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웨이자성판에 있는 네 개의 악성-양경

웨이자성판에 있는 네 개의 악성-양경

청양은 위자사대 악성 중 하나로 일명' 조요악령', 오행금속, 북두부성, 화기를 형벌로 삼아 흉악해지는 경향이 있다. 평생 양을 안고 있는 사람, 용모가 추하고, 키가 크고 몸이 건장하며, 머리와 얼굴 사지가 쉽게 다치고, 조급하고, 꾀가 교활하고, 용무가 무정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희소한 것으로 여기고, 은혜는 원수를 갚는다. 절에 들어가면 성이 막 결정되고 주권이 비싸다. 자오에 살면서 지하에 떨어지면 재앙이다. 처벌은 매우 엄하다. 여자가 절에 들어가 대단한 사람을 추가하는 것은 여전히 미중 부족이다. 그녀는 지하에 갇혀 남편과 아들을 다치게 하고 혼자 벌을 받았다. 군경 흑백 변호사 발전에 적합하며 서북 낯선 사람에게 혜택을 준다. 추년초에 사묘원에서 외부인을 공양하는 것은 복이며, 자오형이 매우 무겁고, 자오궁은 풀 수 있다.

우선 양경은 위자명판의 12 궁에 들어갔다. 양경은 왕궁에서 여전히 사나운 스타이지만, 그가 어떤 궁전에 떨어지더라도 처벌을 받을 것이다. 만약 생활이나 헤지에 들어가면, 주님은 벌을 받거나 만성병 때문에 여러 해 동안 괴롭힘을 당하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규모에 관계없이 계획이 어떻든 십중팔구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특히 자오기지의 궤멸은 더욱 비극적이다. 그래서 속담에' 인생은 양으로 제한되고 계획은 성공하지 못한다' 는 말이 있다. "

양경은 서양과 북방에서 온 낯선 사람, 혹은 진욱이 못생기기 전에 태어난 사람을 좋아하고, 진욱이 못생기기 전에 왕궁에 사는 사람들은 출세하고 큰 권력을 가지고 있다. 청양은 자오와 유탁의 지하에 살고 있는데, 만약 그것이 일찍 죽지 않는다면, 그것은 주요 징벌이 될 것이다. 평생 많은 재난과 신체 장애가 있을 것이며, 처벌도 매우 무겁다. (오궁이 가장 흉악하고, 그 다음은 모공, 그 다음은 자유, 화살이 달린 말머리는 예외다.)

양경 () 과 길성 () 은 같은 궁으로 절에 들어가 주인의 부귀로 유명하다. 양경과 화성은 모두 추궁에 있고 권위가 두드러진다. 만약 두 사람이 모두 올가미에 걸려든다면, 극악무도할 것이다.

오간궁에서 양 한 마리를 이끌고 생명을 지키며 하늘, 달, 늑대와 함께 궁궐하며,' 화살이 달린 말머리' 로 위진의 변방이다. 서기년에 태어난 사람은 만날 때 모두 운이 좋다. 생활 속에서 양 한 마리를 끌고 있는 것도 아름다운 이론이다. 돈도 있고 미래도 있지만 오래가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출신이나 먼 국경, 이국 타향, 또는 출국하여 발전한 사람은 고난 속에서 큰일, 위업을 이루었다.

양이 절에 들어가니 부귀로 들었다. 가적방을 논하다. 서북에서 태어나는 것은 복이지만, 사릉에서 태어나도 꺼리지 않는다. 경양 4 대 묘지가 생활에 들어와 추악하고 낯설고 현실적이며 영리하다.

경락이 땅에 빠지거나, 날씬하거나, 외관, 강건하고 거칠고, 외롭고, 옳고 그름에 대한 관념이 없다. 사랑하는 사람을 묽게 여기고, 선량을 원한으로 바꾸는 것은 옳고 그름의 관념이 없다. 한 사람이 여섯 식구의 집에 살면 반드시 흉재가 있을 것이다. 그는 곧 부귀영화를 받게 될 것이고, 죽어도 좋지 않을 것이다. 그는 외롭고 조상의 사업을 유지하지 않았다. 그의 두 번째 이름은 엄생조이다. 만약 네가 운이 좋은 권리가 없다면, 많은 고수들이 매우 흉악하게 죽을 것이다.

양이 젊으면 일찍 벌을 받지 않고 말머리에 화살을 달고 있다. 양발굽을 잡고 재난을 조성하고, 징벌이 매우 무겁고, 너무 이르고, 사납다. 번화한 것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고, 좋은 결말이 있을 수도 없다.

사릉의 땅에서 살 수 있다는 것은 복이자 조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 의지할 친척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들과 어울리기 쉽고, 창조적이고, 영리하다. 곧장 불더미로 가다. 종소리가 더 부드러워졌다. 4 패의 땅에서 양을 기르는 것은 처벌이 매우 무겁다. 특히 유궁에서는 더욱 그렇다. 상서로운 해결책이 없다면 많은 업주들이 사납게 죽을 것이다.

유궁은 양을 안고, 늙은 양은 도경을 안고, 맹인이다. 우공도 금기이다. 양토는 일생을 지키며 유년 중에 양토와 만나면 겹친다. 유양과 재회하여 돌이 죽다. 18 살에 다시 만나요. 절에 들어가는 것도 미중 부족인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사람을 죽이는 것이 얼마나 외로운가. 그러나 이것은 매우 어렵다.

양은 생활 속에서 살았지만 외로움, 수고, 육친이 몰라볼 기회를 참았다. 조발, 즉 일찍 외출하여 아르바이트를 하고, 주련화, 마면, 관비.

여자가 절갑술로 들어가 권세가 운집하다. 하지만 처벌은 불가피합니다. 주여, 쓰러지든지 죽든지. 여자는 평생 졸려서 불종을 만나 별을 질투한다. 여자는 양을 기르고, 소모를 죽이고 포위를 돌파하고, 많은 벌을 받고, 용모를 파괴하고, 간음하고, 다음 판을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입사에 들어가 벌을 받는 것은 불가피하다)

둘째, 형제궁의 형제는 얇아서, 오직 한 사람만이 용맹하고 맹렬하다. 양토+규석, 좌우, 두세 명 있을 수 있다. 알파카+빈 강도, 형제처럼 원수, 분쟁 장벽이 많다. 좌우로 만나다.

3. 부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