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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대부분의 현학수명이 짧습니까

자신의 삶을 더 잘 알수록 현학과 기교의 진실에 더 가까워질수록 자신의 담력이 점점 작아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왜요 모든 것을 미리 감지하거나 뭔가를 알 수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왜 너는 그보다 그를 더 잘 아느냐? 너는 특히 무서웠다. 확실하지 않다면, 잊어 버려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정확할 것 같습니다. 일단 정확하면 위험하다. 당신은 항상 자신이 악몽을 꾸는지 의심합니까? 정말 이런 사람이 있어요. 왜 많은 사람들이 점쟁이의 수명이 짧다고 말하는지 아세요? 풍수 수명이 짧고 수명이 짧다는 말도 있다. 또 어떤 사람들은 무용신의 수명이 짧다고 말한다. 왜 그런지 아세요? 그가 이것을 연구하여 결혼과 인과의 모든 측면을 바꾼 것은 아니다. 그가 비밀을 누설해서 신이 그를 데려갔다. 너에게 말하는데, 이것은 쓸데없는 말이다. 만약 네가 정말 이 이치를 이해한다면, 풍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너의 수명이 짧아서 풍수, 별자리, 예측, 현학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이게 무슨 상관이야?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재배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조율하는 과정에서 조율을 하면 매번 조율할 때마다 활력을 잃기 때문이다. 때때로 너는 이런 활력을 볼 수 없다. 오늘, 내일, 날이 누적되고, 10 년, 재잘재잘, 늙었다! 사람들이 네가 마흔 살 때, 너는 70 살처럼 보인다. 그래서 나는 일찍 무덤에 갔다. 사실은 이렇다. 너는 후기에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자기 조절을 배워야 하고, 다른 사람을 수리하는 동시에 자신을 수리해야 한다. 왜 연습하고 연습하는 선이 두 사람 옆에 있나요? 너는 수행자가 아니다, 너는 이 이치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오랫동안 돌아섰고, 나는 그에게 넘어갔다고 말한다. 봐라, 나는 내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었다. 봐라, 그에게 이렇게 잘해주면 나는 비참하다. 그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당신도 인연입니다. 당신이 그의 인생 전체에 나타났다는 뜻입니다. 그도 당신의 삶의 한 고객인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너희 둘은 이미 서로의 운명을 확립했다. 네가 조율한 것이 아니라, 결국 재수가 없게 되었다. 너는 그것을 조정할 수 없다. 네가 그를 위해 조율하지 않으면, 또 다른 비슷한 사람을 위해 조율할 것이고, 너도 약간의 인과를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운명적인 것이지, 네가 그를 도왔기 때문에 재수가 없는 것이 아니다. 이게 뭐야? 연습, 연습, 많은 사람들이 말한 이 대사는 무엇입니까? 행동입니다. 너의 행동을 바로잡아라. 자신의 행동을 바로잡기 전에, 먼저 자신의 마음가짐을 바로잡은 다음 실천하기 때문에, 마음가짐이 하나로 합쳐진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왕양명이 당시 제기한 네 글자인 지행합이다. 왕양명은 대단하다. 그는 증국판의 선생님으로, 증국판이 대단하여 13 세트의 지식을 남겼다. 왕양명은 더 심하고 심리학은 대단하다. 그는 역사상 많은 위대한 사상가들의 사상을 계승하여 명말 청초의 유명한 사상가로 귀중한 사상 체계를 갖추고 있다. 당시의 왕부지, 즉 왕선산은 부끄러움을 당하기 어려웠다. 황종희가 대단하죠? 왕부지도 대단하죠? 그와 비교할 수 없다. 나중에 우리 국학의 대가 장태염이 왕양명을 언급했는데, 중국이 어떻게 이런 인물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장태염은 당시 국학의 첫 번째 사람이었고, 그는 부끄러움을 느꼈다. 그와 비교하면 너무 무섭다. 연습, 반나절 연습은 양방향, 너와 나의 여행이다. 내면이든 외적이든 모두 음양이다. 실천은 대립적이고, 모순적이고, 통일적이라는 것을 영원히 기억하라. 그의 뜻은 너 자신을 고치는 것이 아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너 자신의 실천에서 너를 시험한다. 수많은 고객이 당신의 생활에 나타나 당신의 수행이 더욱 완벽해지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일이 바로 이렇다. 연습은 상대이지 자신이 아니다. 꼭 기억해야 한다. 불교에서, 결국 무나라라는 공허한 경지에 이르기 때문이다. 그럼 내가 어떻게 너를 치료할 수 있니? 네가 수리한 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니다. 불교의 궁극적인 경지는 진법계이지 서천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미타불인지 극락세계는 극락세계라고 말한다. 만약 네가 이렇게 조심스럽다면, 너는 행복할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매일 아미타불을 읽는 사람들이 서양의 극락세계에 갔습니까? 전혀 아닙니다. 내가 오랫동안 해 온 것이 바로 진짜야, 정말 내가 없어, 나 없어: 내려놔. 도가는 내 인생이 나 자신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했고, 마지막까지 결국 얻은 것은 역시 너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이미 너 자신이 아니다. 저건 누구지? 자연의 진실로서 당신이 키우는 자연입니다. 당시 석가모니버가 나왔을 때 한 손가락이 하늘에서 한 손가락으로 연꽃을 밟은 것처럼. 그는 "세상에 나 혼자만 있다" 고 말했다. 결국 이 여덟 글자는 많은 사람들이 불교를 불평등하다고 생각하게 했다. 봐라, 표면적으로 말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모든 사람이 부처가 되는 것이다. 결국 석가모니버는 천지가 유일하다고 말했다. 그럼 아무도 그를 잘 가지고 있지 않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글쓰기의 사업을 동경하며 자신을 업신여겼는데, 결과가 틀렸다. 사실 나는 그런 뜻이 아니다. 석가모니버는 처음에 내가 아니라 나의 본성이라고 말했다. 하늘의 자연, 땅의 자연, 가장 존귀하고 가장 비싼 것이 참뜻이다. 그래서 봐라, 수행은 벤, 너 자신, 너, 너의 몸이 아니다. 이것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말하기를, 당신이 어제 말한 영혼, 영혼입니까? 그것은 더욱 비참하다. 영혼을 고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나요? 너는 영혼이 무엇인지 모른다. 너는 어디에서 그것을 수리할 작정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