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만화를 보고, 작문을 쓰고, 점쟁이 300 자 아이가 고모집에서 밥을 먹고, 고모가 생선을 만들어 준다. 아이는 먹으면서 말했다: 이 물고기는 정말 맛있다. 가시를 넣지 않으면 더 좋다!
개구리 한 마리가 목사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운명을 물었다. 목사가 말했다. "내일, 한 젊은 소녀가 너를 알게 될 거야." 개구리는 행복하게 뛰어 올랐다: "오, 정말? 왕자의 결혼식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목사가 말했다. "아니, 그녀의 내일 생물학 수업이야."
장 선생과 후 선생은 좋은 친구이다.
어느 날, 장 선생은 후선생의 집에 갔고, 후선생은 집에 없었다. 그의 아내는 장 선생에게 "너 이름이 뭐니? 클릭합니다
"제 성은 장입니다."
"긴 활인가, 초기 장인가? 클릭합니다
"활이 길다."
장 선생은 집에 돌아온 후 아내에게 후선생의 아내를 칭찬했다. 장의 아내는 매우 불만이다.
어느 날, 후선생은 장 선생의 집에 방문하러 갔다. 장 선생도 여기에 없다. 그의 아내는 후 선생에게 물었다. "너 이름이 뭐니?" "
\ "면제, 성 허우. 클릭합니다
\ "당신은 남성 원숭이 또는 여성 원숭이 입니까? 클릭합니다
"샤오밍은 부정행위로 해고당했다."
그는 신체검사에서 자신의 갈비뼈를 세었기 때문에, 결국 발견되었다. ""
한 농민이 똥 한 통을 들고 있는데, 한 외국인이 보았다! 와서 손에 찍어 물었다: "이 소스는 얼마입니까? 클릭합니다 농부는 말을 하지 않았다. 외국인은 화가 나서 "늙은이, 너는 나에게 소스가 얼마인지 알려주지 않는다" 고 생각했다. 나는 너에게 말하지 않는다, 너의 소스는 악취가 난다!
아포는 한 초등학교에서 가르치고 있다. 그는 키가 크고 위엄이 있지만 긴장하면 말을 더듬는다. 그는 시험을 감독할 때 학우가 부정행위를 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화가 나서 부정행위를 한 학생을 가리키며 소리쳤다. "너 ... 너 ... 너 ... 너 ... 너 ... 너 ... 너 ... 너 ... 너 ! 그 후 9 명의 학생이 일어섰다.
선생님은 반에서 당직을 서는 학생들을 꾸짖으며 말했다. "칠판이 이렇게 더러워요. 걸레는 건조해요. 지구본에." 그리고 손으로 닦았다. "온통 회색이다."
오, 선생님. "당직 학생이 말했다." 네가 그것을 놓은 곳은 바로 사하라 사막이다. "
어머니는 종종 양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치마를 입을 때 흔들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어린 소년이 안에 있는 작은 * * * 을 볼 것이다! ""
어느 날 양양은 기뻐하며 엄마에게 말했다. "오늘 샤오밍과 그네를 쳤어요. 제가 이겼어요!" ""
어머니는 화가 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에게 말하지 않았니? 치마를 입고 진열하지 마라! "
양양 자랑스럽게 말했다: "하지만 나는 너무 똑똑해! 나 는 작은 * * * 을 벗어 내 작은 * * *! "
멜론 상인: "와서 수박을 먹어라, 달지 않으면 공짜야! 클릭합니다 ""
배고픈 아가씨: "와! 좋아, 보스, 달콤한 것을 먹어라! 클릭합니다
어머니는 쌍쌍에게 일어나라고 하셨다. "어서 일어나! 수탉은 이미 여러 번 불렀다! 클릭합니다
두 사람은 모두 말했다: "닭이 나에게 무엇을 부르느냐? 나는 암탉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2. 인생길에 있는 작은 선녀의 점쟁이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나는 늘 막막함을 느낀다. 안개 때문인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밖에는 이미 두꺼운 안개가 끼었다. 마치 너를 끝없는 구름과 단절한 것 같다. 장관처럼 보이지만 인생의 방향을 찾을 수 없다 ... 요 며칠 동안 안개가 자욱한 날씨 때문에, 나는 외출을 감히하지 않았다. 외출하자마자 안개 속에서 길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이때 기복을 입고 점쟁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들어왔다. 손짓을 보여 주겠다고 했어요. 그래서 점쟁이는 내 손을 잡고 자세히 들여다보며 생각에 잠긴 듯 고개를 끄덕였다. "너의 생활은 매우 좋고, 전도는 매우 밝다. 클릭합니다 E5a 48 de 588b 6323131335323635438+03431303 23136338 "그럼 왜 인생의 방향을 찾을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사실, 당신은 이미 찾았습니다. 손 좀 봐. " 점쟁이가 그의 긴 수염을 쓰다듬고 있다. \ "아니! 내 손에는 손자국만 있다! " 나는 더욱 의아해했다. \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점쟁이가 손자국에 의지해야 하는 것은 사실 모든 사람의 손자국이 자신의 운명이기 때문이다! 나는 고개를 약간 끄덕였다. " 너는 인생의 방향을 찾았지만 주먹을 꽉 쥐지 않았다! "나는 갑자기 운명이 우리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우리는 그것을 파악하지 못했다. 나는 운명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주먹을 꽉 쥐었다. 하지만 곧, 나는 "왜 어떤 손자국이 여전히 노출되어 있는가?" 라는 질문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물었다. 클릭합니다 그래! 또 어떤 것은 잡을 수 없다. 사람의 성공은 기회에 달려 있음을 설명하십시오. 그래야만 우리는 종점에 순조롭게 도착할 수 있다. ""
말소리가 떨어지자 점쟁이는 구름 속으로 사라졌다. 나는 가볍게 구름층을 헤치고 하늘을 바라보았고, 독수리 한 마리가 씩씩한 자세로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태양도 솟아올라 뜨거운 햇살이 흰 안개를 흩었다. 바람에 안개가 걷히자 내 마음도 따뜻해진 것 같다. 눈앞에 인생의 절정으로 통하는 사다리가 있는 것 같다. 나는 주먹을 꽉 쥐고 최선을 다해 위로 올라갔다 ...
옆에 있는 자명종이 나를 잠에서 깨웠고, 나는 안개 속에서 깨어났다 ...
3. 점쟁이의 작문은 현재 거리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노점상과 거지를 제외하고는' 반선' 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있는 점쟁이이다.
점쟁이는 고대 의상을 입고 보통 검은 펠트 모자와 검은 치파오를 쓴 다음 과장된 선글라스를 착용한다. 구식 가방으로 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물론 책상과 의자, 깃대, 깃발을 달고' 반선' 이라는 글자를 써야 한다. 이런 식으로, 그것은 조금 괜찮은 것입니다.
이' 반선' 더미에서 나이가 들수록 더 맛있다. 구세대의 사람들은 그들에게 특히 미신을 믿으며,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하는 말은 모두 진실이라고 믿는다. 특히 집에 소개팅 대상이 있다면, 소개팅 대상자의 생년월일을 점쟁이에게 먼저 보여줘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점쟁이가 좋은 인연이라고 하면, 반드시 다른 길일을 선택하게 할 것이다. 마음이 맞지 않으면 돈을 좀 더 넣고, 어떻게 지내려고 한다.
나는 점쟁이를 결코 믿지 않는다. 한편으로, 나는 이과를 공부했지만, 그래도 조금은 알고 있어, 그다지 미신을 믿지 않는다. 둘째, 나는 그가 천문 지리와 지식을 안다면 어떻게 점쟁이로 생계를 꾸릴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3 년 전, 나와 사촌 여동생은 거리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점쟁이의 집중지를 지나갔다. 그중 한 점쟁이가 말했다. "너희 둘은 앞으로 행복한 커플이 될 거야." 이것은 단지 쓸데없는 말입니까? 이런 식으로 우리는 더 이상 점쟁이를 믿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엄마가 점을 치러 간다면, 우리는 책에서 배운 것을 그녀에게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네가 점쟁이를 믿을 정력이 있다면, 차라리 자신을 믿는 것이 낫다. 운명은 자기 손에 달려 있다.
4. 고 3 때, 나는 내가 상상했던' 운명' 에 갇혀 운명의 버림받을 뻔했다. 나중에 나는 한 선생님으로부터' 운명' 을 쓰는 비밀을 알게 되어 나의 운명을 바꾸었다.
당시 집안의 고민거리가 많았고, 선생님과 급우들과의 마찰이 끊이지 않아 학업 성적이 급락했다. 대학입시를 앞두고 나는 앞당겨 퇴장했다.
00 한번은 야시장에서 전문 점쟁이를 만났습니다. 호기심 때문에, 나는 반달 생활비를 꺼내서 그에게 점쟁이를 해 달라고 했다. 내가 생각하는 바와 같이, 나는 학교에 갈 수 없을 운명이다. 아무리 바빠도 소용이 없다.
00, 나는 믿는다, 하루 종일 운명에 대해 걱정하고, 공부는 완전히 잊어버렸다. 수업시간에 나는 몰래 종이에' 운명' 이라는 글자를 다른 글씨로 적어 노트북 두 개를 가득 적었다. 나는 여전히 나의 내일이 어디에 있는지 볼 수 없다.
나 자신을 변명하기 위해서, 나는 도처에서 학우들에게 자신의 불행한 운명을 선포하면서, 동시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그들에게 시험해 보라고 권했다. 00 누가 그들에게 통풍신고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담임 선생님 곽 선생님은 나를 알고 계십니다.
어느 날 밤, 곽 선생님은 나를 운동장으로 불러 말을 했다. 나는 자신의 경험을 윤색하고, 자신의 숙명론을 몇 번이고 일부러 설명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때 내가 이렇게 하는 것이 자연스럽다고 생각했다. 나는 운명이 나를 버린 이상 운명과의 항쟁을 포기하고 자연스레 내버려 둘 것이라고 생각한다. 언제나 온화한 곽 선생님은 화를 내셨다. 그는 내 오른손을 잡고 검지를 잡고 모래밭에' 인연' 이라는 두 글자를 적었다.
곽 선생님의 작문 습관은 나와 완전히 다르다. 나는 매우 불편하고 무의식적으로 가볍게 반항했다. 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그의 손은 매우 힘이 있다. 나는 그의 뜻에 굴복할 수밖에 없었고, 그의 통제 하에 그 두 글자를 서툴게 적을 수 밖에 없었다. 나는 내가 쓴 것이 무엇인지 거의 알아볼 수 없다.
곽선생은 몸을 웅크리고 땅 위의 개미처럼 기어가는 글씨를 보았다. 그는 한마디도 하지 않고 오른손을 뻗어 땅을 평평하게 쓰다듬으며 다시 쓰라고 표시했다. 그의 개입 없이 나는 쉽게 글을 쓸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이해하지 못한다. 게다가, 이 두 가지' 운명' 의 표기법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곽 선생님은 나를 바라보며 내가 방금 쓴 검지손가락을 앞으로 들어 올리며 차분하고 태연한 목소리로 말했다. "너도 알아차렸어. 내가 네 손을 들고 글을 쓰면 불편할 거야. 그리고 몰래 반항한 후에 쓴 글자는 너의 진실수준과 거리가 멀다. 자기가 쓸 때는 입에 맞는 말을 하고, 자기가 쓴 것만이 자신의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많은 사람들에게' 운명' 이라는 단어는' 사람이 하나씩' 00' 두드리는 것' 이다. 네가 먼저 고개를 숙이면 항복자로서 무릎을 꿇을 수 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은 다시' 두드리기' 와' 사람' 이 될 것이다. 그것은 강자에게만 고개를 숙인다. "구름" 은 "구름" 이 "간다" 는 것이고, 떠도는 것은 10 년 동안 동서이지만, 핸들은 네가 장악할 수 있어, 그것을 너의 힘줄 구름으로 바꿀 수 있고, 역풍으로 갈 수 있다.
운명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으니, 네가 어떻게 쓰는지 보아라. 그만둘게요. 너 스스로 생각해 봐. ""
00 곽 선생님이 떠나셨고, 나 혼자 땅에 있는 두 개의 서로 다른 한자를 보면서, 내 운명을 묵상하게 했다. 반년 후, 나는 자신과 곽 선생님을 모두 만족시키는 대학에 합격했다. 대학에서 내가 매일 아침 일어나서 하는 첫 번째 일은 자신에게 운명이 내 손에 달려 있고 운명의 좋은 작가가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제 선생님으로서 나는 모든 학생에게 자신의 운명 이야기를 들려주며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바꾸었다. 생활중에 폭풍우가 불가피하다. 비바람을 통해 우리는 시끄러운 세상에서 평상심을 유지하는 법을 배웠다. 우리는 붐비는 생활 길에서 미소를 유지하는 법을 배웠다.
안심이란 무엇인가? 가랑비처럼 고요하고 한가하며, 세례 후의 성숙한 분위기이며, 성패를 간파하는 담담한 태도이며, 모든 것에 대한 관용의 활달인가, 과격하지 않은 깊은 내포인가. 비바람을 겪으면서도 불평하지 않는 것은 일종의 내적인 아름다움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회 개혁과 이해 상충에 직면할 때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다. 어떤 사람들은 혹독한 시련과 불공정한 대우 앞에서 태연하게 대면한다. 어떤 사람들은 좌절과 고난에 직면한다. 어떤 사람들은 갑작스러운 변고와 어려운 선택에 직면했지만, 매우 침착했다. 수시는' 우대' 풍파를 겪은 후 안도감을 느끼며 만리 밖에서 버림받았다.' 고고 고심하여 영남인이 되었다' 고 말했다.
왕위는 수십 년간의 관장 격동을 겪었고, 그는 선의 평온을 얻었다. "소나무 숲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비바람을 겪고 성숙으로 나아가는 것은 일종의 정수심류의 경지이다.
소동포의' 돌파' 라는 책에서 유 선생은 포위를 뚫고 얻은 성숙함을 설명했다.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의 여유를 관찰할 필요가 없는 분위기, 생존을 위해 주변 호소를 멈추는 분위기, 번잡한 미소를 무시하는 것, 극단적인 냉막 제거, 말할 필요가 없는 두터운, 가파르지 않은 높이입니다." 이 말을 얼마나 잘하느냐. 그러나 여선생님의 이런 다른 사람을 비판하는 태도는 늘 좀 안타깝다. 왜 진정한 영웅은 다른 사람이 의도하지 않은 거미줄을 가볍게 닦을 수 없는가? 장년기에 공자는 무수한 로비를 거쳐 결국 실패로 끝났다. 그의 생각은 전부 팔려 반평생 잃어버린 개처럼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만년이 되자 그는 도망친 노국으로 돌아갔다. 그는 정치 무대에서 물러나 살구단에 올랐지만 사상 문화의 정점에 올랐다. 산비탈을 바꾸는 것도 산을 내려가는 것이다.
사실, 불공정, 실패, 심지어 터무니없는 것을 태연히 받아들이는 것은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시지포스처럼' 순간적으로 굴러가는 거대한 돌' 에 미소를 짓는 것이 인간의 성숙의 상징이다. 비바람 외에 포용은 위대하고 아량이다.
비바람이 지나간 후, "놀라지 마라, 법정 앞에서 꽃을 보아라." 계부림, 손쟁기, 전종서 등 많은 거장들이 고난 후에 본연의 순수함으로 돌아왔다.
살을 에는 비바람에 대한 그들의 태도는 떨리는 것이 아니라 태연하다. 성공에 대한 그들의 태도는 자만이 아니라 무관심이다. 생활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인식하고 인식하고, 생활에 대해' 예' 라고 말하는 것은 마음의 평온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비바람, 자살, 광기, 들보 광대, 하수를 넘어설 수 없는 사람들도 있다.
운명에 관한 400 자 작문은 장으로 나누어야 한다.
생활 내용이 풍부해짐에 따라 많은 개념의 내용도 다양해졌다. 예를 들어 운명. 운명이라는 단어는 종교 범주에서 유래했다. 사람의 생사, 부귀, 처지를 일컫는 말. 종교에서, 사람의 운명은 타고난 운명이다. 과거에 사람들은 미신과 이런 운명 이론을 믿었다.
그러나 사람들의 사상의식이 발전함에 따라 운명의 내포도 점차 달라졌다. 사람들의 사상 의식이 소극에서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운명이 운명이라고 믿었던 사람들은 이미 자신의 운명이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고 믿게 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이것은 인류 사상사의 진보가 아닌가? 성격이 운명을 결정한다는 말이 있다. 성격이 운명을 완전히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는 또 다른 일이다. 그러나 항상 미신을 믿고 운명을 인정하는 것보다 낫다.
운명은 무엇입니까? 운명을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모두가 생각할 만한 명제이다. 운명은 객관적인 조건과 주관적 의식 (그리고 행동) 의 결합의 산물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실에서 모든 사람의 조건은 원래 다르다. 유전, 유전자, 물질적 기초, 문화 환경 등. 。 등등. 운명적인 인연이 있다면 이것들을 참고하세요. 한 사람에게 객관적인 조건은 그가 바꾸고 싶어도 바꿀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 요인이 운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는 없다. 사람은 기관차 같다. 기계의 품질은 천성적으로 다르지만, 수리하고 개선할 수 있다. 방향, 속도, 기능이 중요합니다! 만약 가장 선진적인 기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고철 더미이다.
나는 운명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이 위에서 말한 객관적인 조건이 아니라 인간의 사상 요소라고 생각한다. 예: 자신감, 진보 의식, 용기. 올바른 선택, 올바른 방향, 방법 및 방법. 사람들은 종종 쿵푸가 마음에 드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다고 말한다. 사실 이 말은 완전히 정확하지도 않고 완전하지도 않다. 노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노력에는 올바른 방향, 방법, 방법이 필요하다. 운명이 성공률일지도 모른다. 발전의 정도와 속도다. 발전이나 성공을 위해, 더 기본적인 점이 있다: 그것은 바로 지하도로 가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인연은 결과지 원인이나 과정이 아니다. 미래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운명론으로 과거를 묘사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철학적 관점에서 볼 때 객관적인 조건은 외인이고, 주관적 의식은 내인이다. 객관성은 기초이고, 주관은 동력이다. 객체와 주체의 가장 좋은 결합은 인연이다.
나는 운명을 믿는다. 운명을 믿는 것은 변증적인 전체이다. 고정적인 정의가 아닙니다.
운명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쓰는 것은 자료가 아니라 인식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운명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전제된다. 여기서 이해하는 것이 방향이다. 방향을 잘못 고르면 멀어질수록 손실이 커질수록 진보가 아니다.
6. 작은 선녀가 점술 작문을 6 학년 때, 나는 신기한 마법을 가진 작은 선녀였지만, 이런 마법들은 마법으로 자신을 만족시키지 않고 다른 사람을 돕는다. 이것은 우리 천계의 규칙이다.
어느 날 한 아이의 고양이가 나무 위로 뛰어올라 해가 질 것이다. 그는 매우 조급해하며 말했다. "내 고양이가 떨어질 거야! 클릭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선녀, 나는 마침 지나가다가 그에게 달려가 그를 위로했다. "너 왜 그래?" "
그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나, 나, 내 새끼 고양이가 떨어질 것 같아."
나는 서둘러 주문을 읽었다: "쪼개고, 부딪히고, 부딪쳐!" " ""
새끼 고양이가 무사히 나무에서 뛰어내려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남자가 고마워해서 큰 수박을 주었고, 나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가져가서 부모님께 먹여 주세요!" " \ "완료, 나는 즉시 사라졌다.
"남을 돕는 것이 행복의 기초이다" 는 말이 있다.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고, 매일 좋은 일을 하는 작은 선녀는 언제 어디서나 매우 즐겁다.
그것을 참고하고, 그것을 받아들이다.
7. 작은 선녀 점쟁이 나는 신기한 마법을 가진 작은 선녀이지만, 이런 마법들은 마법으로 자신을 만족시키지 않고 다른 사람을 돕는다. 이것은 우리 천계의 규칙이다.
어느 날 한 아이의 고양이가 나무 위로 뛰어올라 해가 질 것이다. 그는 매우 조급해하며 말했다. "내 고양이가 떨어질 거야! 클릭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선녀, 나는 마침 지나가다가 그에게 달려가 그를 위로했다. "너 왜 그래?" "
그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나, 나, 내 새끼 고양이가 떨어질 것 같아."
나는 서둘러 주문을 읽었다: "쪼개고, 부딪히고, 부딪쳐!" " ""
새끼 고양이가 무사히 나무에서 뛰어내려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남자가 고마워해서 큰 수박을 주었고, 나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가져가서 부모님께 먹여 주세요!" " \ "완료, 나는 즉시 사라졌다.
"남을 돕는 것이 행복의 기초이다" 는 말이 있다.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고, 매일 좋은 일을 하는 작은 선녀는 언제 어디서나 매우 즐겁다.
8. 운명을 주제로 짧은 글을 한 편 쓴다. 사람마다 운명이 다르다. 아마도 당신은 운명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당신은 운명의 무력함을 비웃었을지도 모릅니다. 이를 위해, 당신은 운명의 노예가 되고 싶어할 수도 있고, 운명의 주인이라고 자칭할 수도 있다. 그러나, 나는 정말 총명한 사람은 운명과 친구가 될 뿐이라고 생각한다.
토마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길을 가지고 있으며,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하지만 인생의 비극은 다른 사람이 너에게 가라고 하는 길을 걸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역사의 긴 복도를 돌이켜 보면, 많은 황제들은 자신이 천자라고 느낄 것이며, 물론 운명의 주재자라고 느낄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운명이 그들에게 부여한 부와 최고 권력과 아름다운 보물을 누리고 있다. 그들이 마음껏 내색을 할 때, 불가피하게 정복자와 죄수가 될 것 같다. 이때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대부분 비참하게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 예를 들어 이유, 만약 그가 국가 대사를 열심히 경영할 수 있다면, 운이 좋을 때 안사위라는 것을 일깨워준다면,' 일강춘수 동쪽으로 흐른다' 는 아쉬움과 슬픔, 슬픔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비천한 사람은 운명을 믿는다. 네가 득과실할 때, 너는 자신이 실패할 운명이라고 느끼고, 무력하고, 운명의 힘을 과대평가한다. 이것이 아마 점쟁이라는 직업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장사가 번창하는 이유일 것이다. 이런 사람은 수동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기네스 오프 부츠, 로얄 마모 잉크, 황제 숟가락 후, 그는 자신이 보좌 왕 지배 천하를 추구할 수 없다는 것을 보고 당나귀를 타고 술주전자를 안고 운명을 즐겁게 받아들이고 운명의 또 다른 문을 열었다.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불후의 명작을 전하다. 그가 성전에 살 때 백성들에게 선을 행하고 최선을 다하였다.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너는 열등하지 않고, 자기 연민도 하지 않고, 빗속을 거닐지 않고, 달빛에 자조하지 않는다. "하지만 한가한 사람은 적고, 오직 두 사람만 내 귀다."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견지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인연을 친구로만 생각하고, 너와 함께 인생의 길을 걷다. 우리는 감동을 받았다. 셰곤산은 두 팔, 절단, 실명을 잃는 운명을 받아들였다. 그러나 그는 결코 겁이 나지 않고 자신의 지혜와 노력으로 생활하며 국내외 명화를 창작했다. 우리는 증자묵을 존경하는데, 그는 이미 월가의 스타가 되었다. 모건스탠리의 사업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녀는 운명의 성공에 탐닉하지 않고 봉황위성 TV 에 몸을 던져 실제 생활을 추구했다. 운명은 그가 자신의 가치를 승화하는 것을 막을 수 없고, 그의 성공의 길을 지배할 수도 없다.
운명, 육안으로는 존재하지 않는 것 같지만,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깊이 심어져 삶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에 영향을 미친다. 어떤 사람들은 "하늘에 맡기" 고 운명의 종이 되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오만하게 운명을 주재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러나 운명의 친구만이 이성적인 선택이다. 운명을 생명의 선물로 삼자! 너는 그것에 속하지 않으며, 그것을 지배할 수도 없다. 너는 그것을 친구로 여기고, 그와 함께 걸어다니며 자기 가치를 추구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