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는 프랑스의 유명한 박물학자 부폰의 작품 선집에서 뽑혔다. 게다가, 그는 박물학도 썼다. 이 글은 섬세한 묘사와 문예의 필조로 다람쥐의 아름다움, 온순함, 총명한 특징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설명하고 그 용도를 보완하여 다람쥐가 일종의' 귀여운' 동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송딱정벌레는 프랑스 곤충학자인 파브리스의' 곤충세계' 에서 뽑혔고, 다윈은 파브리스를' 모방하기 어려운 관찰자' 라고 칭찬했다. 동물 생태학의 과학 수필로 송금거북의 외모 특징과 생활 습성을 과학적으로 소개했다. 결혼, 음성, 죽음, 번식은 모두 저자가 곤충에 대한 인문적 배려를 스며들고 있다.
국보-판다' 는 희귀한 동물 판다를 소개하는 코프 박람회이다. 문장 () 는 전문에서 출발해 판다를 둘러싸고 중국의 국보라는 중심을 둘러싸고 선행결과의 논리적 순서에 따라 조직자료를 배열했다. 작가는 예영열, 코프 작가, 보고 문학 작가이다.
"돈의 당나귀" 는 "류종원" 의 저자인 류종원, 당대 문학가로부터 뽑혔다. 이 글은 작가의 우화 작품' 삼계명' 중의 하나이다. 전문은 호랑이가 당나귀를 두려워하고, 당나귀를 알고, 당나귀를 먹는 순서에 따라 호랑이 한 마리가' 거대한 물건' 당나귀를 먹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호랑이의 기지와 용기와 당나귀의 연약함을 보여준다. 이 우화는 강해 보이는 것에 놀라지 말고, 감히 때리고 잘 때리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고 사람들에게 말한다. 이 문장 에서 진화 한 성어 는 천나귀 의 기교 가 있다. 당나귀는 방법이 없어 괴물 등이다.
매미' 는 당대 시인 우세남이 쓴 매미에 관한 시이다. 시 속의 매미는 숭고하고 고귀한 이미지이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외기러기' 를 썼다. 이 시는 방랑 중에 집단을 잃은 사람들의 고통과 즐거움을 표현했다.
당대의 시인 정곡은' 자작' 을 쓴 적이 있다. 이 영물시는 나그네의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처량하고 처량한 울음소리를 중점적으로 표현했다.
[다섯 번째 단위]
뉴스는 하나의 장르로서 넓은 의미에서 뉴스, 전파 클로즈업 등 장르를 포함하고 있으며, 협의적으로는 뉴스를 가리킨다. 뉴스는 짧은 글로 뉴스 정보를 빠르게 보도하는 뉴스 장르로, 일반적으로 제목, 서론, 본문의 세 가지 필수 부분을 포함하며 때로는 결론과 배경을 추가할 수도 있다. 진실과 정확성은 뉴스가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원칙이며, 동시에 보도는 신속하게 제때에 이루어져야 하며, 언어는 간결하고 명쾌해야 한다.
"세 태양" 은 황천휘가 쓴 문학 통신이다. 이 통신은 중국 여성 화가가 꾸준한 노력을 통해 생활과 자연조건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남극에 와서 중국 만리장성역 건설에 기여하는 과정을 기술하며 남극과 시험대원들이 조국과 사업을 위해 고된 분투를 펼치며 중국 과학자의 민족정신과 비범한 용기를 칭송했다.
기록 뉴스' 는 문자 보도와 현장 녹음이 결합되어 사건을 더욱 사실적이고 포괄적으로 보도하는 것을 말한다. 이 뉴스는 중국 발사체 수중 발사 성공을 연대순으로 보도하며 모든 공학기술자, 노동자, 해방군 등의 정신을 칭송했다. 단결하여 조국을 위해 싸우다.
선저우 5 호 우주비행사 출정' 이 글은 스케치 형식으로 연대순으로 이 일을 보도하며 양리위 출정 장면을 포착했다.
해방군 백만 대군 도강' 뉴스는 각 사건의 시간적 특징에 따라 아군 도강의 상황을 진실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며 해방전쟁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다고 선언하고 국민당 반동정부는 완전 붕괴에 직면했다.
중앙 홍콩 정권 인수식이 홍콩에서 개최한 뉴스는 인수인계식의 전 과정을 생동감 있게 보도하며 홍콩이 조국으로 돌아오는 중대하고 깊은 의미를 표현했다.
"칠자의 노래" 의 저자는 당대 시인이라는 것을 들었다. 시인은 독백의 필조로 마카오, 대만성, 홍콩, 아하와, 구룡, 여순대련, 홍콩 섬 등 7 자를 썼는데,' 조국에서 지지를 박탈당하고 학대를 받았다' 는 고통을 받고 조국의 품으로 돌아가고 싶어 했다.
[여섯 번째 단위]
\ "Qinyuan 봄? 클릭합니다 "눈" 은 진 "시집" 에서 뽑혔고, 제목은 "눈: 제목" 이다. 이 단어는 1936 년 2 월에 쓰여졌다. 마오쩌둥은 장려한 산하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 단어는 대기가 웅장하고 풍광이 만리에 현대 무산계급 영웅과 혁명 인민의 천백 년 동안의 숭고한 포부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부산자", "영매", "영매" 의 "부산자" 라는 어패명을 제목이라고 한다. 용 시 등. 남송애국사 육유의 단어와 마찬가지로 모두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데, 단어에 표현된 감정은 다르다. 마오쩌둥의 매화 이미지는 도도하고, 냉엄하며, 준랑하고, 적극적이고 낙관적이며, 육유필의 매화 이미지는 외롭고, 황량하며, 만신창이다.
목란시' 는 북조의 민요로 송대 곽무겸편의' 악부시' 에서 뽑혔다. 시리아 화목란 여성이 아버지를 대신해 군복무를 하는 전설적인 이야기는 화목란 근면, 지혜, 용기, 확고한 고상한 품성과 애국애가의 숭고한 정신을 보여준다. 이 시는 민가가 자주 사용하는 예술 수법을 운용하는데, 예를 들면 인터텍스트, 반복, 대비, 비유, 대립 등이 있다.
《관맥》작가 백거이, 당대 시인. 시는 농민들이 더위를 무릅쓰고 밀을 수확하는 장면을 묘사하고, 가난한 농부의 입을 통해 당시 세금이 무겁고 농민 생활이 고통스러웠던 현실을 이야기하며 시인의 노동인민에 대한 동정을 표했다.
파진' 의 저자인 신 기질은 남송애국 시인이다. 이 단어는 용감한 장군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기개가 보상할 수 없는 애국자의 비분을 표현했다.
연안으로 돌아가기' 의 저자인 하경지는 당대 시인 극작가로 극본' 백모녀' 를 쓴 적이 있다. 시는 연안을 꼭 안고 연안으로 돌아가 연안을 회상하는 연안을 회상하며 연안을 바라보는 연안을 축복하는 내용을 따라 시인의 연안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표현했다. 시의 형식은 북신천유' 등산조' 의 형식을 차용하여, 두 줄의 운율, 시행이 엇갈려 읽기가 유유자적하고 높다.
"더 이상 강교" 는 "신월시선" 작가 서지모, 신월파 시인, "지모 시집", "호랑이집" 에서 뽑혔다. 캠브리지 (Cambridge) 라고도 하는 캠브리지는 영국의 한 도시로, 케임브리지 대학으로 유명하다. 이 시는 부드럽고 조용하여 시인이 말할 때 조용한 마음을 느꼈다.
"나의 중국 마음" 의 저자인 홍콩 시인 황준생은 해외 나그네의 서술을 통해 이국 타향에 있는 해외 아들의 조국에 대한 깊은 애정을 묘사했다.
희망의 들판에서' 의 저자인 첸과 시인은 가사가 엄격하고 음운이 명쾌하며, 형식이 깔끔하고, 언어가 명쾌하며, 노동인민의 행복과 자부심, 미래에 대한 밝은 희망으로 가득 찬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현실에 대한 칭송과 미래에 대한 동경을 통해 삶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황허의 노래' 는 항일전쟁 초기에 꽤 영향력 있는 서정시로, 작가는 광위란 (본명), 작곡은 현성해곡이다. 시인은 황하와 중화민족의 불굴의 민족정신을 칭송함으로써 중국 국민의 강한 결심과 용기를 표현했다.
요새대사' 는 당대 시인 왕위,' 전당시' 의 저자에서 뽑혔다. 이 시는 서사와 서경을 결합하여 서경을 위주로 한다. 그것은 사막과 가을을 배경으로 정붕, 귀기러기, 고독한 연기, 장하, 석양을 공간 실체로 삼으며, 세외 풍경의 그림권을 형성한다. 장면이 넓고 밝고 기세가 웅장하다.
황학루' 는 당대 시인 최호가 쓴 것이다. 시인은 전설에서 출발하여 다시 빌딩에 올라 타향풍경을 도피하여 황혼에 귀가하는 느낌을 불러일으켰다.
도연명, 동진 전원시인,' 귀원' 작가는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평범하고 아름다운 노동생활을 묘사하며, 의경이 순후하다.
특집 연꽃
당대의 시인 왕창령' 채련가' 의 저자는 채련소녀의 천진하고 활발한 성격을 생동감 있는 언어로 표현했다.
당대의 시인 정곡은 연잎을 썼고, 시인은 싱그러운 필조로 연잎의 고귀한 품질을 읊었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증호' 를 썼고 시인은 연꽃과 나뭇잎의 굳은 품질을 배색 수법으로 표현했다.
백련교' 의 저자이자 당대 시인 육거북은 백련교 청아고결한 정신과 내면의 분노를 칭송함으로써 시인의 은둔, 외로움, 자상, 죽음의 정을 표현했다.
송대 시인 수시' 연꽃' 의 저자는 서사를 통해 연밥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표현하며 관직에서 실망하지 않는 시인의 유유유한 심경을 반영하고 있다.
애련설' 의 저자 주돈이는 송대 철학자이다. 그는 한 가지 스타일은 보통 어떤 것으로 설명된다고 말했다. 이 철리산문은 연꽃의 이미지와 성격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정직하고 고상한 기절을 찬양하고 명리를 쫓고 표류하는 악세풍을 경멸하며 작가의 인생 태도를 보여 주었다.
1 텍스트 이름:
저자: "석호 관리"
유형: 서사
출처: 두공부 소장.
2 텍스트 이름:
저자: 《도화원기》
장르: 산문
출처: 도연명
1, "과보는 하루" 는 "과보" 에서 선택한 유파이다. "두 아이 변론의 날" 은 ""에서 선택한 문장 (장르) 이다.
2.' 목란시' 는 민원 편집장에서 뽑은' A (장르)' 입니다. 그것은 책과 함께 고대 서사시의' 쌍보석' 이라고 불린다.
3. 손권' 설득' 은 사마광 편집장의' 손권' 에서 뽑혔다. 사마광, 글자, 집,
집에 가다.
4. "상업" 의 저자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입니다 그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과 (와) 함께 있다
5. "구강의학" 은 "구강의학" 에서 발췌했고, 이 책은 "대편대선" 이다. 작가, 글자, 세대.
6.' 늑대' 는 문언단편 소설집에서 뽑았는데, 작가, 글자, 세명'' 와 대가가 있다.
1.' 산해경' 신화 이야기의 서사소설
곽송모 잠악부 시집' 공작새 남동쪽 비행'.
3. 자건연표 통사 북송 정치가, 사학자
4. 왕안석부절은 북송 시대의 문학가이자 정치가이다.
한유, 류종원, 구양수, 쩡공, 소경, 수시, 소철.
5. 여초 심조 노트 소설' 임사환 철절벽정'
6.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푸송령 씨는 신선에 오래 머물렀다. 라마단 선생의 청대 문학을 이야기하다.
이것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이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