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샤먼 부처님 점쟁이 _ 샤먼 어느 절이 점쟁이가 될 수 있습니까

샤먼 부처님 점쟁이 _ 샤먼 어느 절이 점쟁이가 될 수 있습니까

샤먼 관음사 법화단

법화극단의 활동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는데, 바로 경을 낭독하고, 아주 젊은 독경대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불가사의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독서명언) 불교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은 자선을 하거나, 대사의 가르침을 듣거나, 불교 과정을 수강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합니다. 법화연극단의 가장 중요한 것은 경을 읽고' 불꽃컵',' 약사경',' 금강경' 과 같은 대승경전을 찬양하는 것이다. 나도 내 개인적인 견해를 말하는데, 바로 경을 낭독하는 쓸모가 있다.

과거에는, 내가 Kannonji 에 있을 때, 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표지판을 자주 보여 주었는데, 특히 어떤 사람이 병이 났을 때. 관음보살의 서명에서 몇 가지 병을 언급했다. 하나는 전괴이고, 하나는 물괴이고, 하나는 미해결 소망이고, 하나는 조상의 불안감이다. 선단 괴괴란 전인이나 몇 평생 전의 원망을 말하며, 계속 따라다니며 우리에게 폐를 끼쳤기 때문에 이 병은 바로 억울한 빚쟁이의 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하나는 물괴이고, 비교적 심각하다. 그 중 하나는 함께 떨어졌고, 한 물보라는 아직 평평하지 않았고, 다른 물보라는 다시 일어났다. 이것은 매우 무거운 억울해서 피할 것이다. 그들은 우리의 내장에서 뛰어다녔는데, 단순히 서양 의학에만 의존하는 것은 정말 방법이 없다. 아직 보답을 받지 못한 소망이 하나 더 있다. 이 병은 좀 나았으니 물러나도 된다. 만약 네가 산신의 땅과 다른 곳에서 소원을 빌었다면, 그들이 너에게 완전한 소원을 준 후에 너는 그렇지 않겠니?

소원. 그리고 그것은 당신을 방해하러 올 것이다. 너를 구역질나게 하지만, 징그럽지 않고, 검사가 정상이지만, 오히려 메스꺼움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이 너에게 경고한 것이다. 아주 간단합니다. 만약 네가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네 번째는 조상의 질병이다. 예를 들어, 과거의 친척들은 제대로 배치되지 않았고, 방해도 되고, 병에 걸리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떻게 다른 사람을 치료하고 돕거나, 자신을 위해 이 네 가지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가장 빠른 방법은 경경을 암송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방법이 없다. 어떤 병은 부처의 증보만이 안정될 수 있다. 자선을 하고 돈을 좀 써서 자선을 하면 큰 일시적인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부처님을 경배하고 염불만이 염불해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 아프고, 더 많은 권력, 더 많은 위망, 더 많은 가족들은 쓸모가 없다. 화연경이 말했듯이 가업들은 모두 버려야 한다. 그러나 제불보살의 의지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이런 이유다. 그럼, 우리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합니까? 관음보살과 인연을 맺고, 경서와 인연을 맺고, 경을 읽고, 부처를 숭배하고, 염불하다. 이것이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현화법사는 우리가 관음보살과 친구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관음보살의 성명을 자주 낭송하고, 관음보살, 짱 속품을 숭배하고, 앞으로 관음보살을 구하며,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준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집이 아프거나 극도로 어렵다면, 보살은 당신이 필요할 때 특별히 당신을 돌볼 것입니다. 이것은 보살의 편견이 아니라 보살에 대한 우리의 집착이기 때문에 보살을 구할 때 적성의 마음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예를 들어, 어제 한 선배의 아버지가 병에 걸렸을 때, 나는 그녀에게 관음보살을 청하고, 경을 읽고, 그를 보내달라고 부탁했다.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반드시 좋아질 것이기 때문에 수술이 필요하지 않다. 나중에 보살이 컵을 가져갔다. 나는 보살이 동의하는 한, 우리 남은 것은 소원을 잘 이루는 것뿐이라고 말했다.

부처의 힘은 불가사의하고 관음보살의 감응도 불가사의하다. 놀랍게도, 우리는 보살의 지혜, 의지, 감응을 시험하기 위해 우리의 일반적인 사유로 추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Hokkekyo 에서 부처는 지혜 1 위 셀리프에게 만약 셀리프가 그렇게 많다면 몇 차례의 재난을 겪으면 부처의 지혜는 측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봐라, 설리버의 지혜가 일등이고, 여덟 살 때 강의할 수 있다. 셰리프조차도 부처님의 지혜를 측정할 수 없는데, 하물며 우리 일반인들이 관세음보살의 감응을 어떻게 추론할 수 있겠는가.

우리는 부처를 배울 때 반드시 부처의 증지를 믿어야 하고, 경전의 증지를 믿어야 한다. 이런 신앙은 우리를 각종 고난에서 해방시킬 수 있다. 우리는 부처를 배울 때 이름에 대해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이름은 매우 편리하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신보살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착한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만약 네가 부처를 오랫동안 배웠다면, 보살조차도 믿지 않는다면, 그것은 인연이 매우 무거울 뿐이다.

업력이 강한 사람은 몇 가지 표현이 있다. 첫 번째는 인과를 믿지 않는 것이고, 두 번째는 보살의 보우를 믿지 않는 것이다. 복보는 인연과 무관하다. 어떤 사람들은 복이 크고 업장이 무겁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부유합니다.

그는 돈이 있기 때문에, 그는 상가를 죽이는 것과 같은 더 많은 상가를 만들고, 그리고 그는 병원에 간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복보가 있어서, 그는 병원에서 천천히 돈을 쓰고, 돈을 다 쓰고 죽었다. 이것은 중업력의 표현이다. 돈을 다 쓰지 않으면 죽을 수 없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죽음 이후, 다음 삶은 반드시 세 가지 해로 이어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평생 모든 복보가 다 써버렸기 때문입니다. 좋은 보답이 없어져 죽은 사람은 반드시 세 가지 사악한 길을 걸어야 한다. 설령 인도적이라 해도 극악무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또한 무거운 업력이다.

둘째, 나는 부처님의 가호를 믿지 않는다. 보살은 영이 있다고 느끼기도 하고, 영이 없다고 느끼기도 한다. 이것이 바로 업력의 출현이다. 어떤 사람들은 보살이 절에서 예민하다고 생각하지만, 약간의 좌절을 당하는데, 마치 보살이 잘 돌아가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삼보에 접근하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이 인과응보입니다. 우리는 경을 읽어야 하고, 주문을 들고, 관음보살과 인연을 맺어야 하며, 삼보를 믿게 하고, 보살의 증거를 믿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식으로, 나는 앞으로 생로병사해도 두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