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당신에게 "연꽃만 붉고 죽지 않는다" 는 것을 상세히 소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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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근실은 바늘보다 단단하고, 심분은 노랗게 물들었다.
옥백란방은 개의치 않고 청루는 가볍게 웃는다.
모옌 (WHO) 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이렇다.
삼추녹색정은 서리를 맞고, 연꽃은 빨갛게 남아 죽을 때까지 남는다.
여강 샤오리 주반륜, 류토아 향옥춘.
두 가닥의 금비녀는 독창 작품이 먼지로 변하지 않도록 서로 승낙했다.
유유히 물이 말과 같고, 자줏빛 단풍평초가 미워요.
야생 토양 천 년 원한, 지금까지 원앙 기와를 태웠다.
둘째, 감상하세요
괴로운 노래, 일명' 교만농가',' 괴로운 노래'. "고금의 악기" 에 따르면, "괴로운 노래는 금석숭이 녹주를 위해 만든 것이다." 괴로운 노래는 그 변주곡이다. 남제서 왕경택전: "종형이 조정 앞에서 거문고를 연주하고," 비가를 쓰다. " 송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늘 감사하게 한숨을 쉬지만, 김랑은 약속을 할 것이다. ""
시 전체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처음 네 문장은 부정적인 예시로 시작하는데, 뚜렷한 억울함을 담고 있다. 이후 네 마디 말투가 달라져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여전히 세상에 사랑이 있다고 믿었다. 마지막 8 문장은 초중경과 유란지의 슬픈 사랑 이야기를 통해 세상에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사랑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것이 바로 여주인공이 원하는 것이다. 시의 마지막 네 구절은 음울하고 감동적이며, 유유초수가 천년의 들토를 돋보이게 하여 시공간의 거리를 넓혀 후세 사람들에게 충분한 상상의 공간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사람의 사랑 이야기에 매료되면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의' 보라색 근심홍 미워' 에서 볼 수 있듯이, 동정과 유 () 의 사람과 일이 그렇게 많아서 미장이조차도 흙먼지로 부부를 갈라놓을 수 없다. 설령 기와를 태워도 쌍쌍이 되어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아직 참신하고 어두움 속에서 밝은 느낌을 준다.
"삼추정이 푸르러지고 서리가 내리고, 연꽃만 빨갛게 시들고 있다." 이 대련은 상징적인 비유로 물건을 빌려 사람을 쓴다. 9 월 늦가을, 병원 녹색 식물 서리 변색; 수면에 있는 연꽃만이 잎이 마르고 가루도 마르지만 죽을 때까지 붉은 색은 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에는 강한 감정이 있다. 일록일홍, 색채 대비가 선명하여 아름답고 매혹적이라고 할 수 있다. 빨갛게 달아올라 죽다' 는 연꽃은 시인에게 비극미의 고상한 인격을 부여했다. 서리가 내리고 변색된 푸른 잔디보다 더 확고하고 얼굴이 환하다. 연꽃의 이미지로 역대 그 아름답고 다정하며 숙연한 여인을 비유하는 것은 시인의 독창적인 것이다.
셋째, 글의 다른 시
상산 낙양 연꽃을 처음 유람하면서 비가 많이 새고 사람을 동쪽으로 보냈다. 넷. 노트
바늘: 해음 "참"
노랗게 물들다: 노랑은 이마가 노랗다는 뜻이고, 고대 여성들은 이마에 노랑을 화장으로 그렸다.
백우란방: 고대에는 옥과 난초가 신사의 미덕을 대표했습니다. 여기서 좋은 여자, 즉 미녀를 가리키는 것 같다.
Jane peiyun: 진흙처럼 철을 자르는 칼을 나타냅니다.
납이 손가락을 감는다: 납은 부드러워서 손가락에 감길 수 있다.
삼추: 고대의 사계절은 모두 맹중 계절로 나뉜다.
여강 샤오리: 바로 초중경.
진주 바퀴: 빨간 바퀴.
버들가지: 버들가지.
상우: 하얀 꽃을 가리킨다.
먼지: 죽음이 먼지로 변하는 것을 말한다.
초수: 초중경이 있는 여강부는 고대 초국의 땅이기 때문에 초수는 일반적으로 현지의 강을 가리킨다.
말처럼 흐르다: 전류가 말처럼 달리는 것을 말한다.
선홍색을 미워하다: 각종 꽃을 가리킨다. 의인화는 미움과 근심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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