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드래곤 검을 참수한다.
구이저우성에는 청조 도광년 사이에 세워진 고교가 하나 있다. 천마교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2 12 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산들 속에서 현지인들은 이 다리에서 많은 유익을 얻었기 때문에 이 다리에 대해 높은 경의를 표하지만, 더욱 공경하는 것은 다리 아래에 검을 매달아 현지인들이 초룡검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신기하게도, 초룡검은 천마교 아래에 수백 년 동안 걸려 있었지만 도둑맞지 않았다. 그럼 왜 다리 밑에 검을 걸어요? 구이저우에 사는 현지인에 따르면 이 참룡칼은 용을 베었다고 한다. 용이 다리를 파괴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우리는 만두를 가져와야 한다.
용은 우리의 전통적 의미에서 그런 용이 아니다. 용은 구름을 만들어 안개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주에서 날 수도 있다고 한다. 그는 주로 물 속에 살면서 숨기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호수 등지의 통제권을 쟁탈할 수도 있고, 능력이 매우 강하다. 일정 시간의 연습을 거쳐 그는 용이 될 수 있다. 사람들이 다리 아래에 초룡검을 매달는 것은 내재적인 원인이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드래곤이 세상을 해치지 않고 평화를 기원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 중국 관습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대에는 자연재해와 인화가 언제 오는지, 특히 건기에는 비가 오기를 기도했다. 용은 모든 사람에게 빗물과 홍수를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해서 고대인들은 용을 매우 무서워했다.
또 다른 이유는 이 참룡검이 홍수를 완화하는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리 중간에 홍수가 났을 때 다리 자체의 흔들림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다리 밑에 칼을 매달는 것은 여전히 매우 신경을 써서,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 되고, 방향도 편향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전설에 따르면 누군가가 용검을 훔쳤지만 모두 불행으로 끝났다. 그 이후로 아무도 감히 이 검을 훔치지 않았다. 그리고 이 검의 이름으로 볼 때, 이 검에 대한 사람들의 경외심을 드러낼 수 있다. 도화원의 이야기처럼, 사람들은 진정한 천국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결과가 없었고, 구매자도 없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비록 이것은 미신의 전설이지만, 때때로 우리는 과학적으로 이런 현상을 설명하기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세상에는 우리가 일일이 이해하고 증명해야 할 이상한 일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다리 아래에 용검을 매달면 시대와 역사의 변천을 반영할 수 있고, 당시 사람들의 생활상태를 보여줄 수 있으며, 고대인의 지혜를 반영할 수 있다.
둘째, 천마교와 용검 절단
천마대교는 돌아치교로 길이가 32 미터, 길이가 14 미터, 폭이 5 미터입니다. 이전에 댐과 발전소가 모두 다리의 동해안에 건설되어 진흙과 강바닥이 높아졌기 때문에, 지금은 다리 동쪽 기슭의 경사에' 말' 이 하나밖에 없다. 시간과 보존무결성의 측면에서 천마교는 가장 길고 보존이 가장 좋은 다리여야 한다.
천마교의 기이한 점은 용검을 참는 데 있다. 현지 어른들은 천마교가 건설될 때 한 도사가 60 년 후에 반드시 재난을 겪을 것이라고 점술을 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다리 건설을 담당하는 사람은 용검을 다리 아치 가운데에 걸어 재난으로 인한 손실을 줄였다. 이후 1870 년 폭우가 내려 홍수가 나고 용이 나타나 참룡검에 직접 꽂혔다. 용이 떠난 후 참룡검이 없어졌다.
용의 출현은 전설이지만 1870 에서 천마교는 확실히 한 번 수리했고, 용검도 채취되었다. 현지인들이 특별히 스님을 초청하여 의식을 거행한다고 합니다. 천마교가 수리된 후, 그들은 스님을 청해서 매달았다. 천마교는 200 년 동안 존재해 왔지만 현대의 다른 다리보다 훨씬 견고하여 고대인들이 다리를 만드는 지혜와 뛰어난 기술을 구현할 수 있다.
사실 중국의 구이저우 (), 쓰촨 () 등에서 이런 공중부양 캠브리지를 자주 볼 수 있는데, 그것들의 실제 기능도 대체로 같다. 토가 지역에서 유행하는 용검, 특히 캠브리지에 걸려 있는 중간물은 이러한 지방의 문화적 특징의 일부이다. 민국 시대에는 많은 곳에서 캠브리지에 걸려 있는 칼이 수거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되었다.
셋째, 레노버 현실
현재에 살면 눈앞의 행복만 보고 근본을 잊어서는 안 된다. 중국은 문명의 고국으로, 중화문명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천 년 동안 끊임없이 이어져 왔다. 새로운 시대에, 우리는 역사를 존중하고, 열정을 가지고 우리의 역사와 우리의 조상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전통 문명을 잃어서는 안 되며, 그것을 배우고, 정수를 취하고, 찌꺼기를 버리고, 우리가 더 잘 발전하고, 시대와 사회의 진보를 촉진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나는 네가 신화 () 와 역사 () 를 연결시킬 수 있을지 모르겠다. 세상에 정말 용이 있나요? 공룡과 같은 상황인가요? 일찍이 사료에 따르면 용의 모양은 뱀과 비슷하고 전설의 용처럼 보이지만 진짜 용은 아니다. 용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는 일치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중국 문화의 넓고 심오하다는 것을 보여 줄 수 있다. 과거와 현재, 갑작스러운 자연재해와 인화에 직면하여 인류는 자연 앞에서 보잘것없다. 특히 중대한 재난이 발생했을 때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사람들은 일부 과학기기로 판단할 수밖에 없다. 초룡검 한 자루가 먼 옛날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고 할 수 있다.
나는 1998 년의 대홍수를 기억한다. 그것은 재앙적인 재앙이었고, 희생자와 희생자가 많았고, 영향의 범위가 넓고 파괴력이 컸다. 이것은 자연재해의 영향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준다. 그러나 사람들이 객관적인 법칙을 존중하고, 자연에 순응하고, 우리의 자연을 파괴하지 않는다면, 사람과 자연은 조화롭게 지낼 수 있다. 과학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점점 더 예측을 하고, 피해를 최소화하여 사람들의 생명과 기타 안전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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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문화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우리의 전통문화를 쉽게 부정할 수 없다. 어느 정도까지, 참룡칼은 사람들의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반영할 수 있다. 설령 우리가 현대 사회라 하더라도, 우리는 인간의 승천의 관점을 믿는 것이 아니라 자연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용검은 역사가 남긴 중요한 물건이다. 천마교의 조형은 중국 석아치교의 건축예술을 구현할 수 있으며, 중대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인민노동지혜의 결정체이다. 그들은 역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높이고 우리의 지식 시야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