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송태조 황포 가신
천하의 일은 인연이 좋고, 순경은 만사가 좋다.
만약 네가 이 로고를 얻었다면, 너는 이렇게 할 수 없다.
링 전에 말했다:
천지를 열다. 결혼은 천지 조화의 상징이다. 행운을 위해. 좋은 날은 아름답다. 모든 것이 정상이다. 신의 지시를 받아 이 목적을 위해 서명할 수 있는 사람. 이것은 큰일이다. 너에게 하라고 권하고, 게다가 장개석 황제도 선언했다. 성실하게 할 수 있다면. 적선. 너 자신을 수련할 때.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예를 들어 송태조. 조광윤의 황포 가신. 빨리 와, 오는 불쾌함, 관음은 모두 군주에게 보고할 것이다.
두 번째 강태공 위수 낚시
고래는 강과 호수에 있을 때까지 푸른 파도에서 떠오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앞으로 나는 변태하여 가르치는 것에서 옥문으로 도약할 것이다.
링 전에 말했다:
고래는 강과 호수에 없다. 강태공의 고생도. 변하지 않는 거대한 고래 이미지를 위해. 모든 것이 매우 서두르다. 경거망동하지 마라. 이동은 치열하다. 조용함은 길상이다. 6 월 아이 도. 참을 수 없이 참다. 몸에 저항력과 저항력이 있다. 명리를 겸비한 사람. 네가 내일 죽을 때. 일약 옥문을 넘을 수 있는 사람.
세 번째 연의 송은 랴오 청 독립을 유지할 것입니다.
남쪽을 향해 달려가서, 직장에 복귀하여 제비처럼 일하다.
진흙을 가지고 쌓아서 다시 쌓아서 진흙으로 변하다.
링 전에 말했다:
비바람 속에서 돌아오다. 노동은 제비 같다. 너의 운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는 제비를 만났다. 허무맹랑하다. 쓸모없는 사람. 먼저 어려운 다음에 좋은 것은 운이다. 다만 조심해야 한다. 이 서명의 요약도 마찬가지다. 가능한 모든 것을 다하다. 사슴과 사슴은 아침에 이것이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는지 멈추지 않는다. 그것을 고치다. 그것을 실현하다.
네 번째 장악구력 5 대 상
링 거울 깨진 거울 은 문 에서 변경, 다시 둥글다.
한 여자가 남편에게 재혼을 요구하면, 그녀의 자손에게 행복을 더해 줄 것이다.
링 전에 말했다:
마름모꼴 거울이 두 번째로 나타났다. 두 번째 이미지에 대해서. 모든 것이 매우 성공적이다. 상급자가 아니다. 중국의 계약을 위해. 먼저 죽인 후 요행의 표시이다. 이 거래는 공정하다. 부를 추구하는 것도 가을과 겨울에 왕성하게 발전한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운이 좋다. 긍정적으로 올라갈 수 있다. 덕을 쌓을 때 전환점이 있다.
다섯 번째 엄송소왕은 곽호에 황금대를 지었다.
호미 한 자루가 땅을 파는 데는 봄이 먼저 가서 쟁취해야 한다.
무심코 지음을 만나 하늘을 향해 손을 잡다.
링 전에 말했다:
땅을 파고 제대로 샘물을 찾다. 이 사진은 너의 운도를 나타낸다. 모든 것이 계획 된 후에. 노력하는 사람은 성취가 있다. 만약 네가 열심히 일한다면, 너는 악을 선으로 바꿀 것이다. 진취적인 분투. 우연히 지음을 만나다. 그것은 당시의 군아였다. 고귀한 순간. 이라크인의 지지 아래. 하늘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제 6 상은 고스란히 조에게 돌려주었다
바위 밑에 묻히는 것은 그에 대한 보답이다.
자기 부정도 이 세상을 뚫기 어려울 것이다.
링 전에 말했다:
바위 밑에서 먹이를 주다. 이것은 모든 것이 순조롭다는 표시이다. 이 로고를 얻은 왕. 알아야 합니다. 사람은 보수적이어야 한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마라. 여분의 돈을 탐내지 마라. 또는 화면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 그것을 피하다. 그것을 군주에게 주다. 아주 분명하게 말하다. 그에게 가난은 행운이다.
일곱 번째 중대장 사조인.
복무 중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은 위험으로 가득 차서, 물을 끌고 산을 넘고 산을 넘었다
나는 다른 사람이 금전산 천수로 갚지 말라고 부탁할까 봐 더욱 걱정이다.
링 전에 말했다:
서비스에서 뛰어다니는 것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다. 또한 물과 진흙이 있는 산을 뒤집는 방식이다. 매사에 신중해야 한다. 추리를 준비하다. 근본 원인을 탐구하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아는 사람들. 자신의 진퇴를 판단하다. 방향. 악의를 품은 사람에게 화가 있다. 정직한 사람은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사람은 모든 상처와 즐거움을 한다. 은퇴하면 발전하기 어렵다. 필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너무 높이 당기지 마라.
여덟 번째 판문은 수프와 죽을 판단한다
오래된 한송청백재배, 비와 눈서리는 절대 파괴해서는 안 된다.
앞으로 나는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이고, 매우 유명해질 것이다. 나는 대들보가 될 것이다.
링 전에 말했다:
이 표시는 늘 추위를 두려워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다. 어떤 나무라도 죽은 후에. 여전히 연기자입니다. 사방이 길하다. 다른 입이 커지면 너무 늙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것은 큰 그릇이 늦게 완성되었다. 그러나 너는 이것에 만족할 수 없다. 반드시 많이 키워야 한다. 모든 것이 미덕을 축적하다. 그래야만 우리는 더 나은 내일을 가질 수 있다. 원하다. 그것은 평지의 풍경을 상징한다. 밭이 풍부하다.
《논어》제 9 반 조한왕이 천하에 모였다.
노군은 내 마음속에 무엇이 있는지 물었는데, 이는 대중에게 잘 들어준다는 뜻이다.
대만은 거울과 같고, 달은 밝다.
링 전에 말했다:
서명자 하늘에는 밝은 달이 있다. 모든 것은 성실하고 상서로운 것이다. 운이 좋지 않지만. 지나간 후. 호전되고 있는 사람들. 너는 운이 좋게도 이 로고를 받았다. 일반적으로, 덕을 심는 의도는 결과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간 후에. 내면의 정직함입니다. 진지를 바로잡고, 천지를 개척하고, 공평하고 사심이 없고, 아무것도 없다.
제 10 조와 조필을 구하다
값진 보물과 보물을 감추고 다른 곳으로 가면 된다.
등불을 들고 불을 찾는 것보다 조용히 하는 것이 낫다.
링 전에 말했다:
서명자는 빛 속에서 불을 보지 않는다. 모든 것이 자명하다. 비가 올 때. 천지를 숭배해야 한다. 그래야만 재난이 없을 것이다. 이것은 꿈이 실현되는 것이다. 무술은 내 뒤에 있다. 적덕부시를 쌓다. 반드시 하늘로 돌아갈 기회가 있을 것이다. 즉, 만약 어떤 일이 일어난다면, 봄이 무한하기 전에 사실인 것 같다.
열한 번째 유신 주선은 동오에서 입양되었다.
나는 선행과 행복을 갈망하지만, 잠시 비교적 바쁘다.
결국 끝까지 귀인이 그들을 고향으로 인도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링 전에 말했다:
불행 중 다행이다. 만사가 길하다. 매일 좋은 것을 원하고 있어서 기쁘다. 잠시 경각심을 유지하다. 적합하지 않지만.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고상한 사람은 자신의 고상한 안내자가 있다. 그래서. 너의 미래는 매우 밝다. 만약 네가 마지막에 기대가 있다면, 네가 물으면 나를 도울 수 있다.
열두 번째 보욱은 오랫동안 진정을 울었다.
그때가 되면 너무 늦었든 아니든 어둠 속에서 나올 때가 되었다.
모음의 성실성을 만나면, 너는 규칙적이고, 조화를 이루기로 결심한다.
링 전에 말했다:
그때가 되면 매우 시기적절하다. 다년간의 액운. 곰팡이는 이미 사라졌다. 행운이 고조될 때. 모든 것이 순조롭다. 여행이 즐겁다. 장애물이 없다. 너의 몸을 흔들어라. 몸의 어둠이 사라졌다. 특히 모음의 선의가 왔을 때. 원하다. 마사는 웃음소리이다. 비록 네가 울었지만, 똑똑히 보는 것은 일종의 복이다.
제 13 회 송신릉준촌 조차봉
젊고 돈이 있을 때는 모든 것이 사치스럽다.
나는 네가 나에게 금붕어 주머니 하나를 선물해 주길 바란다. 그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링 전에 말했다:
6 월 아이 도. 수양과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