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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 드라마 장 랭 점쟁이 _ 점쟁이 루 드라마 방문

노극의 대표 인물

왕본은은 1906 에서 태어났습니다. 원산지 feidong 카운티 guanjiamiao (이 yongan 타운 쉽), 젊은 시절 채루자, 진흙 판 게시물 및 기타 장소로 이동합니다. 왕 벤은 또한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Zhu Xiang 주변; 댄단 역을 맡아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기 때문에 왕삼조로 불린다. 정원과 주가울일대에서 그가' 학돈 논의' 에서 맡은 역할이 점잖고 유머러스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왕로본, 왕로라고 부른다. 하지만 비동지역 사람들은 그를 소장소라고 부르는 데 가장 익숙하다.

왕본은은 가난한 가정에서 왔다. 다섯 살 때 그녀는 어머니를 잃고 언니 왕과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 아버지 왕천천 () 은 밭 두 개를 임대하는 것 외에 주로 면도로 생계를 이어가는데, 이는 몇 마을의 농민들에게 정기적으로 머리를 깎고, 오후와 가을에 수확한 후 식량을 보수로 받는 것이다. 왕 erchuan 아니 교사 자체 통과, 일곱 연극을 노래 처럼, 밤에는 할 일이 없다. 그는 늘 부근의 한 작은 극단에 초청되어 노래를 부른다. 여배우 역을 맡아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노극

왕본은은 아홉 살 때 동촌 아이들과 싸워 다리가 부러졌다. 현지 의사는 부러진 부분에 약초를 바르고 합판으로 싸서 100 일이 걸려야 꺼낼 수 있다고 말했다. 그 당시 여름, 왕 erchuan 매일 면도 외출, 그의 여동생 왕도 장작 을 따기 위해 잔디를 파고 싶어, 그래서 왕본은을 대나무 침대에 올려 휴양하고 이웃을 돌보도록 의뢰했다. 왕본은은 예전에 아버지와 함께 연극을 보러 갔기 때문에 곡도 좀 배웠다. 그는 혼자 집에 있어서 할 일이 없다. 그는 한편으로 가창극에 흥미를 느끼고, 다른 한편으로는 끊임없이 일곱 편의 연극을 흥얼거리고 있다. 한번은 노래를 불렀을 때, 그의 아버지는 듣고 물었다. "소자, 누구한테서 배웠어?" 왕 benyin 는 말했다: "나는 당신이 노래하는 것을 들었다! 클릭합니다 。 왕이천은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가창력은 괜찮다. 내가 너에게 연극을 가르쳐 줄게. 곧, 왕 erchuan 은 왕 benyin 진 xuemei 의 교자 중 육아 역을 가르쳤다. 그것은 1 년 여름 가뭄이었고, 농촌 이웃들은 연극반에 채루자에 가서 연극을 하며 비를 기도했다. 그들이 부른 그 연극은 진설매 전체였다. 당시 극단의 배우들은 모두 마흔이 넘었는데, 육아 역할을 잘 할 수 있는 젊은 배우가 없었다. 왕본은은 아버지에게 말했다. "길모퉁이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요." 왕 이천은 그가 육아의 연극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랩하는 것을 들었다. 그는 한번 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반장과 상의해 반장의 동의를 얻어 왕본은을 연륙 2 로 연기했다. 당시 공연한' 진설매' 는 일파삼할인, 관화, 문문, 병, 달약, 천당, 복상, 명계 방문, 성묘 청소, 도용 욕설, 학교 소란, 아이들을 가르쳤다. 전극이 길어서 밤새워 노래를 불러야 한다. 이날 연극은 밤에 공연하고, 노래는 할인해서 부른다. "용심" 이라는 연극이 세일을 할 때, 날이 이미 밝았다. 연극을 보는 사람들은 이미 지겹다. 어떤 사람은 건초더미 옆에 누워 있고, 어떤 사람은 무덤에 기대어 있다. 왕본은은 무대 뒤에서 잠이 들었다. 왕이 방금 깨운 왕본은에게 건네주고 연분과 연지를 그녀의 얼굴에 바르자 왕본은은 온몸을 떨었다. 왕이전이 만나 말했다. "아이고, 너 정말 소용없어. 이가 흔들려 쓰러질 것 같아. 어떻게." 왕본은이 말했다. "나는 두렵지 않다. 다만 날씨가 춥다." 이렇게 왕본은이 무대에 올랐고, 많은 팬들은 소장소가 연극을 부를 줄 알고 일어서서 무대에 비집고 있었다. 왕본은은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 공연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는 무대 한쪽에서는 노래를 부르고 다른 쪽에서는 노래를 부른다. 그러나 사람이 작기 때문에 길각은 여전히 닮았고, 게다가 목청이 좋고, 노래를 잘 불러서 관중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마을로 돌아오자 이웃들은 그를 칭찬했을 뿐만 아니라 돈을 모아 그에게 옷 한 벌을 만들어 주었다. 왕본은은 처음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고 외국으로 전파되었다. 많은 반 동아리들이 끊임없이 왕을 찾아와 아들을 데리고 노래를 부르라고 했다. 왕 erchuan 노래 하면서 가르칩니다. 왕본은은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아주 빨리, 보통 계집애와 단교가 모두 노래를 부른다. Xiaozhuang 자물쇠는 곧 유명해졌습니다. 열한 살에서 열세 살까지 왕본은은 아버지와 함께 연극반에 참가했다. 영삼팀, 팀 (본명 팬, 양원유방 주촌), 관대 수업 후 끊임없이 연극을 한다. 왕본음은 더 많은 실천 기회가 있어 더 많은 연극을 부를 수 있고, 어느 정도 자신의 공연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약 1920 에, 푸진과 동다웨이에는 7 종의 오페라를 부른 유명한 왕봉산 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당시 왕봉산은 40 대 중반에' 무추' 를 불렀다. 팀 내에서 장 zongyao, 팬 이있다; 떠우위현, 진조병, 진, 진크광 등 연예인들은 모두 40 대이며, 모두 일정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다. 당시 한 사람이 많고 라인업이 깔끔한 극단이었다. 사람을 보내 왕을 찾아, 그에게 왕본은을 데리고 연극 수업에 가라고 했다. 사람들이 먼저 은화 다섯 닢을' 사각' (즉, 미리 예식돈과 예물) 으로 보냈다. 구석을 고수하다' 는 당시 극단의 전문 용어였다. 연극을 하는 사람만이 반장이 그들을 후계자로 초대했을 때 비로소' 사각지대' 를 주었다. 그때 은화 다섯 닢은 큰 돈이었고, 심지어 왕봉산이 그를 초청하여 연극을 하게 하고, 그에게 5 위안을 주었다.

열세 살 때부터 왕본음은 아버지와 함께 왕봉산 팀에 합류하여 편당, 잘못된 마을, 작은 별집에서 노래를 불렀다. 약 1 년 후, 왕두전은 왕봉산, 장종요와 형제가 되었고, 왕본은은 정식으로 왕봉산을 스승으로 경배했다. 선생님께 배운 후 왕본은은 대가가 되었다. 그때 연극을 배우는 것은 매우 고생스러웠다. 연예인은 바쁘게 생계를 꾸려 나가면서도 끊임없이 연극을 부른다. 그리고 그들은 종종 연극을 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즉, 밤에 해가 지면 해가 뜨는 아침까지 밤새도록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따라서 연극을 가르치는 데는 고정 시간이 없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연극을 가르치면, 최대 두 번 랩을 할 수 있다면, 그냥 일반적인 핫이 필요하다.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때, 연기 기교를 위해서, 너는 즉흥적으로 발휘해야 한다. 제자는 스승과 연극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생활에서도 스승을 시중들어야 한다. 요리, 설거지, 차 끓이기, 담배 사는 것은 모두 흔한 일이다. 한 번은 연극을 마치고 왕본은은 잡일을 마치고 막 잠들었다. 그는 또 스승에게 불려 10% 할인된' 설매교자' 를 때리라고 했다. 왕 erchuan 보고, 하지만 견딜 수 없습니다. 그가 말하길, "내일 외워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예술을 배우게 해서는 안 됩니다." 다행히 왕본은은 소년이고, 혈기 왕성하고, 근면하고, 근면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노래할 수 있는 연극문도 많다. 왕봉산은 어릿광대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다. 무대에서의 그의 연기는 거칠고 변화무쌍하며, 어릿광대는 유머러스하며, 대사마다 관객을 포복절도하게 할 수 있다. 그는 왕본은에게 늘 이렇게 말한다. "네가 어릿광대를 연기한다면, 사람을 웃겨야 한다. 사람이 웃지 않으면, 먼저 웃으면 가치가 없다. 클릭합니다 왕봉산의 많은 어릿광대극과 그의 연기 방법은 모두 왕벤인에게서 배운 것이다. 이로 인해 왕본은은 나이슨과 쇼단뿐만 아니라 어릿광대도 잘 연기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왕본은은 당시 인기를 끌었던 다른 팀으로부터 20% 할인극, 즉' 삼모교자' 와' 18 라' 를 배웠는데, 모두 경극을 불렀다. 공부를 마친 후 그는 왕봉산과 함께' 십팔라' 를 불렀다.

2 년 후, 장종요 등 40 대 배우 외에도 왕봉산 팀은 왕본은과 비슷한 젊은 배우 몇 명을 추가했다. 예를 들면 유철입, 당시 20 대, 비동인; 어린 천재, 열다섯 살, 왕봉산이 주워온 아이로, 본명 오승규 () 로, 왕봉산 () 이 왕 김규 () 로 이름을 바꿔 광대를 불렀다. 주특기는' 유수 구걸' 이다. 조이, 이름은 이춘발이고, 늙은 가수이다. 이 소년들은 함께 있고, 서로 경쟁하고, 승부욕이 강하며, 모두 다른 사람들처럼 노래를 잘 부르고 싶어한다. 그들은 모두 열심히 공부하고 오페라를 부른다. 왕봉산의 팀이 홍조를 달릴 수 있었던 것은 주로 소자와 조이의 우수한 인재가 관객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구사회에서 가수는 부패한 정부와 토호의 차별과 괴롭힘을 당했다. 노래극으로 생계를 꾸리는 것은 매우 어렵다. 왕본은이 열여섯 살쯤 되었을 때, 어떤 알 수 없는 이유로 왕봉산의 팀은 진단 방국을 불쾌하게 했다. 제 5 단 주인은 경찰을 파견하여 국왕을 체포하고, 그를 집회 머리에 묶어 대중에게 보여 주고, 그에게 음식을 주지 않았다. 왕본은은 몰래 아버지에게 과자 두 개를 건네주며 연대보위국의 경비원에게 보였다. 그는 그것들을 잡고 하수구에 던졌다. 그날 밤까지 왕 이천은 풀려나지 않았다. 왕봉산의 팀은 한때 경기를 중단해야 했다. 나중에 읍에서 멀지 않은 강 로비에 문선생이 있었는데, 현지 향신이었고, 어느 정도 영향력이 있었다. 그의 권력과 체면을 보여주기 위해 그는 왕봉산 팀에게 강대당에서 잠시 노래를 부르라고 요청했다. 왕봉산의 팀은 때로 7 극에서 경극을 부르기 때문에 장대당인들도 그들을' 역칠극 팀' 이라고 부른다

열여덟 살 때, 왕본은은 아버지와 함께 왕봉산팀을 떠나 고향인 관가묘로 돌아갔다. 이후 그는 고당의 장락산반, 닝묘자의 노정반, 비행도 법의 덕승반에서 자주 노래를 불렀다. 당시 전극의 모든 캐릭터를 노래할 줄 아는 모든 연예인들은' 한 가지 요리' 라고 불렀고, 한 캐릭터만 부르는' 반얼굴' 을 불렀다. 왕본음은 당연히' 식물인' 이다. 왜냐하면 그는 많은 연극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극중 각 캐릭터의 가창곡과 대사를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그가 부족한 어떤 선에도 갈 것이다. 노래를 부르고 책을 읽음으로써 상대에게 무엇을 부르고 무엇을 말하는지를 일깨워줄 수도 있다. 그래서 수업시간에 가창극이 유행해서' 출납' 을 자주 받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청빈한 생활을 할 수밖에 없다. 연극을 부르지 않을 때 왕본은은 문가를 불러 생계를 유지한다. 문가는 비동 지역의 민간 랩 노래로, 가난한 사람들이 구걸할 때 많이 부른다. 왕본은은 연극을 불렀고, 목이 좋고, 노래 한 곡을 부르면 비교적 완전한 이야기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대중의 환영을 받는다.

왕본은은 고향에서 몇 년 동안 희곡과 산가를 불렀는데, 발전과 생활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동료 허조의 전설을 듣고, 페이엽발 팀이 남경에서 연극을 했다. 1933 년 왕본은과 서주천이 함께 남경에 도착했다. 당시 난징 하관에는 이화당 (또는 이화당) 이라는 놀이공원이 있었는데, 실제로는 빈 이야기, 공연 예술, 저글링 장소였다. 그 안에는 네 개의 포장마차가 있었다. 대문 근처에 있는 것은 페이엽발의 거꾸로 7 개 연극반 (난징은 하주극이라고 함), 단장은 바보라는 북방 사람이었다. 두 번째 파일은 sizhou 드라마 (당시 라혼당이라고 불림) 입니다. 세 번째 기어는 노래 펜던트입니다. 네 번째는 역칠극입니다. 네, 팀입니다. 비동 연예인 팬이 이 팀에 있습니다. 왕 benyin 과 쑤 zuchuan 페이 예 머리 를 찾아 정착. 첫 번째 연극은 설의' 상경' 이고, 왕본은은 설연을 한다. 반장 장바보는 다 보고 피엽에게 "왕품취 (왕본은의 또 다른 별명) 이 연극에는 아무것도 없다!" 라고 말했다 。 두 번째로, 왕본은은 또 한 곡' 조이가 가게에서 소란을 피운다' 를 불렀는데, 장바보는 괜찮다고 생각했다. 그는 페이예발에게 이렇게 말했다. "연극반에는 서조가 아니라 왕이 하나밖에 없다." 서주천은 장 바보가 그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난징에서 몇 리 떨어진 공항 공사장에서 일해야 했다. 왕본은은 쑤 조상이 그에게 남경에 같이 오라고 청했다고 생각했다. 이 팀은 서 씨의 본적을 남기지 않아서, 그는 할 수 없다. 그는 우정으로 허와 함께 공항 조상에게 갔다. 공사장에 갈 때 낡은 텐트에서 살았고 파리는 여기저기 날아다녔고, 조건은 매우 나빠서 돈을 벌 수 없었다. 두 사람 모두 직업이 없어서 다시 장 바보의 반으로 돌아갔다. 장지는 왕과 서 () 를 남겨두고, 왕도 유지할 수 없었고, 왕벤인 () 에게 "남아 있어!" 라고 말했다.

왕본은은 장바보의 반에 남아 처음에는 별 차이가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합송동대천의' 선공' (즉 수송을 달리는 선민) 이 남경을 지나가면서, 소장자물쇠가 여기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화당으로 달래져 작은 장자물쇠에 은화 다섯 닢을 주어' 송강살석' 과' 조하자난점' 을 부르게 했다. 그 이후로, 팀에서 왕 benyin 명성,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계정을 나눕니다. 왕본은이 멈추자 그의 아버지와 누나가 잇달아 남경에 왔다. 왕 이천은 극단에서 노래를 부르고, 왕은 옆에서 돕는다. 장에 따르면 왕본은은 이샤라는 현지 여자와 결혼했다.

왕본은은 남경에서 2 년 동안 노래를 불렀고, 29 세에 장바보반을 떠났고, 당시 장강여객선' 덕화' 호에서 종업원으로 일했던 고향 진옥수와 함께 배를 타고 상해로 가서 육안인 이소오의 연극반에 합류했다. 대오에는 7 편의 연극을 부르는 연예인이 몇 명 있고, 회극을 부르는 연예인도 몇 명 있는데, 제북불꽃놀이 (또는 이베이화배) 의 공터에서 노래를 부른다. 그들은 종종 작은 연극으로 관중을 끌어들인다. 보는 사람이 많아지면 드라마를 부른다. 예를 들면 장씨의' 급자' 와 같다. 음조는 극의 변화에 따라 변하며, 때로는 경극을 부른다. 때때로 일곱 편의 연극이 거꾸로 공연되고, 화극 연예인이 무대에 올라 화극을 부른다. 노래를 반쯤 부르자, 팀에서 누군가가 접시상자를 들고 주변 벤치에 앉아 있는 관중들로부터 돈을 받았다. 당시 하초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상하이 제북구에서 수공 연예인 (수공 직조자) 으로 일하여 이 7 편의 드라마를 관람하는 관객이 많았다. 나중에 손서륜이라는 뚱뚱한 사람이 경찰실에서 경찰로 일하며' 330' 이라는 번호로 모두 그를 330 이라고 불렀다. 。 그는 남쪽 불꽃 놀이 (또는 남쪽 중국) 에서 초막을 빌렸다. 나는 이샤오이의 팀에게 극 한 편을 불러 달라고 부탁했는데, 큰 영향도 없고, 수입도 많지 않아 겨우 입에 풀칠을 했다. 화극 연예인과 한 반, 왕본은은 화극의 곡 몇 곡을 배워 이 곡을 비동으로 데려와 노래를 불렀다. 왕본은은 원래 곡은' 와이성조' 라고 불렀지만, 도칠극의 연예인들은' 도정서' 라고 불렀다. 이 곡은' 진주탑' 에서 소창도정을 부르는 한 토막에서 처음으로 불렀기 때문이다.

왕본음이 상해에서 노래를 부른 지 이미 일 년이 넘었다. 나중에 아버지가 병이 나자 노구교 사변 직전 정국이 요동하여 상해에서 연극을 해도 생계를 유지하기가 어려워 아버지와 아내를 데리고 비둥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집에 도착한 다음 날, 왕 이천은 병으로 죽었다.

고향에 돌아온 후, 여러 차례 연극을 부르는 것이 금지되어 살 길이 없었다. 한번은 왕본은이 제 3 팀과 함께 장개석 집에 갔는데, 마침 북서의 명가 셰도 장개석 집에서 이야기를 했다. 왕본은은 책을 즐겨 듣고, 여러 번 들어도 책을 배우고 싶어 한다. 은을 스승으로 삼아 드럼을 가르쳐 주셔서 정식으로 감사합니다. 대사는 먼저 이야기를 하는 방식으로 시작하면서 10 배의' 소팔의 의미' 를 배웠다. 시에 () 는 왕본은 () 의 창극 () 을 즐겨 듣고, 왕본은 목청이 좋다고 말하지만, 이야기를 하려면 허스키하고 낮은 목소리가 필요하다. 감사가 왕본은에게 말했다. "이론책으로 너의 목을 망치지 마라." 왕본음도 노래를 놓쳤기 때문에 이론책은 그의 성조를 바꾸지 않고 여전히 어쿠스틱을 사용한다. 이렇게 보면 왕본은의 북서는 다른 사람의 북책보다 못하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데, 주로 그가 노래를 잘 부르기 때문이다. 당시 군중들은 농담을 하며 말했다. "샤오장이 말한 책은, 사람은 가치가 있고, 책은 가치가 없다."

왕본은은 1947 정도에 전처와 이혼한 뒤 왕흥에서 한 여자와 결혼했다. 가수가 자주 나가서 집에 없기 때문이다.

왕본은은 드럼을 치며 몇 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고, 간헐적으로 페엽발, 장락산, 주소만, 피지전, 금산에서 1949 까지 노래를 불렀다.

몸을 뒤척이며 해방된 것으로 유명하다.

1949 년 6 월, 합비 해방. 왕본은은 페이엽발팀과 함께 장움에서 합비로 초청되어 합비 궁리 사원 (현 성우편관리국 뒷마당) 에서 노래를 불렀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합비 문화관의 지도하에 민간 연극사를 설립하고, 왕신해 (예명 왕소엽자) 는 사장을 맡고, 왕본은은 부사장을 맡게 되었다. 무대 뒤 대장부는 황조현과 오방지이다. 궁리 사찰은 장기 공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1950 년 연극사와 당시 프런트를 담당했던 일부 사람들이 쌍정골목에 서민극장을 짓기 위해 자금을 모았다. 195 1 년, 안후이 북행서 문교처는 민간극사를 접수해 국영안북지방연극실험극장으로 바꿔 7 대 극종의 전승, 연구, 개혁을 시작했다. 왕본은은 이번 체제 개혁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국영극단의 배우가 되었다. 공연 기간 동안 그는 각종 예술가의 수업에 참가했다. 그는 또한 문맹 퇴치, 문화 학습, 음악 지식 학습, 새로운 공연 지식, 정치 사상과 문화 수준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1955 년 안후이성 인민정부는 소품극을 여극으로 바꾸기로 했다. 소품극의 유행 지역은 구루주 정부에 속하기 때문이다. 안후이 성 루 극단이 성립되었다. 1956 년 왕본은은 영광스럽게 중국에 가입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비동현에 의해 인민대표로 선출되어 성인대에 참가했다. 그는 또한 안후이성 루극단 부단장 겸 예술위원회 주임으로 임명되어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이 되었다. 1963 년 왕본은은 중국 안후이성 제 2 차 대표대회에 영광스럽게 참석했다. 왕본은은 구사회에서 멸시받는 배우부터 혁명 문예 사업에 참가하여 당에 입당하자 사상생활이 크게 달라져 공연 예술이 끊임없이 향상되었다. 1952 년' 양산백과 축영대' 에서 주역을 맡아 루극 예술개혁에서 개척적 의의를 가지고 호평을 받았다. 나중에 또' 나한돈' 에서 목수 한 명을 만들어 무대에서' 배움을 구하는 어르신' 을 만들어 루극에서 명성을 얻었다. 그는 또한' 연화등',' 백뱀전',' 두 형제',' 부뚜막',' 휴정향 꽃',' 쌍쇄각',' 강언니' 등의 연극에서 많은 역할을 맡았다. , 다양한 유형의 인물을 묘사하고, 모두 피와 살이 있고, 개성이 뚜렷하다. 그의 연기는 동작이 섬세하고, 감정이 생동적이며, 노랫소리가 부드럽고, 발음이 분명하며, 변화가 많고, 독특하다. 1954 년 왕본은은 상하이에서 열린 화동 희곡 관람 공연 대회에 참가해 배우 1 등상을 수상했다. 1956 년 제 1 회 휘극관 대회 배우 명예상을 수상했다. 문화부가 상해에서 개최하는 제 3 회 희곡 배우 워크숍에도 참석해 형제극종의 여러 유명 배우들과 경험과 기교를 교류했다. 1957 년 봄, 왕본은은 안후이 지방극 상경보고공연에 참가했다. 중남해회인당 특별공연에서 주연을 맡았을 때' 공부돈 논의', 정옥란 주연' 나의리'. 모 주석, 주 총리, 주덕 등 당과 국가 지도자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무대에 올라 배우들과 악수를 했다. 공연이 끝난 후 주은래 총리는 왕본은 등 연기자들을 친절하게 접견했다. 이 숭고한 영예, 그 행복한 순간, 구사회의 괴로움을 겪은 이 늙은 예술가는 깊은 감동을 받아 평생 잊을 수 없었다.

극단의 일상 업무에서 왕본은은 끊임없이 공연에 참가할 뿐만 아니라 청년 배우에게 전통 창법과 연기 기교를 적극적으로 전수한다. 그는 작곡가와 창작동지와 오랫동안 협력해 노극 음악의 개혁과 발전을 진지하게 탐구하며 많은 훌륭한 아리아를 공동 창작했다. 그는 또 다른 노예술가들과 함께 전통극을 회상하며 창작자에게 제공하고 전통극의 가공정리에 참여했다.

1974 년 왕본은 동지가 퇴직했다. 은퇴 후에도 그는 여전히 희곡 예술에 대한 사랑과 관심, 당의 사업에 대한 정성과 충성을 유지하고 있다. 1986 초여름, 이미 80 세 고령의 왕본은은 카세트' 구걸학돈' 녹화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했다. 테이프가 출시된 후, 노극 관객들의 환영을 받았다.

1990 10 6 월 18 일 왕본은은 병으로 8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여극 여배우. 안후이 비동인. 한 예술가 가정에서 태어나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아버지와 함께 연극을 공부했다. 열두 살 때 나는 선생님을 따라 노극을 배웠다. 공청성, 화단. 그는 안후이 중부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1949 합비 민간극사에 참가하다. 건국 후, 안후이 지방 희곡 실험극장, 안후이성 여극단 배우, 합비 여극단 배우, 부단장, 명예단장을 역임했다. 휴 라일락',' 진설매의 그림관',' 우품집',' 쌍리본' 등의 공연을 잘한다. 주연의' 나의를 빌리다' 는 희곡영화로,' 더블 로커' 는 희곡드라마 영화로 촬영됐다.

정옥란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어릴 때 아버지를 잃고 양아버지 딩자반에서 어머니와 함께 연기를 하며 생계를 이어갔다. 당시 노극은 여전히 소극이었기 때문에 사회적 지위가 매우 낮았다. 공연 도중 정옥란도 인간의 냉온을 체험했다. 바로 이런 공연 분위기의 영향으로 정옥란은 어려서부터 탄탄한 예술적 기초를 다졌다. 나중에 연극반의 진사부를 스승으로 모시다. 천부적인 자질, 연극정, 8 살 때부터 무대에 오르기 시작했고, 65,438+03 세에 노극 대표극을 부를 수 있어 곧 유명한 배우가 되었다. 사람들은 종종 정옥란에게 공연을 부르라고 부탁한다. 예술에서 진보하기로 결심한 정옥란은 나중에 유명한 노극 배우 곽세룡을 스승으로 모시며 그녀의 예술적 품위를 더욱 완벽하게 했다.

해방 후 정옥란은 안후이 성 노극단에 가입했다. 당과 정부의 배려 아래 그녀는 굶주리며 문화와 전문지식을 보충하고, 형제의 연극 공연을 배우고 관람하며, 각종 연극의 장점을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예술의 최고봉에 다시 오르기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1957 기간 경극 보고공연에서 정옥란은 노극 대표작' 차로이',' 정향' 에 대한 멋진 연기로 희곡계를 놀라게 했다. 모 주석, 주 총리도 흥겹게 공연을 관람했고, 공연을 본 뒤 정옥란 등과 다정하게 악수를 하며 기념사진을 찍었다. 주 총리는 또한 정옥란을 친절하게 배려하여 정옥란이 눈병 치료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왔다.

정년퇴직 후 정옥란은 다음 세대를 양성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노극 창작에 적극 뛰어들었다. 정옥란은 60 여 년의 연예 생활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1954 년 화동지역 제 1 회 희곡 공연에 참가해' 나의를 빌리다' 의 멋진 공연으로 배우 1 등상을 수상했다. 1956 은 더블 리본의 뛰어난 표현으로 안후이성의 첫 희곡 공연 1 등상을 수상했다. 1959 년, 나일씨를 빌려 그녀가 주연을 맡아 스크린으로 옮겼다. 정옥란의 뛰어난 예술적 표현을 감안하여 그녀는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으로 받아들여져 안후이성 연극가 협회 이사로 당선되었다. 정년퇴직 후 교사직에서 정옥란은 연이어 합비시 선진노동자, CPPCC 활동가, 성노동모델로 선정돼 성인대대표, CPPCC 위원으로 당선됐다. 그녀의 사적과 예술적 업적은 이미' 중국 대백과 사전' 등 권위 있는 문헌에 수록되었다.

여극의 대표 인물로서 여극은 그녀의 생명으로 그녀의 일생의 감정을 쏟았다. 물론, 그녀와 그녀의 극단이 있기 때문에, 노극은 농촌 야촌에서만 공연되는 지방극에서 점차 성성에서 발붙일 수 있는 지방극이 되었다. 유명한 여배우로서, 그녀는 뛰어난 연기 스타일과 감미로운 향토 정취로 노극을 몇 번이고 전국으로 밀었다. 향토풍으로 가득 찬' 나의리' 에서 우아한' 옥비녀' 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마을 고모든 규수, 청의든 화단이든 정교하고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연출했다. 이런 변화무쌍한 연기 천재는 순박한 마을 사람들을 정복하고 가혹한 학자도 정복했다. 황매극 속 엄봉영, 예극 속 상향옥, 정옥란도 관중 마음속의 예술 기호라고 할 수 있다. 정옥란' 이라는 단어는 어느 정도 노극을 대표한다. 이 극의 이야기는 안후이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착한 곽정향은 부모에 의해 탕자 장만랑과 결혼하도록 안배되어 결국 버림받았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장 wanlang 홈 패배 후, 자신을 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