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민은 위지공에게 돈을 주어 그가 집에 돌아가 어머니를 부양할 수 있게 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세민은 전쟁터의 한 포위 속에 갇혔다. 위지공은 알고 급히 구조하러 갔다.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도망쳐 이세민의 생명을 구했다.
이세민은 매우 감동하여 위지공을 높이 평가했다. 그 이후로 그는 이세민의 유능한 조수가 되었다.
나중에 이세민은 황제가 되어 "당태종" 이라고 불렸다. 봉위지공은 호북호국공, 위지공은 대도독이다. 그러나 위지공은 스스로 구해내고 공로를 자기 것으로 삼았고 대신들과의 관계가 좋지 않아 아침 지각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런 일은 모두 다 알고 있다. 새벽에 늦게 당나라에 온 것은 왕따의 죄이며, 법에 따라 처벌한다. 당태종 이세민도 화가 났고, 그의 신하들은 모두 화가 났고, 하느님을 매우 두려워했지만, 위지공은 개의치 않았다.
화가 나서 화가 났다. 비록 그가 위지공을 벌하고 싶었지만, 마음은 여전히 그 해를 놓을 수 없었다. 위지공은 자신을 포위망에 들여보내 자신의 사업을 구했기 때문에, 그는 위지공을 가게 하고 싶었다. 그러나 신하들은 매우 화가 나서 위지공을 엄벌할 것을 요구했다.
뭇사람의 뜻을 거스를 엄두가 나지 않지만, 여전히 위지공을 가게 하고 싶다. 좌우가 난처할 때, 그는 갑자기 영감이 일었다. 그는 위지공운이 냄비를 던지는 게임을 좋아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는 또한 위지공이 여러 해 동안 전쟁터를 질주하고, 화살술이 능숙하고, 천성적으로 솥에 떨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에게는 모든 공을 치는 것도 정상이다.
그래서 이세민은 위지공에게 한 계단 아래까지 솥을 차여 엄호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둘째로,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더 이상 위지공을 탓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여기까지 생각하자, 그는 상냥하게 위지공에게 물었다. "왜 아이청이 늦을까? 너 또 냄비 던지는 연습을 하고 있니? " 그는 말을 하면서 위지공에게 눈짓을 하며 위지공이 자신의 뜻을 따르게 했다.
위지공들은 신하들이 만장일치로 엄중한 처벌을 요구한 것을 보고, 이번에 큰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 태종이 솥을 던지면서 눈짓을 하는 것을 보고 무릎을 꿇고 대답했다. "오늘 아침에 솥을 던질 때 정말 미혹되어 시간을 잊어버려서 아침을 놓쳐서 중죄를 저질렀다. 용서해 주세요. "
이세민은 "널 사랑해 냄비를 던져도 괜찮아. 새벽을 놓치면 큰 실수야" 라고 말했다. 하지만 나도 냄비 던지는 게임을 좋아한다. 나와 아이청이 의기투합하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아이청의 냄비 던지기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줄게. 아이청이 냄비를 던지는 것이 이미 시간을 잊었는지 확인해 볼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
이세민은 위병에게 냄비, 칩, 화살을 가져와서 악사들이 연주할 준비를 하도록 했다.
이세민은 이렇게 말했다. "이번에는 절에 냄비 던지는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만약 네가 10 의 을 모두 명중시킬 수 있다면, 나는 네가 냄비를 쳐서 시간을 놓쳤다고 믿는다. 네가 총에 맞지 않으면 나는 너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웨이 chigong 일어나서 화살표를 가져 가라. 뮤지션과 함께 그는 쉽게 10 번을 명중했다.
이세민은 웃으며 말했다: "아이엔진은 정말 좋은 능력이야! 나는 약속을 지켰으니, 이번에는 너를 한 번 용서해 주겠다. 더 이상 새벽을 놓치지 마라! 클릭합니다
위지공은 재빨리 승낙했다. 그는 또 냄비를 가지고 놀다가 아침을 놓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신하들은 여전히 화를 내고 있지만, 결국 당태종이 한 말 한마디가 경고였으니, 그들은 더 이상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초조 후, 위지공을 후당으로 불러 자신과 함께 놀게 했다.
냄비를 가지고 놀면서 이세민은 "애경! 국가 대사를 상벌에 반영하다. 공로는 상을 받아야 하고, 잘못은 벌을 받아야 한다. 오늘 나는 생각났다. 네가 내 목숨을 한 번 구해줬고, 이런 처벌을 멈추도록 도왔지만, 너는 앞으로 절대 교만해서는 안 된다. 자기 수양을 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후회는 늦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후회명언). "
위지공은 매우 감격했고, 그는 위노의 의견에 동의했다. 그 이후로 그는 더 이상 공로를 자신의 것으로 삼지 않았다.
냄비를 던지는 것은 당송 시대 문인들이 가장 즐겨 하는 게임이다. 사격식의 단순화이지만, 여전히 좀 복잡하다. 따라서 역사 무대에서 물러나려고 해도, 그것이 지닌 문화적 내포는 매우 강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도자기, 구리, 철기, 도자기도 있습니다. 고고학 자료에는 명청시대의 주전자기가 비교적 많았고, 송원시대에도 주전자기가 있었다.
사실, 당대에 이르러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이미 매우 유행하여, 주전자를 던지는 전용 귀병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였다. 이 기간 동안 도자기 기술은 월가마 청자, 가마백자, 여산가마 유약자, 현가마 백자와 당삼채, 경가마 채자, 장사가마 채자 등 빠르게 발전했다. 이들 모두 주전자 던지기 운동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도자기가 귀를 꿰는 병은 냄비기와 정교한 예술품으로, 수당 시대에 조정, 권세, 사대부, 사회 명사들의 사랑을 받았다. 나중에 장안에서 당대의 존요대 () 대작의 모란무늬가 귀병을 꿰뚫는 것을 출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병은 높이가 0.44 미터로 한나라 문학가 한단춘의' 투호푸' 중' 2 피트 높이' 와 거의 일치한다. 위에는 뼈가 없는 모란 그림 두 폭이 그려져 있는데, 이는 당대의 창작한 프리 꽃과 새 그림이 처음으로 물통에 적용되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 프리 핸드 모란 무늬 병은 1000 여 년 전에 주전자를 던지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당대의 주전자 던지기 연구에 실물 기초를 제공하였다.
또한 장안은 당대의 삼색 귀병을 출토했다. 이런 귀마개는 모양이 특이하다. 귀가 낮고 병 입구가 뒤집어져서' 귀를 꿰는 것' 이 불편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귀마개 병은 단지 관람할 수 있는 예술품일 뿐, 냄비 게임에 던지는 실용그릇과는 별로 다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장안에서도 당대의 회록색 유약의 큰 귀병을 출토했다. 병 높이 0.36 미터, 구경 0.097 미터, 귀 직경 0.058 미터는 냄비 게임을 던지는 실용적인 그릇인 것 같다. 그러므로 이것은 당대에 냄비를 던지는 데 쓰인 도자기가 귀에 꿰는 병임에 틀림없다. 당대의 유일하게 실용적일 수 있는 낙호자기는 프리 모란 무늬로 귀병을 꿰고 회녹색 유약으로 귀병을 꿰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귀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당부터 5 대까지 조안요의 청유약이 귀병을 관통하는 높이가 이미 0.20 미터로 낮아져 더 이상 귀를 뚫을 수 없게 되었다. 그래서 당말 5 대에 이르러 적어도 일부 도자기가 귀병을 꿰어 식탁 위의 장식이 되었다. 그들은 단지 오락을 위한 것이지, 실용적 가치가 없다.
그러나 송대 광원가마 검은 유약이 귀병 단편을 꿰뚫는 것도 출토됐다. 그것의 출현은 송대에서 일부 도자기가 귀병을 꿰어 주전자에서 분리되어 간단한 진열품이 되었다는 것을 더욱 보여준다.
그러나 문헌에 따르면 송대의 주전자 던지기 활동은 멈추지 않았고, 송대 유명 작가 (예: 수시, 육유 등) 는 여전히 주전자에 관한 시를 남겼고, 심지어 당대의 시인보다 더 많이 남겼다.
송대, 사마광으로 대표되는 유생은 예의의 입장에서 출발한다. 그들은 치심, 슬림함, 보국, 사민의 기능을 지나치게 강조하지만 냄비를 던지는 대중화와 경기 오락화 추세를 억압했다.
심지어 송대' 신식 던지기 주전자' 의 일부 규칙도 개정해 주전자를 상류 사회로 제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규칙은 여전히' 시작',' 연결',' 귀를 꿰뚫다',' 산화살',' 양궁' 등의 기법을 열거하고 있으며, 많은 고대 던지기 자료도 기재되어 있다. 명대까지 140 여종의 투법까지 청대 궁정에서는 여전히 유행하고 있지만 청말 이후 점차 사라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1000 년 동안 주전자를 던지든 흥성하든 쇠퇴하든, 주전자로 만든 귀병을 던지는 것은 왕실이 소중히 여겼습니다. 다른 도자기 병보다 문화적 의미와 상징적 의미가 더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남송 시대, 관요, 용천요는 모두 귀병을 구워 10 ~ 20 센티미터 높이로 만들었다. 남송 () 의 일부 큰 남색 유약은 보통 높이가 약 0.3 1 m 이고, 귀구멍 내경 두 병은 모두 0.02 m 미만이어서 주전자를 던지는 데 사용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러나 명청 시대에는 경덕진 관요에서 구운 귀병을 입는 것은 순수 예술품이었다. 하지만 주전자를 떨어뜨리는 역사가 오래되어 문화 유산이 깊기 때문에 이 순수한 예술품들은 여전히 후세의 희귀한 보물이다.
나중에 청대 문학가 단단은 그의' 도재금기록' 에서 사슴 모양의 물동이가 있는데, 이것은 말 같은 사슴으로 두 뿔이 있다. 등에는 원통형 물통, 두 귀, 안장 양쪽에 작은 원통이 있습니다. 그것은 키가 2 피트 6 인치 3 분, 길이가 1 피트 8 인치이다. 형제와 문양을 보면 송원 시대의 기물이어야 한다.
사마광' 신식 던지기 주전자' 에서 그린 던지기 주전자도 유명하다.
나중에 베이징 중산공원에 냄비 정자, 즉 사직단의 동쪽에 여섯 개의 고대 청동 냄비가 보존되었다. 이것은 십자형의 개방정으로, 재건을 거쳐 냄비 문화의 고화와 역사의 증거이기도 하다.
고고학적으로 발견된 실물 외에도 당송 시대의 그림들이 있어 당송 시대 사람들의 주전자 던지기에 대한 애착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적 발견이나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화에서는 주전자를 던지는 작품을 자주 볼 수 있으며, 5 대 유명 화가 주문조의' 무거운 스크린 체스지도' 는 주전자를 던지는 역사적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중화면 바둑도" 는 5 대 남당 화가 주문거가 그린 것이다. 그것의 비단책은 색깔이 있고, 네 명이 상대적으로 바둑을 두고 솥에 넘어진다. 네 사람 뒤의 병풍에는 산수 인물이 그려져 있고, 큰 병풍 중간에 작은 병풍이 그려져 있어' 중판 바둑도' 라고 불린다.
고증에 따르면, 이것은 진귀한 역사적 인물의 초상화로, 가운데와 앞에 있는 사람은 남당 수장 이정이다. 이 그림은 고대 중국 냄비의 예절과 풍습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주참기, 명나라의 현종은 항아리를 던지는 대가이다. 기예가 뛰어나서, 후에 몇몇 저명한 화가들이 마음에 들었다. 명현종의' 향락' 에서 그는 주현기가 솥을 던지는 장면을 남겼다.
중국의 유명한 소설' 금병매' 에 나오는 서문경도 솥에 잘 넘어진다. 그는 자주 판김련과 이 게임을 한다. 고증에 따르면 서문경의 문학적 이미지는 아민 무종 주후가 비친 것이다.
명대에 냄비를 던지는 것은 궁중의 궁녀, 빈궁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 남성들이 내실에 끌어들여 여자들이 놀도록 독려할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에 이르자 주전자를 던지는 것이 더욱 성행하여 주변국까지 전염되었다. 사서' 당서' 는 "북한 사람들은 당나라를 매우 숭배하며 바둑, 냄비, 축국을 좋아한다" 고 기록했다.
당나라의 대신인 육정은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주전자를 던지는 국수이다. 그는 냄비를 던지는 기술이 뛰어나 뒤에서 냄비를 던질 수 있다. 마치' 용점프 팔콘 비행' 처럼 모든 총을 명중할 수 있다.
당대 문학가 상관의도' 솥책' 을 써서 당대에 널리 퍼졌다. "냄비를 던지는 책" 은 냄비를 던지는 규칙과 패턴을 결정합니다. 심지어' 투항경' 도 송대까지 성행하다가 점차 실전되었다.
5 대 때 전촉왕궁에는 많은 미녀들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황제의 첩이다. 그러나 후궁이 너무 많아서 황제가 총애할 수 있는 첩은 매우 적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음식과 옷에 대해 근심이 없지만, 지루하고 질리며 궁중의 나날은 정말 힘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다행히 황제 왕언은 노는 것을 좋아하고, 모두와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빈궁과 궁녀들은 궁전에서 놀 수 있는 게임이 많은데, 냄비 던지기 게임이 그 중 하나다.
이와 관련하여 화서태후조차도 일부러 냄비를 던지려고 한다. 그녀는 후궁의 이런 냄비 게임을 그녀의 궁체시에 썼는데, 제목은' 냄비 던지기' 인데, 내용은 이렇다.
너는 차갑게 냄비를 던지고, 화살표는 허리에 기대어 그림을 그리는 것을 배운다. 국왕에게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잠시 쏘고, 잠시 졌다. 친구를 나누고, 앵두에 둘러앉아 도박을 하지만, 옥손목 한 주전자를 던져서 시간을 낭비한다. 각각 두 개의 침향이 있는데, 게임이 피곤한 것이 비교적 높다.
이 궁체시는 궁중에서 솥을 떨어뜨리는 일을 다룬다. 빈궁들은 이 게임에 싫증이 나서 항아리를 던지는 법을 배웠다. 그들은 방금 배웠지만 허리춤에도 화살통을 착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풍채가 멋스럽고 풍채가 넘실했다.
그들은 모두 황제 앞에서 고수라고 주장했지만, 아무도 이길 수 없었다. 때때로 그들은 체리와 같은 도박을 좀 더 해야 하는데, 예를 들면 누가 기술이 높고 운이 좋은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궁정 던지기 게임에 관한 시사가 많다. 당대의 시인 이백은 궁녀의 솥에 관한 시를 쓴 적이 있다. 이 시는 황제가 냄비를 던지기 전에 미녀들이 많았고, 세 번 웃는 세 곳에서 번개가 번쩍였다.
당대에는 솥에 관한 고서가 한 곡 있는데, 매우 널리 전해지고 있다. 궁녀들은 한가한 시간에 즉흥적으로 공연한다.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전, 존옥, 연귀객, 금문, 금문, 금전, 동아궁이로 음식을 요리하고, 소로 돼지 멜대를 요리하고, 주인이 술을 들여오고, 하프는 청사, 냄비 대 바둑, 복판을 한다.
송대의 유명한 시인 돈은 규중에서 주전자를 던지는 시를 쓴 적이 있다.
향은 반지가 무겁고 봄그늘이 피었다. 때때로 말은 보기 귀찮아 하루 종일 계속 웃는다.
당대의 폴로에 대한 애착과 송대의 축주 숭배에 비해 명대의 많은 황제들은 스포츠 방면에 특기가 많지 않아 전반적으로 눈에 띄지 않지만, 주전자를 노는 것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프라이팬은 2000 여 년 동안 진화해 여러 시기에 흥성했다. 문인 아사와 민간에서 도처에서 냄비를 던지는 것이 한창이다.
솥을 차는 것은 운초의 예의에서 일종의 오락게임으로 진화했지만, 시종 복잡한 예의와 함께 춘추시대 예의와의 관계를 완전히 끊지는 못했다. 이렇게 하면 솥의 전파 범위가 좁아져 문인 계층에만 국한된다.
송원 시대에는 주전자를 던지는 것이 문인들 사이에서 여전히 유행했다. 솥을 던지는 이런 정치적 예절을 함축하는 활동은 사실상 순수한 민오락으로 발전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일부 정통 유생들을 크게 불만스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북송에 이르러 사마광은 일어서서 반대했다.
송대 대학자 사마광은 주전자를 던지는 것이 고례에 어긋나고 오락성이 너무 강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매우 불만이다. 사마광은 보수적인 시각에서 출발하려고 노력하며 낡은 의식을 회복하기를 희망하며, 분명히 새로운 냄비 스타일을 썼다.
그는 굳은 얼굴을 하고 책을 쓸 때 냄비 게임의 게임 요소를 많이 삭제했다. 그는 또한 말했다:
냄비를 던지면 마음을 다스리고, 슬림하고, 나라에 보답하고, 사람을 살필 수 있다. 왜 아직 갈 길이 멀다고 합니까? 냄비를 던지는 사람은 너무 많이 하지 않았고, 너무 늦게 하지 않았기 때문에 옳았다. 방황하지 마라, 그래서 긍정적이다. 장개석 도로의 기초입니다.
송신종희녕 5 년, 사마광은' 냄비 던지기 게임' 을 수정하며' 냄비 던지기 신례' 를 썼다. 그는 이름, 점수 규칙, 예절 제한 등도 수정했다.
냄비를 던지는 방식에서 사마광은 첫 번째 솥에 들어가는 화살이' 특히 초' 라고 확정했다. 두 화살표 회사는 "공동 대중" 이라고 합니다. 냄비에 귀를 넣는 것을' 귀 통귀' 라고 합니다. 첫 번째 화살은 냄비에 들어가지 않는다. 두 번째 화살은' 산화살' 이라고 합니다. 화살에 꽂힌 것을 전솥이라고 한다. 화살을 잃은 사람은 "끝이 있다" 고 한다. 솥에 던져진 화살은 튕기고, 던지는 것은' 작은 화살' 등이다.
사마광은 냄비 던지기 게임을 윤리도덕의 궤도로 되돌리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그는 냄비를 던져서 마음을 다스리고, 몸을 보양하고, 보국, 사민의 목적을 달성하려고 하며, 냄비 놀이를 답답한 윤리적 분위기로 만들었다.
사마광의 의견은 냄비를 던져서 정치화되었다. 사마광의 이런 변화는 냄비 게임의 오락 기능을 크게 떨어뜨려 보급에 영향을 미쳤다.
당나라 시대에는 냄비 던지기 활동이 기예 다양화에서 발전하기 시작하면서 오락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새로운 냄비 던지기 사례는 1072 이전 냄비 내용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그러나 사마광의 투척 방법의 갱신과 제한은 실제로 이 활동을 기교의 다양성과 복잡화로 발전시키는 것을 방해하고 오락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이것은 오락 위주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이 보호자들의 보수적인 사상을 무시하고 여전히 냄비를 게임으로 삼고 있다.
나중에 남송 문학가는' 무림 옛일 유서호' 에서' 사람들은 서호변에서 흙환, 드럼판, 냄비 던지기, 탄환, 걸림돌 등 각종 게임을 한다' 고 진지하게 기록했다. 남송시대에 사람들은 이미 냄비 게임의 오락 기능을 매우 좋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일종의 음주 게임으로, 2000 여 년 동안 사용되어 명대에 성행하였다. 만력제두명신종조차도 그것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가 이 금화살 주전자를 옆에 두었다는 것을 보면, 주전자를 던지는 매력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명대에는 호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 뛰어난 투척 기술로' 투병 묘기' 라고 불린다. 명대 문학가 심봉은' 만부잡기' 에서 냄비를 던지는 묘기를 상세히 기록하며, 그가 냄비를 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세 개의 솥에 화살 세 자루를 발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백발백중 () 을 쏘는 능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다.
당시 많은 문학 작품에는 당시 분계게임에 관한 기록이 많이 들어 있어 당시 분계게임의 상황을 반영한 것으로, 당시 분계게임의 오락 기능을 보여준다.
청대의 저명한 문학가 이여진은' 경화연' 제 74 회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자지가 뒤따라 계수나무 방으로 걸어갔다. 나는 만춘, 밀라노 가루, 민이가 거기서 항아리를 던지는 것을 보았다. 임완주가 말했다. "우리는 단지 몇 가지 공식을 입력했을 뿐인데, 이것은 매우 번거롭다. 우리가 그저께 공주에게 낡은 콘돔을 몇 개 넣었다면 일이 더 간단하지 않았을 것이다. " 그들은 모두 "좋아, 우리 언니부터 시작하자." 라고 말했다. 완곡하게 말했다. "이것은 나에게 아주 쉽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겨냥하여 살 수 있다. 향을 공중으로 불면 된다. "
모두 차례대로 투표했고, 어떤 것은 투표했고, 어떤 것은 투표하지 않았다.
Zou wanchun 는 말했다: "나는 칼을 든 su Qin 이다. 클릭합니다
밀라노 핀은 "나는 강태공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고 말했다.
민씨는 "나는 장승이 당나귀를 타고 거꾸로 왔다" 고 말했다
루이리는 "나는 꼬리를 흔드는 우롱이다. 클릭합니다
유서춘은 "나는 뒤집힌 연이다. 클릭합니다
웨이 ziying 는 말했다: "나는 유성으로 달을 쫓는다. 클릭합니다
가장자리 ziyun 는 말했다: "나는 부귀영화. 클릭합니다 모두가 공식에 따라 투표한다. 자지가 와서 양손으로 화살 한 다발을 잡고 솥에 던졌다. "나는 장작을 베고 있다." 모두를 웃게 하다.
청대 유명 작가 쩡 박제 20 회' 악해화' 를 썼다.
성박예는 유명 인사들을 소집하여 보운가든에서 이춘정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춘희와 연희가 화원에 왔다. 그들이 아직 말을 하지 않았는데, 미풍 속에서 갑자기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하나는 말했다: "나는 당신의 침투력보다 훨씬 높은 이중 스트로크를 던졌습니다!" "한 가지 길:" 두 귀를 더 던져보겠습니다. 클릭합니다 연희가 말했다. "야, 누가 냄비를 거기에 던졌지?" 샤오팅이 말했다. "구름검을 제외하고는 누가 기꺼이 이렇게 하겠는가!" 조호는 재빨리 앞으로 나가 말했다. "나는 이전에 이것을 해본 적이 없으니, 우리 가서 보자. ""
순객이 구름에서 줄곧 말을 하고 그를 따라 정자로 내려갔다. 내가 정자에서 내려왔을 때, 나는 구불구불한 복도를 보았고, 구불구불하여 한 눈에 머리를 볼 수 없었다. 현관 밑에서 생강이 양소매를 걷어 올리고 양손이 난간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15 ~ 6 세의 활발한 소년을 보고, 손에 대나무 화살을 들고 귀가 달린 구리 병에서 5 보 떨어진 곳에 서서 던지려고 한다!
하필 조호가 숨을 내쉬며 달려와 소리쳤다. "흥, 이렇게 고아한 연극이야, 내가 연기하지 마!" " 말하자면, 젊은이는 손에 대나무 화살을 받아서, 쉽게 던져버리고, 일찌감치 5 ~ 6 피트 떨어진 곳을 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때, 순객과 대중은 이미 들어와서 보고 모두 웃었다. 춘과도는 말했다: "바보! 이 수법이 어찌 엉성한가! "
이 문학 작품들의 묘사를 통해 우리는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모두 한가한 계급을 가지고 있고, 보통 여성들이 많이 노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이미 게임이 쇠퇴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실 명나라 이후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낡은 법에 얽매이지 않고 사회 발전의 번영에 따라 새로운 발전 단계에 들어섰다. 명대에도 주전자를 던지는 것에 관한 저술이 적지 않다. 명대에 이르러 냄비를 던지는 이 운동은 레저 계층에서 상당히 시장이 있어서, 심지어 많은 무늬를 발전시켰다. 명대 학자인 셰는 한 문장 중 "당시 주전자 게임의 명칭은 춘면, 거문고, 거꾸로 꽂기, 커튼, 거위제목, 노전, 나비 등 30 여종이었다" 고 썼다.
이 꽃들의 호루라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시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정확할 뿐만 아니라 투척 자세와 화살 입주전자의 모양에 매우 신경을 썼기 때문에,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점점 어려워지고 남녀가 집에서 놀기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청대에 이르자 주전자를 던지는 것이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그러나,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청말 황궁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명청 시대에는 한가한 계층에는 여전히 냄비를 던지는 시장이 있었지만, 청말 이후에는 쇠퇴하기 시작하여 점차 사라졌다.
그러나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춘추시대의 사례에서 유래한 것으로, 교육 기능이 있다. 냄비를 던져서 사격식을 간소화하여 사격난이도를 크게 줄이고 술자리에서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대의 냄비 던지기가 유행함에 따라 참가자들이 많아지면서 오락성도 두드러졌다.
냄비를 던져' 가르침' 과' 악' 을 결합시켜 당대의' 우교유악' 의 교육사상을 잘 해석하였다. 그것은 이미 유생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어 사람들이 쫓는 사회 패션이 되었다.
2000 여 년의 역사에서, 솥을 던지는 것은 이미 완전한 냄비 던지기 의식을 형성하고, 냄비 던지기 기술도 사찰식에 포함되었다. 그' 오락성' 의 특징은 2000 년 동안 이어져 왔고, 바로 오락의 기능을 상실한 탓에 점차 쇠락해 결국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