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추의 고토 (고토는 팔자 중의 태양을 가리키며 생명을 대표한다. 삼추는 출생 순서를 지적했다. 만물이 수확할 때 (늦가을, 만물이 수렴함), 외허내실 (이때 한기가 상승하기 때문에 (한기가 심해지므로), 따뜻하게 해야 한다 (태양이 따뜻해지는 것이 가장 좋다-병자가 말리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암시한다), 물이 촉촉하다 (토양이 건조하지 않도록 물이 있었으면 좋겠다). 뿐만 아니라, 데칸은 금 (데칸물도 여분의 금 가스를 배출할 수 있음), c 는 금 (c 불은 금 가스를 너무 많이 제한할 수 있음), 토양의 영 (토양의 원기를 증강시킬 수 있음) 을 보충할 수 있다. 그러면 가을에 태어난 것은 짜고 무성합니다. (그렇다면 가을에 태어난 것은 무성합니다.) 데시벨은 앞에 있고, C 는 뒤에 있다. (우선 순위 문제가 있다. 바로 앞에, C 는 뒤에 있다.) C 와 C 는 모두 투명하고 기러기 탑의 칭호입니다. (D 와 C 가 함께 천간중에 나타난다면, 주께서 1 위가 될 것입니다.) C 가 두 명 있거나 C 가 없는 사람은 각 방면에서 두드러지거나 높은 군사 권위를 가지고 있다. (C 가 없지만 C 가 두 개 있으면 다시 한 번 벼슬을 하거나 군공으로 발탁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또는 불병일 수도 있지만 임임은 없고, 가짜는 부드럽고, 마지막에는 성실하지 않다. (팔자 중 불병만 있고 임수는 없다면, 주님은 위선적인 가짜 문사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아니면 임무병, 의식걱정, 돈밖에 없는 사람들 (팔자가 임무병화라면, 명주의 운명은 부자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또는 금 국 으로 분기, 데실 루트, 이 사람 부자 가축, 부자 비싼 (팔자 에서, 지지가 금 국 을 형성하는 경우, 하늘에는 데실 이 있고, 지지가 뿌리를 가지고 있다면, 이 사람은 반드시 부자가 되어 관직을 얻을 것이다). 또는 네 개의 창고를 지원하고, 투철한 갑옷을 가진 사람은 부유하고, 갑옷이 없는 사람은 빈궁하다. (땅이 네 개의 창고를 모두 부유하게 지원하면 하늘에는 갑옷이 있고, 갑옷이 없는 사람은 가난하다.) (서양속담, 돈속담) 또는 A 가 돈이 없으면, 그는 모두 이해할 수 있다. (A 는 돈이 없고, 금은 나가고, 좋은 일을 많이 하면 역시 유명해질 수 있다.) 또는 불, 물 구조 없이, 악당 (팔자가 불 것이고 물 부족 자제, 그럼 이 사람은 소인) 이다. 또는 c 는 땅 에 숨어, 금 의 경우, 꽤 선택, 플러스 비 보조, 부유 한 관대, 음성 지혜 (예: 팔자 에서 c 를 볼 수 있는 경우, 계사 는 지지 에 숨겨져, 금 을 빌릴 수 있다; 만약 또 비자 조력자를 하나 더 추가하면, 이 사람은 부유하고 대범하며 명성이 매우 좋을 것이다. 빈드를 본 사람은 비참하고 가난할 것이다. (천도가 빈덕이라는 글자를 계시한다면, 이 사람은 매우 가난하고 비참할 것이다.) 8 월 성금국, 병정구조 없음. 이 사람은 외롭고 외롭다. 만약 그가 정창을 뚫는다면, 그는 타고난 신이다. 이 사람은 세상에서 제일 좋고 오복은 완벽하다. (만약 한 달에 태어났다면, 지지는 금국이다. 병틴의 구원이 없다면, 이 사람은 외로울 것이다. 만약 명병과 암정이 자신을 도와준다면, 이 사람은 세계 유명 인사이자 완전한 오복인이 될 것이다.) 요컨대, 자신의 땅이고, 그 후에 신을 취한다. (요컨대, 삼월생의 목숨은 먼저 계서에 의거하고, 이어 병에 의거한 다음 계서-서신의 보조성이라고 생각한다.) 9 월에는 토양이 풍부해서 써야 하고, 나머지는 적당히 써야 한다. (월만토성, 응용이 적당하고, 기타 모든 것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기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피타고라스는 촉촉하고 힘겹게 뛰어다니는 손님들이 지쳐서 고향을 떠났다. (왕성한 토지신 토성 고첸 형, 물이 가득한 윤노형, 모두 고생스럽게 뛰어다니는 유랑 생활에 속하며, 구체적으로 뛰어다니는 운명도 고향을 떠나는 생활이다.) 피타고라스는 재무관이니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다. 갑자는 북에 있고, 기아치는 금관을 착용한다. (오직 토지신 재위, 재관이 와서 깨지지 않고, 이상적인 구도이다.) 갑자북 등지로 운반될 것이니, 그래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벼슬을 하지 않고 벼슬을 하고, 심은 부귀로 형벌을 면했다. (완료: Wuji 토양 서해 마오 공식, 쉔 Sanhe 국 재정; 그러나 모두 처벌과 상해의 운명을 피한다.) 생명학이란 생명을 대량으로 해석하는 이론으로,' 주역' 에서 기원한다. 속칭 점쟁이라고 한다. 점쟁이는 중국 민속과 사회 심리상태를 가장 잘 반영한 것이다. 중국인의 위관의식은 매우 강하다.' 배우고 우측시' 는 줄곧 독서인의 신조였다. 일반인은 승진할 방법이 없지만 황호의 꿈은 대대로 전해져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벼슬이 벼슬을 할 때, 이런 강렬한' 관본위' 욕망이 점리학에 반영되는 것은 바로 네가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점쟁이 내용이 풍부해서 그에 대한 연구는 우리가 중국의 전통문화와 민속을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중국의 점쟁이 발전은 깊은 사회적 기반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중생이 운명에 대한 보편적인 인정과 보이지 않는 힘이 자신을 조종하고 있다는 것이다. 명리는 인생의 진리이다. 명리는 인생의 운명의 진상이다. 생명리학도 점쟁이의 이론이다. 생사가 있고, 운에는 기복이 있고, 생명은 자연, 즉 생사의 상황, 그 결말과 흐름을 가리킨다. 운이란 모레, 사회성, 즉 인생 경험의 다양한 방식, 정도, 가능성을 말한다. 운명은 부귀 빈천 부귀 영욕을 포함한다. 운명은 불가피하게 인류의 생존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며, 자연과 사회법칙의 이중 제약을 받는 것은 객관적이고 정해진 것이다. 그러므로 운명은 신비한 힘이 아니라 묘사하고 분석할 수 있는 객관적인 힘이다. 그것은 선천적인 요인과 후천적인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다. 하지만 운명의 힘은 어마하고 사람의 통제를 넘어 이해하고 묘사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는데, 이런 운명을 예측하는 방식은 바로 사주팔자이다. 인연' 은 두 가지 의미를 포함한다. 하나는 생명이다. 즉 주팔자로 구성된 일종의 배열조합으로 길흉과 길흉을 구현한다. 두 번째는 행운, 즉 한 사람의 일생의 모든 단계이다. 인연' 과' 운' 의 결합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인생의 인연을 형성했다. 명리선생님은 매우 엄하다. "명리학, 즉 중국 전통의 상술은 형식적으로 정밀한 과학에 기초한 학술이 아니라 민간 신앙에 속한다. 운명은 생명의 운명 법칙에 대한 탐구이다. 사람의 다양한 숫자 (생년월일, 이름 스트로크 등) 를 사용합니다. ) 인간의 성격과 운명을 추론하고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있다. 동서고금에 모두 관련 이론이 있는데, 중국의' 주역' 시리즈는 바로 이 방면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고, 팔자점리, 위자낙서, 점성술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