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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가 철학자로 환생하다.

철학은 말하기 어렵고 정의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철학이 무엇인가' 를 묻는 대신' 철학자가 무엇인가' 와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아는 것이 낫다. 사람들이 그것을 다르게 보고, 피하고, 심지어 코웃음을 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철학자는 사실 마법사의 개조와 환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안 믿어? 보세요.

하나

"주술사는 분간할 수 없다" 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즉, 원시 사회의 의사와 무당은 하나가 되어 무의사라고 불린다. 주술사는 약, 옷, 마사지, 수술 등 규정된 동작과 표준동작뿐만 아니라 춤과 조언, 비명, 야학어와 같은 복잡한 부가동작도 많이 있다 ...

왜 그럴까요? 선조가 미쳤어요? 한 가지, 어차피 인간은 원래 동물이었는데 ...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초기 인류가 어떤 일을 하든 지식이 제한되어 성공률이 낮기 때문에 항상 진실하고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상태에 빠지기 쉽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래서 그들은 항상 다른 힘에 의지하여 일을 하려고 하는데, 무당은 바로 이런 신비한 힘을 연결하는 중개, 코디네이터 또는 연락원 ...... 물론, 낙천적으로, 당신은 무당을 가장 먼저 성공한 과학자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순수한 의지나 욕망의 성분이 좀 더 많을 뿐입니다 ...

사실 당시' 프로 선수' 는 매우 적었다. 귀재만이 유일한 전능선수이자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선생' 인 것 같다. 그들은 사냥에서 전쟁, 질병 치료에서 자녀 출산에 이르기까지, 비를 구하는 것에서 별을 보는 것까지 거의 모든 행사에 참석해야 한다 ...

그러나' 실천에서 참된 지식이 나온다'. 각계 각층의 경험과 지식의 풍부함과 완벽함에 따라, 사람들은 그' 부가동작' 이 없어도 실제로 목적을 달성할 수 있고, 결과가 더 좋고, 무당의 그 세트는 쥐금기를 던질 수 있다는 것을 점차 알게 되었다. 그래서' 마녀를 믿든 안 믿든' 또는' 신의가 무당을 믿지 않는다' 는 말이 있어 모호해서는 안 된다 ...

마법사가 신뢰의 위기에 직면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만약 사냥이 더 좋다면, 전쟁이 되면 큰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마법사의 예언이나 주문이 실패하면 살인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경험이 많은 농민도 계절에 맞지 않는 허튼소리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귀재도 계속 명령을 내리고' 관건선생' 역할을 할 수 있습니까? 물론 아닙니다.

사실, 서문표 (Westmen 표범) 라는 사람이 마법사 전체를 공개적으로 "죽은 척" 하지 않았습니까? 그건 좀 성실한 사람이 아닌가요? 그들은 정말로 "믿음을 가진 사람" 이 아닌가? 비슷한 비극이 한 번도 두 번 일어난 적이 없다. ...

사람들은 마법사의' 실천' 뿐만 아니라 그들의' 진리' 와' 진술' 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

그래서 마녀는 의사와 헤어졌다. 의사는 "표준 동작" 만 하고 의술을 전공한다. 이를 "전문화" 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능동적인 머리를 잊지 않고 현혹을 계속 한다. 점쟁이들, 손바닥을 보는 사람, 수정구슬. 그들의 변신이나' 문화 상속자' 가 아닐까요? ......

요컨대, 마법사는 생존 위기에 직면해 있다. 그들은 스스로를 철저히 개조하고, 마음을 씻고, 다른 길을 찾는다. 다시 포장하거나, 얼굴을 바꾸고, 화장을 하고 도망가거나,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변화하고,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말이 나빠질 것이다. 그들은 탈락하여' 불필요한 사람' 이 될 것이다 ...

둘;이;2

그렇다면 마법사는 어떻게 철학자로 성공적으로 변신했을까요? 이것은 분명히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는 것이다. 하지만 가끔은 긴 이야기를 짧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논리적입니다.

뭐? "위기가 있는 곳에는 활력이 있다"? 그리고 "성공은 샤오 하오가 실패한 것은 나다"? 네, 이 모든 것이 일리가 있습니다. 관건은 이' 전문정' 그 자체다. 전문화는 낡은 밥그릇뿐만 아니라 새로운 밥그릇을 내놓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도대체' 전문화' 란 무엇인가? 싸울 수 있고, 농사를 지을 수 있고, 병을 치료할 수 있는데, 이를' 전문정' 이라고 합니까? 아니,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 만약 어떤 업종에 기술과 관행만 있을 뿐, 자신의 이유와 논거가 없다면, 내부는 소통하기 어렵고, 어떻게 전승할 것인가? 발전은요? 아마 살아남지 못할 겁니다.

그래서 사실 이 세상에는 순수한 기술과 수행이 없다. 당구를 치는 것조차도' 심리' 와' 생각' 을 중시하고,' 설법' 도 있는데, 하물며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도둑도 방법이 있다' ... 더구나' 도' 와' 술',' 도' 와' 기' 사이에 차이점과 설이 없단 말인가? ... 그리고 "타오" 는 "진리" 가 아닙니다. 즉, 일종의 고급 "진술" 입니다. 그리고 "아이디어" 는 "진술" 이 아닙니까? 그것들은 사실 같은 것이다. ...

그래서 소위' 전문화' 란 모든 업종의 사람들 (특히 권력자와 고위층 인사) 이 자신의 기술, 경험, 실천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진리',' 이념' 과' 설법' 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

자, 이제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업종 (심지어 각 업종 내) 에 당신의' 이치' 가 있고, 나는 나의' 논거' 가 있고, 그는 그의' 생각'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충돌이 발생할 것이며, 충돌의 결과는 말하기 어렵습니다. 가벼운 말다툼은 사회적 조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더욱이 팔다리 충돌, 집단성 사건, 심지어 계급투쟁, 폭력혁명이 일어날 수도 있다.

봐라, 지금 많은 곳에 충돌과 피가 있지 않니? 한의사가 서양 의사에게 지지 않았나요? 회사 내부에도' 기술공무역' 과' 무역공기술' 의 다툼이 없단 말인가? 결국, 사실 각종' 진리' 와' 설법' 사이의 갈등과 갈등. 개인 내에서도, 여러 가지' 도리' 가 마음속에서' 배를 두드리다' 는 것도 좋지 않고, 우울하고 분열될 수도 있다. 분명히, 이' 진실' 은

이것이 바로 마법사의 생활이다.

마법사가 그것을 찾는다. 그들은 생각했다: 당신은 우리의' 중개' 일이 잘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너는 우리의' 이치' 와' 논거' 가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지 않니? Don' t 당신은 우리가 "여분의 사람" 이라고 생각 합니까? -'넘어지는 곳, 일어나는 곳',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진리' 를 전공하고 모든 업종의 다양한' 진리' 의 중개, 코디네이터, 연락처가 된다 ...

그래서 몇 년 동안 여러 세대의 탐사, 시험 착오, 대머리를 거쳐, 그 해의 무당은 철학자가 되었다!

-응? 셋;삼;3

이제 알겠어? 철학자들은 각종' 진리', 특히' 위대한 진리' 를 전문적으로 연구, 생산 및 판매한다. 왜냐하면' 큰' 진실만이' 은폐' 할 수 있고, 다른 모든 (작은) 진리는' 꿰맬'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 가지' 이치' 와' 논점' 의 교차와 공약수를 찾아야만 다른 사람이 받아들일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스스로 먹고 마실 수 있다는 것이다 ...

따라서 철학자 (원시 마법사) 는 다양한' 진리' 와' 설법' 을 깊숙이 파고들어 모든 업종을 넘나들며 감성적 이성을 융합하고, 이 해안과 건너편을 소통하며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며,' 극단에 집중하여 만보를 헤매고 있다' 고 한다. 그래서 철학자들은 종종 ...

기본 루틴은: 먼저 당신의 "연습" 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고, 당신의 "생각" 때문에 ... 어쨌든, 자신의 "진리" 와 "진술" 이 "좋은", "정확한" 과 "진짜" 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

간단히 말해서, 철학은 여러 가지 진리 뒤에 있는 "진리", 사상 뒤에 있는 "관념", 진술 뒤에 있는 "진술" 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

-응? 사

따라서 철학자만큼 마법사와 같은 것은 없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을 보세요.

모두 진지하고, "황홀한" 것입니다. 평소에는 나타나지 않고, "일이 있으면" 나온다. 모든 사람은 손가락질하고 불평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모두 "편지, 예, 믿지 않습니다, 아니요" 입니다 ...

어쨌든, 어떤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키선생' 역할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다만 무당은 춤을 추고 노래하고 땀을 흘려야 하는데, 철학자는 거의 대머리필과 장교묘한 입에 의지하고 있다. 사실, 진정한' 창조' 와' 공헌' 에 대해 말하자면 철학자가 귀재든 아니든 각 업종의' 실제적인 일' 보다 낫다.

간단히 말해서, 철학자와 마법사는 "동모가 낳은 것" 과 같다. 모두들 고조를 부르고, 여태껏 진지하게 장사를 하지 않고,' 진실' 을 말하고,' 현기' 와' 허물' 을 가지고 놀려고 하는 것을 좋아한다. 한 글자-아니, 두 글자-'악마' ...

철학자는 마법사의 환생과 변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