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내 마을

내 마을

일정한 간격으로, 나는 항상 전자지도를 열고, 산촌을 찾고, 확대하고 확대하고 확대하고, 위성의 눈을 통해 내가 태어난 마을을 내려다보았다. 남태행산 동쪽 기슭 10 여 리, 임주 분지 동북각의 변두리, 이 마가산이라는 마을이 바로 여기에 위치해 있다. 위성도 속의 눈은 내려다보이고, 기억 속의 한 프레임 재생은 모두 머릿속에 또렷한 입체화면이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산을 제외하고 바로 도랑이다. 산이 아니면 도랑이야! 마침내 좋은 논밭이 생겨났는데, 여전히 북고남, 서고동, 낮은 비탈지이다. 산 아래부터 하강하는 각 구간에는 석두 기지가 있는 높고 낮은 해안이 하나씩 쌓여 도랑 바닥까지 쌓여 있다.

이곳의 고향을 매우 그리워하지만, 이곳이 정말 살기 좋은 곳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그러나 수백 년 전에 이곳에 정착한 선조들은 분명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들은 홍동현의 아카시아 나무 밑에서 비틀거리며 걷다가 수백 마일 떨어진 다른 곳에서 도망치거나, 이삼오촌에서 이주해 온 것 같은데, 마치 발 디딜 틈이 없는 철새처럼, 그들은 점점 약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족과 가족을 데리고 뜨거운 태양 아래 먼지투성이의 하인. 그들이 여기서 걸어서 지쳤을 때, 그들은 바위 위에 앉아서 쉬었다. 그들은 이미 숨을 쉬지 않고 주변 환경을 자세히 주시하고 있다.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도랑을 마주하면 흙이 얇고 두껍다. 온 산천에 가득한 가시나무와 잡초 외에도 멀리서 늑대의 울부짖는 소리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 때문에 아무도 중시하지 않고 황야는 무인지가 되었다! 보세요, 그들의 눈은 모두 빛이고, 목구멍도 약간 촉촉합니다. 바로 이거야! 나는 더 이상 방랑하고 싶지 않아! 도처에서 발판과 거처를 찾는 것은 정말 큰 발견이며, 큰 놀라움을 불러일으킨다! 안정되었지만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험난한 고생과 비교하면 또 무엇이었을까? 네가 실력이 있고 고생을 한다면, 이 곳은 왜 아름다운 집이 될 수 없는가? 그들은 여기에 정착하기로 결정했다. 산기슭에 간이 초막을 세우고, 비탈에 크기가 다른 황무지 몇 개를 개간한 다음, 자신이 가지고 다니는 농작물 씨앗을 뿌린다. 생명의 희망은 방금 불을 붙인 연기와 함께 서서히 솟아오른다.

온 산이 온통 말자나무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곳을 마자산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서쪽 산비탈의 백년 말자나무 옆에 집을 짓고, 이 모든 것을 말자나무의 망명과 거처로 삼았다. 그 후 수백 년 동안, 그들의 자손들은 이 오래된 스퍼스를 신목으로 여겼고, 그것은 마을의 토템이 되었다. 역대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숭상하고, 그것을 좋아한다! 이 고목을 둘러싸고 많은 아름다운 전설이 생겨났는데, 그 이야기는 고마자나무의 신기하고 선량함으로 가득 차 있다.

당대의 백거이는 일찍이 어려운 장안 생활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다. 오늘날 각 대도시의 사람들은 늘 장안에 살고 있다고 감탄한다. 하지만 대도시의 번화함과 모든 것에 비해 아무것도 없는 벽지에 사는 것은 정말 힘들었다. 하나는 밝고 고독한 객관식 문제이고, 하나는 생존과 파멸의 영혼 고문이다. 고문의 첫 번째 문제는 물을 먹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대자연이 노림현 모든 사람에 대한 고문이기도 하다. 마을 서쪽 두세 리 밖에 있는 도랑에 수원이 있다. 마을 사람들은 매일 이곳에 와서 생활하고, 그것들을 나무통에 떠서 도랑을 따라 하나씩 골라서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이 얻기 어려운 맑은 물은 마을의 남녀노소를 자양할 뿐만 아니라 부근의 늑대 무리도 자양한다. 사람과 늑대가 이 침을 놓고 다투다가 불구가 되거나 죽었다. 이런 비극은 수백 년 동안 상연되었다. 늑대떼를 피하기 위해, 날이 어두워진 후 서구에 가지 않고 물을 긷는 것은 마을의 철률이다. 물 한 모금도 이렇게 어려운데, 농작물에 물을 주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어쩔 수 없는 사람들은 희망을 용왕에게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용왕은 항상 비바람을 부르고, 그의 어르신이 오켄의 그 골짜기에서 비와 이슬을 내리기를 기대하고, 비바람이 순조롭기를 바라지 않고, 농작물이 수확되기를 바랄 뿐, 사람은 굶주리지 않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을 동쪽의 평지에는 고풍스러운 용왕묘가 하나 있는데, 이미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해마다 사람들은 대대로 경건하게 숭배한다. 그들은 비가 오지 않아도 바람을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가뭄과 비가 적은 철과 같은 현실에 직면해야 한다.

1950 년대가 되자 농민 자신이 사는 사회 형태는 협동조합의 집단화로 대체되어 장기적으로 분산되는 힘이 쉽게 모여 엄청난 에너지를 생산한다. 마을 간부 당원의 지도 아래 마을 사람들은 곧 마을 서쪽의 물을 마을로 유인한다는 데 동의했다. 말하기는 쉽지만, 물이 사람의 의지에 순순히 복종하게 하고, 산골짜기를 넘고 마을을 누비게 하는 것은 사실 매우 복잡한 공사이다. 특히 기술 경험이 없는 산촌 농민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달 동안의 노력 끝에 마을 사람들은 산을 찢고 도랑을 파고 구덩이를 파고 연못을 건설하여 마침내 물을 마을로 끌어들여, 가축의 생활용수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몇 십 묘의 논밭에 물을 주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기가 어려워 모두들 환호하며 많은 노인들이 흥분해서 눈물을 흘렸다. 마을의 이 쾌거는 곧 임현 현위 서기 양귀이의 주의를 끌었다. 그는 여러 차례 물전환 현장에 가서 현장 답사를 하고 있으며, 1956 년 2 월 이곳에서 전현수리건설현장회를 열고, 전현에게 마가산에서 공부하라고 호소하며 수리건설의 새로운 고조를 불러일으켰다! 양귀이는 1960' 인장강 입림' 동원회에서 다시 한 번 마가산을 언급했다.' 1000 인구의 산촌은 깊은 도랑의 샘물을 마을로 끌어들일 수 있다. 우리 현에는 60 여만 명이 있는데, 강수를 임현에 끌어들일 수 없습니까? " 이 일에 대해 마을 사람들은 지금까지 우리 마을의 물 전환 공사의 계발로 대홍기수로 공사가 생겼다고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사실과는 거리가 멀지만, 마가산촌의 전환 공사는 당연히 임현의 물 부족 상황을 어떻게 바꿔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양귀 서기에게 좋은 생각을 제공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홍기수로가 건설됨에 따라 두 번째 간선 수로는 마을 뒤의 중턱을 우회하여 줄곧 동쪽으로 흘러갔다. 더 많은 물을 보존하고 절약하기 위해 남녀노소가 다시 단체로 출전하여 산골 파고, 지반을 다지고, 돌담을 쌓고, 토공을 쌓는다. 3 년여의 시간을 들여 제 2 건로 아래의 산비탈에 토석댐 두 개를 건설한 대형 저수지는 마을의 수천 무 () 의 밭을 관개할 뿐만 아니라 물고기도 기르고 고기도 잡을 수 있고 낚시도 할 수 있다. 물이 부족한 산촌이 하룻밤 사이에 작은 강남으로 변했다. 저수지는 마을 서쪽에 건설되었고, 늑대들은 그곳에서 수원을 쟁탈했다. 한 줄기 댐이 산골짜기를 막고 있는데, 홍기수로가 기울어진 물이 여기에 모여 벽파, 산천 그림자가 모여 눈을 즐겁게 한다. 산을 끼고 물에 접근하여 물화유통하고, 바람이 모여서 번화한 기운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산속의 두 번째 도랑에 서서 발밑의 반짝이는 저수지를 바라보니, 수면 위의 태양의 금빛이 마을에 금빛 대로를 깔아놓은 것 같았다.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서골에서 물을 끌어온 젊은 마을 간부 유씨는 나중에 화순공사 팀을 이끌고 홍기운하 건설에 참여하여 절벽에 공중수송선을 창의적으로 설치해 노동 강도를 크게 줄이고 공사 진도를 가속화하여 홍기수로 공사의 공훈 인물이 되었다. 나중에 그는 남고동 저수지, 대중탄광, 임현 화력 발전소 건설을 주관하고 임현의 토지에서 남북으로 전전하며 임현 정계의 실무자와 임주 CPPCC 의 정식 회장이 되었다. 산촌의 변화를 목격한 또 다른 젊은이는 최입니다. 그는 자신의 열정을 글로 만들어 성 신문에 게재해 팜플렛으로 출판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그는 글쓰기를 견지하며 임현 역사상 첫 소설 작가가 되어 임현과 예북의 문단 지도자가 되어 안양시 임주시협의장의 직무에서 많은 신문학자를 돕고 지원했다.

마을에는 바깥으로 통하는 길이 두 개 있는데, 하나는 동쪽을 지나 동구를 지나고, 하나는 서쪽을 지나 서구를 통과한다. 수백 년 동안 사람들이 마을을 떠나려면, 도랑을 숙이고, 도랑 밑의 바위 위를 잠시 걷고, 다시 도랑을 기어올라 계속 나아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마을명언) 서쪽에는 도랑뿐만 아니라 견고한 주산도 있다. 이 석산은 갑자기 마을 서쪽의 길에 막혔다. 사람은 매번 마을을 나갈 때마다 고개를 들어 궁리해야 한다! 그래서 우공이 산을 옮기고 진주산을 파내어 서구 동구를 마평천으로 메울 수 있다는 건의가 있다. 그런데 도랑을 가로지르는 남구를 메워 마을의 교통 체증 문제를 철저히 해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이 프로젝트는 너무 커서 한 마을의 능력을 훨씬 뛰어넘었다. 그 결과, 마을 계획 및 설계, 많은 인력과 물적 자원을 투입하여, 억지로 마을 양끝의 깊은 도랑에 두 개의 도로교를 건설하였다. 천추가 통행을 바꾸니, 바깥으로 통하는 길이 갈수록 넓어진다. 십만 대군이 태행을 떠나자, 한 무리의 마을 사람들이 이 두 길에서 출발하여 동서남북의 공사장으로 달려갔다. 그들은 밖에서 조국을 건설하고, 집에 돌아가 집을 짓는다. 울퉁불퉁한 마을에서는, 심지어 가지런히 일렬로 늘어선 벽돌 콘크리트 구조의 건물들이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다. 우리 조상의 초가지붕과 어도비 집은 찾기 힘들다.

마을에서 북쪽으로 3km 떨어진 곳에 무평사라는 절이 있는데, 한나라에서부터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줄곧 운명이 다분하다. 역사적으로 정부 무력에 의해 진압되었다. 반면에, 다섯 번의 흥성, 다섯 번의 멸망은 다섯 번의 오락이라고 할 수 있다. 산기슭의 마을 사람들이 대대로 거추장스럽게 걸려 넘어지는 것 같다. 절의 비석에는 수십 년 전, 수백 년 전의 글이 새겨져 있어 절의 흥망을 기록하고 있다. 지금 절은 이미 절, 도교, 불교, 유교, 그리고 어르신, 관공, 용왕이 모두 왔다. 중국 문화의 포용성은 이 절에 충분히 반영되었다. 이 몇 명의 신선 관계는 매우 가까워서, 누구도 누구를 방해하지 않는다. 그들은 마을의 몇 명의 성처럼 화목하게 지내며 눈 깜짝할 사이에 마을에서 환난을 겪으며 수백 년을 보냈다. 대부분의 절은 이 10 년 사이에 건설되었다. 선남신녀가 땔나무를 주워 점차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 그들은 사람들의 신앙일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이기도 하다. 절 안의 신선들은 모두 침묵하며 절에 앉아 산 아래를 바라보며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이 작은 마을에서, 나는 뜻밖에도 촌지가 되는 것을 생각했는데, 했을 뿐만 아니라 세 권, 촌지, 족보, 무평사가 있었다. 세 권의 책은 이 마을의 역사 연혁과 변천을 보여 주며 조상의 미덕을 거슬러 올라가 이 마을의 모든 성씨의 맥락을 빗어 정리하며, 현대인의 근면, 수백만 자, 진실하고 진실한 것을 기록했다. 촌지에는 이전에 물을 마을에 끌어들인 후 식수지를 건설했다는 세부 사항이 있다. 당시 마침 국가의 평평한 땅을 따라잡았고, 마을 사람들은 조상의 묘비로 석재를 만들었다. 선조들이 후손들이 집에서 물을 마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하는 것을 개의치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기꺼이 후대에 약간의 공헌을 할 것이다. 그러나, 마을의 어른들은 여전히 이에 대해 두려움과 집착을 느낀다. 수십 년 후, 그들은 여전히 마을지에서 거주지가 바뀌거나 연못이 재건되면 조상의 묘비를 찾아 제사를 다시 세워야 한다고 권고했다. 그의 말은 정교하고 감동적이다!

수백 년 전, 우리 조상들은 그들의 후손들이 어느 날 이 마을을 떠나 현 () 성 () 성 () 경성 () 으로 들어갈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못했다 그들은 조상의 발자취를 따라 도망가고 음식을 구걸하는 대신 원대한 포부를 품고 새로운 세계로 들어갔다. 어떤 사람들은 전국 최고학부인 칭화 북경대학교 시험에 합격했다. 이 몇 백 년 동안, 단지 하나의 선비 산촌이 탄생하여, 김봉황에서 날아갔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중앙 부처 공무원이 되어 농촌의 순순함을 가지고 국가 통치에 참여한다. 국유 기업, 중앙기업에 입사하여 국가의 일대일로(중국이 추진 중인 신 실크로드 전략) 전략 판도에 벽돌을 더했다. 누군가 타향에서 천지를 만들어 내고 사업이 번창하고. 어떤 사람들은 마을에 남아 있다. 그들은 잡초와 가시덤불이 가득한 산비탈에 호두나무와 후추나무를 심었다. 선조들이 바다를 바라보며 탄식하게 하는 불모의 산들은 지금은 금은보물의 보고로 자리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틈만 나면 마을 사람들은 모두 산속을 한 번 걷고, 한 번 돌아서 심신을 산천에 녹이고, 마음이 편안해지기를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유일한 아쉬움은 학교의 밝은 학교 건물이 너무 늦게 왔다는 것이다. 사람이 나갔기 때문에 학생이 줄었고, 그 아이가 떠들썩하고 책소리가 큰 시대를 따라잡지 못해, 삼삼오오 학생과 동행할 수밖에 없었다. 위챗 무리의 친구들은 고향의 사소한 점들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는데, 어린 시절의 추억 외에도 지금의 모든 세부 사항과 변화가 있다. 우여곡절과 비관을 거쳐 고향은 여전히 가장 살기 좋은 영적 고향이다. 외지의 파트너는 자신이 늙었을 때 근본으로 돌아가는 것을 환상할 것이다. 지방 억양은 변하지 않는다. 여기는 아직 소년이다!

첫 조상은 명나라 만년, 즉 1573 년에 마가산에 온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익숙한 복사본이다. TV 에서 국창1573' 446 년 역사를 맛볼 수 있다' 는 소리가 울릴 때마다 이것이 우리 마을의 역사년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446 년, 몇 세대가 가시덤불을 걸치고 길을 열어 말마아산을 마가산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