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에는 세 가지 설명이 있다. 하나는' 양육' 이고, 다른 하나는' 모임' 이며, 이는' 모임' 을 의미한다. 세 번째는 저지입니다. 방해와 저지를 의미합니다. 이 점괘는 64 단음, 오양, 작은 동물이기 때문이다. 음낭으로 볼 수도 있고, 아래 삼양낭의 진로를 막았다고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아 견권, 나무, 바람, 점진; 잘 하고, 잘 하고, 잘 하고, 장렬하다. "하늘에서 바람" 은 하늘에서 바람이 불고, 하늘의 구름을 서쪽 교외로 모아 미운 구름을 모으고, 미운은 비가 내리지 않는 것을 상징한다. 이경중
"비가 올 때 길하다", "비" 는 음양이 서로 통한다는 것은 결과가 길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비가 없는 구름은 네가 여전히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일이 불확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작은 동물의 점술은 "밀운불우" 라고 하는데, 이는 깊은 의심을 의미한다.
큰 동물과 함께 보면' 작은 동물' 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대형 동물이 대형 동물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인재를 중용하기 위해 외부 세계를 먹고, 멈추고, 모여서 대량으로 사육하기 때문이다. 작은 동물은 집에서 혼자 먹고 기르기 때문에 작은 동물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들은 멈추고, 모여, 기르는 것이 매우 적기 때문이다.
바람은 명령 (왕의 명령) 이고, 바람은 하늘에 멈추고 지하에 있지 않으며, 명령은 보낼 수 없다. 천마행만 할 수 있고, 선전과 홍보에만 쓸 수 있다. 점괘를 보는 것처럼 백성들에게 나눠줄 수는 없고, 물론 점괘를 보는 것과 같은 유행억제 효과를 얻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괘 순서에 관한 한, 쇼가축은 한 쌍의 가십과 하나가 된 점괘이다. "서괘": "필필필에는 어떤 동물이 있기 때문에 작은 동물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동물은 예의 바르기 때문에 따라다닌다. " 비과는 많은 소인들에게 붙어 있는 군자이다. 모두 첨부 후, 양현의 문제, 즉 소축괘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예절 문제도 있다. 점술을 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작은 동물에게 점을 치면 작은 일을 할 수 있고, 큰일을 할 수 없다. 여행할 수는 있지만 관광에는 불리하다. 점쟁이, 일이 불분명하여 의심이 있다.
작은 가축, 항시, 미운은 비가 내리지 않고, 서쪽 교외에서 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번영하다. 구름이 서쪽 교외에서 모이다. 구름은 두껍지만 비는 오지 않았다. 마음속의 의혹은 하늘의 먹구름처럼 밀집되어 있다.
[의미]
H: 번화하다. 실행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이에 비해 항상은 작은 항이다.
밀운은 비가 오지 않는다: 마음속 깊은 곳의 의혹을 비유한다. 아홉은 말했다: "비가 오면 길하다", "코끼리" 는 말했다: "비가 오면 길하고, 무리는 죽음을 의심한다." " 딩 93 "유 팡 후회, 결과는 운이 좋다. 클릭합니다 비가 올 때는 길조를 하고, 비가 오지 않을 때는 의심을 품는다.
음력 9 월 9 일, 독선적으로 정말 창피하다.
소인에게 길러지지 않는 것은 이상할 것이 없다. 자신의 원칙이 있다. 자신의 길을 가라, 희; 자신의 원칙을 지키며 복귀할 수 있다면, 어떻게 유죄가 될 수 있습니까?
[의미]
자기 회복: 원래 의도는 길을 잃지 않고 자신의 길로 돌아가는 것이었기 때문에 당연히 순조롭게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이 비유는 군자가 자신의 원칙으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회신: 회신, 반환, 반환. <역경> 중에 원문이 회복되었다.
점술로서 그 특별한 의의가 있다. 양의 귀환을 의미하며, 선의 변화도 의미한다. 자기 길: 자신의 방식과 원칙을 가리킨다. 한 음낭이 오양낭을 기르는 것은 필연적이다.
군자의 길, 9 월 초 9 일은 자신의 원칙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귀도라고 한다.
아홉, 둘, 뒤로 당겨, 기.
군자는 손을 잡고 바른 길로 돌아간다, 희. 군자는 손을 잡고 서로 도울 수 있고, 소인의 통제를 받지 않고, 자신의 원칙을 잃지 않기 때문에 길상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의미]
회라: 양상삼, 회라, 제 1, 2, 삼양상삼, 92 중간은 태양을 끌어들일 수 있고, 회라의 중간이다. 음력 9 월 9 일' 귀도' 로 운이 좋다. 92 는 연양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상서로운 것이다.
(93), 나는 부부가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고 말한다.
음은 양보다 낫다. 음양은 양보다 낫다. 마치 부부가 불화하는 것 같다. (서양속담, 남녀속담) 아내는 집에 없고, 남편은 아내에게 의지하여 부양한다. 부부 사이의 이름과 분업이 어지러워져서 부부가 반목하여 원수가 되어 수레바퀴가 떨어져 걸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의미]
우석은 자동차가 바퀴를 제거하는 것은 당연히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유: 그 차. 고 말했다: 이륙, 탈출, 가을. 방사형: 처음에는 차축이 바퀴의 외부 링을 지탱하기 위해 방사형으로 배열된 나무 막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바퀴를 나타낸다. 우석이 말했다: 차의 바퀴가 떨어져서 차가 갈 수 없다.
6 월 4 일은 복이 있고, 피는 원한이 없다.
정직, 출혈, 공포는 없앨 수 있고, 무고하게 책임을 진다.
넷째, 군주의 위치에 접근하면 불안과 모험의 조짐이 있지만, 정직을 지키기만 하면 두려움이 해소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출혈이 있는 작은 재난은 한 번의 출혈로 지나갔으니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6 월 4 일, 그는 부드러움, 승위, 부드러움 강강, 역행, 혈광의 재앙이 있다. 95, 순조로운 항해를 계승하고, 다음 임기는 9 일 군자여야 하므로 경고이다.
[의미]
유부: 부는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다. 최고봉은 부를' 부' 와' 벌' 으로 해석하고,' 부' 는 징벌이다. 이 관점은 전통적 관점에서 벗어나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피가 나왔다, 왕필은 말했다: "남편이 피에 대해 논한다면, 양은 음침해한다. 64 는 93 의 길을 막아 양강의 93 을 넘어섰다. 양이 음침해서' 피'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조심해: 두려움. " 항목 "Shuowen" 은 "축복이있는 경우 같은 페이지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64 세는 95 세의 포부라는 뜻이어서 복보가 있다.
아흔다섯은 재산이 있고, 이웃과 부자가 된다.
악당에 의해 지원되지만, 악당에 의해 저지되지 않고, 성실하게 남을 돕는다. 성실하고 다른 사람을 지지할 수 있고, 재산이 있고, 이웃과 공유할 수 있다. 3 배의 이윤이 있다.
구오의 존함은 육사 (육사 상속 구오) 로 삼괘를 부양하기 때문에 부자 이웃이라고 한다. 행운을 빕니다.
[의미]
진실한 상호 지원과 친구가 되는 축복과 같은 축복이 있다. 깜박임: 음산, 위상 연결, 연결.
이웃과 함께 부자: 이웃과 부를 나눌 수 있다. "향" 은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부유하다면, 당신은 단지 부자가 아닙니다. 네가 혼자 부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최고봉은' 이웃과 함께 부자' 를 이웃으로부터 얻어서 부자가 된다는 뜻으로 해석했다
이웃의 재물을 훔치다 부자가 아닌 이웃' 이 부자가 아닌 이유는 이웃에게 도둑맞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남편이 경련을 일으킨다면, 이웃의 재물을 훔치고 구금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축복은 "떠 다니는" 것과 "처벌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련은 구금이다.
묶고 묶는다는 뜻입니다. 최고봉의 관점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9 일째 되는 날, 비가 제자리에서 내리고, 여성이 원만하고, 달이 바라고, 군자가 흉악하다.
이미 비가 멎어서, 차가 사람을 태울 준비를 했다. 여자는 매우 위험하다. 보름달이 가까워지자 군자가 출정하여 불리한 흉흉을 일으켰다.
상구군자는 더 이상 소인에게 수비되지 않고, 미운은 결국 큰비로 변했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지만 반드시 맑은 날은 아니다. 마음속에 여전히 의심이 있기 때문에, 외출하는 데 불리하다.
처음에 나는 "내가 메고 다닐 수 있다" 고 말했는데, 내가 여행할 수 있다는 뜻이지만, 아직 의혹이 있어서 가까이 갈 수 없고, 멀리 가는 것이 흉악하기 때문에 흉악하다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구구와 육사 사이에 미움이 있어 서로 의심하고 있다. 그래서 출정은 여자뿐만 아니라 신사에게도 좋지 않다.
[의미]
비가 오는 곳: 이미 비가 와서 멈췄다.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비: 9 변경 후, 구아 능선, 능선 물, 그래서 구름은 비입니다. 위치: 중지, 위치, 비가 멎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휴대해야 한다: 93 자, 그리고 방사선을 꺼라 차가 고장나서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기서 말하는 것은 아직 장전하다는 것이고, 차가 여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상덕재' 는' 상덕재' 라고도 하고,' 구드' 와' 의' 는 같은 글자로 모두' 의' 로 해석할 수 있다.
여자의 정조와 정직: 정직, 위험, 성실. 정조, 직업 또는 정조의 의미. 따라서 여성의 정조는 두 가지 측면에서 설명할 수 있다. 첫째, 여성의 질문은 위험하다. 둘째, 여자가 솔직하다는 것은 위험하다. 즉, 여자가 일의 진화를 기다리지 말라는 것이다.
만약 여자의 정조에 대해 두 번째 해석을 한다면, "역시 짊어질 가치가 있다. 여자의 정조는 완벽하다" 며, "보름달 때 군자가 악을 요구한다" 는 것에 비해 남자나 여자, 군자나 소인, 어른이나 사람에 대해 서로 다른 길흉과 대책이 있을 것이다.
여자 소인의 말은' 공평' 해야 하고, 집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차에 타라고 요구해야 한다. 그러나 어른 선생은 외출하는 데 불리하지만 오히려 조용히 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