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선남을 키우기 위한 고급 엔딩 마법사 무료판을 위한 전략이다.
결말의 선택
선족의 고급 결말은 네 가지가 있는데, 각각 대마술사, 음악가, 대시인, 당나라 명원이다. 대시인과 당나라 명원은 모두 인종적 강세로 높은 수준의 보편적 재능을 강화할 수 없기 때문에 토론하지 않는다. 음악가는 4 학년 여학생이다. 큰 마술사의 퇴장을 만난 사람도 음악가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음악가의 퇴장을 만난 사람이 반드시 큰 마술사의 퇴장을 만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선족의 고차원적인 결말만 토론하고, 딸을 키우거나 좋아하는 친구는 마술사의 훈련 절차를 그대로 따를 수 있다. 아동천부조합: 금강+고급초 6+ 저급초 6 또는 금강+용신+고급초 6 또는 금강+용탱+고급초 6. 금강+2 초 6 을 사용하여 공격성을 강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말과 연습이 완료되면 초 6, 15 시 불후의 저항은 무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용신은 마법에 대항하고, 신선통수는 뽑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드래곤은 속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에 평상시에는 임무가 필요하지 않다. 아이들은 언제든지 재능을 배울 수 있고, 재능을 먹어도 순서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여섯 번째 부분은 인재를 먹는 전략을 상세히 소개한다.
둘째, 돌발 사건의 통신
아이가 6 세 이후 훈련을 하면 각종 돌발 상황에 자주 부딪친다. 이러한 돌발사건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매우 중요하다! 돌발 사건: ① 아이들은 선물을 원한다: 먼저 검, 악보, 시경, 손자병법을 사서 몸에 착용해라. 아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주고, 아이는 반드시 주어야 한다. 2 아이가 질문을 할 때, 수륙대회에서 누가 점수가 가장 높은지, 답을 모른다. 먼저 깃발을 클릭하여 날아간 다음 왼쪽 위 모서리의 목록을 클릭해서 찾아야 한다. (3) 아이가 말하고 싶어하는 것이 가장 간단하다. 말하는 것이다. 4 아이가 설탕을 요구하면 3 점 친밀하거나 효도하지만 비싸기도 합니다. 만약 당신이 250 점의 보우를 원한다면, 당신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계속 주세요. 1500 원이면 망칠 수 있어요. 만약 돈이 나쁘지 않다면, 아이가 사탕을 요구할 때 밥통에게 주세요. 고급스러운 결말을 원하는 이상 당연히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이다. 사탕을 주지 마세요. 효도에 관해서는 돌발 사건을 파악해야 한다. 끝나면 10 분 안에 1 번을 연습합니다. 완료 후, 당신은 친밀한 효도에 종사하기 위해 긴급 사건을 트리거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설탕을 주지 않으면 결말 후 돌발사건을 반복해서 연습해 친밀하고 효도하는 시간을 쟁취한다. ⑤ 아이는 용돈을 원하고, 아이는 너에게 용돈으로 10W DHB 를 요구한다. 이것은 반드시 주어야 한다, 너에게 인상을 줄 것이다. 6 점쟁이를 만났을 때 점쟁이는 당신 아이의 현재 상황에 따라 당신 아이의 가능한 결말을 예측합니다. 만약 네가 전략을 따른다면, 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양육비를 낭비해서 계산할 필요가 없다. ⑦ 거지를 만나면 거지가 돈을 모아 너에게 도덕을 더하려고 한다. 360 점 모금으로 50 점 정도의 도덕을 바꾸는 것이다. 360 점 미만의 돈을 모으는 거지를 만나면, 너는 200 시 밥으로 자선을 베풀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매우 수지가 맞고, 동작 수를 전혀 차지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너는 돈을 모아 도덕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보우통으로 도덕을 바꿔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물론, 어떤 게이머들은 정말 이 돈을 쓰고 싶지도 않고 줄 필요도 없다. 위의 7 개 항목은 모두 훈련에서 만날 수 있는 돌발 사건이다. 제 1234 조는 모두 다정효성이고, 제 5 조는 돈을 모으는 것이고, 제 6 조는 무의미하다. 7 번 거지 사건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아이의 성장시간은 자연시간이지 온라인시간이 아니다. 네가 아이를 클릭하여 오프라인으로 전환한 후에도 아이는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만약 네가 아이를 소홀히 한다면, 그는 성장을 멈추고 쓰레기가 되지 않을 것이다. 무심코 아이에 대해 잘못된 조작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고 아무런 영향도 없다.
세 가지 배양 단계
돌발사건에 대한 대처를 충분히 파악한 뒤 나이에 따라 대마술사의 훈련 절차를 자세히 소개한다.
0-6 세: 12 육탑 삼책을 먹으면 6 시간마다 1 을 먹을 수 있고 12 를 먹으면 6 살이 된다.
아이는 여섯 살 때 전쟁터에 나갈 수 있다. 6 세 이후의 내용을 소개하기 전에 육아 지식을 보급해 주세요. 아이의 조작 내용은 일, 학습, 생활이라는 세 가지가 있다. 육아 인터페이스에서 찾을 수 있다. 아이들은 학습 완료 최종 요구 사항을 통해 속성 포인트를 얻어 평가를 높일 수 있다. 공부는 육아 돈을 소비해야 한다. 일은 아이들이 아르바이트를 해서 육아 돈을 벌어 공부하게 하는 것이다. 일과 공부는 모두 피로를 일으킨다. 그들이 피곤할 때, 그들은 300 을 배우고 연구할 수 없다. 아이는 지금부터 한 달에 세 번, 1 년 12 개월, 일 년에 36 회 운영할 수 있다. 6 세부터 65 세까지 438+08, 6 년 동안 432 건의 수술이 있었다. 이 432 개의 작업은 질서 정연하고 우선 순위가 다르므로 부상당한 곳을 우회해야 한다. 가격 대비 성능을 파악하는 것은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6 세: 300 여 세까지 계속 집안일을 한 다음 왕궁에 가서 7 세까지 연거푸 살았다. PS: 육아 인터페이스에서 일하면 집안일을 찾을 수 있고, 생활은 왕궁을 찾을 수 있어요. 집안일을 하는 것은 단지 돈을 모으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반항적인 속성을 얻기 위해서이다. 반항은 7 대 속성 중 하나로 기질, 지능, 내공, 지구력, 명성, 인품과 마찬가지로 평가에 도움이 된다. 그들의 7 개 평가의 효율성은 동등하지만 반항이라는 이름은 듣기 좋지 않다. 아이가 어릴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해서 번 돈이 적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고 집안일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궁중 생활은 피로를 줄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궁중 생활도 피로를 줄일 수 없다. 황궁의 생활은 명성을 얻기 위해서이다. 6 살 생활피로감효과는 매우 낮기 때문에 6 살 때 피로감내용을 하지 않으면 궁중 생활이 피로를 일으키지 않는다.
7 세: 300 이 넘으면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인다. 네가 300 이내로 피곤할 때, 너는 집안일을 할 것이다. 네가 충분한 돈이 있으면 시를 배우러 가라. 이 주기는 네가 8 살이 될 때까지 계속될 것이다. 해변에서 거지를 만나면 적어도 Kloc-0/번을 주어서 도덕을 50 으로 만들어라. 예를 들어, 당신이 처음 7 살이었을 때, 만약 당신이 온몸이 나른하다면, 해변에 가서 피로를 줄여야 합니다. 피로가 줄어든 후에는 육아기금이 충분한지 봐야 한다. 만약 충분하다면, 너는 시를 우선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아직 모자라면 집안일을 해야 한다. 피곤하면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이는 것, 집안일-해변-시 배우기 등등. 해변의 생활은 거지를 만날 것이다. 거지를 만났을 때, 양육비가 360 이 채 안 되는 한, 보우통으로 도덕을 바꾸도록 선택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것은 행동의 수를 전혀 차지하지 않고, 단지 밥통만 쓸 뿐이다. 432 컴퓨팅을 넘어 얻은 속성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습니다! 돈은 360 이면 쓸 수 있고, 독서는 매우 귀중해서 거지에게 줄 수 없다. 따라서 충분한 돈 120 을 가지려면 시를 먼저 배워야 충분한 돈이 360 이 생기지 않는다. 1 거지에게 200 점짜리 보우 하나 주세요. 그럼 도대체 거지에게 보우를 줄까요? 최소한 1 번을 줘야 도덕이 50 이상이다. 도덕 50 이상은 9 세 작품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이것은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거지만 만나면 밥통의 도덕을 바꾸면 속성의 상한선은 1200 이다. 1 번을 준다면 50 점 도덕을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24 번 준다면, 200 시 바우통은 10 원입니다. * * 240 원, 건의하지 않습니다. 고급 결말이기 때문입니다. 고급 결말이니까 당연히 돈을 아껴야지, 돈을 부수는 게 낫겠다. 결국, 행동의 수를 전혀 차지하지 않고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다. 이 전략은 거지에게 1 번만 주도록 설계되었다. 이 돈을 쓰려고 하는 친구는 언제든지 줄 수 있지만, 신체지원기금이 360 도 안 되면 밥통에게 주고 거지에게 줄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8 세: 여전히 7 세의 훈련 모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피곤할 뿐 야외로 나갔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피로가 300 을 넘으면 야외로 나가 피로를 줄인다. 피로도가 300 이하인 한 집안일을 하고 육아기금이 충분하다면 시를 꼭 배워야 한다. 집안일을 해서 반항 1200 또는 1200 에 가깝다. 사실, 만약 반항이 1200 에 가까우면, 가사 시스템은 당신에게 반항의 상한선을 넘는 일을 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만약 힌트를 준다면 집안일을 하지 말고 시를 배워라. 반역이 1200 까지 오지 않고 시스템 힌트를 받지 못했다면, 1200 까지 반항하고 시를 배울 때까지 집안일을 한다. 양육비가 부족하면 야외로 나가 8 세까지 살자.
9 세: 먼저 태병원 1 에 가서 달임약을 잠금 해제한 다음 달임으로 돈을 벌어 기질을 배우게 됩니다. 기질이 딱 70 이 될 때까지. 기질 70 은 나 10 세 일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성정이 막 70 이 된 후에도 여전히 시를 배우고 있다. 나의 피로도가 300 이 넘었을 때, 나는 태병원에 가서 피로를 덜어주었고, 그래서 나는 세 번째로 9 년 9 개월을 갔다. 9 년 9 개월 만에 세 번째로 병원에 갔을 때, 나는 피로를 10 세로 낮췄다. 이는 10 세 직원 1 2 차 120 점 공양금을 받았고 9 세 직원 1 2 차/Kloc-0 을 받았기 때문이다 나는 태병원에 살고, 내세에서도 거지를 보지 못한다.
10 세, 1 1 세 지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방식. 명성이 1200 에 가까워질 때까지 돈을 벌어서 살고, 시를 1 1 세까지 배우고, 명성이 1200 월령에 가깝지 않을 때까지 계속 유명하고 시를 배우지 않는다. 300 여 명에 지쳐서 지옥에 가서 생활하는 것은 육아기금이 부족하면 길을 인도하고, 육아기금이 충분하면 궁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육아, 육아, 육아, 육아, 육아) 300 여 명이 피곤하면 지옥에 가서 살면 피로를 줄일 수 있다. 지옥 생활의 명성과 희극을 무시하다. 게임성은 미래의 임무를 위해 무료로 씻을 수 있다. 세탁하는 방법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1 1 년, 10 개월, 지옥에 가서 12 세까지 계속 살았다. 일반적으로 10 세, 1 1 세, 6 세의 명성은 명성을 1200 에 가깝게 한다. 접근이란 명성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1 195, 입궁할 때 명성 상한선을 초과해 더 이상 궁궐에 들어가지 말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물론 지옥의 생활은 명성을 잃을 것이다.
12 세: 먼저 암시장에 가서 1 에서 노점상들을 잠금 해제한 다음 노점상들을 이용해 돈을 벌어 시를 배운다. 피로가 300 을 넘으면 명계 (암시장이 아님) 로 가서 피로를 줄인다. 그래서 12 세, 10 개월 동안 계속 명계로 가서 피로를 13 세로 줄일 수 있습니다.
13 세: 모에 팔아 돈을 벌어 기예를 배우고 지구력 130 이후 무술을 배우다. 지구력 130 은 14 세 이후 업무 잠금을 해제하는 조건이며, 무술을 배우는 것은 대마술사의 궁극적인 요구이다. 피곤하면 카지노에 가서 살면 피로를 줄일 수 있다. 거지를 만나면 돈을 주지 마라, 다만 기금이 부족하면 싹을 판다.
14 세: 먼저 청루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청루주자를 하다가 거지를 만나 돈을 주지 않고 두 번 정도 달리면 기진맥진하고, 여행 1 번, 그리고 여행/Kloc 거지에게 돈을 주지 마라. 그래서 14 세 전체가 돈을 벌어 돈을 모으고 있다.
15 세, 16 세: 먼저 시를 배워서 무술을 배우는 총 횟수를 살펴보고 30 회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아보세요. 먼저 남은 횟수를 채워서 시를 배우고 무술을 배우는 총 횟수는 30 회로 충분하다. 시와 무는 종교를 30 배 잠금 해제하는 것이고, 무는 대마술사의 최종 요구이다. 12 세의 노점상과 14 세의 종업원도 필요합니다. 왕궁에 가서 명성 근접 1200 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명성이 1200 에 가까우면 왕궁 시스템은 다시 왕궁에 가면 명성이 상한선을 넘을 것이며 가지 말라는 힌트를 줄 것이다. 다음으로 종교를 먼저 배워라. 이렇게 지능은 마침 반항과 명망을 제외한 제 3 의 높은 속성이다. 이때 장난은 제자 규칙으로 구슬을 바꿔 씻고, 먼저 반항과 명성을 씻고, 반항과 명성은 모두 1200 을 지나 지능을 씻는다! 네가 판의 임무를 만났을 때, 너도 판으로 너의 성지능을 씻어야 한다! 제자 규칙과 버전 세탁성은 모두 놀이성을 아이의 최고 속성으로 세탁하기 때문에 최고 속성이 1200 을 초과하면 두 번째 높은 속성으로 세탁한다. 게임 속 사기꾼에게 물어보고 키워드: 제자 규칙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천년을 실어 나르는 임무를 할 때, 먼저 팀을 지어 스님을 죽이고' 계경' 을 받은 다음 잉크 인쇄 12 부,' 계경' 을 먹고 아이를 데리고 1 인 임무를 하면 씻을 수 있다. 1 카피는 씻을 수 있고 12 카피는 놀 수 있습니다. 총명함이 반항과 명망을 제외한 제 3 의 높은 속성일 때, 우리는 제때에 탐욕을 씻어내야 한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위로, 종교를 배우면 지능이 세 번째로 높을 때, 음률을 배우는 것부터 음률을 배우는 횟수까지 총 30 회 정도 되면 춤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종교명언) 이때 춤을 배워서 기질이 지능에 가까워질 때까지 지능을 초과할 수 없고, 흰색을 씻기 쉽고, 성지능을 발휘할 수 있다. 기질이 지능에 가까워질 때, 먼저 종교를 배워서 지능을 약간 높인 다음, 춤을 배워서 기질을 보완할 수 있다. 기질이 99 일 때 춤을 배우지 마라. 피로도가 300 을 넘다. 카지노에 가서 피로를 줄이다.
17 세: 이 기사를 단독으로 언급해야 하는 이유는 올해가 마지막 해이기 때문에 아이가 마지막까지 큰 마술사의 요구를 꼭 충족하도록 해야 하기 때문이다. 첫째, 16 세의 내용을 이어가고, 춤을 배워서 기질이 99 가 되고, 종교를 배워서 지능이 영원히 세 번째로 높아지게 해야 한다. 하지만 올해는 보험과 연금을 사기 위해 돈을 쓰기 위해 300 세에 여행을 가야 한다. 기질이 999 일 때 지능은 세 번째로 높다. 이제 정리해 봅시다. 반역과 명성은 1200 이고, 이전에는 1200 에 가깝다. 세탁이 끝나면 분명히 1200 입니다. 지능은 대략 1000+ 이고, 기질 4 위는 999 로 지능 바로 아래에 있다. 내력 720. 이제 탐욕을 지능까지 씻은 다음 종교를 지능까지 배우는 것이 바로 1200 입니다. 육아 돈이 다 떨어지자 품절되었다. 물론, 이것은 여전히 큰 마술사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마술사는 지능이 가장 높을 것을 요구했고, 현재 반항과 명성은 1200 으로 지능과 나란히 1 위를 차지해 결말 요구에 맞지 않는다. 이제 그는 1 번을 달리고, 그리고 반은 모두 65438 이다. 기질을 떨어뜨리지 마라 (999), 반은 모두 그의 반항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그의 명성과 반항은 모두 1200 보다 낮다. 종업원반도는 명성과 반항을 줄인 후 자신의 우스갯소리를 씻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명성과 우스갯소리를 1200 으로 만들어 결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웨이터와 반두 앞에서 자신의 우스갯소리를 씻을 수 있었고, 씻을 수 없는 우스갯소리를 끝까지 남겨도 무방했다. 지금은 지능 1200, 유일한 최고, 반란 1 199, 명성 1 198 귀염둥이를 파는 것은 달리기반의 기질을 떨어뜨리는 것과는 달리, 귀염둥이를 팔지 않고, 여행은 놀이성 피로를 줄이지 않고, 효율이 높다. 결말은 17+ 1 1 달의 세 번째 동작이 끝나 큰 마술사를 배출했다. 결말 후 조작으로 인한 속성점의 변화 (예: 학습이나 세탁과 같은) 는 평가만 바꿀 뿐 이미 달성한 결말은 바꾸지 않는다.
넷째, 승부 이후의 수련.
이제 카지노 생활에 가서 기질을 1200 으로 닦을 수 있습니다. 카지노 생활이 도덕을 줄이고 놀이를 하면, 당신의 도덕은 원래 0 이고, 얻은 놀이는 사람에게 주는 속성이기 때문입니다. 1 일은 두 가지 속성을 얻을 수 있고 기질도 1200 으로 닦인다. 너는 도덕을 시작해야 한다. 왜냐하면 하나의 속성이 있기 때문이다. 0 은 부정적인 평가가 낮기 때문이다. 끝난 후 도덕적인 방식은 돈을 버는 길을 안내하고, 속성점을 감소시키지 않고, 육아기금 360 조건 하에서 야외생활을 하고, 피로를 줄이고, 거지와 육아펀드를 부딪쳐 도덕을 바꾸고, 3 시 도덕교환 1 회, 도덕 50 점 이상, 부정적 효과가 없어진다.
다섯 가지 실천
끝나면 재능 향상 효과를 연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자녀가 노발대발과 노발대발할 때, 6 초의 노발법 밖에서 상대편 15 의 노발대오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연습마다 20W 의 인물 경험이 필요하고, 연습당 시간은 10 분입니다. 연습마다 육아 돈 240 점이 필요하지만 다른 형제자매의 육아 돈은 연습에 쓸 수 있다. 따라서 더 많은 유동아동을 키우고 맏이가 끝난 후의 관행을 위해 돈을 모아야 한다. 큰아이는 65, 438+07 세가 되면 유동 인구 자녀를 위한 준비를 시작할 것이다. 0 세부터 12 까지 일하는 아이들은 최대 15000 까지 예금할 수 있고 15000 은 상한선이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이는 다 쓰면 집으로 보내고 다시 태어나서 다시 시작한다. 아르바이트생들의 양육 방법: 아르바이트생들은 아르바이트와 모금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무엇을 원하든 아무 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나이에 맞는 업무 내용으로 돈을 벌고, 나이에 맞는 생활콘텐츠로 생활해 피로를 줄인다. 0-6 세 가이드북은 12 삼자경을 먹습니다. 6 세: 반에서 6 세 7 개월까지 일합니다. 300 여 일 때 국자감에 가서 피로를 줄이세요. 6 세 7 개월 동안 90 세까지 집안일을 하는 것은 12 세 일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그리고 멜로디를 배웠고, 음률 70 까지, 그리고 내가 70 이 될 때까지 왕궁에 가서 살았습니다. 나의 기질과 명성은 70 이다. 이것은 10 세 일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이때 나는 거의 7 살이 된다. 만약 내가 이런 잠금 해제 조건을 6 세로 선택하지 않았다면, 6 살에 돈을 버는 효율성이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잠금 해제 조건을 일찍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세: 먼저 해변에 가서 1 번 잠금 해제 선원, 7 살 때 수작업으로 돈을 벌어요. 피로가 300 을 넘으면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인다. 거지를 만나면 1 번, 도덕 50 을 줄 수 있다. 도덕 50 은 9 세 업무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8 세: 먼저 야외생활 1 회 우체국 잠금 해제 후 8 살에 우체국을 이용해 돈을 벌고 야외에서 피로를 줄이며 거지를 만나면 돈을 주지 마세요. 9 세: 태병원 1 차 잠금 해제탕제, 300 여 피곤할 때 태병원에 갑니다. 10 세 및 1 1 세: 먼저 지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가이드, 10 세 및/kloc 12 세: 먼저 암시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노점상, 12 세, 노점상과 돈을 버는 것에 지쳐서 암시장에 갑니다. 12 연말까지 최대 15000 까지 예금할 수 있고, 15000 은 상한선이며, 일할 수 있는 아이를 키울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수행이 진행됨에 따라 아르바이트생들의 공양금이 줄어들기 때문에 공양금이 15000 보다 적을 때 계속 아르바이트를 해서 저축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근무 연령 13 과 14 의 잠금 해제 조건을 준비해야 합니다. 165438+65438+. 13 세 및 14 세의 잠금 해제 조건은 너무 일찍 준비하지 마십시오. 12 세의 직업은 내공 지구력을 낮추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일찍 준비하여 12 세를 잃었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나이가 너무 많은 아르바이트 아이를 참을성 있게 키우지 못한다. 한 번 아르바이트를 하는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이다. 비록 아이가 늙어서 번 것도 적지 않다. 그런 다음 쓰던 아르바이트생들을 집 밖으로 보내 새것을 재생시키고 큰아이를 집 밖으로 보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것은 거대한 비극이 될 것이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이들에게 아동 노동 1 아동 노동 2 와 같은 구체적인 이름을 지을 수 있다. 연습이 끝날 때마다 돌발 사건을 트리거해 친밀한 효도를 할 기회가 있다. 따라서 모든 강화 효과가 10 에 도달해도 친밀한 효도를 계속 연습할 수 있지만, 연습이 끝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모든 강화 효과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강화 효과가 모두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아이의 천부적인 조합은 금강+천둥+보라색 번개입니다. 그러면 천둥은 1 격에서 강화되고, 천둥은 2 격에서 강화되고, 보라색 번개는 3 격에서 강화됩니다. 만약 당신이 천둥이라면, 1 칸에 있지 않고, 1 격식에서 노발대발한다면, 아이의 천부적인 천둥은 자동으로 1 격에 해당한다.
인재를 먹는 여섯 가지 방법
우선, 아이들은 언제든지 재능을 배울 수 있고, 재능을 배우는 순서를 신경 쓸 필요가 없다. 타고난 재능의 배열은 임의의 순서가 될 수 있으며 연습이 끝나면 기술 강화 격에 자동으로 대응한다. 아이의 천부적인 재능은 48 가지다. 나타난 천부적인 재능은 다음에 복숭아를 먹으면 다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복숭아 두 개를 먼저 먹어도 상관없다. 예를 들어, 당신이 원하는 재능은 피에 굶주리고, 갑옷을 입고, 몸을 보호하는 것이다. 하나는 순진함을 위한 것이고, 하나는 미혹을 위한 것이고, 그리고 하나는 호기심을 위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둘 다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괜찮습니다. 그럼 한 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혼란과 눈사태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세 가지를 원한다. 복숭아를 먹을 때마다 원하는 재능을 얻을 확률은 3/46 이다. 즉 이론적으로 16 개의 복숭아를 먹으면 1 당신이 원하는 재능을 줄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재능을 먹을 때, 두 번째 재능을 먹는다
아이들에 대한 다른 질문도 게임에서 사기꾼이 물어본 것이다. 예를 들어, 마술사에게 큰 마술사, 어린이 학습 내용, 어린이 작업 내용, 어린이 생활 내용, 어린이 실천, 게임성, 단어없는 천서, 작은 사탕, 제자 규칙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이에 따라 공략 해설이 끝났다. 여러분 모두 만족스러운 아이가 있기를 바랍니다. \ "아이고! 내 큰 마술사의 천둥을 봐!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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