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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촨 화이 난 종교

남법 이곳의' 남' 자는 간단명료해 보이는 형용사인데,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

첫 번째는 모산 가이드법, 즉 하모산 가이드법으로 이해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남악형산의 남으로 이해할 수 있다.

셋째, 소주 (오늘 호남 소양) 강 위에 있는 연못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 연못은 성남에 있기 때문에' 남' 이라고도 불린다.

넷째, 장 Tianshi 베이스 캠프의 남쪽.

다섯째, 남쪽을 가리킨다.

모산의 남쪽, 남법은 바로 모산법이다. 이 학파는 나의 졸작' 담모산' 에서 이미 토론했는데, 여기서는 말하지 않겠다. 남악항산은 옛 축융봉의 땅이다. 9 년 후 심효학파 창업자 왕진이 이곳에서 비밀리에 수련을 했고, 나의 조상 서원은 남궁으로 들어갔다. 그것의 산의 남쪽, 그곳의 정신은 녹색이며,' 남법' 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많은 다른 법률이 산간 지역에 퍼지기 때문이다. 이곳의 남법은 허공 변화의 방식을 특징으로 한다. 크면 땅에 떨어지고, 흙은 산이 되어 강에 토한다. 작은 것은 닭 한 마리로 불을 끄고 동전 하나를 동전 열 개로 바꿀 수 있다.

본초강목' 에서 베껴 쓴' 신서' 가 바로 이곳의 산물이다. 이 법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계일 뿐이다. 역사적인 이유로 이 학교의 방법은 민간에 많이 숨어서 할 수 있는 사람은 드물다.

또 다른 이른바 남법은 광생석천두광정 기록에 따르면 오늘 호남 소양 용담 밑바닥의 돌상자 책에서 얻은 방법을 가리킨다. 이 책에는 당대의 심연의 석천에서 수집한 편지 세 통이 있다. 심씨는 삼오오 악담을 퍼붓는 방법에 능하다. 그래서 이 책은 글과 저주로 가득 차 있다.

현재 호남에는' 선천성파' 라는 학교가 있다. 마술을 잘하고, 금지령을 잘 내리고, 시정을 잘하며, 흐린 날과 준이를 모집한다. 이 파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심은 "수련 창시자, 가을의 은둔자, 김정호가 진정한 불행을 재앙으로 전환했지만, 하나님의 재앙이었다" 고 칭송받았다. 선천적인 학파의 발전도 호남 본토 매산학파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점차 일부 매산학파의 법과에서 심공, 윤잘생긴 것을 청하는 내용이 등장하고 있다. 큰 병을 치료하고, 나쁜 병을 치료하고, 악귀를 잡는 내용이 상당히 보편적이다. 물론, 저주와 금지에 능한 문파로서, 아직도 많은 보존된' 절차' 가 있는데, 예를 들면 물 속에서 불을 채취하거나 샘을 빌려 나르는 방법 등이 있다. 이런 방법에서 전해 내려오는' 혼합원경 * *' 은 악을 처벌하는 법보로 여전히 루반 방법과 견줄 만하다. 정통 부적을 배운 도우라면' 소후' 장군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조후 성, 자서. 동진 () 시 촉인 () 은 전란을 피하기 위해 동생 조미안 () 과 함께 청성산 () 에서 공부했고, 마술이 심오하여 도행이 뚜렷하다. \ "청성기 \" 는 수나라 황제 를 기록 할 때, 법원의 초청으로 쓰촨 역사 도지사, 현재의 지방기검 관원에 해당한다. 그가 취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악만두를 빚어 농작물을 침수시키고 농가를 침수시켰다. 위조 는 즉시 전주 군민 을 이끌고 나교 에 맞서 싸우고, 직접 칼을 가지고 물에 들어갔다. 연안 군민의 환호성 속에서 그들은 칼을 휘두르며 악만두를 베어 홍수를 잠재웠다. 책에는 "주민이 착용하고 신으로 여긴다" 고 기록되어 있다. " 나중에 수나라 말 농민 봉기 난동으로 은거했다. 현지 백성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관문에 절을 세우고, 또 둘째이기 때문에 천하에서 조지로 () 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은' 이랑신 ()' 으로 모시고 있다. 송휘종은' 청원묘도진왕' 으로 봉쇄된 뒤' 천왕' 으로 봉쇄됐다.

말하자면, 나를 심문하고 싶어하는 도내외의 친구들이 많을 거야? 전대사' 는 이빙 부자잖아요? "Erlang 신" 은 양 지안 아닌가요? 역사상 확실히' 천주' 는 이빙 부자이고' 이랑신' 은 항요영웅 양견이라는 말이 있다. 그러나 전자는 두 절이 모두 관개에 힘쓰고, 물 관리의 공과에 현혹되기 때문이다. 후자는 소설가에게 붙어 있어 도가, 불가의 세대전승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조후승일 후 옥제에게' 소후 장군, 화남관제사' 로 봉쇄되었다. 그러나 불행한 일은 항상 행운의 일을 동반한다. 첫 요정 수업이라 신과 귀신의 관계를 잘 처리하지 못했다. 게다가 조후의 성격까지 합치면, 악이 원수처럼 된다. 많은 귀신을 죽였다. 그래서 어느 정도의 처벌을 받았다. 조후는 속죄를 위해 자구를' 시험' 사자로 삼천 년 동안 폄하하였다.

바로 이 계기로 조후의' 화 남 * *' 이 세상에 전해졌다. 화남법은 완전한 도교로, 현존하는 화남법은 일반적으로' 원제' 라고 불린다. 사실' 황원 * *' 의 본명은' * *' 로 강희의' 엽선' 에서' 현자' 라는 단어를 피했기 때문에 원화로 바뀌었다. 남궁파:' 남법' 이라고도 하지만 모산 등지의 남법과 혼동하기 쉬우므로 구별해야 합니다. 이심영의 도교파 표에 따르면 남궁파는 튜링, 좌부, 견호, 천호라고도 불린다. 그 교리에는 음양, 오행, 육인, 기문, 신운, 비술, 질서, 옥부, 위조술, 석경이 포함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마술을 잘하는 복희도교로 현녀, 귀신기 구 9 일의 시조이다. 또 구름이 있다: 남궁파, 기식방, 피세비법, 길기피범, 검기로 악을 제거하거나 허형 은영으로 탈바꿈한다. 손을 놓으면 어색하고, 취하고,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세상에 존재하도록 허락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검선파는 남궁파의 한 가지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