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악항산 별나바둑, 사찰이 즐비하며 육조 이래 유명한 종교 성지였다. 불도 * * *, 경쟁과 화합.
도가 깃털이 빠른 승리를 거두었다.
일찍이 서한 시대에 도교가 남악에서 활동하기 시작했다고 소개했다. 한무제는 남월왕모묘 도사 왕곡신을' 태위선생', 가죽은' 태소선생' 으로 봉한 적이 있다. 남북조 시대까지 이곳은 기본적으로 도가의 세계였다. 깃털은 남악이 상술한 생명의 거처, 장기 교육의 정신 영역, 선도성, 만물, 대중을 위한 천국, 주령도사의 우주 천국이라고 주장한다. 여기서 사는 법을 배우면 날개를 펴고 날 수 있다. 그들은 월신을 진정한 남월왕으로 공경하는데, 고대의 진정한 적송자인데, 그의 조상 이일 (즉 왕좌의 노군 노자) 이 적송자의 길이라고 한다. 남방에 바치는 신은 아홉 개의 약제의 왕관을 쓰고, 주광의 가운을 입고, 밤의 빛을 쓴 무고한 봉인을 쓰고 있다. 일부 사서에도 남악백일승의 그림자가 흔히 볼 수 있는 기록이 있다. 주령자개봉수렴동에만 진대의 진성명, 석예금, 윤도전, 진혜청, 남조의 서령보, 장, 장여진, 던과 같은 9 명의 도교신선이 있다. 따라서, 세계 각지의 도사들은 앞을 다투어 단단을 정련하여 장생불로술을 추구한다. 최고봉 때 온 산에는 40 여 개의 도관이 있었다. 그중 가장 이른 것은 287 년 서릉과 덩재화엄봉 아래 창립된 사였으며, 그 뒤에는 현사, 구선도관, 동문사, 북국자감, 서릉사, 옥청사, 보현사 등 명사가 뒤를 이었다. 연대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이 건물들은 여러 해 동안 수리를 하지 않았다. 집현봉 아래에는 여전히 비교적 잘 보존된 황관정이 있다.
황제사 남악지역의 유명한 남악부인. 전설적인 남악 부인, 성 위 명화마을, 일명 위, 산둥 임성 (오늘 지닝시) 사람들은 산서인의 딸이다. 젊었을 때 고전을 많이 읽고 마술을 숭배했다. 나는 일찍이 목숨을 구해서 결혼한 적이 없다. 나중에 스물네 살 된 그녀는 부모님에게 남양의 유유연과 결혼하도록 강요받아 두 남녀를 낳았다. 유언은 수무현령을 받은 적이 있지만, 웨이는 남편과 함께 도착한 후에도 여전히 고집스럽게 경수승을 읽으며, 늘 백일 동안 돌아오지 않는다. 한 달 밤, 태극실물안, 동화청, 벽해실물, 실물 태자 네 명의 선인이 그녀의 침궁에 올라 31 권' 태극보문' 과' 청정내경' 을 바쳤다. 당시 천하대란이었는데, 그녀는 마침내 홍진을 간파하고 시녀 마고모를 데리고 남악으로 가서 수행을 했다. 그녀는 유가 쓴 김에 관한 책을 읽었기 때문에 먼저 금 위에 있는 큰 돌을 타고 하늘을 향해 기도했고, 이 석두 는 나중에' 밭 발코니' 라고 불렸다. 그녀는 또 집현봉에 가서 봉우리 밑에서 작은 봉우리를 발견했다. 소봉의 남서쪽에는 10 피트 네모난 석두 한 조각이 다른 석두 위에 안정적으로 놓여 있어 마치 외발 네모난 탁자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그녀는 그것을 제사 제단으로 만들어 앞으로 이곳에서 날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저는 사람들에게 석두 옆에 도관' 자허정' 을 지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이곳에 은거했다. 하루에 세 번 큰 돌 위에서 기도하고 싸우는 것 외에 그녀는 모두 사선으로부터 증여된 진귀한 두루마리를 읽었다. 이 16 년 동안 나이가 들수록 얼굴빛이 붉어졌다. 동진 9 년 (334 년) 두루미 83 세 생신의 밤, 그녀는 제단에 있는데, 한 무리의 신선들이 학을 몰고 와서 신고모를 만나겠다고 주장했다. 그래서 그녀는 칼을 들고 갔다. 서왕모와 합작하여 천대산 군웅산 오왕 대화산 남악 등지의 신선 사무를 관리하다. 송년은' 호' 를 주고, 원우는 연간에' 고도파 보라색 허원' 호를 주고, 모산 후계자 1 세대 성을 주며, 견사와 남악부인을 선물했다. 모산의 후계자는 2 대 현학 선생님 양으로 부인이 직접 가르쳐 3 대 진사로 전해졌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지금까지 이어졌다. 위부인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수이 대업 14 년 (6 18) 에 위관각 (당대라고도 함) 을 지었는데, 안에는 위부인 동상이 있었다. 당대력 3 년 (768), 대서예가 안진경이 중수하여 친필로 비문을 써서 위부인의 깨달음을 설명하였다. 이때 당태종은 자칭 노자의 후손으로 도교에 대해 매우 추앙했기 때문에, 위부인은 더욱 명성이 높다. 이백은 "신선을 찾아 남악으로 가라, 위부인을 만나야 한다" 는 시구가 있다. 송인종은 그것을' 자허원준각' 이라고 명명했다. 정치와 5 년 (1 1 15), 개명 노랑. 황정' 이라는 단어는 사선이 수여한' 청황청정 내경' 에서 따온 것이다. 황정경' 은 도교의 고전으로, 일반적으로' 상청내편' 과' 상청외편' 이라는 두 가지 고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상청내편' 은 후세 사람들이 지은 것으로 의심된다. 송대 장준방의' 도장' 운에 따르면 황정이라는 단어는 "황색도 중간에 있고, 법정도 사방, 뇌, 마음, 비장에 있다" 는 뜻이다. 그래서 황정경은 도교의 필독 책이다.
황정관 현부지는 청건륭년 사이에 이전한 것으로, 집현봉 아래 백룡담의 왼쪽에 위치하여 남월사에서 2 리 떨어져 있다. 문 닫는 대련이 있다. "나는 서조에 가서 태후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남악배 부인, 현수막 "산이 높지 않다. "입구 왼쪽에는' 휴발 선관' 석두 한 장이 있다. 본전의 상인방에' 노랑'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본전, 과청, 왼쪽 사랑방은 모두 청대 벽돌목 구조이다. 문밖에는 위부인의' 예두단' (즉 비선석, 비석) 이 있고, 위부인의 비선의 발자국이 있다. 이 석두 조각은 매우 이상하다. 한 사람이 손가락으로 가볍게 건드리려고 하지 않는다. 살짝 움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함께 밀면 움직이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남송 때, 십여 명의 스님이 도교의 불로장생을 해치기 위해 함께 이 석두 조각을 밀었다고 한다. 결국 그들은 전력을 다해 밀지 않고 오히려 거대한 외양력에 놀라 달아났다. 사람들은 위부인이 오백력사를 파견하여 안정되게 했다고 말한다.
역대에는 도교를 배우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예를 들어, 형산 농민들은 저가의 가정을 이끌고 출가하여 관내에서 살다가 페더링을 한다. 창오도사 왕양은 낮에 날고 싶어한다. 남송 때 장사에서 수행을 하러 온 여도사는' 파랑새가 신선을 넘었다' 는 전설이 있었다. 귀곡이 황정관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위부인은 자신이 서왕모의 후손이라는 소식을 보내 수선의 신념을 더욱 굳게 했다. 나중에 옥새는 그녀의 노란 깃털을 보내와 호랑이의 공격과 악승의 상처를 몇 번이나 피했다. 결국 그는 구 () 를 이끌고 비행선석 () 에 올라 두루미 () 의 출현을 통해 구산 () 으로 이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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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조 이래 형월 18 승의 출현으로 남악에서의 도교의 일원화 지위가 깨지면서 불교향불이 나날이 흥성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진폐제 광대원년 (567 년) 남방에서 온 혜스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속승전' 과' 불전' 에 따르면 혜스 성은 리, 무진 (오늘 하남 상) 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어렸을 때 두 가지 꿈을 꾸었다. 하나는 범천이 그에게 부처를 배우라고 권하는 것이다. 둘째, 보현보살은 백상을 타고 그를 찾아와 그의 머리를 만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머리에는 동그란 빵 모양의 고깃덩어리가 자라서 평생 부처님으로 그의 머리 위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꿈과 불인은 그를 불교로 이끌었다. 15 세에 출가하여' 북경경',' 반야경' 을 읽었다. 불교 내부의 종파 투쟁으로, 그의' 현명한 자는 천념하고, 반드시 얻는 것' 이라는 사상은 줄곧 비판을 받아 여러 차례 반격을 당했다. 생존과 발전을 위해 그는 북제를 떠나기로 결심했다. 그가 목적지를 선택할 때, 갑자기 공중에서 "수리하려면 무당으로 가서 남악으로 가라" 는 소리가 들려왔다. 그래서 광대원년에 제자들을 이끌고 남악으로 갔다. 반야사 (이복연사) 는 같은 해 남악에서 창립되고 이듬해에는 반야사 (오늘 장경전) 를 창설해 사방, 남악불향이 전무후무하며 천태종 삼조로 칭송받았다. 그래서 그에 관한 일련의 전설이 경골적으로 가버렸다.
하나는' 바둑이 산보다 낫다' 는 것이다. 그는 남악에 도착한 뒤 남악에 천대사를 세운 친한 친구 해인을 먼저 방문했다고 한다. 나는 해인으로부터 월신이 바둑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경기의 승패를 걸고 싶어한다. 그는 일찍이 그를 때리려는 사람은 그에게 무엇을 주겠다고 자랑한 적이 있다.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혜스는 월신과 대전하기로 했다. 결국 3 전 3 승으로 월신은 식언하지 않고 그의 어떤 요구도 승낙했다. 혜사가 몸을 굽히며 대답했다. "나는 대신에게 한 곳만 달라고 부탁했다. 나를 나의 지팡이와 함께 살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월신은 대범하게 승낙했다. "남악 72 봉을 고를 수 있어요!" 혜사는 급히 두 손을 합친 채 "장서가 스스로 숙소를 선택하게 해 주세요." 라고 말했다. 장서가 함락되어 대신에게 빈승이 사찰이 될 권리를 달라고 빌다. " 달신이 웃다. 혜사는 비밀리에 주문을 읽고 손을 들어 장서를 공중에 던졌고, 순식간에 복엄사 일대에 떨어졌다. 달신이 오랫동안 찾아온 복지이다. 좀 어색하지만 마음을 바꿀 수는 없다. 혜사는 황급히 두 손을 합친 채 그녀에게 감사를 표하고, 선당에 창사발 한 장을 설치해 그녀를 기다리며 일년 내내 그녀의 제물을 모시겠다고 약속했다. 곧 혜사는 비행봉이 정한 보토에 반야선림을 지었다. 역시 선림에 절을 하나 지어 달신이 쉬고 머무는 곳으로 삼았다. 로비에 1 만 3 천 근에 달하는 월신 동상을 모셨다. 월신, 혜사가 이렇게 상을 주는 것을 보고, 더 이상 따지지 않고, 그와 바둑 친구가 되었다.
두 번째는' 달의 신이 하산한다' 입니다. 어느 날 혜스는 축융봉 정상의 악묘와 악신에서 게임을 했다. 악신은 바둑을 이기게 되어 기뻤을 때 악신에게 스님들을 들락날락하게 할 곳을 하나 더 달라고 요구했다. 월신은 이 접지선을 어떻게 그리느냐고 물었다. 혜사는 옷을 벗고 두 손을 합친 채 열 번 말했다. "더 이상 구하지 못한다. 나는 단지 나의 그늘만 원한다. " 그늘진 땅, 기하학에 합당한가? 월신은 잘 생각해서 승낙했다. 이때 혜사가 중얼거리며, 지렁이를 던지고, 순식간에 구름이 되어 점점 더 넓어지면서 곧 앞산의 모든 산꼭대기를 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신은 갑자기 꿈에서 놀라 깨며 소리쳤다. "남악 앞의 산은 사부님께 점령당했고, 나조차도 그 산에 들어갈 수 없었다. 내가 어떻게 안정될 수 있을까? " 혜사가 웃으며, 심지어 말해도 무방하다. 그리고 월신을 가리키며 평소에 쭈그리고 앉아 바둑을 두는 석고를 가리키며 말했다. "당신은 예전에 어디에 앉았고, 앞으로 어디에 앉았나요?" " 이 돌북이 떨어진 곳이 바로 신선이 이사한 보고다. "손가락으로 돌드럼을 가리키자, 돌북은 마법처럼 산비탈을 굴러 내려 산기슭의 공허한 평지에 멈춰 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혜스는 또 합장했다. "내 의견으로는, 대신은 축융에 살고, 풍광길은 가파르다. 백성들의 제사, 정부 제사, 모두 불편하여 하루 종일 쓸쓸하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차라리 산 아래로 이사를 가서 사찰을 하나 더 세우고, 수십 배의 인간향을 즐기고, 몇 십 배의 선가의 적막함을 받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왜 안돼? "월신도 일리가 있다고 느꼈고 혜사의 마법과 지혜에 감탄하여 흔쾌히 산을 내려와 석고가 추락한 곳에 집을 새로 지었습니다. 바로 지금의 남월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달명언) 산을 내려온 후 향불이 산꼭대기보다 훨씬 왕성해졌고, 나는 나의 어리석은 복을 즐겁게 즐기고 있다. 혜사는 곧 장서에 사찰을 하나 지었는데, 이름을 반야사 () 로 지었는데, 반야폴로미도 () 라고도 하는데, 그녀는 반야경 () 을 잘 연기하기 때문이다. 나중에 상광봉 아래에 작은 반야선림을 지었다. 당시 승니의 수가 크게 늘어나 식사당 식객이 1000 명에 달했는데, 그 중 반야사에는 500 명이 책에 등록된 스님이 있었고, 패스트푸드를 먹는 나한은 절 옆에 있는 동굴에 배치되었고, 나중에는' 나한동' 이라고 불렸다.
세 번째는' 탁시 인춘' 이다 절 번영은 좋은 일이지만 절에 물이 없어서 스님들은 매일 먼 곳에서 물을 퍼올리는 고통을 견디고 있다. 혜스는 그녀의 마법과 장시로 절 아래의 모래밭에 맑은 샘을 찔렀다. 스님은 우물로 확장하여' 탁계천'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며칠 후, 휘스는 호랑이에게 장서를 데리고 길을 안내하라고 했고, 절 뒤 동쪽의 바위 밑에서 새 샘을 발견하고, 우물로 확대되어' 호랑이 주천'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물이 마르면 깊어질수록 비가 더 맑아진다. 안에 100 캔의 물을 부어도 증가하지 않고, 안에서 100 캔의 물을 꺼내도 신기하지 않다. 이 두 곳의 신천의 개발은 절의 수원을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회사의 힘도 보여 주고, 영향이 깊다. 항주' 호랑이 주천' 의 유래는 이 샘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네 번째는' 삼생연분' 이다. 한번은 혜사와 월신이 반야사 옆을 거닐며 혜사의 신세를 이야기했다. 혜사는 월신에게 그가 남악 삼생과 인연이 있다고 말했다. 월신이 그에게 확인하라고 했다. 그는 월신을 절 옆에 있는 바위 위로 데리고 가서 아래의 비석을 가리키며 말했다. "나는 여기서 평생 앉아 있었고, 머리는 도둑에게 잘렸다." 월신은 사람들에게 백단향색의 부러진 해골 한 구를 찾으라고 명령했다. 남서쪽으로 좀 더 가면 큰 돌을 볼 수 있는데 혜스가 말했다. "저는 전생에 여기 살았어요." 달의 신이 자세히 보니, 해골은 여전히 있고, 색깔은 맑고 투명하다. 더 나아가서, 반야사와 남대사 사이에서 혜사는 평지를 가리키며 말했다. "여기에 고사가 하나 있는데, 나는 그곳에서 삼생을 주재한다." 그것을 파내면 대전의 초석과 승려들이 사용하는 기구를 볼 수 있다. 이때, 월신은 경탄을 금치 못하여 혜사가 여기에 연단을 세우고 경경을 강경하여 반야경을 강의하는 것에 동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혜사가 유명해져서 출가 수가 만 명을 넘겼다. 후세 불교도들은 혜스의 삼생거 (삼생탑에 대해서는 혜스의 시체가 숨어 있음) 에' 일생암',' 이생탑',' 삼생장' 등의 성지를 지었다.
다섯 번째는 "도불상쟁" 입니다. " 불교의 흥성은 도교도들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자개봉하 구선도 장구양정청 () 은 반야사 상공의 약간의 구름을 바라보며 온종일 노여움을 금치 못했다. 대신, 그는 모든 도교도들이 불교의 신앙을 깨고 정신을 얻기 위해 여기저기를 깎아내도록 격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아무 소용이 없어 더 나쁜 대문에 많은 도랑 자국이 남았다. 구양수 정청은 진현종의 개국 원년 (569 년) 에 진두건업 (오늘 남정) 으로 가서 선제에게 혜스가 북제파 내정을 하는 간첩이라고 편지를 썼다. 선제는 사자를 보내 남악으로 시찰을 갔다. 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사자는 호랑이 한 마리에게 가로막혀 산 아래 있는 사람에게 향했다. 사람들은 그들이 지혜가 풍부하고 신통하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결코 반항하지 않는다. 선제 황제는 임전에서 마침 꿈을 꾸었는데, 혜스가 홀을 날아서 대전에 가는 꿈을 꾸었다. 사제의 탐욕을 듣지 말라고 했다. 그렇지 않으면 홀을 이용해 궁전을 평지로 만들었다. 그런 다음 선제는' 왕상 거짓 고발' 이라는 죄명으로 구양을 유죄로 판결했다. 그 이후로 huisi 의 명성이 Chen nan 여야를 흔들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병황마란, 진후주가 사랑하는 공주 장려화는 혜스에 대한 추앙에서 남악이 혼란을 피하는 곳으로 택했고, 머리를 자르고, 바이혜스를 스승으로 받들어 자혜라는 이름을 지었다. 혜스는 그녀를 새로 지은 작은 반야선림에 정착시켰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고 () 통치자는 여전히 정치를 관장하고 있다. 이 사랑하는 공주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그는 밤낮으로 사람을 보내 남악으로 가서 그녀를 황궁으로 데려갔다. 비비는 머뭇거리면서 난처한 척하며 말했다. "내 머리카락이 궁중처럼 생기지 않는 한, 나는 궁전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이 계곡에서 잉어 한 마리를 잡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10 일 후, 그녀의 머리카락이 이끼처럼 허리에 감겨 있었고, 얼굴색도 예전처럼 좋아졌고, 계곡에서 3 피트 길이의 잉어 한 마리를 낚았다. 그래서 그녀는 기뻐하며 궁전으로 돌아왔고, 혜스도 건설업으로 불신자로 소환되었다. 반야사 Jr. 화장대와 낚시대 유적을 남기다. 명말 어머니 첸은 이곳에서 살았고, 원화장대의 폐차장에 화장대를 재건했고, 그녀는 매일 이곳에서 일했다.
한편 혜스는 죽은 뒤 일본에서 태어나 성덕 친왕으로서' 흥불' 을 계속한다고 한다. 당대의 고승감진 며칠 전에도 이 일을 언급했는데, 일본 실물 원카이의' 당대의 고승전' 에도 기재되어 있다.
세상에는 남악 스님이 많다.
"항상 좋은 말이 있어, 천하의 명산고승이 많다." 혜스 이후 불교 세력은 점차 남월의 대초원의 기세가 되었다. 당나라 중기에 이르러, 기세는 막을 수 없고, 일부 도관은 불사로 바뀌었다. 그 영향은 일본과 동남아로 멀리 방송되어 많은 국제 불교 교류의 이야기를 불러일으켰다.
남악불사는 5 대 정글 (복암사, 주승사, 상봉사, 남대사, 대산사) 이 특징이다. 6 개의 정글과 양청 신전이 있다고 합니다.
혜사가 지은 반야라사-복연사는 사발봉 바로 아래에 있다. 당나라 개원 원년 (7 13), 선종 칠조회장은 이 사를 도장으로 바꾸고 송태평흥국 시절 복연사로 이름을 바꿨다. 당시 절의 스님은/KLOC-0 만 그루의 전나무나무를 수사의 재료로 재배하여 절 규모가 커지면서 개명을 했다고 한다. 현존하는 절은 청동치 9 년 (1870) 을 위해 재건되었다. 산문 편액에 새겨진 비문에는 "천하조정" 이라고 적혀 있다. " 양면 돌 조각: "여섯 왕조 고대 사원; 칠조 도장 "; 입구가 멀지 않아 거실 앞의 돌기둥에 "엄복은 남산 제 1 고찰이다. 반야가 선조의 필경의 길이다. " 사후의 암석에는' 매우 밝다' 라는 단어가 있는데, 당리비가 전해 내려온 것이기 때문에 매우 밝은 대라고도 한다. 돌담의 동쪽에는 비문이 하나 있는데, 위에는 "높으면 꼭대기를 볼 수 없고, 그의 빛을 빌리지 않는다" 고 적혀 있다. 중간에 큰' 불' 이라는 글자가 있는데, 이는 불면이 매우 높고, 불광이 매우 밝고, 부처가 최고이기 때문에 매우 밝다는 뜻이다. 또 다른 석두 이름은' 휘스익승암' 입니다. 사원 앞에는 휘스' 산타타' 가 있습니다. 성전 왼쪽에 호랑이 달리기 샘이 있다. 절 오른쪽에 오래된 은행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혜석이 반지를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허리 둘레가 5 미터가 넘고, 나이가 1400 년이 넘습니다. 이 모든 것은 복엄사의 오랜 역사와 혁혁한 지위를 보여준다. 절 주위의 풍경이 아름답다. 과거에는' 천사자',' 주승 입광',' 주승 옵티머스',' 플랫폼의 유월',' 풍단서',' 석간낚시',' 삼승의 말',' 비화대 연기' 등 10 경이 있었다.
주승사, 남악진 동가에 있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원래 우제 순의 폐궁이었다. 초당 때 토미대라는 불사를 재건했다. 대력 말년에 반야도장, 정원에는 미타사, 송대는 예성사로 바뀌었다. 청강희 44 년 (1705), 호남 총재 조심조독수악묘는 궁전으로 확장되어 강희남순을 맞이했다. 이후 강희가 없어 17 14 에서 주승사로 이름을 바꿨다. 사내 고목삼천, 백우암, 옥수정, 류종원 비문 등 원시 고적이 있다. 사내에는 천왕전, 대웅보전, 법당, 방장실, 나한전 등 다섯 개의 입구가 있다. 그중에서 나한당 석각으로 새겨진 오백나한은 특히 칭찬할 만하다. 석조는 광서년 동안 스님의 마음을 기쁘게 만든 것이다. 마음이 즐겁고 중이 다재다능하며, 특히 조각에 능하다. 그는 상주천녕사 오백로한 탁편 한 장을 얻어 다시 한 번 새기기로 결심했다. 사방팔방의 분주를 거쳐 석두 및 조각 도구를 준비하여 창사에 머리를 묻고 3 년 동안 세심하게 조각하여 천령사보다 더 영적인 나한을 조각하였다. 그런 다음 창사에서 남악으로 옮겨져 주승사에 봉헌되었다. 이를 위해 사내에는 나한전을 전문적으로 지었는데, 전벽에는 차례로 500 개의 나한상이 박혀 있다. 스님의 마음이 기쁘고 죽은 후, 불가는 그를 상봉사 옆에 묻고 기념으로 탑을 세웠다. 아쉽게도 이 예술진품들은 10 년 동안의 혼란 속에서 전부 파괴되었다. 지금은 탁장만 남월사 서화관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주용봉 아래의 상봉사는 남월 최초의 고사 중 하나이다. 원래 도교광천관이었는데, 22 복지라고 불렸다. 수나라 대업년 (605-6 18), 양디 황제 남순항, 칙령 개사, 이름. 절은 여러 차례 건설되어 누차 폐지되었는데, 지금은 뒷전만 남았다. 절 뒤의 산꼭대기에는 손전망대가 있어 시대에 세워졌다. 비석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태양의 근원을 바라보다"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송대의 유명한 고승불인에는' 일출 관람' 시 한 곡이 있는데, 여기서 일출과 일몰을 보는 것은 꽤 재미있다.
고시' 불도향' 출처: 가을에는 절에 분노하고, 벽운은 거두어야 한다. 천리 창파 화옥경, 붉은 해가 골든 글로브를 굴린다. 북서쪽 천리, 남동쪽 백주. 한동안 좋은 풍경을 볼 수 없었고, 태어나서 다시 오기 위해서였다.
세계의 원천' 이라고 불리는 남대사는' 세계의 법정' 복엄사 부근에서 사발봉에 떨어져 있다. 남악' 에 따르면 이 절은 해인 스님이 전량 복역 중 창건한 것으로 나타났다. 당천보 2 년 (743 년), 스님은 이동 (일명 석승) 을 바라보며 도장으로 바꾸었다. 천보는 9 년 동안' 조안의 노래' 와' 신동 7' 을 썼다. 송초년, 주요 도로 (1 165) 는 승려들이 이곳에서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고 재건되었다. 원명 시대에 승니는 악묘 서랑 사택에서 별거해' 노남대'' 신남대' 를 자처하며 모두 정통이라고 자칭했다. 현존하는 남대사는 청광서 년 동안 운단이 경영한 지 10 여 년 만에 재건한 것이다. 청광서 29 년 (1903), 이 사찰이 막 재건되었을 때 석두 제 42 대 법손이라고 주장하는 일본 승려 쇼메이 (6 번 수상인) 가 남악으로 이주하여 남악으로 가서 남대사를 참관하고 조탑을 숭배하며 종원과 연결했다. 일본 불교도 조동종은 남대사를 조정으로 본다. 조동종은 중국 선종 5 대 유파 중의 하나이다. 당대의 고승선가와 그의 제자 본길이 창건한 것이다. 그들은 운주 동산 (오늘 강서 이풍), 푸저우 조산 (오늘 강서 이황) 등에서 선선을 전하기 때문에 이산을 이름으로 하여 조동종이라고 부른다. "구멍" 이라는 단어가 앞에 있는 것은 유창함을 위한 것이다. 또 남종의 시조 혜능 사후 () 로 양가가 있는 동산 () 이라는 이름으로' 조동 ()' 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혜능이 남종을 창설한 후, 이전의 불교 단전의 통치를 바꾸어 널리 낭송했기 때문에 63 명의 합법적인 후계자가 있었다. 이 법들 이후 또 많은 교파가 생겨났는데, 그중에는 남악회장, 경원항공사, 하택신, 영가현각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청원 시리즈 이후 조동 운문 법안 삼파로 나뉜다. 생각이 만연하여 이사를 희망하고, 요산으로 이사하고, 요산에서 운암까지, 운암이 좋은 가격을 보내길 바란다. 좋은 가격은 사교의 제자일 뿐만 아니라 청원의 후예, 조동의 창시자, 일본 조동종이 이를 조정으로 삼는 것도 당연하다. 조동종은 남송 때 일본에 전해졌다. 13 세기 중엽에 일본 스님도원이 중국에 와서 부처를 공부했다. 이때 임길과 조동만이 선종의 5 대 유파이다. 조동종은 도원으로 일본에 전해졌고, 임제종도 12- 13 세기에 일본에 들어왔고, 남송 이후 다른 가족들은 잇달아 쇠퇴했다. 남대사에 아직도 석승묘' 회탑' 이 하나 있다. 성을 바꾼 후 진, 광둥 () 사람. 혜능이 죽은 후 그는 루브산에 가서 반지를 받았다. 문흥사 선사는 혜능 의발을 계승하고, 사상은 행대로 한다. 천보는 먼저 남악남대사에 가서 사동의 큰 돌 위에 있는 한 절에서 수행을 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석승이라고 존칭했다. 그를 따르는 사람이 많은데, 호남 선은 그를 위주로 한다. 199 1 년, 황제가 승하하고 대사가 넘쳤다. 쇼메이는 남대사에 와서 운단의 예우를 받았다. 신사묘를 참관한 후, 쇼메이는 모든 장경을 일본에 보여주고자 소원을 빌었다. 당시 일본에는 6 종의 장경이 있었다. 하나는 송판의' 아무르 베르베즈', 하나는 조선명대, 하나는 철안 스님의 명대, 하나는 섬전, 3 개는 신판, 또 하나는 선종 대사어록 총서였다. 육장경 * * * 700 여 권. 4 년 후, 장경이 전부 인도되고 재건된 남대사는 이미 거의 2 년 동안 준공되었다. 경전을 받은 날 도장을 설치하고 선방을 설치하니 시끌벅적하다. 중일스님 * * * 동종동원인조귀종을 보여주기 위해 운단과 쇼메이는 직접 해인의 비문을 새겨서 명문 신사의 비문을 편액에 새기고 석두 위에 묶었다. 또 새로 발견된' 남대사비' 와 암자 캐노피로 옮겨진' 조안의 노래' 와' 신동기' 석각이 뒤전에서 눈에 띄는 곳에 배치됐다. 광서 33 년 (1907), 왕윤운은 운단의 요청에 따라' 일본 승려 남태사 증여경록' 을 한 편 썼는데, 쇼메이의 증경을 기술한 뒤 각석을 받았다.
위에서 언급한 남월 불교 5 정글 외에도 다른 유명한 불교 절에는 방광사, 장경각, 고태사, 철불사가 있다. 전성기에는 200 여 개의 불교 절이 있었다. 남조 사백팔사, 다계단식 연우', 남악불사는 이 안의 모든 풍경을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불교가 절대적인 우세에도 불구하고 도교의 날개와 무사하다. 심요사의 건축 구상에서 알 수 있듯이, 절의 동쪽에는 8 개의 도관이 있고 서쪽에는 8 개의 불사가 있으며 모두 53 개다. 월신은 혜스가 산을 내려온 후 그가 선택한 새집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그해 도교의 예우를 잊지 않기 때문에 두 제자에게 평등하게 그를 섬길 것을 요구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사실 이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특징, 즉 불도쟁명, 평화롭게 지내는 것, 유석도 융합의 생동감 있는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