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가상생활 3 문제! ! ! ! !

가상생활 3 문제! ! ! ! !

가상 수명 3 독립 실행형 소개

오렌지 푸딩

가상인생 3' 을 위해 통관한 지 몇 달이 지났지만 최근 인터넷을 통해 각 사이트를 둘러보는 공략을 통해' 가상인생 3' 에 대한 게시물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됐다. 빨리 통관을 할 수 있는 것이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겠다. 최근 한 네티즌이 메일을 보내 도움을 청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고비를 넘기지 못하는 것 같아서, 나는 인터넷에 공략을 발표하여 관문을 넘지 못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득이 되기로 했다. 좋아, 우리 긴 이야기를 짧게 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소개내용과 관련해서는 이 게임이 이전의 1 과 2 와 다른 점은 주인공이 하나뿐이라는 점에서 최근 다시 한 번 놀면서 대략적인 내용을 요약했다.

게임의 조작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은 여러 곳에서 면밀히 주시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화면 오른쪽 하단의' Dicer' 키 위에서 끊임없이 회전하는 봉투로 마우스로 클릭하면 통관 조건, 인물 임무, 괴물 임무 3 가지를 볼 수 있다. 통관 조건은 게임 진행 상황과 관련이 있고, 다른 두 가지는' 거래함' 에서 직업을 소개하는 에비와 관련이 있다. 이 세 가지를 얕보지 마라. 플레이어가 이 세 가지를 잘 파악하지 못하면 통관을 할 수 없다. ("거래 그리드" 에 관해서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지도에서 두 손이 봉투를 들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곳이다. 들어가자마자 방안에 사람이 많았고 아비목은 책상 뒤에 있는 사람이었다. ) 그렇다면이 세 가지 역할은 무엇입니까? 내 말 잘 들어:

첫 번째는' 통관 조건' 이다. 통관 조건이 무엇인지 모르면 어떻게 6 관문을 통해 게임을 끝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 제때에 주의를 기울이면 된다.

그리고 또 다른 두 가지가 있다. 통관을 계획한 게이머들은 게임이 최종 NPC 를 물리치기 전에 계속 직업을 바꿔야 좋은 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른바 좋은 브랜드 레드란 배양이 필요하다. 그들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중 한 가지 (이직한 직업을 잊어버렸어요) 는 훈련 후 교환카드라고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1000 HP, 2000 HP, 심지어 수백 HP 를 마지막 NPC 의 6000 HP 와 교환하여. 6000VS200HP 이상을 이길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이기지 못한다면, 너는 편히 쉴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직업을 바꾸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직을 하려면 면허증과 명성, 체력, 지능, 매력이 필요하므로 배양에 주의해야 한다. 2.' 모험' 에 가서 슈퍼마리오를 놀아요. 3.' 몬스터 체크' 로 가서 괴물을 치고 경험치를 얻고 업그레이드하세요. 4. "훈련 그리드" 로 가서 훈련을 합니다. 5.' 천명' 에 가서 점쟁이-물론 이것은 줄어들 수 있으니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면허는 아비목으로 가서 임무를 받고 완성해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거래격' 은 자주 나타나는 곳이며, 면허를 취득하고 싶은 임무는 인물의 임무이며, 제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몬스터 임무는 플레이어가 획득한 몬스터 카드 (영주권) 로, 몬스터가 임무를 완수하고 플레이어가 돈과 영웅 배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히어로 배지는' 게임박스' 에서 입구에 서 있는' 부토' 와 여의주사위 등을 교환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캐릭터 임무를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이 물건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다면 주의해야 할 한 가지 장소는 화면 아래의' 선수 정보' 항목이다. 마우스 클릭으로' 메모장' 항목이 발견되어 플레이어의 게임 진도, 각종 연결 도형이 기록되어 있다. 녹색은 플레이어가 트리거하지 않은 이벤트를 나타내고, 주황색은 플레이어가 트리거한 이벤트를 나타냅니다. Orange 는 자신이 트리거한 이벤트를 정리했다. 이것은 통관 공략이니, 여러분의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그 기술조정에 관해서는 게임 도움말의 설명대로 하면 됩니다. 만약 네가 어떤 어려움이 있다면, 너는 나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

또한 주인공의 집 (즉 지도에 있는 작은 노란 집, 내일 도시 지도에는 단 하나) 도 좋은 것을 많이 얻을 수 있다. 상자와 냉장고에는 HP 가 첨가한 약품이 있고, 5 권과 짝꿍인' 내일의 만화' 는' 신기한 낚싯대' 로 바꿀 수 있고,' 신기한 낚싯대' 는' 거래함' 의 어린 소녀와 바꿀 수 있다. 물론,' 내일의 만화' 도 그곳에서 산 것이다.

자, 다음은 통관 공략입니다. 통관을 원하는 게이머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 관 (내일의 도시): 1. 플레이어는 먼저 집에서 사건을 트리거해야 한다. "할아버지가 나를 보러 오셔서 마법책 한 권을 주셨다." 이 사건은 자동으로 트리거된 것이므로 더 말할 필요가 없다.

플레이어는' 거래함' 의 아비무와 대화를 해야 한다. 아비목은 나에게 몸에 있는 석두 이름이 수정이라고 말해 오락실에 가서 부푸토에게 물어볼 것이다.

3, 그럼 묻지 마세요.' 게임 체크' 로 가서 베부토를 찾으세요. 베부토는 그 목걸이가 성천사 목걸이와 비슷하다고 했어요.

그런 다음 의도적으로 상자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나머지 이벤트는 자동으로 트리거됩니다. 한번은 가죽이 플레이어를 들여오게 하고, 귤군은 거두기로 했다. 사실, 반입하지 않더라도 이벤트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이벤트만 더 트리거하면 여전히 원활하게 통관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4. "나는 그 노인을 만나 알 수 없는 말을 들었다."

5. "가죽을 가져가라" (받아들이거나 포기하라)

7. "가죽은 목걸이가 낯익은 것 같아요."

8. "Abbimus 는 Blair 라는 괴물이 나를 따라오라고 말했다." (이것은 지도에서 촉발된 것이기 때문에 나는' 거래함' 에 가지 않아도 된다.)

9. "노인은 야차왕이 사악한 산에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가 그는 갑자기 괴물을 발견하고 패한 후 사산에 도착했다. "

귤은 가죽가죽을 받아 두었기 때문에 사건 6, 번호 1, 2, 3, 4, 5, 7, 8, 9 를 트리거하지 않은 것이 첫 번째 관문이다.

두 번째 관문 (악산): 1. "나는 내일의 도시에서 늙은 롤리를 만났는데, 그는 악한 산꼭대기의 대장장이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지도 트리거)

2.' 거래격자' 에 가서 철을 치고 있는 할아버지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며' 대장장이가 나에게 입구가 간단하다고 말했다. 내리막길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오르막길이다. 오르막처럼 보이는 것은 사실 내리막길이다. "

다음은 모든 지도 트리거 이벤트입니다.

3. "목걸이의 색깔이 바뀌는 것을 발견했어요. 제 힘이 늘었어요. 가죽은 내가 무섭게 변했다고 말했다. "

4. "피피는 생명의 샘을 언급했다"

5. "아간이 야차왕의 행방을 알려줬고, 나는 먼저 야차왕을 치우기로 했다."

6. "노인은 생명의 샘이 괴물에게 습격당했다고 나에게 말했다."

7. "산 꼭대기에 도착한 후, 나는 많은 괴물을 만났다."

8. "괴물을 물리치고 오랜만에 고향을 보았다"

이 가운데 생명의 샘과 야차왕의 선택 사이에서 귤은 야차왕을 먼저 해결하기로 선택했고, 또 다른 선택은 통관할 수 있다. 두 번째 통관이 끝나다.

세 번째 관문 (내일의 도시): 모두 지도 트리거 이벤트입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저는 향수병에 있는 그 목걸이의 내력을 보고 혼란스러워요."

2. "용은 나에게 괴물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줄 것이다. 나는 패배한 후 위험에 가까워졌다. 가죽은 내가 정신이 방황하고 있다고 말했다. "

3. "비가 올 때 나는 한 노인을 만났는데, 그는 내가 지옥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4. "내가 지옥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5. "내 힘이 나를 떠날 때 나는 매우 기뻤지만, 피피는 지옥에도 좋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6. "내가 내 삶을 추구하는 것을 포기했을 때 보석은 어두워졌다."

7. "바람의 아들이 내가 어떻게 주웠는지 말해 주었다."

8. "라이스는 인생의 길에 많은 선택권이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9. "노인은 일단 눈물의 힘을 장악하면 전 세계를 통제할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10, "가죽은 나에게 늙은 고양이가 지옥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1 1 "용은 내일 도시의 물이 다 떨어졌다고 말해 문제가 심각해지기 전에 내일 도시를 조사하기로 했다."

12, "할아버지는 내일 시내에 사람이 실종되어 며칠 후에 명계에 가기로 결정했다고 말씀하셨다."

13, "피피는 전설의 책이 충분하지 않고 한 가지가 더 많다고 말했다."

14, "나는 해변에서 꿈을 꾸었는데, 깨어났을 때 한 노인을 만났다. 그는 인간이 악마에게 끌려갔다고 해서 사람을 구하기로 했다. "

귤의 선택은 내가 말하지 않겠다. 플레이어가 어떤 것을 선택하든 통관을 할 수 있지만 최종 결말은 다르다. 승부의 차이는 플레이어에 달려 있다. 귤은 두 번밖에 해본 적이 없는데, 아마도 습관적인 문제일 것이다. 결말은 모두 똑같다. 너만 본다. 세 번째 관관이 완료되었습니다.

레벨 4: (악의 산)

1, "피피는 명계의 가게가' 미혹과' 에 들어갔다고 나에게 말했다.

2. 그런 다음' 상점' 에 가서 "나는' 혼란스러운 과일' 을 먹었지만, 여전히 내가 속한 사람을 모른다" 는 사건을 트리거했다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지도 트리거 이벤트가 있습니다.

3. "가죽은 내가 변했다고 생각하여 나를 여관으로 데리고 가서 좀 쉬기로 했다."

4. "우리는 길을 잃었고, 가죽은 나에게 보석의 힘을 사용하라고 제안했다."

5. "보석은 우리를 괴물이 사는 곳으로 데려갔고, 우리는 필사적으로 도망가야 했다."

6. "입구를 찾을 수 없다. 용은 나에게 냉정함을 일깨워 줄 것이다. 나는' 부서진 허공' 의 주문을 읽고 입구를 보았다. "

7. "용은 풍종을 구할 것이고, 가짜 나찰을 만나면 독이 된다."

4 관통관, 주인공은 결국 그와 함께 있는 소녀를 선택해 다음 관문인 해독제를 복용해야 한다. Orange 는 누구를 선택하든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한다.

5 관: 주인공이 선택한 소녀는 모두 지도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인물 선택에 편차가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이 수준은 자세히 소개하지 않습니다. 나찰을 만나 그를 물리치면 해독제를 되찾을 수 있다.

6 관: 이 관문은 모두 지도에 의해 트리거되어 자세히 소개하지 않습니다. 내 개인적인 야망이 다르기 때문에 귤은' 통일신마 양계' 를 선택했다. 멋지지 않나요? 이 관문은 전적으로 개인의 취향을 본다. 어쨌든, 결국, 우리는 여전히 그 노인, 궁극적 인 NPC 와 경쟁해야합니다. 나는 너에게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