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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의' 수조' 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이 단어는 추석 상월작으로 동생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시인은 이미지 묘사 수법을 이용하여 하늘의 명월, 천리 () 가 친척을 걷고, 도도하고 활달한 경지 분위기를 그려내며, 그가 세상과 독립적이며 과거의 감정에 취해 있음을 보여 주었다. 그는 이 문장 쓰기도 하고 아들도 임신했다. "천빙, 기원 1076 년 (희녕 9 년, 북송신종). 당시 스시는 밀주 (현재 산둥 여러 도시) 현이었다. 추석 밤, 그는 달맞이를 즐기며 새벽까지 술을 마시며, 이 노래' 물머리' 를 일부러 만들었다. 스시의 일생은 숭고한 유교 사상과 실천의 지배를 받았다. 하지만 그도' 제멋대로' 했다. 중년 이후 자신이' 전불 출가' 라고 말한 적이 있어, 늘 유석도의 얽힘 속에 있다. 실의에 빠질 때마다 라오장의 사상이 상승하여 가난과 진퇴의 곤혹을 설명하도록 도와주었다. 서기 107 1 년 서기 1074 년 (희녕 7 년), 밀주는 자발적으로 이주했지만 여전히 냉궁에 있다. 당시' 돈 많은 얼굴' 이 있었지만 다소 무단결석한 표현이 있어 마음속 깊은 곳의 억압과 분노를 감추기 어려웠다. 이 추석시는 바로 이 벼슬길의 험악한 경험의 승화와 총결산이다. " 술 취함' 은 위주로,' 동시 임신' 은 보조이다. 항상' 존주리민' 절개를 고수해 온 저자에게 형제자매의 분리와 불륜은 국우민, 침략변의 국정에 비해 부차적인 윤리적 부하다. 이 점은 서문에 깊은 암시가 있다.

자연 풍광에서 달은 매우 낭만적이어서 사람들의 예술적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초승달은 신입생의 새싹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보름달은 아름다운 재결합 생활을 연상시킬 수 있다. 명월은 공명정대한 인격을 생각나게 한다. 달의 이미지에서 인류의 무한한 동경과 이상을 농축하였다. 수시는 개성이 호방하고 기질이 낭만적인 작가이다. 그가 추석의 달을 바라볼 때, 그의 사상 감정은 날개가 달린 것처럼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문자에 구현하면 호방하고 소탈한 풍격이 형성된다.

지난 한 편의 망월, 이 단어는 한가하고 씩씩한 생각, 고옥의 착란함, 또 착실하게, 스스로 일파, 고옥으로 가득 차 있다. 처음에 나는 한 가지 질문을 했다: 명월이 언제부터 존재하기 시작했는지-"명월은 언제 존재합니까? 하늘에 술을 묻다. " 술토론' 의 세부 사항은 굴원의' 전문' 과 이백의' 팔구토월' 과 비슷하다. 물음에 대한 집착과 사고에 대한 도피는 확실히 비슷한 정기와 정신의 집중을 가지고 있다. 창작동기로 볼 때 굴원의' 다문' 은 170 개 문제로 가득 차 있다. 유배된 뒤 유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땅을 체험하며 선초왕묘, 공청태묘에서' 화산하신',' 고성괴연' 을 본 것이다. 감동과 격동 현장의 산물이다. 이백의 "술을 마시고 달을 묻다" 시는 "고인 자춘령이 그에게 물었다" 고 자유했다. 즉흥 연주이기도 합니다. 서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시의 단어는 추석 상월이며, 술을 마신 후의 광상곡이자' 의경의 작품' (왕국위' 인간사화') 이기도 하다. 갑자기 일어나서 이상한 질문을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굴원은 전왕의 절 (왕일' 초사장 천문' 순서) 에 들어가기 전부터 이미' 울부짖음' 으로 일종의 정서 광희의 상태에 처해 있다. 그래서 원톈, "어리석지 않고 어리석지 않은 것 같고, 노여움이 극심하다" ("후초사신주") 이백은' 노래 대 술, 달빛 금병' ('술로 달을 묻다') 이 되고 싶다. 그런 여파가 실의에 빠진 기분도 들을 수 있다. 수시는 진빙년 사이에 이 단어를 썼는데, 그가 왕안석 신법에 반대했을 때, 그는 자신을 밀주로 임명했다. 조정 정국에 대한 강한 관심도 있고, 귀경으로의 복귀를 기대하는 복잡한 심정도 있다. 그래서 추석이 되면 나는 술에 취해 흥미가 가득한 리듬이다. 세 사람의 창작 심리는 사실 어둡다.

수시는 청전을 친구로 여기고 술을 묻자 그의 호방한 개성과 비범한 기백을 보여 주었다. Li Bai "마시는 달" 시 윤: "하늘에는 언제 달이 있습니까? 오늘 나는 멈춰서 술 한 잔 하고 물어볼게. " 그러나 이백은 여기서 말투가 더욱 완화되고, 수시의 말투는 더욱 배려하고, 더욱 긴박하다. 왜냐하면 그가 월궁으로 날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 이 문제는 마치 명월의 기원과 우주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처럼 흥미롭다. 그것은 자연의 교묘함에 경탄하는 것 같다. 독자는 시인의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느낄 수 있다.

다음 두 문장: "오늘 밤은 몇 년인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이 한층 더 발양되었다. 명월이 탄생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나는 오늘 밤이 무슨 날인지 월궁에 있는지 모르겠다. 시인은 이것이 반드시 좋은 날이라고 상상했는데, 이것이 달이 이렇게 둥글고 밝은 이유이다. 그는 꼭 보고 싶어서 이어서 말했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나는 아름다운 건물이 두렵고, 높은 곳이 너무 춥다." 당대는 이백을' 신선' 이라고 불렀고, 황정견은 스시와 이백을' 두 개의 신선' 이라고 불렀다. 스시 자신은 자신의 전생이 월중에 있다고 상상하여 "바람을 타고 집에 가라" 고 생각했다. 그는 바람을 타고 월궁으로 날아가고 싶었지만, 그곳의 조안루 옥우가 너무 높아서 그곳의 추위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Qionglou Yuyu" 는 "기념품" 에서 나온 것입니다: "qugan 은 강둑에서만 달을 연주합니다. 소곡이 말했다. "너는 나와 함께 볼 수 있어." 한참 동안 월칙을 보고, 조안루 옥우가 썩었다. "나는 추위를 참을 수 없다", "명태조 잡기" 의 고사로: 8 월 15 일 밤, 예정은 명태조를 초청하여 월궁을 참관할 수 있다. 떠나기 전에 잎은 그에게 상피 외투를 입으라고 했다. 월궁에 도착하니, 정말 추워서 지탱할 수 없다. 이 글들은 월궁의 청냉함을 분명하게 묘사하며, 휘영청 밝은 달빛을 암시하며, 하늘에 대한 동경과 인간에 대한 미련에 대한 모순심리를 함축적으로 써냈다. 여기에 주목할 만한 두 단어가 더 있는데, 바로' 바람을 타고 집에 가겠다' 입니다. 달로 날아가, 왜 집에 간다고 했지? 아마도 수시가 명월을 동경하기 때문에, 이미 명월을 집으로 여겼기 때문일 것이다. 수시의 사상으로 볼 때, 그는 도가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아 인생에 대해 초연한 태도를 취하고 도가 양생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늘 출세할 생각이 있다. 그의' 천적벽부' 는 달 아래 범선할 때의 그 하늘 밖의 느낌을 묘사하며 "풍욱의 바람처럼 호호, 어디까지 멈출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이것은 마치 독립, 페더링, 불후의 것과 같다. "망월로부터 성선까지 생각하면 이 단어로 서로 증명할 수 있다. 시인은 속세를 벗어나 자연을 초월하는 기발한 묘념에서 비롯되며, 한편으로는 우주의 신비에 대한 호기심에서 비롯되며, 다른 한편으로는 현실 세계에 대한 불만이 더 많다.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뜻대로 되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이 있어 시인의 환상을 이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벗어나게 하고, 조안루 옥우 속에서 근심 걱정 없는 신선 생활을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시는 나중에 황주로 강등되었고, 항상 비슷한 기발한 묘상이 있었다. 소위 "배가 죽은 이후로 강해는 여생을 보냈다." 그러나, word 에서, 이것은 단지 계획일 뿐이다. 아직 내놓기도 전에 또 다른 반대 생각에 의해 중단되었다. "예쁜 건물이 무서워서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 이 두 문장은 급전하였다. 하늘의' 조안루 옥우' 는 웅장하고 아름답지만 오랫동안 그곳에 살기에는 너무 춥다. 시인은 고의로 하늘의 미중 부족을 찾아내 그가 세상에 남겠다는 결심을 굳혔다. 하나는 옳고, 하나는 잘못이며, 시인의 인간 생명에 대한 사랑을 나타낸다. 이와 함께 추석 달맞이 장면을 쓰고 있어 독자들은 달의 아름다움과 달빛의 한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전환은 시인의 세계에 대한 미련과 하늘에 대한 동경의 모순 심리를 보여준다. 이런 모순은 시인이 세상을 그리워하고 삶을 사랑하는 사상 감정을 더 깊이 설명하고 시인의 활달한 마음과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여 가사에 무단결석한 스타일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그러나 결국, 스시는 더 많은 삶을 사랑합니다. "춤을 추고 그림자를 찾는 것은 지구에서와 같다!" 청량한 월궁으로 날아가는 대신, 세상에 남아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는 것이 낫다! "맑은 그림자" 는 달빛 아래서 또렷한 그림자를 가리킨다. "춤은 그림자를 안다" 는 것은 자신의 또렷한 그림자와 춤을 추고 노는 것이다. 이백은 "혼자 밝은 달을 마신다" 고 말했다. "나는 노래한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 수시의' 춤 탐영' 이 바로 여기에서 탄생한 것이다. 위가 너무 춥다' 는 작가가 집에 가고 싶지 않은 근본 원인이 아니라' 춤을 추며 그림자를 알아본다' 는 것이 근본 원인이다. 청량한 월궁으로 날아가는 대신, 세상에 남아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며, 적어도 자신의 또렷한 그림자와 함께 있는 것이 낫다. 이 단어는 환상에서 천국으로 쓴 것이고, 여기서 다시 사랑의 감정으로 돌아간다. 욕망' 에서' 두려움',' 유사' 에 이르는 심리적 전환은 수시의 감정의 기복을 보여준다. 그는 마침내 환상에서 현실로 돌아왔고, 출생과 입세 사이의 모순에서 입세 사상이 마침내 우세했다.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는 의심의 여지 없이 긍정적이며, 힘찬 필법은 감정의 강도를 표현했다.

다음 영화에서 나는 사람을 임신했다, 즉 아이를 임신했다. 나는 추석의 보름달을 세상의 이별과 연결시켰고 인생의 무상함을 느꼈다. \ "Zhuge 를 돌려, 저지대 가구, 불면 쉬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회전과 낮은 손가락달의 운동은 밤이 이미 깊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달빛이 성홍의 정자를 돌리고, 조각한 문과 창문을 낮게 통과해 방에서 잠을 잘 수 없는 사람들에게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형을 그리워하는 다정함뿐만 아니라 추석 때문에 가족과 재회할 수 없어 헤어진 모든 사람들을 가리킨다. 잠을 잘 수 없다' 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날 수 없어 슬퍼서 잠을 잘 수 없는 사람들을 말한다. 얼마나 애석한가, 보름달은 할 수 없다! 그래서 시인은 달을 이유 없이 원망하며 말했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왜 화해를 해야 하는가? " 너는 밝은 달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면 모두 둥글까? 대조적으로, 사람을 떠나는 슬픔이 더 무겁다. 명월이 일부러 사람을 난처하게 하고 성가시게 하는 것을 탓해야 한다. 이치에 맞지 않는 말투는 시인의 동생에 대한 깊은 애정을 더욱 돋보이게 하지만 불행한 사람에 대한 동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런 다음 시인은 펜을 돌려 위로의 말을 하고 명월을 변명했다. "사람은 애환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옛날부터 완전하지 않다. " 물론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그녀가 먹구름에 휩싸였을 때, 그녀가 손해를 볼 때, 그녀도 그녀의 아쉬움이 있었다. 예로부터 세상에는 완전무결한 일이 없었다. 그렇다면, 왜 잠시 떠나는 것에 대해 괴로워해야 하는가? 결국 시인은 마음이 넓어서, 그는 즉시 달이 무고하다고 여겼다. 그렇다면 우리는 왜 일시적인 이별 때문에 슬퍼할 필요가 있는가? 이 세 마디 말은 사람에서 달까지, 고대부터 현재까지 모두 고도로 요약되어 있다. 말투로 볼 때, 아마도 악명을 대표해서 앞의 질문에 대답한 것 같다. 구조적으로, 또 한 층, 인월 대립에서 인월 융합까지. 달을 위해 변명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인사 철학관을 강조하는 동시에 미래에 대한 희망을 기탁하는 것이다. 달이 저물 때, 사람도 함께 모이기 때문이다. 철리가 있다.

글자의 끝에서, 그는 "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함께 살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단견새' 는 아름다운 모습이다. 여기에서는 창아를 가리키며 달을 의미한다. 물총과 함께 있다' 는 뜻은 명월을 의미하고, 전고는 남조 사장' 악부' 에서 나온 것이다.' 천리 밖에서 명월로 삼다.' 인류의 이별은 불가피한 것이므로, 사랑하는 사람이 건재하다면, 천리 떨어져 있어도 세상을 비춰주는 명월을 통해 두 곳을 연결시켜 서로의 마음을 소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장수를 기원합니다" 는 시간 제한을 깨는 것입니다. 천리 공선연' 은 공간을 돌파해야 하는 장벽이다. 명월에 대한 공동의 사랑을 주고, 서로 헤어진 사람을 하나로 뭉치게 하다. 옛사람들은' 신이 친구를 사귀다' 라는 말이 있다. 친한 친구는 비록 하늘이 제각각이지만 마음이 통할 수 있다. 천리공연아' 도 일종의 정신적인 우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일반적인 자위와 상호 격려가 아니라 시간, 공간, 생명 등 중요한 문제들에 대한 저자의 태도를 보여 시인의 정신경지의 풍부함과 폭을 충분히 보여준다. 왕보에는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라는 두 구절이 있다. 의미심장하고, 좋은 문장으로 전해지는 것은' 천리 총 연연' 과 비슷하다. 또한 장구령의' 망월사원' 은 "달, 지금은 바다가 가득 차서 온 천국을 환히 비추고 있다" 고 말했다. 허혼은 "가을은 먼 곳을 보낸다" 고 말했다. "명월만 기다리고 천리 동군." 서로 참고할 수 있어요. 여러분 모두 해마다 핑안 천리 밖의 아름다운 달빛을 공유하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저자의 축복과 그리움을 표현하며, 작가의 활달한 마음과 낙천적인 정신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시는 바로 선인의 시사를 자신의 작품에 융합시켜 일종의 보편적인 감정으로 주조하는 것이다. 서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시는 동생 소철 () 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 말은 수시가 추석 밤에 이별의 고통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축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문장 은 소사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예술적 성취로 볼 때, 그 구상은 독특하고, 길은 독특하며, 낭만주의적 색채를 지니고 있으며, 예로부터 추석사 중의 절창으로 인정받았다. 표현상 단어의 전반부는 세로로 쓰고 후반부는 가로로 서술한다. 전편의 전략적 요지, 다음 편은 30% 할인된다. 전반부는 역대 신화 혁신이자 위진 육조 유선시의 진화 발전이다. 후반부는 순선 묘사이고, 사람과 달은 쌍이다. 연역물리라고 하는데, 사실 해석한 것은 인사다. 만년필이 복잡하게 원을 그리며 흔들린다. 레이아웃에서, 맨 위 조각이 공중에서 솟아오르는데, 마치 텅 비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 물결은 계단식으로 되어 현실로 돌아간다. 마지막으로, 현실과 현실이 얽혀 있다, 허. 시 전체는 아름답고 장대한 장면을 배경으로 요정이 하늘로 돌아가는 것, 직무인간, 이정 입세의 차폐와 혼란, 활달하고 인생에 순응하는 낙관과 아름다운 소망, 철리와 인정이 충만하다는 것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입의는 높고, 입의는 참신하며, 의경은 그림과 같다. 마지막으로, 활달한 감정으로 끝내는 것은 시인의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감정과 운은 서로 이기고, 경지는 웅장하며, 매우 높은 심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단어는 아주 좋은 문장으로, 소어의 명료함과 넓은 풍격을 전형적으로 반영한다.

작가는' 세계의 우주의식' 을 칭찬하고' 신기한 영원한 면전에서 경악' 하는 정태를 포기했다. 그는 자연의 변화와 발전을 완전히 초연하게 대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의 법칙에서' 인연' 의 삶의 의미를 찾으려고 시도했다. 그래서 이 단어는 기본적으로 감정이 희박한 가을음이지만,' 터치봄' 의 정취가 부족하지 않아 사람을 매료시킨다.

이' 수조 노래' 는 줄곧 호평을 받고 있다. 호자의' 계어은종화' 는 이 단어가 추석을 쓰는 최고의 단어라고 생각한다. 이 단어는 마치 명월과의 대화처럼 대화에서 인생의 의미를 탐구하는 것 같다. 도리도 있고 재미도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그래서 이미 900 년 동안 이야기했다. 우치엔' 서리 내리는 작은 코너':' 동파'' 물조' 를 부르면 맑고 눈이 가득하다. " 수호전' 제 30 회, 나는 8 월 15 일을 썼다. "나는 달에 대해 추석에 관한 노래를 한 곡 부를 수 있다." 나는 "동파학사의 중추수 노래" 를 불렀다. 송원의 노래를 볼 수 있다. 시 전체가 의경이 호방하고 넓으며, 감정이 낙관적이고 활달하다. 밝은 달에 대한 동경과 세상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그 낭만적인 색채, 색다른 스타일, 흐르는 언어는 여전히 건강한 심미즐거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