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수준 게임 해적: 호박 씨 모험 게임 해적
호박 씨 모험기 제 1 장 깨어나다
1. 종이 컷 이야기 후 호박 씨 (즉, 우리, 게임이 첫 번째 시각임) 가 집에서 깨어났습니다. 그러나 그의 기억에는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우리는 그의 기억을 되찾고 집을 떠나야 한다.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우선, 우리는 서랍을 열었는데, 안에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그런 다음 테이블 램프의 플러그를 꽂으면 테이블 램프가 켜집니다. 오른쪽 거울을 클릭하면 화면이 나타납니다. 서랍장에는 2 10X 라고 적혀 있고 서랍에는 5=X 라고 적혀 있어 2 105 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거울에 있는 숫자를 보면 거울이 거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2 105 가 아니라 20 15 입니다.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2
사다리를 따라 다락방으로 올라가서 오른쪽 층에서 칼을 들다. 그런 다음 왼쪽의 암호 상자를 클릭하고 암호 20 15 를 입력하면 암호 상자를 열면 마스크와 노트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처음 깨어난 바닥에 쪽지 조각이 한 장 더 있다고 말하는 것을 잊었다. ) 날으는 벌레를 클릭하면 과일 패턴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3
4.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침실로 가서 오른쪽으로 가세요. 여기는 매우 어둡기 때문에 우리는 불을 켜야 한다. 교학 수준에서, 우리는 이미 일부 등불을 전선으로 연결해야 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여기에 작은 게임이 하나 있는데, 게임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4
전선이 연결되면 불이 켜집니다. 벽에는 6 개의 다른 색깔의 널빤지가 있다. 연결 및 색상에 따라 A=5, B=3, C= 16 을 알고 있습니다.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5
6. 계속 오른쪽으로 가다가 화분 옆에 있는 주전자를 들어 올립니다. "호박 머리 석상 뒤에 종이 조각"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6
7.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어항 안의 물로 주전자를 가득 채워 주세요. 여기 벽에 쪽지 조각이 한 장 더 있다.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7
8. 네가 위층으로 돌아올 때 시든 나뭇가지에 물을 준다. 다음은 기적을 목격하는 순간이다. 이 작은 나무는 실제로 열매를 맺었다. (물 문제입니까, 나무 종의 문제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8
9. 과일을 다락방으로 가지고 가서 벌레에게 먹이를 준다. 이 벌레는 창밖으로 날아가 우리에게 열쇠를 가져다 줄 것이다.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9
10. 우리는 속판 6 의 오른쪽 벽에 열쇠구멍을 발견했다. 열쇠를 삽입하고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호박 씨 모험기 제/KLOC-0 장 게임 공략 1 0
1 1. 마스크 입에서 쪽지 한 장을 뱉어 내는데, 기본적으로 AEB 라고 적혀 있다. 우리는 A=5, B=3, 즉 비밀번호가 5E3 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다음으로 e 가 나타내는 숫자를 찾을 것입니다.
호박 씨 모험기 제 1 장 게임 공략 1 1
12. 계단을 내려갈 때, 나는 칼로 벽의 그림을 잘라서 기호 한 무더기가 나타났다. 우리는 두 번째 줄의 기호만 컬러로 인코딩된 것을 보았다.
호박 씨 모험기 제 1 장 게임 공략 12
13. TV 를 켜고 벽의 색상에 따라 버튼을 설정합니다. Tv 화면에는 E=A+C, A=5, C= 16, 즉 E=2 1 이 표시됩니다. 그럼 마지막 비밀번호는 52 13 입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줄의 기호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쿠키영상 사용은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호박 씨 모험기 제 1 장 게임 공략 13
14. 대문 오른쪽에 52 13 을 입력하면 대문이 열리고 우리는 나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