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후극 명곡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후극 명곡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루아첸

극목. 청포라는 사실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소개:

루아진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천성적으로 게으르다. 부모가 사망한 후, 그들은 온종일 카지노에서 뒤섞여 결국 가산을 탕진하고, 심지어 인신매매업자의 부추김을 받아 아내에게 도박을 강요하기도 했다. 공교롭게도 시어머니가 딸을 보러 와서 극언했지만, 육은 아내를 팔려고 고집을 부렸다. 시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100 데나리온을 꺼내 딸을 친정으로' 사' 야 했다.

결국 루는 그의 은화를 모두 잃었다. 심야에 귀가하면 사람들은 돈이 텅 비어 합병을 후회하고 목매달아 자살한다. 이웃 채백이 발견한 후, 그녀의 생명을 구하고, 육에게 잘못을 고치고, 그녀를 데리고 시어머니를 만나러 가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육지의 애원 아래 장모부부는 그들을 용서하고 생계를 회복했다.

2. "레드 링 판매"

극목. 담담 봄과 시기에 각 반은 자주 공연한다.

소개:

청말민초의 농촌 청년범과 설금춘은 서로 사랑하고 약혼.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신 후, 삼촌은 그녀에게 장가라는 부자와 결혼하도록 강요하고, 정부에 뇌물을 주어 설에 양가부녀를 유인하여 유배하도록 했다. 설금춘이 출소한 후, 링상인으로 변장하여 장가 방문, 서로 하소연을 하며 묘회에서 함께 날아가기로 약속했다.

1954, 진이 상해 극단이 이 이 연극을 안배했다. 모터와 시나리오 작가, 스튜어트 양이 연출하고 주연을 맡았다. 화동 희곡 참관 공연 대회에 참가하다. 교정본은 상해 문화 출판사에서 출판한다. 이 연극은 설금춘이 붉은 마름모꼴을 팔아 풍영으로 변장한 것으로 유명하다.

3. "10 아니오"

소개:

여자는 믿지 않는다. 남자는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말할 것이다. 여자가 듣지 않는 것은 믿을 수 없지만, 결혼하기 전에 그녀는 남자에게' 10 불' 의 약속을 했다. 그가 부두에서 나가지 못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밤에는 그가 다른 여자와 썸을 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가 실수로 사람을 해치지 않도록 주먹을 연습하게 하지 마라.

그는 매춘 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가 수녀를 훔치지 못하게 해라. 그가 불게 하지 마라, 많이 불면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나쁜 친구를 사귀지 않도록 그가 찻집에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가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모든 남자들이 승낙했고, 그들은 재결합했다.

4, "작은 분할선"

일명' 작은 분리'.

소개:

젊은 선비는 부잣집 여자와 밀통하며 만나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세 번의 데이트로 선비는 무슨 이유인지 식언을 했다. 네 번째는 약 8 월 추석인데, 여자는 풍부한 술요리를 준비했다. 수재가 이경까지 도착하지 않아 부모님께 술을 대접하고 달을 감상하는 수밖에 없었다. 그런 다음 학자 는 약속 에 와서, 부모 의 존재를 보고, 돌아 가야했다.

다음날 밤, 수재는 여자 집 담을 넘어 여자에게 물었고, 실수로 연못으로 떨어져 병으로 쓰러질 수 없었다. 병이 나은 후, 수재는 또 방문하러 갔다. 여자는 네 번이나 수재가 일어서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수재는 처음 세 번의 이유를 설명했고, 네 번째는 여자가 그를 놀리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해석을 거쳐 쌍방의 오해가 또 화해되었다.

5. "치충을 잡아라"

일명 관무입니다.

소개:

주아개, 치충을 잡거나, 죽어가고, 풍수점쟁이를 보고 생계를 이어가는 한 여인이 절도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을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씨는 치충부인의 돈을 사취하려고 자기 집에 가서 점쟁이를 하고, 죽음을 찾고, 기회를 빌려 그녀를 놀렸다. 치충 포수는 호의를 품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보복으로 주에게 치충을 잡았고, 주이의 이빨을 비틀어 열었다.

6. "아비다가 어머니의 집으로 돌아왔다"

아비다가 친정으로 돌아간다' 는 후극의 보존극으로 담춘과 시기에 자주 부르는 전통극 중 하나이다. 문목 교정기' 는 상해문화출판사와 상해문예출판사가 각각 1957, 1 및 1979 년에 출판했다.

소개:

아비다 소녀,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고, 집안 형편이 빈한하여 고모가 이씨네에게 아동양며느리로 선물해 친정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하고 학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느 날 이모는 비다형에게 그를 데리러 오라고 명령했다. 시어머니는 승낙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동생을 집 밖으로 내쫓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고모는 듣고 크게 화를 냈다. 그녀는 이씨 댁에 가서 사건을 판단하고 시어머니를 제복하고, 비다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7.' 등불을 보는 여자'

상해 드라마, 전통적인 상대극; 담춘 시절 여가수가 부른 곡목 중 하나.

소개:

고모와 형수가 남녀의 사사로운 사정을 알아보자 형수가 그들에게 말했다. 이런 식으로 강남 농촌 젊은이들의 생활에 대한 동경과 경사를 거행하는 풍습과 특징을 묘사했다. 이 중 아주머니가 부른 지불판은 단숨에 100 여 구절을 불러야 한다. 판서는 글자를 또렷하게 토할 것을 요구하고, 가창곡은 점점 빨라지고, 기교성은 상당히 강하다.

1956, 문모는 원래 중학교 여학생이 한수건이라는 이름으로 시누이를 속이는 줄거리를 지우고, 대신 소녀가 지갑을 주웠는데, 시누이가 결혼하기 전에 형에게 준 정정 증물로 시누이를 놀리러 간 것으로 추정된다. 고모는 어쩔 수 없이 등불을 보면서 처녀에게 그들이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외삼촌을 찾아 중매를 하고, 부모에게 결혼을 허락하도록 부추기고, 설날에 약혼자가 방문할 때의 심정과 상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8. "안당에서 만나다"

소개:

영화' 안당 만남', 석극, 상하이 영화 제작소 1956 제작. 주요 줄거리는 수영과 진아성이 죽마고우로 어린 나이에 약혼했다는 것이다. 9 년 후 수영의 아버지 김학문은 횡재를 하여 진가의 결혼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그러나 첸 jiajian 후퇴 를 거부, 수영은 하루 종일 집에서 울었다. 청명절에 수영은 부모를 속이고 백초암에 가서 남편을 뵈러 갔다.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던 작은 다리를 지나다가 수영이 걷기가 어려울 때 우연히 한 수재를 만났다. 수영은 그에게 그녀를 데리고 다리를 건너라고 간청했다. 그 수재는 원래 진아성이었다. 헤어진 지 9 년이 지났는데, 서로 알지도 못하고, 얼굴을 맞대고 있지만, 낯선 사람 같다. 다리를 건너서 두 사람이 모두 백초암에 갔다는 것을 알게 되자, 함께 갔다. 백초암 에 도착한 후, 두 사람은 이름을 신고했는데, 정말 희비가 교차했다.

9. 고대 진정

명나라 재상은 정년퇴직하여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어느 날 봄나들이가 마을 사람들의 집에 가서 비를 피했다. 구 Jianlin 의 아내 루, 위엄, 그녀의 죽은 딸 처럼 보이는, 의녀 로 받아 들여졌다.

소개:

지방 병부 상서의 아들 모군서는 유자색을 보고 사념을 일으켜 희롱을 감히하지 않았다. 그는 노예들에게 낡은 장부를 죽이고 시체를 숲 집 입구로 옮기고 임자문을 살인자로 판정하라고 지시했다. 육지는 그녀의 양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했다. 자신의 신분을 감안하여, 시를 치안 판사에게 써서, 숲을 석방할 것을 건의했다. 치안 판사는 또한 마오가의 명령이 임계에서 온 사형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직접 황제를 위해 복수할 수밖에 없다. 사형당했을 때, 상경으로 가서 그를 구했지만 곤산 지사는 은혜를 베풀려 하지 않았다. 이 결정적인 순간에 임자문은 법령에 의해 무죄 선고를 받고 즉시 석방되어 부부가 다시 모였다. 이 연극은 명나라가 강남에서 일어났다는 사실에서 취재했다. 이 연극은' 쌍옥군' 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