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청나라 어느 황제가 출가하였는가?

청나라 어느 황제가 출가하였는가?

청세조, 순치황제. 그러나 결국 야사에 속하기 때문에 정사에도 관련 기록이 없다. 그러나 고증에 따르면 순치황제는 출가하지 않았을 것이다. 순치의 어머니는 몽골족이고, 몽골족은 보편적으로 라마교를 신봉한다. 이에 따라 각종 역사와 가족의 영향, 그리고 순치 자체의 특수한 이유로 순치와 스님은 매우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한 푸콩 (Han Pucong) 이라는 스님이 있습니다. 순치 (Shunzhi) 는 황제입니다. 그는 직접 그 스님이 사는 곳으로 가서 해회사라고 하며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며 잘 지내고 있음을 설명했다. 순치회궁 후, 스님을 궁성 서쪽의 서원으로 불렀다. 지금 중남해에는 만선당이 있는데, 그는 그곳에서 계속 불법을 이야기하고 있다. 순치가 그곳에 도착하여 그에게 말했다. "나는 전생에 항상 불교도처럼 느껴졌다. 내가 너의 절에 온 후에, 나는 이것이 깨끗한 창문이라고 생각하여 다시 돌아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히슨이라는 큰 스님도 있습니다. 순치와 희삼이 이야기를 나누다. 그는 자칭 이 스님의 제자라고 하는데, 물론 스님도 그를 칭찬한다. 한 번은 스님에게 그의 이름이 무진룡이라고 말했는데, 그는 내가 생각하는 것은 고대라고 말했지만, 니굴은 궁전을 포기하고 선종 시사가 되었다. 나는 그들을 모방하고 싶다. 순지는 석가모니와 석가모니를 배우고 불법출가를 배워야 한다. 나중에 그는 히슨을 찾아가서 내가 이발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히슨은 나를 말리기 시작했지만, 그는 듣지 않고 이발을 해야 했다. 시슨은 머리를 깎고 중이 되었다. 이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자희태후는 어떻게 동의할 수 있습니까? 이런 식으로, 나는 서슨의 사부인 옥림선을 찾았고, 그는 북경에 도착하여 제자들이 땔감을 세우고 불을 붙이고 제자 서슨을 불태워 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순치에서는 이런 상황을 볼 수 없다. 나는 면도를 할 줄 모른다. 나는 출가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시슨의 생명을 구했다.

어느 날 순치와 옥림이 마주 앉아 불교와 불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 두 사람은 모두 마음씨가 서로 마주보고 웃는다. 그들은 왜 웃습니까? Yulin 시안 (西安) 은 대머리 황제를 만났고 Shunzhi 는 대머리 스님을 만났습니다. 이 두 사람은 알아차리며 웃었다. 순치의 아들은 죽고, 사랑하는 공주는 죽고, 가정부는 죽고, 그는 출가하였다. 그는 매우 좌절했다. 순치 18 년, 정월 초 2, 순치병. 셋째 날, 그는 국자감학사 왕시와' Xi' 자 강희를 양심전으로 불렀다. 순지는 왕시와 비밀 회담을 가졌다. 나중에, 왕시는 이 일에 대해 침묵을 지켰고, 뭔가 숨겼다. 정월 초 6 일, 왕시는 갑자기 양심전으로 불려갔고, 순치께서 양심전에 도착하신 후 여드름에 걸렸고, 병이 심하다고 말했다. 나는 여드름이 나는 고통을 감당할 수 없다. 내 말 좀 들어봐, 빨리 편지 한 통 써라. 우리가 번역해 온 것은 바로 내가 천연두에 걸렸고, 게다가 병세가 매우 심각해서 아마 좋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내 구수를 듣고, 돌아가서 서둘러 유조를 써라. 그래서 왕시가 건청문 서쪽에 도착했을 때, 법령 초안을 작성하고, 한 부, 한 부, 한 부, 한 부, 한 부, 한 부, 세 부, 세 부, 법령을 받았다. 그게 다예요. 저녁, 일곱째 날, 밤, 유조가 막 다 썼고, 수정이 끝나자 순치가 죽었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순치가 출가하거나 죽었다고 말한다. 내가 본 자료에 의하면 순지는 여전히 죽었다. 많은 사실에 따르면, 나는 단지 세 가지 점만 줄 수 있다. 첫째, 순치에서 천연두가 중병에 걸렸을 때, 역사적으로 민간에 전해져 콩볶음을 금지했다. 둘째, 왕시가 죽은 후,' 왕시 사용자 정의 연보' 라는 책이 있는데, 순치가 임종 전에 그에게 유조를 쓰게 한 일을 기록했다. 셋째, 시슨 스님이 죽은 후, 제자는 그를 위해 책 한 권을 정리했는데, 이 책에는 순치가 죽기 전에 조상제를 따르고 화욕을 해야 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내 뒤에서, 나는 Xi 상원의원에게 북경으로 돌아가 그를 위해 화욕을 해 달라고 요청했다. 순치의 시신은 경산 수왕묘로 옮겨졌다. 4 월, 시 센이 베이징에 도착하여 베이징에서 법회를 열었고, 시 센은 순치황제 앞에서 화욕을 했다. 순치화장 스님 XI 삼의 기록과 국자감학사 왕시의 개인기록이다. 순치위난이 닥쳤을 때 면전에서 그에게 유조 한 부를 주었고, 그리고 다른 서류파일의 기록도 모두 증명할 수 있었다.

아직 14 개의 유언장이 남아 있습니다. 이 유조는' 자신을 위해 유죄' 라고 불리며 자신을 위해 14 개의 죄상을 세웠다. 순치의' 죄책감 자책' 이라는 말은 학계에서 상당히 논란이 되고 있다. 어떤 것은 그 자신의 뜻이고, 어떤 것은 태후의 뜻이고, 어떤 것은 부정 대신의 뜻이므로 자세히 구분해야 한다. 나중에 강희는 순치효릉에 신력덕비를 세웠다. 강희는 아버지 순치황제의 신력과 덕행을 중점적으로 칭찬하고, 강희는 아버지 순치황제를 위해 이 신력과 덕행비를 세우고,' 죄책' 을 부정하며, 아버지의 역사적 공적을 긍정하고 찬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