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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림 점쟁이 _ 계림 점쟁이

청대 원목시의 시는 요구에 따라 쓴 것이다.

1. 청대 시인 위안메이의 시' 참조' 에 근거하여 작문' 참조' 를 쓴다.

어느 여름날, 화끈한 태양이 산기슭의 숲길을 달구고 있다. 이때 큰 뚱뚱한 소 한 마리가 멀리서 비틀거리며 걸어왔는데, 등에는 아홉 살 정도 된 목동이 실려 있었다. 나는 그의 짙은 눈썹과 큰 눈, 버드나무 가지로 엮은 작은 밀짚모자를 쓰고 맨발로 있는 것을 보았다. 목동은 소 등에 앉아, 손에 든 버드나무 가지를 휘두르며 소의 파리 모기를 쫓아내며 아름다운 노래를 큰 소리로 불렀다. 우렁찬 노랫소리가 울창한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숲 속의 매미도 마치 목동과 결승전에 있는 것처럼 열심히 노래하고 있다.

갑자기 목동은 노래를 멈추고 손으로 소의 머리를 두드렸다. 소가 멈추고 고개를 돌려 등 위의 목동을 바라보며 물었다. "주인님, 왜 아직 가지 않으세요?" " 도와 드릴까요? 목동은 재빨리 소 등에서 미끄러져 내려와 길가의 나무 한 그루로 달려갔다. 오, 원래 이 나무의 나뭇가지에 새까맣고 반짝이는 매미 한 마리가 누워 있었다. 목동이 나무에 기어올랐다. 이때 매미는 무언가를 알아차린 듯 큰 소리로 우는 소리를 멈추고 재빨리 날개를 접고 높은 나뭇가지에 올랐다. 목동은 매미가 매우 경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뭇잎 더미 뒤에 숨어서 꼼짝도 하지 않고 숨을 쉴 수가 없었다. 오래지 않아 매미는 위험하지 않다고 느꼈고, 마침내 경각심을 늦추고 나뭇가지에 뜨거운 날개를 펴고 계속 노래를 불렀다. "알아! 알아-그래! 목동은 매미가 더 이상 주위의 동정을 의식하지 않는 것을 보고 조심스럽게 접근하여, 빠른 천둥으로 귀를 가리지 못하는 기세로 매미를 잡았다. 불행히도 매미는 도망쳤다. 잠시 후 매미는 다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목동은 재빨리 나무에 올라갔지만, 이번에 그는 매우 자신감이 있었다. 그는 매미가 준비되지 않은 틈을 타서 가볍게 잡았다, 하! 드디어 잡았어! 목동은 매미를 주변의 작은 바구니에 넣고 소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2. 청대 원매태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썼는데, 이곳의 아이들이 병마에서 벗어나 학교에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얼마나 좋은 아이, 하지만 또 다른 해.

기효효가 병마에 대항할 것이다. 왜 신이 이렇게 잔인한가? 그는 그렇게 젊지만 선량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왜 벗어날 수 없는가?

질병? 그는 비록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하지 않았지만, 왜 사람을 울게 합니까? 그의 말 때문에, 그 자신은 병고에 시달리는 환자였다.

고통스러운 고문, 하지만 그는 여전히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그 아이들도 학교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 남을 배려하는 자질은 배울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사실, 사랑은 우리 곁에 있습니다. 마치 학생들이 아침에 민공 자제학교 학생들을 돕기 위해 기부한 것처럼, 이것은

3. 청대 시인 원목 "태는 쌀처럼 작지만 모란처럼 핀다" 는 시의 화제 작문에서 "태는 쌀처럼 작지만 모란처럼 핀다" 고 말했다. 툰드라는 생활 속의 우리와 같고, 별이 총총하고, 너와 나는 모두 평범한 사람이고, 우리는 모두 망망한 사람들 중 평범한 사람이다. 하지만 툰드라는 작지만 여전히 완벽한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땅 가득한 향기를 남기고 평범함 속에서 위대함을 이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끼는 작지만 향기가 넘친다. 이런 향기는 바람에 흩날리며, 물의 흐름에 따라 온 대지를 감염시켰다. 자갈은 비천한 꿈을 안고 말굽의 발자국에서 자신의 자세를 바로잡으려 한다. 같은 잔디가 흙을 깨고 자신의 녹색으로 대지를 장식한다. 자연의 신비는 인생의 철리를 담고 있다.

이끼는 비록 작지만, 온 땅에 향을 남긴다. 이 향기는 마치 푸른 잎처럼 가지에서 떨어지고, 기꺼이 진흙으로 썩어 내년의 봄새벽을 위한 것이다. 하월의 인생은 한 송이의 꽃과도 같고, 웃고,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꽃이 나뭇가지에서 흩어질 때, 그것들은 땅에 향기를 남긴다. 하월의 인생은 촛불과 같고, 생명을 남긴 마지막 촛불은 세상을 밝게 비춘다. 그가 시신을 기부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의 평범한 생활은 더 이상 평범하지 않고 단순한 생활은 더 이상 간단하지 않다고 결정했다. 만약 삶이 그에게 한 번 더 선택권을 준다면, 그것은 여전히 그가 하지 않을 결정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모스의 본성이기 때문이다. 위대함은 평범해야만 해석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끼는 비록 작지만, 온 땅에 향을 남긴다. 이 향기는 흔들리는 꽃바다에 떠 있는 장미꽃 한 송이와 같다. 꽃이 이미 없어져도 최선을 다해 피었다. 모든 먼지는 그가 깨끗이 청소했고, 모든 어둠이 그에게 지적되었다. 장 싱 강 (Zhang Xinghe), 행복한 전이 자, 그는 모든 간단한 일을 잘했기 때문에 평생 위생 작업에 전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평범한 일을 다 잘해서 평범하지 않다. 장성하 () 가 떠나니, 인생은 이끼 향과 같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그는 우리에게 모든 위대한 생명은 평범한 생명으로 측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연약한 꽃은 발밑의 토양 때문이다.

뒤를 돌아보니 모든 사람의 행동과 감정이 물질의 새장에 고정되어 있는 것 같다.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고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져서 꿈의 착지가 될 때, 어떻게 하면 푸른 하늘과 맑은 바람 속에서 진정한 방향을 찾을 수 있을까? 모든 위대함은 평범함에서 시작된다. 평범함에서 위대함까지의 길을 거쳐야만 미카는 진정한 역향을 경험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이끼는 비록 작지만, 온 땅에 향을 남길 수 있다. 그것의 에센스는 모든 마음을 가진 사람을 감염시키고 소환하며, 미래의 활력을 바라고 있다. 좋은 꽃은 항상 피고, 좋은 풍경은 항상 존재한다. ...

4. 청대 시인 위안메이의 시 한 수에 근거하여 300 자의 이야기를 쓴다. 70 세 때 우이산에 놀러 갔는데 우이차에 특히 관심이 있어요.

우이차에 대한 그의 인상은' 차는 쓴맛이 있다. 약을 마신 것 같다' 는 것이었기 때문에 우이차를 좋아하지 않았다. 건륭 51 년 (1786), 우이산을 유람하며 만정 단풍 열쇠사에 도착한 후 우이차에 대한 인상이 완전히 바뀌었다.

그는' 원식 단차주표' 에서 당시의 상황을 기록했다.' 승도가 차를 바치려고 다투다. 컵은 호두처럼 작고, 주전자는 향자루처럼 작다. 넘어질 때마다 삼키기 아쉬워요. 먼저 그 향기를 들은 다음 그 맛을 맛보고 천천히 삼키고,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다. 역시 향기롭고 달다. 한 잔 마시고 한두 잔 더 시도해 보세요. 조급함과 위로를 덜어주세요.

용정은 맑지만 맛은 싱겁다. 부러움은 좋지만 운은 좋지 않다. 옥과 수정의 성질은 확연히 다르다.

그래서 Wuyi 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세 번 요리 할 수 ​​있지만 맛은 여전히 ​​끝이 없습니다. "찻잎 전문가들은 사용하는 찻주전자, 다기, 우이차의 절차, 느낌, 특징에 이르기까지 상세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를 했다. 좋은 차 한 잔은 정말 먼지를 깨끗이 씻어내고 초조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5. 다음 시 두 수를 읽고 필요에 따라 쓰세요. 허디 익스프레스' 고교판 20 10 (1) 4 호에는 고 3 반 왕정 동창의' 태화가 가장 성대하게 피어야 한다' 라는 제목의 연습문제가 게재됐다. 문장 (WHO) 는 대량의 사례로' 태화는 열등해서는 안 되고, 모란을 배워야 한다' 는 중심 화제를 전면적으로 설명했다. 그러나 저자는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고, 이끼가 쌀처럼 작다고 생각하는데, 왜 모란이 필요한가?

우선 종업원의 고된 마음을 확인해야 한다. 물론, 그녀의 출발점은 좋았고, 그녀의 격려는 우리 각자에게 강심제를 주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단지 맹목적인 격려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자신에 대해 잘못된 판단을 내리게 하고, 우리의 오만한 마음을 뒤돌아보지 않고 자기 감상의 늪에 빠지게 하고, 오만과 술에 빠져들게 할 것이다.

6. 청대 시인 위안메이는 계림에서의 지난 일에 관한 시를 썼다. 1736 년 (건륭원년), 연세가 겨우 2 1 세인 원메이는 고향인 항주에서 계림으로 와서 새로운 길을 찾았다.

위안 메이의 집안은 결코 부유하지 않다. 그의 아버지와 삼촌은 외지로 여행하는데, 집은 그의 할머니가 관리한다. 그는 줄곧 고정적인 부동산을 가지고 있지 않고, 임대집에 살고 있고, 집에는 담장이 있어, 매일 사용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위안메이는 항주에서 유명한 조혜이다. 12 살에 수재에 합격하여 신동으로 여겨진다. 절강 총재 정원장 65,438+08 세, 송만서원에 걸어서 구학했다.

젊은 원기는 흥미가 넓지만 과거 예술을 중시하지 않는다. 결국 그는 또 한 차례의 큰 시험에서 졌다. 그래서, 위안 메이의 할머니 는 그를 장시 로 보내 달라고 부탁하고, 22 은 통행료 를 지불, 결정을 내렸고, 계림 에 배를 빌려 당시 광시 총재 막부 삼촌 원홍 에 갔다.

원홍 (WHO) 는 빈곤한 위안메이에 대해 조금도 사양하지 않는다. 그러나 금닭은 이 유명한 신동을 시험하기로 마음먹고 순무관문팔계청에' 동고송' 을 쓰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원기필봉이 돌면서 문채가 날뛰면서 모두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봉, 필봉, 필봉, 필봉, 필봉) 젊은 위안메이는 계림 기간 동안 칠성공원의 칠성암과 서하사를 유람하며' 김열한 페인과 함께 서하사, 계림산수를 바라본다' 는 시를 써 이번 행사를 기념했다.

시는 위안 메이가 6 월에 칠성암에 갔다고 말했다. "산허리에는 5 리에 구멍이 있어 불이 까마귀로 곧장 들어간다." 이전에 칠성암 견학을 갔던 상황에 따라 인근 서하사 스님들이 횃불을 준비하여 가이드로 안내하여 참관한 동굴의 크기에 따라 다른 비용을 받고 민국 시절에도 여전히 이렇다 ('전숙란 광서여행기' 참조). 나는 당시 원메이도 현지 스님에게 이끌렸다고 생각한다.

칠성암 속의 기이한 종유석은 젊은 원기를 놀라게 하고 경탄하게 했다. "산과 강이 한 난로에 용해된다" 는 경이로움은 어떻게 형성되었는가? 그는 고대 신과 요괴가 함께 모인 것이 분명하다고 상상했다. "바람이 불자마자 갑자기 석두" 로 변했다.

그렇지 않으면, "손과 눈이 수백 마리라도 일일이 조각하기가 어렵다." 산을 헤엄쳐 내려온 후, 위안메이는 여전히 생각하고 있다. "나는 만리인이다. 나는 달이 걱정된다."

금계지사 관문에서 3 개월 묵은 후, 박사과가 곧 시험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계림으로 전해졌다. 이 책은 덕소의 연로한 노인들이 과거시험에 응시하고 싶지 않은 독서인들을 우대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것이지만, 김희는 특히 2 1 세의 원기를 추천하고, 그에게 120 냥의 은을 주어 경성으로 호송하도록 했다.

계림을 떠날 때, 위안메이는 금계에게 감격으로 가득 찼다. 한편, 김가지의 특별 추천은 그로 하여금 명성을 크게 떨치게 하고, 한편, 그는 포부로 자신의 재능을 과시할 기회를 얻기를 원했다.

이별할 때 금계에게 증여한' 천홍자께서 계림에서 종성을 송별하라' 시는 자신이' 만리지기, 앞으로 위인을 만나라' 며 "계림의 가을, 장안은 온갖 풍진을 갚는다" 고 말했다. 작별 인사를 할 때, 너는 먼저 눈물을 흘리면, 너는 너의 몸을 몇 번이고 다시 보게 될 것이다. ""

계림의 짧은 3 개월 동안, 위안메이는 그의 삼촌 댁의 하인인 상녕과 우정을 맺었다. "상녕을 송별하다" 라는 시에서 그는 다정하게 말했다. "지기는 귀천을 가리지 않고 가난할 때 취약 심경을 유지한다." ("영원한 이별 장녕") "가난할 때 취약 기분" 이라는 시를 보면 계림에 대한 원기가 만감이 교차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인생의 첫 좌절을 겪은 후 그는 계림에 와서 운명을 바꾸었다. 여기서 그는 명성을 얻고 희망을 다시 불태웠기 때문에, 그는 항상 시에서 그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원매는 200 여 명의 수험생 중 막내로 많은 것을 배웠다. 비록 그가 다시 시험에 떨어졌지만, 재자로서의 그의 명성은 이미 베이징에서 널리 퍼졌다. 그 결과, 2 년 후, 위안메이는 진사에 합격하여 국자감에 입성하여, 그가 거의 50 년 가까이 문단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1784 계림을 떠난 지 48 년 만에 69 세의 원기가 계림에 다시 왔다. 이번에 그는 광저우에서 수로를 따라 서쪽으로 행진했다. 그는 16 년 9 월 (음력년) 에 출발해서 보름 후에 양삭에 도착했다.

이 시점에서, 위안 메이는 이미 문학 세계 지도자, 명성, 몸도 매우 좋다. 당시 사람들에 따르면, 그는 50 대 중반으로 보인다. 배를 타고 여행하는 동안 원메이는 계림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그는 그가 본 것을 묘사하기 위해 9 곡의 육언시를 썼고, 그들이 실제로 그의 고향의 천대산과 안탕산을 능가했다고 생각했다. \ "녹색 머리핀 사진 수평 펌핑, 석순 고독한 매달려.

아옥왕, 8 만 4 천탑을 만들었다. "이 시는 리강 연안의 고립되고 완연한 산봉우리를 불탑에 비유하여, 이미지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선심으로 가득 차 있다.

계림에 다시 들어가 위안메이를 감개무량하게 하다. 그의 일생의 명리는 모두 계림에서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다.

거의 50 년 후, 그 죽어가는 사람 (원기는 자신이 73 세까지만 살 수 있다고 믿는다) 고향을 다시 돌아다녔는데, 그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계림성은 아무 이유도 없이 늙었고, 그해 산천만 살짝 빛나고 있었다. 원기는' 계림성으로 재입하다' 에서 "수석이 무정하고 정이 있다. 온 산이 온통 전생이다" 며 어린 시절 꿈을 찾던 계림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는 계림 거리에 서 있던 젊은 자신을 본 것 같다. "누가 다시 꿈을 꿀 수 있겠는가, 나는 아직도 꿈을 꾸고 있다." 10 년 6 월 8 일, 원메이는 칠성암을 다시 유람했다. 그때서야 그는 50 년 전 그 여름에 방문한 것이 동굴 전체가 아니라 그 중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그것에 관한 시를 한 편 더 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계림 도심의 독수봉은 그 험준함으로 예로부터 여행객들이 짜여져 있고, 석각이 많아 계림 사람들을 오가는 필수 여행지가 되었다. 위안메이는 유람 후 유명한 시' 두수봉' 을 한 편 썼다. 앞의 두 문장은 "문맥이 없고, 갑자기 일봉이 남으로 꽂힌다" 며 후세 사람들에게 계림 군봉의 특색을 묘사한 좋은 문장으로 널리 인용되었다.

시에서 위안메이는 산봉우리의 모양에서 자신의 개인적인 행동과 생각을 떠올렸다. "청산은 여전히 현처럼, 인생은 어떻게 세상과 단절될 수 있단 말인가!" " 이 기간 동안, Yuan Mei 는 칠성암 근처의 푸타사 (Putuo Temple) 를 방문했고, 나중에는 적색산 () 을 오르고 풍동 () 을 구경하며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았다. 계림 기간 동안, 위안메이는 옛 친구의 오래된 집을 방문했지만, 사람은 사물도 아니고 물건도 아니다. 이것은 단지 그의 감정을 증가시킬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초창기에 계림에 처음 도착했을 때, 총독부 관서에서 철수염 거사를 만나, 마술과 도기 양생을 잘한다. 위안 메이는 그를 신선으로 여겼고, 다시 옛집에 갔을 때, 이미 불사로 변한 것을 발견하고, 원래의 유적은 없어졌다. 위안 메이는 한숨을 쉬었다: "보통 신들은 더 많은 눈물을 흘릴 수있다." ("위 사발원 생가 방문") 당시 나는 베이징에 자천할 여력을 아끼지 않았다 (이 일은 당시 광저우에서 발표되었다.

7.' 복숭아나무' 는 청대 원목에서 지은 것으로, 감상을 찾아 시를 만들고, 원기' 복숭아나무' 를 구한다

2 월, 봄이 비바람으로 돌아오니 복숭아꽃이 순식간에 지나간다.

잔홍은 아직 삼천 그루의 나무가 있는데, 갓 피어난 꽃보다 못하다.

위안 메이는 (17 16- 1797), 청대 전당 (현재 절강항주) 사람입니다. 건륭 4 년 (1739) 진사. 7 년, 건륭조정관, 임강녕, 상원 지사. 서른세 살 때,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직무를 그만두고, 양모를 키우셨다. 그는 강녕 (난징) 에서 수나라의 폐원을 사서 수원 이름을 바꾸고 집을 짓고 정착했다. 그는 이곳에서 거의 50 년 동안 살면서 시 창작에 종사했고, 작품에는' 소창방선집' 이 있다. 정원 시 (16) 및 부록 (10); 자오옥' 24 권,' 허자옥' 10 권; 인연 메뉴 1 볼륨 수필, 편지, 배원 메뉴가 30 여 가지나 있다.

위안 메이는 "성령설" 을 주장한다. 시를 쓰려면 자신의 개성을 쓰고,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자신의' 기질' 을 써야 한다고 주장한다. "신" 과 "지식" 의 결합은 기질, 재정, 교양을 창작의 기초로 하고, "참, 신, 산" 을 창작 추구로 삼는다. 그래야만 선천적인 조건과 후천적인 노력을 결합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시는 필로 쓴 것이다. 미인의 머리, 피부, 웃음, 선천적이다. 시 사용 코드, 예를 들어 미인의 옷 보석, 모레. " 그의 시는 주변의 자질구레한 일로 가득 차 있고, 로맨틱한 노랫소리로 가득 차 있으며, 산뜻하고 영영 흐르며 자유자재로 흐르고 있다. 산수시가 우아하고 정교하다.

음력 2 월부터 양력 3 월이어야 한다. 봄에는 복숭아꽃이 일찍 피는데, 왜냐하면 먼저 피었다가 다시 피기 때문이다.

나머지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좋은 시는 좋은 시가 아니라 매력도 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