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에서는 거세의 기원이 상당히 오래되었다. 늦어도 은상시대에는 남성 생식기를 거세하는 의식과 행위가 있었다는 증거가 있다. 글리프로 보면 당시의 거세는 음경과 고환을 함께 자르는 것일 수 있다. 진한시대의 거세 기술은 비교적 완비되어 거세 후의 방풍, 보온, 휴식 등의 간호 조치에 주의를 기울였다. 당시 궁형을 시행한 곳은' 잠방' 이라고 불렸고,' 장한안사전' 에서 안사고는 "양잠자는 일찍 따뜻하게 익히고 싶어 불을 밀실로 숨겼다" 고 말했다. 신탐형도 한 가지 수법이 있는데, 밀실에 들어가야 온전하다고 할 수 있다. 잠실귀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 대체로 같은 해석이 이서안의 주석에서 한광무제의 역사를 찾을 수 있다. 소위 "환관은 바람을 두려워하면 따뜻해야 하고, 불은 누에방으로 존속하는데, 그 이름 때문이다." 고대 거세는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었다. 하나는' 그 기세' 로 금속 날카로운 칼날 등의 기구로 남성 생식기를 완전히 베는 것이다. 구당서 안록산전' 에는 궁형의 예가 기록되어 있다. 돼지는 거란 부족에서 태어났고, 어린 시절 여산에서 일하며 지혜롭다. 노산은 칼날을 최대 잠재력을 발휘하여 몇 리터의 피를 흘리며 숨이 멎었다. 여산은 잿불을 주고, 해가 다하다.
역대 고서는 일반적으로 거세의 구체적인 상황을 기록한다. 청말, 중국에 온 일부 유럽인들은 중국이 서구와 다른 궁중 문화에 흥미를 갖게 되었고 거세 수술을 상세히 묘사했다. 하지만 이러한 묘사는 청말 궁정 환관이 직접 경험한 추억에 따라 상세히 기술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귀담아듣는 것으로, 그 신뢰성도 의심할 만하다. 만청환관의 추억에 따르면 경성의 유명한 궁형세가는' 공장' 이라고 불린다. 하나는 남장거리 회계부 가비다. 다른 하나는 지안문 밖의 벽돌 골목의' 칼 리우' 이다. 주재하는 것은 모두 조정에서 인정한 가보로,' 칼공' 이라고 불린다. 이 두 가문은 모두 자신의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만, 그들의 기술은 결코 노출되지 않고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고 한다. 몸을 깨끗이 하려면 적당한 계절을 선택해야 하는데, 봄말 여름 초가 가장 좋다. 온도가 높지 않고 낮지도 않고 파리모기도 없다. 수술 후 한 달 정도 하반신은 옷을 입을 수 없기 때문이다. 수술 전에 스스로 세척하는 사람은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그 중 관건은 생사문서 한 부를 체결하고, 3 명의 선배와 4 명의 후배를 추천인으로 초청하여, 생사를 불문하고, 앞으로의 번거로움과 소송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 세척할 의향이 있다고 선언하는 것이다. 물론 유료이지만, 순신은 대부분 가난한 집이기 때문에, 1 시 30 분에도 많은 돈을 받을 수 없을 수도 있고, 그들이 궁중에서 부자가 된 후 다시 한 해 한 해 한 해 동안 돈을 낼 수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이것들은 또한 서류에 명확하게 써야 한다. 하지만 꼭 챙겨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칼장인에게 주는 선물이고, 보통 돼지머리나 닭, 술 한 병을 더한 것이다. 둘째, 행동에 사용된 물품으로는 쌀 30kg, 옥수수봉 몇 광주리, 참깨봉 몇 짐, 반칼 충분한 종이 등이 있다. 그중 쌀은 깨끗한 사람의 한 달 식량이고, 옥수수 방망이는 난방을 위해 쓰이고, 참깨줄기는 잿더미로 타서 방바닥을 깔고, 창지는 창문을 바르는 데 쓰이며, 수술 후 바람을 피하는 데 쓰인다. 칼장이는 신선한 돼지 담즙 두 개, 냄새 나는 대마탕과 짚을 준비해야 한다. 돼지 담즙은 붓기와 통증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하고, 수술 후 상처에 찜질을 한다. 악취가 나는 마탕은 많은 작용을 한다. 수술 전에 한 그릇을 마시면 혼란스럽고 마취 작용을 한다. 수술 후 음주는 운영자를 설사 시켜 소변 배설량을 줄이고 수술의 성공을 보증한다. 빨대의 역할은 말할 필요도 없이 수술 후 요도를 삽입하는 것이다. 수술 중에 주술사 외에 일반적으로 서너 명의 조수가 필요하다. 거세된 사람은 반거짓말 자세로 침대에 반듯이 누워 있어야 한다. 몇몇 조수들은 흰 천으로 아랫배와 허벅지 윗부분을 묶고, 허리와 복부를 누르고,' 고추탕' 으로 거세한 부분을 깨끗이 씻고 소독하는 사람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거세용 메스는 낫 모양의 구부러진 날카로운 칼날이다. 금동 합금으로 만들어져 수술 후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용할 때는 보통 특별한 소독 조치가 없다. 그것은 불에 구워 소독한다. 이 모든 일이 끝난 후 외과의사는 낫 모양의 구부러진 칼날로 거세된 사람의 음경과 음낭을 잘라냈는데, 보통 두 걸음, 즉 첫 번째 단계, 고환을 베는 것이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풍선의 왼쪽과 오른쪽에 깊은 구멍을 잘라서 힘줄을 잘라서 고환을 짜냅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자가 몸을 곧게 펴고 힘껏 배를 부풀려야 한다. 고환은 온 힘을 다해 짜낼 것이고, 칼을 만드는 사람은 풍선의 왼쪽과 오른쪽에 돼지 담즙을 붙일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음경을 자르는 것이다. 이것은 상당히 높은 기술이 필요하다. 얕게 자르면 더 많은 잠재력을 남길 수 있다. 앞으로 깨지기 쉬운 뼈가 불거질 테니 반드시 두 번째 칼, 즉 궁중에서 속칭' 수염' 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충해야 한다. 깊게 자르면, 앞으로 아물면 무너져 구덩이 모양이 되고, 소변을 볼 때 부채 모양으로 되어 생활이 불편하다. 궁중의 내시 열 명은 9 개의 소변이 있는 문제가 있는데, 이것은 궁형의 후유증이다. 음경을 자른 후, 큰 밀짚을 삽입하고, 또 다른 돼지 담즙을 쪼개서 나비 모양으로 상처에 발라야 한다. 좌약 모양의 흰 왁스 바늘을 요도에 꽂아 찬물에 담근 종이로 상처를 덮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이것은 아마도 다른 청소 장소의 기술적 차이 일 것입니다. 수술 후 거세된 사람은 한 사람의 도움으로 실내에서 두세 시간 동안 걸어야 한다. 그리고 그는 윗몸 일으키기를 할 수 있다. 수술 후 3 일은 거세자가 가장 견디기 힘든 시기이다. 이 3 일 동안 그들은 특수 제작된 문판에 누워 손과 다리가 단단히 묶여 꼼짝할 수가 없었다. 주요 목적은 감염을 피하기 위해 상처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문판 가운데에도 물이 구부러진 작은 구멍이 있어 배변이 편리하다. 당시에는 아주 좋은 진통 소염 수단이 없었다. 상처 감염을 피하기 위해 물을 엄금하는 것은 일종의 비정상적인 통증이라고 할 수 있다. 3 일 후 회색 바늘이나 빨대를 뽑으면 소변을 볼 수 있고 수술이 성공한다. 그러나 고난은 아직 지나지 않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다리를 두드리는 것이다. 손바닥마다 가슴이 찢어지고 간도 부서지고 전신이 떨리지만 거세는 필수다. 그렇지 않으면 구루병을 일으킬 수 있어 평생 곧게 펴지 못하고 이런 극심한 통증만 참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후 요양기간은 100 일 정도 더 필요합니다. 거세된 모든 남자는 예외 없이 고통스러운 고통을 겪었다. 이 과정은 이렇게 잔인하고 고통스러워서 거세된 사람은 평생 기억할 것이다. 만청환관 마드청은 말년에 마취제, 주사 바늘, 지혈제. 활발한 아이가 눌려 치명적인 장기가 그에게서 잘렸다면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맥통심, 마음이 아파서 하마터면 입에서 튀어나올 뻔했다. 수술 후 나는 요도에 파이프를 꽂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육아가 망가지고 소변도 나오지 않는다. 나는 두 번째 수술을 해야 한다. 나중에 이런 방법을 들은 사람들은 그 물건을 자른 후 상처가 빨리 흉터가 생기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약을 자주 바꿔야 한다. 솔직히 의학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단지 백랍, 참기름, 후춧가루로 칠한 면종이일 뿐이다. 약을 바꿀 때마다 아파서 죽을 것 같아요. 하루 종일 온돌에 누워 ... 내 척추가 부러진 것처럼, 몸을 뒤집으려 하지만, 감히 움직이지 못한다. 그냥 몸이 좀 빚졌어, 상처가 아파! 나는 이렇게 누워서 오줌을 누었다. 바닥은 먼지로 덮여 있고, 매일 변하고 있고, 축축하다. 잘린 음경을' 보물' 이라고 부르는데, 일반적으로 칼을 만드는 사람은 확실히' 보물' 을 숨기는 것처럼 숨기지만, 깨끗이 씻은 사람은 되찾을 권리가 없다. 칼 가공 후' 보물' 은 보통' 성' 에 담아 붉은 천으로 싸서 실내 높은 곳에 조심스럽게 올려놓는다.' 높이' 라고 불리며 승진과 부자가 되는 것을 뜻한다. 이를 통해 청렴한 사람들의 미래 행운을 기원하며, 한 걸음 더 높이 올라가기를 기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장래에 청정한 사람이 부자가 되어 자신의' 보물' 을 되찾으면, 칼을 만드는 사람은 기회를 빌려 돈을 재어 요구할 수 있다. 자기의 재물을 도로 사서 환관에게' 골육귀향' 이라고 불렸다. 그들에게는 평생 가장 큰 경사였다. 의식은 마치 신부와 결혼하는 것처럼 성대했다. 순신자 가족이 보존한 사례도 있다. 이전에 농촌의 가난한 집은 들보에 불과했기 때문에, 그들을 들보에 매달고, 매년 그들의 아이를 키우고 궁중에서' 걸음걸이가 높아지기를' 기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보물" 을 남기는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환관이 승진할 때 환관을 검사하여 환관의 신분을 증명하는 것인데, 흔히' 감보' 라고 불린다. 둘째, 미래의 환관이 죽은 후,' 보물' 을 관 속에 넣어 함께 묻어야 한다. 환관은 다른 세상이나 환생할 때 남자에게 본색을 되찾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셋째, 중국의 전통에는 부모가 신체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관념이 있다. 환관은 형벌의 생존자로서 불효하다. 대대로 물려줄 수 없기 때문에 더욱 불효하다. 그러므로' 보물' 을 보존하고 죽은 후에 관을 따라 장례를 치르는 것도 일종의 심리적 보상이다. 특히 거세는 환관이 되기 위한 필수 전제조건이지만 거세된 모든 사람이 순조롭게 입국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역대에는 엄격한 선발제도와 절차가 있었다. 그러나 법원에 들어가든 안 들어가든 거세된 사람은 이때부터 완전히 다른 삶을 시작했다. 그렇기 때문에 인생의 모든 애환과 이별은 거세의 날부터 시작되었고, 거세의 날은 새로운 생일이 되었으며, 미래의 점쟁이도 천간지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누가 거세되었는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