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하이 () 성 시닝 () 에 위치한 탈사 () 는 청장고원 () 의 일부이다. 그것은 티베트 불교의 중요한 성지 중 하나이며 역사가 유구하다. 이곳의 불교 문화는 매우 번영하고, 문화적 기운이 충만하여, 슬림하고 수양적인 사람에게 적합하다. 다음은 탈사 여행 시 주의사항입니다.
식사 후에도 남자들은 여전히 여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장사장에서 각종 미녀와 교제하는 일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시간을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저녁 자습에 대해 말하자면, 메이의 남자친구가 전화를 했는데, 메이가 나에게 전화를 받으라고 했다. 그는 열정적으로 나와 메이를 옥수에 초대했고, 일류 음식과 따뜻한 환대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메이는 내 의견을 묻고 싶어한다. 나는 잠시 생각해 보았는데, 들어가도 괜찮을 것 같다. 나올 때 눈이 오면 운전이 위험하기 때문에 여름가을에 다시 가기로 했다.
다음날, 나는 자연스럽게 깨어났다. 우선, 나는 책 한 권을 읽었다. 오늘의 임무는 매우 가볍고, 휴식을 취하고, 탈사에 갑니다. 시닝 까지는 그리 멀지 않다. 아침 식사 후 나는 택시를 타고 아미가 알려준 곳으로 갔다. 관광 성수기에는 셔틀버스가 있는데 지금은 비수기이다. 셔틀버스가 멈췄다. 우리는 고정지점에서 택시를 탈 수 있다.
나는 세 번째로 차에 오른 사람이다. 이미 한 사람이 조수석에 앉아 있고, 또 한 명은 운전기사 뒷좌석에 앉아 있다. 나는 뒷줄 가운데에 앉아 마침내 키가 크고 건장하고 나이가 좀 많은 남자가 왔다. 나는 조수석에 앉은 젊은이가 이 아저씨에게 자리를 양보할 것을 제안한다. 총각이 흔쾌히 승낙하자, 아버님은 감사하시고 앞에 앉으셨고, 총각은 내 옆에 앉았고, 기사는 출발했다.
나의 삼촌은 나의 옷차림과 억양으로 내가 여행을 왔다는 것을 알고, 나에게서 대략적인 여행 과정을 알게 되었다. 그가 내가 티베트에 간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내가 어렸을 때 자전거를 타고 티베트에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게다가, 그는 이 때문에 책 한 권을 썼는데, 정말 범속을 초월하고 용기가 대단하다!
내 왼쪽에 앉아 있는 젊은이는 이 식당의 요리사이다. 이번에 그는 집에 가서 부모님을 뵈었다.
제 오른쪽에 앉아 있는 젊은이는 시닝 한 유명한 호텔에서 티베트족 가무를 공연하고 호텔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언젠가는 메이와 함께 밥을 먹고 가무 공연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이것으로 곧 탈사에 갈 것 같아요. 삼촌은 운전기사에게 길가에 잠시 멈추라고 했다. 나는 아저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직 모른다. 잠시 기다리자 외삼촌이 손에 책 한 권을 들고 달려와 나에게 보냈다. 나는 기뻐하며 받아주었고,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읽어 주세요! 외삼촌이 나에게 말했다. "이 책이 너의 티베트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안녕히 계세요, 아저씨, 감사합니다!
우리는 곧 탈사에 도착할 것이다. 탈사 자체는 개방되어 있어서 표를 살 필요는 없지만, 전문 절에 들어가려면 표를 한 장 더 사야 합니다.
탈사의 유래,
티베트 불교 그루파 창시자 종카바부터 시작해야 한다. 종카바는 1357+00 년 6 월 종카 (현재 청해황중현 탈사) 에서 태어났으며, 사람들은 그를' 종카바' 라고 부른다.
종카바는 어려서부터 똑똑했다. 그는 세 살 때 하종호에 입성하여 최근 사건에 대해 경고를 받았다. 일곱 살 때 하경사에 입성하여 불교계율을 받았고, 스승은 스님단 지인에서 9 년을 가르쳤다. 16 세 때 하경사를 떠나 도보학불을 하고, 뒤늦게 숨기고, 각 파명찰을 두루 방문하고, 명승명사를 방문하고, 불법을 부지런히 수리했다. 스물아홉 살 때 아룡 강 지역의 남까르캉사에서 불교 계율을 받았다.
34 세 때 그는 불교의 밀교와 관정법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곳곳에서 경전을 해석하고, 불교와 사회에서의 지위도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각각 140 1 과 1406 년에' 보리도학 가장 광범위론' 과' 밀종도학 가장 광론' 을 써서 그가 그루파를 건립할 수 있도록 이론과 사상의 기초를 다졌다. 그는 평생 170 여권을 썼다.
종카바는 집을 떠나 티베트에 가서 여러 해 동안 부처를 공부하러 갔고, 어머니 산자 아체더는 간절히 자신의 백발 한 다발을 보내며 노모가 이미 백발이 성성하셨다고 말했다. 그가 돌아오기를 바란다.
그는 종카바에 돌아가지 않기로 결심하고, 어머니와 여동생에게 코피가 나는 자화상과 사자호불상을 보내며, 편지에서 "출생지에서 10 만 마리의 사자호불상과 보리수를 태생으로 보탑을 만들 수 있다면, 나와 만났을 때와 같다" 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379 년, 종카바의 유언에 따르면, 그녀의 어머니와 추종자들은 석두 () 로 채련탑을 지었는데, 이것은 타르 사원의 가장 오래된 건물이다. 1577 년 중국 아민식 불사는 이 불탑 옆에 세워진 미륵불전이다. 절 앞에 탑이 있기 때문에 안도 지역의 한족을 통칭하여 탈사라고 부른다.
탈사는 탑으로 유명하고, 뒤이어 사입니다. 탈사는 청해성의 중학교이다.
서북불교센터, 황교성지, 그 주체 건물은 연화산 제 1 도랑 양쪽의 산비탈에 위치해 있다. 대금와사, 대정당, 미륵전, 구간사, 화사, 김와사, 죽바자장, 딩카강, 맘바 장, 다라랑, 주방, 여의탑 등 9300 여 칸이 있습니다.
탈사 안에는 대금와사 김와사 화사대경당, 달라여의탑, 태평탑, 보리타, 문루 등 9 대 전당이 있습니다. 1000 여 개 마당, 4500 여 개 사찰이 있어 규모가 크다. 라마가 사는 궁전, 불사, 서재, 침실, 속박루, 마당이 서로 어우러져 예로부터 황교의 중심지이자 불교의 성지였다.
절내 건물은 한궁과 티베트식 평정 스타일을 포괄하며 한식 삼양산사와 티베트식 처마 밑의 교묘한 채찍 벽, 중륜 산스크리트어 진언, 밑 동경 벽돌을 교묘하게 결합해 한장예술 풍격이 조화롭고 완벽한 건축군을 형성했다.
탈사는 중국 라마교의 성지일 뿐만 아니라 많은 티베트족 지식인을 양성하는 고등 학부 중 하나이다. 절내에는 현종 밀종 천문 의학 4 대 유파가 있다.
서울사의 불탑과 대전은 엇갈려 서로 잘 어울리고 기세가 웅장하다.
청나라 강희 이후 법원은 탈사에 현판, 그릇, 불상, 경서, 불탑 등을 포함한 여러 차례 선물을 보냈다. 사찰의 활불 시스템 (예: 아갈, 사치, 라코, 색도, 선사, 시나, 채시 등) 은 청대에 후투크투 () 나 노문칸칸 () 으로 명명되었다. 그중 아갈, 사이치, 라코는 베이징의 후투크투이며, 일부는 베이징 영화궁, 산서 오대산에서 지장 라마를 만들었다.
이러한 특수한 이유로 탈사는 빠르게 발전하여 티베트 불교 그루파 6 대 사원 중 하나가 되었다. 탈사 건물은 9300 여 개, 부지는 600 여 무, 25 개 대전이다. 최고봉에는 3600 여 명의 스님이 있었고 해방 초기에는 1983 이 있었다.
역사의 축적으로 인해 사내 문화재는 매우 풍부해 건축 기물 불상 문헌 수집으로 예술의 보고로 자리잡았으며, 사내에는 헌종 밀종 시륜 익명 천바자창 4 개 학원이 설치되어 7 년 (기원 65438+) 동안 부처장 (기원 65438+) 을 연구했다.
이 절은 음력 정월, 4 월, 6 월, 9 월에 네 차례의 대형 불교 의식을 거행하는데, 이를' 사경' 이라고 한다. 그때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대규모로 모일 것이다. 또한 음력 10 월 하순에는 종카바의 죽음을 기념하는' 오등절' 과 역신을 보내는 연말 행사도 있다.
탈사는 원래 완전한 행정과 종교 조직 체계를 가지고 있었다. 그 행정기구의 최고 권력기관은 전체 승려경제위원회로, 일반 법률부가 주관하며 게일 회의와 다지아로 구성되어 있다. 가르 회의는 전체 승려의 불경상설위원회로, 6 개 민족의 여래, 대잭, 대스님, 보초로 구성되어 있다.
Daji 는 Gark Conf 의 집행 기관입니다.
종교 조직 본부는 여전히 푸파스로, 총사 한 명과 승관 한 명이 네 개의 학원을 관장한다. 각 대학에는 자신의 캄브가 있고, 캄포는 자신의 격귀와 승두를 가지고 있다. 현재 절 관리위원회의 총리가 절 전체를 장악하고 있다. 현재 사내에는 승려 800 여 명 (그중 활불 1 1, 주로 아가가, 확실히 숨기기, 색도, 실시, 가야, 미나, 자시, 벤불, 중앙가 등) 이 있다. 만덕 63 명)
보탑사에 소장이 있습니다.
금도금 청동 불상, 금은등, 금서, 금전, 목각서, 문헌, 보탑, 어패, 벽화, 자수 등 문화재를 대량으로 도금하다. 그 중에서도 벽화, 자수, 바삭한 기름 조각은 타르사 3 대 경이로움으로 불린다. 벽화는 대부분 미네랄 물감으로 천 맨틀 위에 그려져 있는데, 내용은 주로 경서, 타임머신, 불상 등이다. 자수는 여러 가지 색깔의 실크, 비단, 양가죽, 면직물이다. 커튼에는 불, 보살, 천왕, 나한, 존자, 꽃과 새, 동물 등의 도안이 형성되었다.
화상절
태불' 은 이날 오전 탈사의 승려들이' 태불' 전 각종 준비에 집중한 뒤 절 옆 산길을 따라 거불을 산꼭대기로 옮긴 뒤 거불 (대당표) 을 산비탈에서 산기슭까지 깔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때 거대한 불상이 수천 명의 참관하러 온 사람들 앞에 전시될 것이다.
햇볕을 쬐면 탈사 광장에 춤이 있을 것이다. 라마들은 가면을 쓰고 각종 종교 춤을 추고 있다. 춤을 추는 동안 라마들은 불경을 암송하고 기도하고 소장극을 공연하는데, 이는 절에서 종교 예술을 공연하는 올해의 무대이다.
사실 불상은 당대의 특수 브랜드로, 두루마리 그림의 희귀한 보물이다. 불전 당일, 동양의 첫 햇살이 대지를 비추고, 불전이 펼쳐질 수 있는 절호의 시기였기 때문에, 불전은 일광욕이라고도 불렸다. 태양불은 매년 음력 4 월과 6 월에 석가모니, 각성, 열반과 미륵의 탄생과 종카바와 열반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두 차례 열린다.
예술 3 대 기적
탈사의 바삭한 기름 조각, 벽화, 자수 더미는' 예술 삼절' 이라고 불린다.
벽화
벽화는 각종 절 벽의 그림이다. 대부분 천 맨틀 위에 그려지고, 벽과 대들보에 직접 그린 벽화 물감도 석두 광물로 만들어졌으며, 색채가 밝고 오래간다. 벽화 스타일은 라마교의 종교화과에 속하며, 매우 진한 인장 냄새가 난다. 벽화는 대부분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 불경을 제재로 한다.
실크나 천에 꿰매는 꽃과 충전된 새틴 패턴.
힙 자수는 탈사 원시 티베트족 예술 품종 중 하나이다. 각종 색깔의 비단을 불상, 인물, 꽃, 새짐승 등 다양한 모양으로 잘랐다. 양모나 솜으로 장식한 후 커튼에 수놓아라. 중간에 돌기가 있어 뚜렷한 입체효과가 있다. 이 절의 대경당에는' 십팔로한' 과 기타 자수 예술품이 무더기로 걸려 있다. 자수에는 자수와 캐시미어가 포함되며, 내용과 제재는 대부분 불교 이야기와 종교 생활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절이 창조한 전통 예술이며 승려 예술의 걸작이다.
컬러 버터 패턴
버터는 청장고원 티베트족 목축민들이 먹는 일종의 크림 같은 음식이며, 우유가 반복적으로 휘저어서 나오는 황백색 기름이다. 이런 기름은 응고되고, 부드럽고, 깨끗하고, 가소성이 강하다.
버터 조각은 티베트 특유의 조각 예술이다. 그것은 희고 섬세한 바삭한 기름을 원료로 다양한 광물 물감으로 만들었다. 조형이 정교하고, 색채가 신선하며, 상서로운 경사감으로 가득 찬 시각 효과. 티베트족 동포들은 바삭한 기름 조각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부처, 보살, 호법이 반드시 재난을 이겨내고 행복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푸돌로의 삼승 삼보살을 빠르게 이룩했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버터 조각은 티베트에서 기원했다. 당문성 공주가 투판 왕 송 짱 건포와 결혼했을 때,
탈사 바삭한 기름 조각의 제작에는 완벽한 기관과 과학적 절차가 있다. 절내에는 바삭한 기름 조각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이 두 개 있는데, 하나는 결종증자, 하나는 공망증자, 속칭' 상원',' 상원' 으로 불린다. 이 두 정원은 서로 경쟁한다.
병원당 약 20 명의 예술승이 있다. 예술을 하는 이 승려들은 보통 15 ~ 6 세에 입원하여 평생 예술을 하고 있다. 감독 (일명' 장치') 은 각각 상하화단을 주재하며 버터 조각의 주제, 구도, 제작분업을 결정한다.
버터 조각 예술은 티베트 불교 예술의' 정교함',' 번잡함',' 교묘함' 의 특징을 계승하며, 그 디자인과 제작은 예로부터 스승으로 전해져 일반적으로 폐쇄된 환경에서 정성껏 만들어졌다.
두 꽃밭이 서로 비밀학과와 제작기술을 비밀로 하고 소식을 봉쇄하면서 오랫동안 일정한 독립유파를 형성하였다. 그들은 시합에서 발전하여 매년 새로운 면모와 새로운 기술로 자신의 업적을 전시한다. 현재 타르사 바삭한 기름 조각의 주요 전승자는 자시니마, 로장용주, 장가초, 가양셰열, 지능화라자 등이다.
버터 조각 제작 주기가 길고 공예가 복잡하다. 준비 (장력 65438+ 10 월) 부터 정식 전시 (65438+ 10 월 65438+5 월) 까지 3 개월이 걸립니다. 바삭한 기름을 매끄럽고 섬세하고 조작하기 쉽도록, 먼저 바삭한 기름을 얼음물에 담가 반복적으로 문지르고, 문지르고, 불순물을 제거하여 인성을 증가시키고, 반죽을 준비시켜야 한다.
기름 조각 스님을 만들기 전에 먼저 목욕을 하고 소원을 빌며 종교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의식이 끝난 후 라마 장치와 다른 승려들은 버터 조각의 주제를 논의한 다음 스케치를 디자인하고, 신중하게 구상하고, 계획하고, 안배하고, 인물, 동물, 꽃, 건축에 능숙한 마스터에게 배정해 제자들을 영하의 시원한 방에서 혼자 일하기 시작했다.
우선, 제안 된 주제의 내용에 따라, 기본 골격을 부드러운 가죽 묶음, 대마 끈, 대나무 끈 등으로 조심스럽게 묶어 다른 모양의' 골격' 인 기본 모델로 묶습니다.
둘째, 외형을 만들어라. 성형의 첫 번째 원료는 작년에 뜯어낸 오래된 버터 조각과 밀짚재를 섞어 막대기로 단단하고 탄력 있는 검은 이형 진흙을 찧고, 이 검은 진흙으로 골격을 다른 모양으로 만드는 것이다. 모델링 방법은 반죽이나 진흙과 유사합니다. 기본 조형이 완성되면 조형의 모양, 크기, 전체 구조비율은 통치자 라마의 수정과 승인을 거쳐야 최종 정형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원료는 각종 미네랄 물감을 크림 버터로 반죽하여 가지각색의 유소 원료로 배합하고, 정성껏 완성 조형에 바르고, 얼굴에 바르고, 눈썹을 그리고, 꽃을 새기고, 심을 새기고, 금, 은, 어지러움으로 이목구비를 장식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디자인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성형 된 버터 조각을 철사로 하나씩 설치합니다. 즉, 몇 개의 큰 나무판이나 특수한 대야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높고 낮으며, 크고 작은 모양을 만들어 파빌리온 누각, 보살, 금강, 작은 35cm 의 화조충어, 한 폭의 완전하고 실감나는 물고기가 되었습니다.
버터 조각의 완성품도는 앞으로 20 도 정도의 기울기를 가져야 한다. 첫째, 관람객이 살짝 고개를 들어 파노라마를 보는 것이 편리하다. 둘째, 버터 조각이 위에서 아래로 녹을까 봐, 위에 녹은 액체가 아래 모양을 만들어요. 일반적으로, 온도의 영향으로, 완제품 버터 조각상은 1 ~ 2 년마다 재건된다.
버터 조각의 융점이 낮기 때문에 15 도가 변형되어 25 도 정도 녹는다. 체온이 바삭한 기름 조각에 미치는 영향을 막기 위해 스님은 주무르기 전에 뼈를 찌르는 눈 속에 손을 담가야 한다. 손이 따뜻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그들은 반드시 얼음물에 담가 수시로 얼음을 잡아서 손가락이 차갑게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그래서 모든 스님은 다양한 정도의 관절병, 심지어 장애를 가지고 있다.
불교에 대한 경건함과 종교 예술에 대한 집착 없이는 하기 어렵다. 해마다, 어두운 GRE 에서
버터 조각은' 꽃' 이라고 불리지만 제재가 다양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주로 부처, 문무백관, 새와 짐승, 꽃과 새, 어충, 나무와 화초 분재, 파빌리온 누각 등 다양한 줄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간단하고 유연하며 광범위하게 투시를 분산시키고, 국부적으로 투시에 초점을 맞추고, 입체감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완전한 입체화면을 형성한다.
버터 조각 컬러는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큰 장면에서 복잡한 줄거리를 잘 표현하며 불교 벽화 속' 다른 동시동시지' 의 처리 방법을 물려받았다. 한정된 공간에서는 수십 개의 스토리가 한 장의 그림 위에 그림 그림으로 가로지르며 복잡해 보이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혼연일체가 될 수 있다.
탑사 토론
변명은 불교 용어이고, 불교 이론에 대한 변론이다. 즉, 불경을 배운 후 불경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강화하기 위해 스님은 문답으로 자신의 경험과 불교 교리를 교환하는데, 마치 우리의 학술 토론과 같다. 라마가 불경을 배우는 한 방법이다.
탈사의 변론 경기는 매일 오후 3 시부터 4 시까지 열린다.
변론하는 곳에 이르러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변론을 마쳤고, 오직 한 곳만이 여전히 격렬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사람은 열띤 논쟁을 벌이며 몰입했고, 관전 수사들은 모두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있다. 그들이 문제를 심도 있게 토론하고 있는 것 같고, 듣는 스님도 듣고 있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나는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듣지 못하지만, 그들의 기질은 나로 하여금 그들이 매우 현명해, 보통 스님과 매우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그것은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변론 경기를 보고 산에 올라가 그 작은 절들을 보러 갔는데, 안에 불상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문을 닫아야 했다. 당직 중이 절 안의 바삭한 등불을 끄고 문을 잠갔다.
판선 라마의 집도 산에 있다. 그는 들어가지 않고 그냥 밖을 보았다. 날이 점점 어두워졌다. 사진 속 나는 이 플랫폼에 서서 아래의 타르사를 바라보고 있다.
그런 다음 약 12 ~ 3 세의 작은 라마가 왔습니다. 우리는 서로 마주보고 웃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어린 스님이 여섯 살에 들어와서 계속 공부하고 있어 숙제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중국어는 그다지 좋지 않다. 내가 그에게 복잡한 질문을 했을 때, 그는 이해하지 못했다. 바로 이때, 한 젊은 성년 라마가 와서 통역을 도와 우리가 교류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그 후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그의 이름은 루장삼단으로, 이곳 학년에서 가장 높은 학생이다. 기질은 일반 라마와 완전히 다르고 대범하고 지혜롭다.
육삼단의 손에는 일본어 학습서 한 권이 있다. 그는 영어를 잘 배워서 지금은 일본어를 독학하고 있다.
나는 호기심에 그에게 여기서 공부하는 상황을 물었는데, 작은 이야기를 발견할 줄은 몰랐다.
노삼단은 원래 농촌의 한 작은 절에서 태어나 줄곧 배우기를 좋아했다. 절 지식이 부족할 때, 그는 탈사에 가서 공부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몇몇 사객들의 지지로 그는 탈사에 가서 공부했다. 탈사에 엄격한 스님 모집 제도가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와 같은 배경도 없고 인맥도 없는 상황은 도무지 받아들일 수 없다.
장삼단은 줄곧 탈사 앞에서 독경을 하며, 매일 계속되고 있으며, 하루도 지체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바람이 그치지 않다. 절 안의 스님은 매일 입구를 통과한다. 시간이 길어서 모두가 그를 알게 되었고, 사내의 몇 명의 주인이 있는 라마도 그를 알아차렸다.
나중에 공양한 돈을 다 썼을 때, 노장삼단은 늘 굶주려서, 어쩔 수 없이 집 구제나 다른 사람이 제때에 공양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 말을 하면, 나는 그의 마음이 여전히 매우 슬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마침내 어느 날 사찰을 담당하는 라마가 와서 정식으로 사찰에 들어가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
절을 관장하는 몇몇 라마들이 루장삼단이 이렇게 견지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부처를 배우는 것을 좋아해서 그의 끈기와 결심에 감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누군가 이의를 제기했을 때 절 라마 지도자는 사찰에 들어가 공부할 기회가 있는 사람은 소중히 여기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다고 분명히 말했다. 루장삼단은 그렇게 배우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집착하니, 당연히 그에게 공부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나는 그가 할 수 있다고 믿는다.
노장삼단과 방금 본 것과 변론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자 그는 그 두 사람이 그의 동창이라고 말했다. 그는 오늘 바빠서 출석하지 않았다. 보통 그들은 함께 경전을 토론한다. 어쩐지, 나는 그의 기질이 그들처럼 낯익어 보인다고 생각한다.
말하자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 가지 관계와 같은 비공식적인 경로를 통해 배울 수 있을 때, 루장삼단은 여전히 다소 불균형하다고 느꼈지만, 그는 또 그렇게 힘들고 힘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이 반년 동안 받은 불평등 대우와 시간 지연에 대해 매우 미안하고 괴로워했다.
나와 루장삼단의 견해는 완전히 다르다. 나는 잠시 생각해 보고 그에게 말했다. "네가 고생을 많이 해서 공부할 기회를 얻은 것 같은데, 다 네가 얻은 거야." 이런 고난도 너의 마음을 단련시켜 너의 재산이 되었다. "당신만이 자신의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 진정으로 당신에게 속한 것이고, 진정으로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그 사람들은 더 편리한 방식으로 공부할 수 있고, 쉬워 보이지만, 사실 그들의 성장에 좋지 않다.
이 말들을 느끼자 노장삼단은 듣고 받아들였다. 그 후 육장삼단은 나를 그의 집에서 산 숙소로 초청하여 참관했다. 원래 탈사에는 빈터가 있었는데, 승려의 가족들은 승려를 방문할 때 거처로 쓰거나 친구 모임의 장소로 쓸 수 있는 집을 지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보통 승려의 가정에서 장사를 한다. 나는 12 의 스님과 함께 갔다. 나는 몇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괜찮은 집을 보았다. 루 zang Shandan 내가 원한다면, 나는 여기서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생각해 보니 나 혼자 여기 사는 게 좀 두려웠어. 메이가 온다면 우리 모두 탈사가 함께 사는 느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나는 루장삼단에게 친구에게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내 친구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 친구가 걱정할 것이다. 만약 내 친구가 내일 나와 함께 올 수 있다면, 우리는 하룻밤 동안 함께 있을 것이다.
날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보고, 나는 돌아갈 것을 제안한다. 루장삼단은 내가 그가 거기에 두었던 한 줄의 책에 관심이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책 한 권을 꺼내서 나에게 주겠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책에 그의 이름을 써달라고 했다. 그는 자신의 중국어 이름과 장문 이름, 그리고 우편 주소를 적어서 모르는 것이 있으면 편지를 써서 그와 토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위에 그의 일본 이름이 있다.
날이 매우 어둡다. 만약 그들이 나를 배웅하지 않는다면, 나는 어떻게 여기를 떠나야 할지 모르겠다. 장삼단과 어린 스님이 나를 문까지 데려다 주고, 내가 멀리 가는 것을 지켜보고서야 떠났다.
메이는 이미 나를 오랫동안 기다렸다. 그녀는 정말 걱정하고 있다. 다행히도, 나는 제때에 돌아왔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이미 탈사에서 나에게 물어볼 친구를 찾고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그녀에게 밤에 절에 있는 일을 말했는데, 그녀는 매우 불신하는 것 같아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나는 아직도 혼자 사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그곳에 사는 생각을 잊었다.
이 책은 종카바가 쓴 것으로 불교의' 중지' 를 전문적으로 다룬다. 중관' 은 불교에서 중요한 개념이다. 이 책은 우리가 이 개념을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갈초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책으로 저는 티베트 불교를 이해하는 창문을 열었습니다. 종카바는 불교에 대해 깊은 연구를 하고 있으며, 그의 책은 우리가 티베트 불교를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작은 책을 읽음으로써 부처가 창립한 불교는 매우 슬기롭다고 생각하는데, 내 생각에는 철학과 같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발견이다. 그 이후로, 나는 티베트 불교에 깊은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나의 티베트 여행은 티베트 불교를 깊이 이해하는 여행이 될 운명이다. 나의 티베트 여행을 기대합니다.
그 이후로, 내 마음 속에 확고한 생각이 있다.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큰 어려움이 있더라도, 나는 이번 여행을 완성할 것이다!
나는 오늘 여행을 즐기고 진실한 친구 두 명을 만나 의미 있는 책 두 권을 받았다. 이 두 권의 책은 아직 내 책꽂이에 있다!
불교를 좋아하는 여행자에게 이것은 궁극적인 모험이며, 당신의 영혼은 궁극적인 세례를 받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낯설고 미묘하며, 너의 생활에 떨림과 자신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