸다. 만약 아조가 그녀의 아버지를 숭배하고, 어린 조가 그녀가 두려워하는 아버지라면, 나는 아버지에 대해 깊은 연민을 가질 수밖에 없다.
네, 아쉽네요. 아버지는 교육을 많이 받지 못했고 돈도 없는 그런 사람이다.
가정은 그의 마지막 정신적 기탁일지도 모르지만, 불과 1 년 전만 해도 이 유일한 기탁은 무너졌다. 나는 부모님이 젊었을 때의 이야기를 어렴풋이 들었다. 그때 우리 부모님은 우리 할머니의 단호한 반대 때문에 순정을 당할 뻔했다. 그래서 나는 우리 부모님이 그때 정말 사랑했다고 믿었기 때문에, 나는 우리 엄마가 원하는 생활방식을 선택한 후 우리 아버지에 대한 감정이 얼마나 깊었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런 이유로, 나는 아버지 곁에 머물렀고, 그가 20 년 동안 고심한 이별의 결말을 보고 싶지 않았다. 그리고 나서,
하지만 한 해 동안 아버지와의 관계는 우리가 혼자 살았기 때문에 잘 어울리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돈' 을 위한 것이다.
우리 엄마가 떠난 후, 집에 돈이 얼마 남지 않았고, 우리 아버지도 월급이 별로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