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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동 점쟁이

지금까지 세계 각지에서 어떤 성인들이 나타났습니까?

고대 중국 성인 (34 명):

문성-공자, 대성-노자, 아성-맹자, 사성-사마천, 서성-왕희지, 시인 성인-두보, 초성-장욱; 자성-수시, 곡성-관한경, 요성-이시진, 목성-루반, 지성-동방삭, 대검사-배민, 조각성 (소성)-양혜지, 자성-창호

외국인 성인 (4 명):

석가모니, 예수, 모하메드, 아리스토텔레스

문성-공자: 공자 (기원전 5565438 년 9 월 28 일-기원전 479 년 4 월 28 일+기원전 065438 년+기원전 0 년), 성공, 이름, 산둥 곡부인, 우리나라의 유명한 사상가, 교육자. 공자는 사강학의 풍조를 창조하여 유가의 창시자이다. 그는 노자 교육을 받고 세계 14 년을 여행했다. 만년에 육경을 개정하여, 72 현인을 포함한 3 천 제자를 선양하기를 희망합니다. 공자, 일명' 천성' 은 당시 가장 학식있는 사람이었고, 후세 사람들에게 공자의 성인, 지성, 지성의 사단, 대성의 사단, 왕의 사단, 만세의 스승으로 칭송받았다. 그의 유가 사상은 중국과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공자는' 세계 10 대 문화 유명 인사' 의 1 위에 올랐다. 공자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한때 신과 동급으로 불리던 존재가 중국 문화의 벤치마킹이었다.

대성 (성인)-노자: 노자 (약 57 1 년 전 -47 1 년 전), 성 이명, 자단. 주대진현인, 중국 고대의 위대한 사상가, 철학자, 문학가, 역사학자, 도가학파의 창시자이자 주요 대표인물은 당나라 황제에 의해 이성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그는 세계 100 대 유명 인사 중 한 명이다. 그의 사상의 핵심은 소박한 변증법으로 무위라고 주장한다. 동방 3 대 성자의 우두머리로 꼽히는 공자는 여러 차례 노인에게 예의를 구하며 도를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방, 동방, 동방, 동방, 믿음명언) 그래서 예로부터' 노자 천하 1 위' 라는 명예가 있었다.

아성-맹자: 맹자, 희성, 맹씨, 명객, 글자 원나라 때 맹자는 사후 호에' 아성공' 으로, 존칭은' 아성공' 으로 불렸다.

사성-사마천: 사마천, 하양 (현재 산시 한남) 사람. 서한 역사학자와 수필가. 그는 이릉을 보위하여 패전하여 투옥되었다가, 후에 자신의 사기기록을 완성하려고 노력하였다. 훗날 부처님은 사겸과 태사공, 역사의 아버지라고 불린다.

서성-왕희지: 왕희지, 소의인, 한족, 동진의 유명한 서예가 대표작' 난정서' 는' 천하 제 1 행서' 로 불린다. 그의 서예는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에 능하다. 풍격이 평온하고 자연스럽고 필법이 완곡하고 함축적이며 청려하고 탈속적이어서' 서성' 으로 불린다.

시인 성-두보: 두보, 글자, 한족, 양양인, 하남현 () 으로 이사한다.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은 소릉야노라고 자처하며 이백과 함께' 두리' 라고 불린다. 두보는 중국 고전시에 깊은 영향을 미쳐 후세 사람들에게' 시성' 이라고 불린다.

조성-장욱: 장욱, 글자, 글자, 한족, 당대 오현 (오늘 장쑤 소주) 사람. 그는 술을 많이 마신다. 매번 술에 취하면 그는 비명을 지르며 가버리고 펜을 잡고 장전이라고 자칭한다. 이것은 또한 그의 예술에 대한 광기를 보여 주며, 이후의 부처에 의해' 초성' 이라고 불린다.

성화-오도자: 오도자, 일명 도현, 당대의 유명한 화가. 스승은 장욱, 어떻게 서예를 배우고, 무검을 보고, 펜을 쓰는 법을 배웠다. 그는 불교, 귀신, 인물, 산수, 동물, 식물, 파빌리온 누각 등에 능하다. 특히 불교와 인물에 능하고 벽화 창작에 능하다. 화단의 역사는' 화성' 이라고 불린다.

의성-장중경: 장중경 (약150 ~154-약 215 ~ 2/kloc-0 동한 말년에 한 명의가 후세에 의성으로 존칭되었다. 장중경은 의학을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전대 거작' 열병론' 을 집필했다. 그것이 확립한 변증치료 원칙은 한의학 임상의 기본 원칙이며 한의사의 영혼이다.

무성-관우: 관우, 본명 선인, 이후 운장으로 바뀐다. 그는 하동군의 좋은 사람이고, 동한 말년의 명장이다. 조기 유비 좌우를 따라 조조에 사로잡혔다. 그는 백마포에서 원소 대장 염양을 죽였고, 장비와 함께 만인의 적이라고 불렀다. 그가 죽은 후, 점차 사람들의 신화와 존칭을' 관공' 이라고 부르며, 수염남이라고도 불린다. 역대 조정에는 많은 표창과 봉호가 있었다. 청대에서는' 충의신무, 용현대성' 으로 간주되어' 무성' 으로 간주되었다. 마치 공자' 문성' 과 같다.

티 세인트-루 유: 루 유, 단어 홍은 점차 복주 jingling 사람들. 그는 천성적으로 질병과 결함이 있는 단어가 있다. 그의 도로 번호는 징릉자, 삼죽옹, 동강자로,' 다산검열' 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당대의 유명한 차학자로' 다선',' 다성',' 다신' 으로 불린다. 그는 평생 차, 다도, 세계 최초의 차 전문 저서인' 다경' 을 사랑했다.

무승-귀조: 귀조, 성왕, 이름 서, 일명 왕력, 호현위. 그는 춘추전국시대 도교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병가의 조상, 병법 모두이다. 그는 중국 역사상 신비한 인물이다. 2000 여 년 동안 종횡가는 그를 성인으로, 종횡가는 그를 조상으로, 종횡가는 그를 성인으로, 명가는 그를 조상으로, 도교는 그를 왕선노조로 존중했다. 그는 박학다재해서 비교할 사람이 없다. 그의 제자는 수, 이, 손, 후안 등 500 여 명이 있는데, 모두 천고의 명신이다.

지승-본명 장, 자만겸 서한평원군 유차현인. 서한의 유명한 문학가 동방삭, 재치가 있다. 사서에 따르면, 그는 고미와 많은 어작을 가지고 있지만, 전해 내려오는 것은 많지 않다. 환담은 "사람은 모두 큰 지혜를 가지고 있고, 후세에는 성현이 접근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지능이 뛰어나 "지혜의 성인" 이라고 불린다.

무성-장형: 장형, 본명 평자, 한족, 남양 Xi 인, 남양 오성 중 하나. 그는 중국 동한 시대의 위대한 천문학자, 수학자, 발명가, 지리학자, 문학가이다. 장형은 우리나라 천문학, 기계 기술, 지진학의 발전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으며, 훈계와 지진계를 발명하여 동한 중기 훈계 이론의 대표 인물 중의 하나이다. 후세 사람들에게' 목성' (가지성) 으로 칭송받다.

주성-두강: 두강, 일명 소강, 금낙양에서 태어났습니다. 두강산의 술로 인해 두강은 후세에서 술신으로 존경받고, 두강은 술에서 시조로 칭송받았다. 중국 고대 전설의' 양조의 시조' 이다. 후세 사람들은 존칭을 "주성", "주조" 라고 부른다.

성원-주공: 희창의 넷째 아들 희명단, 주문왕인, 주무왕동징주왕을 두 번 도와 예악 활동을 했다. 그는 서주 초년의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사상가, 교육자로,' 원성',' 유학 선구자로 칭송받았다. 자이는 주공을 이렇게 평가했다: 공자 이전, 황제 이후 주공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람이다.

상성-범려: 범려, 글자, 한하 출생, 춘추때는 초완지 3 족에 속한다. 춘추 말기에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경제학자, 도가 학자, 초기 도가학자, 초학의 개척자 중 한 명인 남양 오성 중 한 명. 그는 왕위 군웅이 나라를 회복하고 은퇴하는 것을 도왔다. 유명해진 후 그는 아주 빨리 은퇴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세 번이나 장사를 해서 부자가 되어 부를 분산시켰는데, 그는 도주공이라고 불렸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부의 신", "상성" 이라고 존칭한다.

종성-자신, 춘추 말기 노국남무성인. 그는 중국의 유명한 사상가, 공자의 고 제자 중 한 명으로, 스승이 그의 아버지로부터 지적한 적이 있으며, 유교 사상의 중요한 대표이다. 그는 유학 발전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그는 공묘를 즐길 만한 4 대 성냥 중 하나이다.

푸성언혜, 자자, 호자연, 춘추 말기 노국인. 그는 공자의 가장 자랑스러운 제자이다. 그는 지식이 해박하다. 그는 일생 동안 벼슬을 한 적도 없고, 어떤 전대작도 남기지 않았다. 그의 어구는' 논어' 등의 책에 수록되어 있으며, 사상은 공자와 거의 일치한다. 위안 wenzong yanguo 는 Yan Guo 의 복원 현자 공작이지만, 그는 명나라 jiajing 년 동안 작위를 봉인하여 "복원 현자" 라고 불렸다.

공기, 성인자사, 공자의 손자, 공자의 아들 공잉의 아들. 자사는 우리나라 춘추시대의 유명한 사상가로 유학발전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공자의 중용 사상을 계승하여 맹자의 심성론을 발전시켜 송대 이학에 중요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원대에 이르러 그는' 성인' 으로 추봉되고, 후세 사람들은 그를' 성인' 으로 존경하며, 유가 제사를 지냈다.

류홍 류홍, 동한 태산 몽음현인, 중국 고대의 걸출한 천문학자이자 수학자. 그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육예서를 읽고, 학식이 해박하며, 특히 천문, 역법, 주판을 잘하는데, 달 운동의 고르지 못한 이론을 발견한 사람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계산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스성 사마천, 하양 (현재 산시 한남) 사람. 서한 역사학자와 수필가. 그는 이릉을 보위하여 패전하여 투옥되었다가, 후에 자신의 사기기록을 완성하려고 노력하였다. 훗날 부처님은 사겸과 태사공, 역사의 아버지라고 불린다.

낙성-이거북년 이거북년, 당대 음악가, 이거북년인, 노래, 연주, 갈고 연주, 작곡에 능하다. 이연의 제자로서 여러 해 동안 당현종의 총애를 받아 현종의 감정과 비교가 안 된다. 그는 왕위의' 이천의 노래' 를 한 곡 불렀다.' 청풍명월은 그리움을 생각하고, 군은 10 여 년을 보냈다. 나는 사람들에게 일본에 가서 손님을 대접해 달라고 부탁하고, 제비로 돌아갈 때 책 몇 권을 동봉했다. " 당현종이 남쪽에서 운이 좋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래를 다 부른 후 그는 갑자기 쓰러졌다. 나흘 후, 이거북년은 다시 깨어나 우울증으로 죽었다.

기성-안명안자청과 마수명은 모두 삼국의 유명한 기사로 후세 사람들에게' 기성' 으로 칭송받고 있다. 포박자': "바둑은 기성이라고 불리는데, 그래서 안자청, 마호명은 지금 바둑성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글자성수석, 글자자첨, 글자중화종, 명철관도사, 동파거사, 세명 소동파, 수선, 북송문학가, 서예가, 화가입니다. 수시는 북송 중기의 문학 지도자로서 시, 단어, 문, 책, 그림 등에서 모두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글은 임의적이다. 그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신선하며, 과장된 비유를 잘 구사하며, 풍격이 독특하다. 그 단어는 호방하고, 신 기아와 함께 호방한 대표이다. 그의 산문 작문은 풍부하고 분방하다. 그의' 황주 한식시첩' 은' 천하 제 3 행서' 로 불린다. 후세 사람들에게' 언의 성인' 으로 칭송받다.

원잡극의 창시자 한경은 원잡극 작가로' 원사 여러분' 의 우두머리로 불린다. 석호는 이미 빌렸고, 이미 빌렸다. 그의 산곡은 내용이 풍부하고, 풍격이 신선하고 웅장하며,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래서 그는' 곡생' 이라고 불린다.

손무손무, 병성, 춘추말기 제나라의 낙안인. 중국은 춘추시대의 유명한 군사가이자 정치가이다. 그는' 손자병법' 13 편의 대표작을 저술하여 후세 군사가의 추앙을 받아' 병가의 성서' 로 불리며 오경 7 서 중 1 위를 차지했다. 그는 우군을 거느리고 초군을 대패하여 초나라 도성을 점령하여 초국을 거의 멸망시킬 뻔했다. 후세 사람들에게' 병성' 이나 손자 (손무자) 로 칭송받다. 백전의 사단',' 동방군사과학의 원조' 로 불린다.

무성-루반루반, 춘추시대 노국인, 성희, 공패, 명반. 그는 공공 실패자, 공공 실패자, 계급 실패자라고 불린다. 공패자, 일명 루반 또는 루반이라고도 불리며, 습관은' 루반' 이라고 불린다. 2400 여 년 동안 사람들은 고대 노동인민의 집단 창조와 발명을 모두 그에게 집중시켰는데, 루반이라는 이름은 사실상 고대 노동인민의 지혜의 상징이 되었다. 그래서 루반은' 목성' 이라고 불린다.

대검사-배 (péi) 민 (m 峟 n) 당나라 개원. 북평군 (오늘 허베이 노룡) 을 지키며 서양인, 거란, 토번과의 전쟁에 연이어 참가했다. 기록에 의하면 그는' 사킨고 장군' 이라고 한다. 이백은 중학교 검, 당문종이 이백의 시, 장욱의 초서, 배민의 검춤은' 당대의 삼절' 이라고 말했다. 세상 사람들은 그를 "대검사" 라고 부른다.

조각 성인 (조각 성인)-양 huizhi 양 huizhi 당나라 개원 년 동안 태어난 생졸은 알려져 있지 않다. 오준 (오늘 소주 사람) 초학 회화, 오도자와 함께 장승에서 그림을 배워 화가가 되었다. 나중에, 우 daozi 유명한, 브러시 벼루를 태워, 다음 조각 을 전문으로합니다. 그는 북쪽과 남쪽의 절에 많은 조각상을 조각했다. 그가 창작한 탁월한 사람을 숭상하는 색채 조각상이 도시에 진열되어 사람들이 뒤에서 그것을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은 뛰어난 조각 기교를 보여준다. 양혜지는 특히 나한을 조각하는 데 능하다. 그는 바위를 배경으로 캐릭터를 배열하는 스타일인 벽조각 ('그림자조각' 이라고도 함) 을 개척했다. 양혜지는 또한 다년간의 조각 경험을 총결하여' 조형전술'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는데, 송대부터 실전되었다.

성창호 창호, 본성은 후강, 일명 창호의 전 사단, 석황석이다. "설문해자" 에 따르면 창호는 황제 시대의 좌문자사가이다. 그는 새와 짐승의 발자취에서 영감을 얻어 다른 분류로 수집, 정리, 활용을 하며 한자 창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여' 한자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쑤 쉔, runan zhaoling 사람들, 간단하고 두꺼운 기질. 경학의 대가 마융 (노직과 정현의 선생님) 은 늘 그를 존경하고 존경한다. 당시 사람들은 "오경 (주역, 상서, 시경, 예기, 춘추) 의 학문은 아무도 허신을 능가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서기 12 1 년, 허신 () 은' 설문해자' 를 마무리하고 이 책을 법원에 바쳤다. 허신의 문헌학에 대한 불후의 공헌으로 후세 사람들은 그를' 자성' 이라고 존칭한다.

귀신 성-민들레 송령 송릉, 본명 유한가함, 본명 진견, 별명 유권속인, 세명 라마단 선생, 자칭 이세, 이 산둥 박보시 쯔천구 홍산진 포가장 사람. 그는 유명한 문언 단편 소설집'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창작했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당시 사회의 부패와 어둠을 강력하게 비난하고 사회적 갈등을 폭로하며 사람들의 소망을 어느 정도 표현했다. 귀신에 대한 묘사가 정교하기 때문에' 귀신성' 이라고 불린다.

문 (산문) 성인 구양수 구양수, 본명 영숙, 6 월 1 일 취옹, 거사, 창주 영풍인, 북송 정치가, 문학가, 정치적으로 유명하다. 구양수는 송대 문학사상 최초로 일대 문풍을 개척한 문학 지도자이다. 그는 북송의 시 혁신 운동을 이끌고 한유의 고문 이론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그의 산문 창작의 높은 성취는 그의 정확한 고문 이론과 조화를 이루어 한 세대의 문풍을 창조하였다. 문풍 개혁에 대한 공헌으로' 문 (산문) 성자' 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