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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태반고 점쟁이 _ 영태반고 점쟁이는 누구입니까?

영태 무술 마을에는 어떤 마을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영태현은 중국의 유명한' 무술의 고향', 1992.4 입니다. 국가체위는 영태현 최초의 중국' 무술의 고향' 을 수여했다.

송대 이후 장승군은 소법, 원숭이법, 학법을 개척했고, 후세 사람들은' 용존',' 호존' 등 13 종류의 권법을 만들었다. 남권 발전의 전성기, 장백호, 황, 25 년 내 무공 상위 3 위, 역사상 수십 명의 무학 여러분, 수백 명의 무학 여러분. 현재 영태의' 남소림' 무술은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며 일본,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스웨덴, 싱가포르 등 국가의 무술단체와 개인 방문이 있다. 19921110 월 국가체위원회에 의해' 전국 무술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현재 이 현 남소림연구회는 외자를 도입하여 남소림관광지를 개발할 계획이다.

1992 국가체위 무술부 사회부장 회목일행은 영태 민간에 가서 무술의 발전 상황을 고찰했다.

2002 년에 영국 무술단이 우리 무술계에 와서 남소림소림사를 참관했다.

2002 년에 미국 버트 씨와 다른 무술 애호가들이 영태현을 방문했다.

수천 년의 역사 문화의 세례는 영태인 숭문숭무의 향풍을 만들었다. 영태는 남송에서 문학 장원 세 명과 무장원 세 명을 낳았다. 이 완강한 민족은 침략한 일본 해적, 깡패, 토비와 용감하게 맞서 그들의 장병을 진압했다. 남녀노소 모두 무술을 익히는 데 익숙해져, 나라를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보호하고 강건할 수도 있다. 영태무술 문화는 넓고 심오하여 남권의 향토, 호존권 등 15 종의 권종의 발원지가 되었다. 이런 시골 스타일의 무술은 지금까지 계속되어 왔으며, 국가에' 무술의 고향'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남소림, 남소림의 고향은 사찰의 이름이 아니라 전국 남방무학교 남권의 존칭이다. 코남권의 기원은 남송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장자관은 영태현 평가 (반고향) 에서 태어나 집안 형편이 가난하다. 어려서부터 호산에서 소를 방목하고 도교와 인연을 맺고, 호산에서 무예를 익히고, 고개산의' 명산실' 에서 무예를 익히며 남권 (예: 우법, 원숭이법) 을 개척했다. 북권과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전국 무술계에서는 남권이라고 불린다. 이후 남권은 하남 등봉소림사의 북권과는 달리' 남소림' 이라고도 불린다.

1 176 년, 장자관, 소, 연종강은 강서여산 (금용호산) 학도에 이르렀다. 이후 세 사람은 복건 강서 절강 일대를 헤엄쳐 다니며 명성이 자자하다. 장자관은 자칭' 대성' 이고 백성은 그를' 장승군' 이라고 부른다. 그는 원숭이 주먹을 만들었기 때문에' 원숭이 왕' 이라고도 불린다. 명중엽, 오승은' 서유기' 의 손행자 이미지는 저자가 내놓을 감동적인 사적수입서이다.

장승군이 사망한 후 (1 183 복주어에서' 소련' 과' 소림' 의 해음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소림' 으로 오인되었다. 영복 (영태) 사람들은 고개산에 대성묘를 짓고 성관북문에 대성묘를 건립하여 장씨를 모시고 지금까지도 보호가 온전하다. 장 (), 쇼 (), 연연 () 의 남권 () 이 민간에 도입되자 영복은 무술 열풍을 일으켜 인재가 배출되었다. 남송영복은 (석춘 11 년) 장백호, (보경 3 년) 적계, 백운 (5 년 미만) 황 3 명, 무장원, 22 명 무장원, 35 명 무인으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다.

내년 3 년 (1438), 안씨 가문을 대표하여 장 () 과 손잡고 고개산 아래에' 명산서원' 을 건설해 마을 사람들이 무술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그림과 같이). 후세 사람들은 장 () 쇼 () 련의 남권 () 을 북권 () 과 비교하였으며, 나중에는 명산원 (),' 대성사 ()',' 명산실 ()' 을' 남소림 ()' 이라고 불렀다. 남소림' 영웅이 배출되다. 명나라 jiajing 40 년 (156 1), 일본인이 영복에 침입하여 마구 약탈하고 현령 주환이 죽었다. 어려서부터' 명산서원' 에서 무술을 배운 엄준이는 가산을 팔아 600 여 명의 용사 (당시 진현 인구의 약 1/4) 를 소집하여 항일을 일으켜 해적을 Putian 해변으로 추방했다. 파도권' 은 풍랑과 싸우는 느낌이 있어 대대로 전해진다. 나중에 안준은 옥구에 대한 포위 공격에서 전사하여 세종에 의해' 의인' 으로 봉쇄되어 수하산 아래 바다에 묻혔다 (그림 참조).

명나라 숭정 14 년 (164 1), 어려서부터' 명산서원' 에서 무술을 배운 학자 안정휘가 하남 등봉현령으로 임명되었다. 이자성 반군이 등봉에 진출하자 도시 전체가 사방으로 흩어졌다. 팅 후이 혼자 도시를 지키고. 이자성은 충의의 마음이 있는 것을 보고 십여만 냥의 은수리 중 악묘 (중악묘가 시내에 있기 때문) 를 인도했다. 당시 하남에서 심각한 가뭄이 발생했다. 법원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이 십만 냥의 은으로 식량 구호를 구입하라고 명령했다. 이자성이 군대를 이끌고 돌아오니, 격노하여 백성을 죽여야 한다. 틴휘는 말을 채찍질하여 계상 캠프를 죽이고 소리쳤다. "성을 지키는 것은 본 군의 명령이다. 나는 재해 구제의 돈을 가져갔고, 책임은 모두 나에게 있다. 나는 인민에 대해 조금도 감격할 마음이 없다. 날 죽이려면 날 죽여! " 칼을 뽑아 자결하다. 이자성과 부장은 크게 놀라고 탄복할 것이며, 즉시 명령을 발포하여 병사들이 백성들을 해치는 것을 금지하고 즉시 철군할 것이다. 백성들이 통곡하여 성황묘 뒷산에 묻히다. 청제는 부고를 주어' 절'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무결성이 강하여 안타깝다. ) 명말 청초에 마을 사람들은 만청 통치에 불복하여 반란을 일으켰다. 명산서원' 에서 무습무를 배우는 엄과 그의 세 남동생이' 명산서원' 의 무승과 무학 제자들을 모아 호응하는 사람과 명성조의 여병이 연합하여' 남소림' 연합군을 구성해 시력을 되찾고 영복, 옥영 (복청) 등에 군반청을 세웠다.

호랑이가 해외에 널리 퍼지다. 의거가 실패하자 청군은' 남소림' 용사를 포위하고 무학' 고승' 주철 안해는 영복에서 계속 포진했다. 철주 발전의' 용존' 과 안해 발전의' 안해법' 이 복주와 건우에서 전해지고 있다. 건륭년, 부자인 이이이이호가 모양을 이루며' 경호권' 을 만들어 촌민 정화리에게 주었다. Deng guang 은 "호랑이 다리" 킥 칼럼 편향에 능숙합니다. 조추는' 범발' 의 전문가이다. 그는 발톱을 나무에 넣고 하이파이브를 해서 소 한 마리를 죽였다. 덩광은 깊은 산속에 은거하고, 예술을 전파하고, 조희가 푸저우를 떠돌아다니며, "길이 험난하고, 칼을 뽑아 돕는다." " Zhongting Street 의 상점 주인이 고객을 괴롭혔다고합니다. 조희가 상점에 들어갔을 때, 그는 손으로 이 천을 부수었다. 사장은 화가 나서 타자에게 조비를 치우라고 명령했다. 조추는 중정거리에서 주먹을 한 대 쳐서 그의 권력과 명성을 과시했다. 나중에 군대에 입대하여 총지배인의 돈을 맡게 되었다. 홍수전의 의군을 진압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해직되어 고향으로 돌아갔다. 복구는' 호존권' 의 발원지가 되었다. 청말민 초, 정, 송구추호인 영복사 (1854- 1929) 라는 별명은 호경 연구에 전념해 좋은 무공을 연마했다. 그는 푸저우 삼보에 무술 학교를 개설하고 일본의 남서인과 류큐인 주간에게 권투를 전수했다. 일본인은 귀국하여 기예를 전수하여 강력한 상지 가라테 유파를 형성하여 서유럽 북미 등 20 여 개 국가와 지역으로 전해졌다.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일본 무술계는 두 번이나 영태에 가서 조상을 찾았다. 영국, 미국, 캐나다 등 10 여 개 국가의 무술단체와 인사들이 방문하여 무술을 교류한 적이 있다.

민간 무술 열풍.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민간 무술 활동이 우세했다. 그들은 무덕을 숭상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영태에서 유래한 남권에는 용 학 호랑이 닭 소 원숭이 사자 안해 나한 파 등 15 종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수백 년의 수태, 혁신, 발전을 거쳐, 이 권투들은 더욱 심오하고 심오하며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65438-0977 년, 부석사범학원 무술학과를 졸업한 성무술협회 회원 오언씨가 영태로 돌아와 무술유산 발굴 정리 작업을 전면적으로 전개하여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영태현은 전성 무술 발굴 정리 선진 단위로 선정되었다. 그는' 소체학교' 를 조직하여' 무술반' 을 개설하고 매년 전 현의 무술 대회를 조직할 것을 건의했다. 1983 년 영태현 무술협회가 설립되었고, 오언임현 무술협회 회장 겸 사무총장이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전국 최초의' 무술의 고향' 행사 (국가체위가' 무술의 고향' 을 만들기 위해 8 년 전), 정월 12 를' 무술축제' 로 정하고' 무술의 고향',' 무술의 집',' 무술의 집' 을 선정할 것을 제안했다. 1985, 이 현에서 푸링 등 6 개 마을을 선정해 첫 번째' 무술마을' 으로 선정했다. 동시에 교육부문이 어려서부터 학생들이 무술을 배우는 흥미를 키우고 초중고등학교에서' 무술수업' 을 개설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림 참조). 엄무는 전국 무술 발굴 정리 선진 근로자로 선정돼' 영태현 무술지' 편집장의' 세계명인록' 에 등재됐다.

"활처럼 누워 있고, 소나무처럼 서 있고, 종처럼 앉아 있다." 이 "중국 쿵푸" 는 영태를 다 불렀다. 현무술협회가 설립된 후 민간 무술활동이 활발하게 발전하여 많은 새로운 무술선수들이 생겨나 전국, 성, 시 무술대회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장청향 중포촌 임문화 1938 남동 챌린지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해방 후 호존권을 열심히 가르치며 현무술협회 회원, 고문이 되었다. 199 1, 개양진 예이지우는 복주시 무술 대표단이 일본 오키나와 방문에 참가했다. 엽은 제 3 회 중국과 오키나와 현 무술 교류에서 1 등상을 받았고, 현재 현무술협회 부주석 겸 사무총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영태현은 남권의 발원지로 무술은 이미 이 현의 민속문화와 민족 전통 스포츠 활동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10 월, 1992 165438 은 국가체위원회에 첫 번째' 무술의 고향' 을 수여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