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몇 가지 간단한 것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추천하는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 두 숫자의 일치
책상 위에 종이 한 장과 연필 한 자루가 있다. 연기자는 책상 앞으로 걸어가 자신의 옷 주머니를 뒤져 관객에게 보여 주고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한 후 뒤집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옷명언) 연기자는 연필 한 자루를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적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쪽지를 주머니에 넣었다. 연기자가 관중에게 말했다. "이제 숫자를 하나 말할 수 있어요. 이 숫자는 내가 이미 예측했는데, 방금 쪽지에 적혀 있었다. 자, 이제 숫자를 생각해 보세요. 말씀하세요. " 관중이 숫자를 내자 연기자는 주머니에서 쪽지를 꺼내 위에 적힌 숫자를 보여 주었다. 정말 관객이 인용한 숫자다. 어떻게 된 거야? 연기자가 정말 예측할 수 있을까?
구체적인 작업:
연기자는 사전에 책상 모퉁이에 약 1 cm 의 연필심을 하나 놓았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연필심을 다른 곳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시술자는 연필을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쓸 때, 글을 쓰는 척해야 하는데, 그때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쪽지를 다 쓴 후에 그것을 너의 주머니에 넣어라. 관중이 숫자를 다 보고한 후, 연기자는 몰래 책상 위의 연필심을 들었다. 그런 다음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연필심지로 청중이 인용한 숫자를 빠르게 적는다. (쓰기 쉽도록 청중에게 숫자를 인용할 것을 요구할 때 인용한 숫자를 0 에서 9 사이로 제한할 수 있다.) 이때 연기자가 쪽지 한 장을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면 (관객이 쪽지를 볼 때, 연기자가 연필심을 버릴 수 있음) 관객들은 매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공연이 좋다, 이것은 매우 멋진 작은 마술이다!
2. 지폐가 하얗게 되었어요
준비: 지폐 10, 빈 종이 10.
공연 방식: 연기자는 9 번과 10 번 지폐 사이에 흰 쪽지 한 장을 미리 넣는다. 공연이 시작될 때 연기자는 손에 10 지폐를 들고 있었다. 그런 다음 부채꼴 노트에서 앞면과 뒷면을 몇 장 꺼내서 기회를 틈타 10 노트를 맨 아래로 옮기고, 아래는 백지 한 무더기이다. 그런 다음, 그 지폐 더미를 정리하고, 오른쪽 권투로 그 지폐 더미를 치고, 부채를 펼쳤다. 이상하다! 원래의 지폐 한 무더기가 모두 백지로 변했다. 그런 다음 종이 몇 장을 꺼내면 고백한 종이로 지폐를 덮을 수 있는데, 마치 모든 지폐가 백지로 변한 것 같다.
참고: 공연용 지폐, 백지는 새롭고 튼튼해야 합니다.
3. 신문이 발 디딜 틈이 없다
공연자가 신문지로 만든 깔때기에 물을 붓는 것은 이미 신기하다. 신문은 어떻게 물을 담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는 여전히 진지하게 신문 깔때기의 밑부분을 접어서 물이 나오지 못하게 했다. 관중들은 물이 신문 아래에서 흘러나오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공연자가 갑자기 신문을 공중에 던져서 누르고 펼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물 한 방울도 없어 신문이 완전히 말랐다. 그런 다음 신문을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습니다. 소품으로서, 너는 두 가지 일반적인 생활용품이 필요하다: 손잡이가 달린 큰 유리컵과 신문 한 부. 또한 보조 소품, 즉 직경 3 ~ 4 cm, 높이 15 cm 의 투명 플라스틱 컨테이너가 필요합니다. 그 위에는 귀가 있습니다. 공연할 때 유리는 책상 위에 놓고 플라스틱 용기는 유리 뒤에 걸려 있다 (관중의 관점에서). 이제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오른손에 컵을 들고 왼손에 컵 뒤의 깔때기 모양의 신문을 들고 아래에서 위로 들어올려 컵 뒤의 플라스틱 용기가 신문에 걸려 있다. 컵 안의 물은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있는 비닐봉지에 부을 수 있다. 물이 거의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신문을 들고 있는 손을 아래에서 위로 들어 올리고 유리가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를 끊게 한 다음 유리를 내려놓는다. 공연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연기자는 일부러 조심스럽게 신문을 들고 있는 척했는데, 이는 물이 떨리지 않도록 한다는 뜻이었지만, 갑자기 그는 신문을 공중에 던지거나 아예 관중에게 던졌다. 그런 다음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는다. 먼저 유리에 걸려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넣은 다음 플라스틱 용기 안의 물을 숲에 붓고, 같은 방법으로 빈 플라스틱 용기를 끊고, 컵을 잘 놓고, 신문을 관중에게 깔았다.
4. 점프 경기
우연히 한 무리의 친구들을 만났는데, 네가 방금 기묘한 맥박 검사 방법을 발견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주머니에서 보통 나무 성냥 두 개를 꺼내서 그 중 하나를 왼손 손바닥에 올려놓으면 펄스 카운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성냥을 첫 번째 성냥 아래에 놓고 데모 과정 전반에 걸쳐 펄스 발생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친구가 그 카운터를 자세히 보면, 마치 심장 박동을 기록하는 것처럼 일정한 리듬에 따라 위아래로 뛰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갑자기, 당신의 심장 박동은 정상적인 법칙을 잃었고, 결국 거의 소리 없는 노래로 박동을 멈췄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다음으로, 친구에게 성냥을 주고, 그들이 꼼꼼히 검사하게 한 다음, 그들에게 한번 해 보라고 하세요. 분명히, 그들은 당신처럼 즐겁게 "빛을 발한다" 고 최선을 다했지만, 그 결과 성냥 두 개가 손바닥에 가만히 누워 "잠을 잔다" 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때, 너는 큰 나무 성냥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소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런 성냥을 소품으로 빌릴 수 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진정한 비밀은 펄스 발생기와 일치하는 숨겨진 메커니즘입니다.
성능 방법
1. 그림과 같이 첫 번째 성냥은 왼손이 펄스 카운터로 올라갔다. 성냥의 위치를 조정하여 손가락 뿌리에 가까이 오게 하고, 그 머리는 너 자신을 향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두 번째 성냥, 즉 펄스 발생기를 잡고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을 성냥 뒷면에 단단히 눌러줍니다 (그림 2 참조).
3.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으로 성냥에 약간의 압력을 가하거나 성냥이 손톱에서 매우 천천히 미끄러지게 하면 성냥은 반드시 일련의 눈에 띄지 않는 펄스를 발생시킨다.
4. 발전기 성냥을 카운터 성냥 밑에 그림과 같이 놓습니다. 3 단계에서 지정한 방법에 따라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이 멋있게 성냥을 문지르게 하면 오른손의 성냥이 왼손의 성냥을 연이어 진동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의견 및 제안
비록 이것은 작은 즉흥 마술 공연일 뿐이지만, 제대로 조작하면 매력적인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때, 너는 그런 큰 나무를 배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장점은 시각 효과가 더 좋고, 공연이 더 편리하다는 것이다. 이 점을 기억하십시오.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으로 성냥을 문지르지 않는 한 카운터로서의 성냥은 전혀 움직이지 않습니다. 공연 과정에서 또 다른 화제가 있다. 너는 관중에게 마법을 써서 성냥을 자기적으로 만드는 법을 배웠다고 말할 수 있다. 첫 번째 성냥 (펄스 발생기) 을 소매나 식탁보에 몇 번 올려놓으면, 첫 번째 성냥을 들고 두 번째 성냥 (카운터) 에 접근할 때, 후자는 마치 어떤 신기한 힘이 어둠 속에서 그것을 계속 밀고 있는 것처럼 약간 떨리기 시작한다!
몇 가지 사이트를 더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몇 가지 작은 마술의 자습서
/
| 마법 애호가 | AKmagic.com | >> 홈페이지
/bbsz/dispbs.asp? 보드 id =13 & Id=30
/bbs/read.php? Tid=353 1
손잡고 마술을 가르쳐줄게:
/bbs/read.php? Tid=353 1
기타 사이트:
/babyworld.nsf/followme _ v/7fc1b12ee8a1c0/kloc/
다음은 몇 가지 제안입니다.
1, 성어가 연결되어 있다. 먼저 성어를 하는 것이다. 각 그룹이나 개인이 마지막 단어로 성어를 이어받는다.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벌을 보는 것이 재미있다.
빙고 게임을 하자. 종이 한 장. 100 가지 질문. 10 × 10. 먼저 한 줄 또는 경품 한 열에 대답한다. 문제는 클래스 구성원의 특성에 대한 설명입니다. 개체의 서명자를 정답으로 설명해 주세요.
3. 당신 반 친구들에게 고향의 대화를 하게 하세요. 고전일수록 좋다.
예를 들어, 서쪽 투어에는 한 구절이 있었습니다. 。 。 。 。 。
4. 그라운드 중간에 밧줄을 많이 당긴 후, 어떤 사람을 골라서 그들이 밧줄을 건드리지 못하게 한다. 그런 다음 이 사람들은 눈을 가리고 밧줄을 제거한 다음 그들의 멋진 공연을 한 번만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두가 알고 있다면 재미없을 것이다.
5. 우리 춤을 추자. 이틀 전 외국인 선생님과' 궁중권 춤' (내가 직접 지은 이름) 을 배웠기 때문에 모두 함께 춤을 추기에 적합하다. 춤을 못 추는 사람은 모두 배울 수 있다.
6. 쪽지를 써서 축복을 보낸다. (각자 익명으로 쪽지에 적어 사회자에게 준 다음 번갈아 가며 베껴 쓰시고 큰 소리로 축복을 읽어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7. 각종 직업이나 운동이라고 적힌 종이 몇 장을 미리 준비한다. 그리고 모두에게 각자 한 개씩 피우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라. 그런 다음 따로 공연을 하고, 말을 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어떤 직업인지 추측하게 한다.
8. 두 그룹으로 나누어 작은 종이 조각을 준비한다. 위에 영화 이름이 적혀 있다. 액션 영화나 특별함이 좋다. 그리고 제비를 나누어 상대방이 알아맞힐 수 있도록 제비를 뽑는다. 해커 제국, 스파이더맨, 슈퍼맨은 모두 재미있다.
9. 의자를 뺏다. 각 그룹당 6 ~ 8 명으로 나누어 사람 수보다 의자 한 개 적다. 그리고 모두 의자 주위를 돌고, 앉으면 자리를 뺏고, 매 라운드마다 한 명을 탈락하고, 결승전은 1/8 ... 결승전, 마지막 남은 사람이 이기고, 진 사람은 한 프로그램을 공연하거나 다음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10, 2 열, 3 명 1 조, 두 사람은 눈을 가리고 젓가락으로 서로 먹이고, 다른 한 명은 볼 수 있는 사람이 지휘한다.
윙윙 ~ ~
1 1. 먼저 몇 가지 질문과 신문 한 부를 준비한다.
규칙: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신문에 서서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다.
틀린 질문에 대답하고, 신문은 반으로 계속된다.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고 다음 질문을 하세요.
남자와 여자가 질문에 대답할 때, 신문을 제외하고는 그들의 몸은 어떤 것도 만져서는 안 된다.
항상 ***20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완료된 후에도 남성과 여성은 여전히 이전 규칙을 만족시킬 수 있어 게임이 끝날 때 상품을 수여한다.
12, 사려 깊음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3~5 명씩 두 줄로 늘어섰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대화할 수 없고, 행동으로 자신의 뜻을 표현할 수밖에 없다.
13, 철인 3 종
햄버거를 먹고, 맥주를 마시고, 풍선을 계속 불어요.
마지막으로 눈을 감고 15 회 회전합니다.
가장 빠른 사람은 상을 받을 것이다.
14, 구구구구게임, 재미있어요!
예를 들어, 한 바퀴에 서 있는 사람은 그 중 한 사람에게서 4 개 9 개, 다음 사람은 36 개, 그녀는 6 개 8 개, 다음 사람은 48 개 등으로 빠르게 대답한다고 말했다. ...
누가 잘못을 저질렀는지 지는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15, 풍선을 밟으세요. 각 발에 풍선을 묶는 2-3 명 그룹. 서로 밟아 놓고, 일정 시간 후에 어떤 발에 남아 있는 풍선이 많은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16 진실게임.
허허, 느낌이 좋은 게임.
17, 10 명 그룹
남녀 간의 간격
두 그룹의 사람들이 입으로 포커를 전달했다.
먼저 끝난 승리.
18, 컴퓨터와 프로젝터가 있다면.
고전 영화 더빙도 좋다.
19, 신문 패션쇼! 의자 잡아! 미식대회의 신!
20, 각 X 는 X 의 배수입니다. X 가 있는 숫자는 말할 수 없습니다. 쪼그리고 앉아 표시해야 합니다.
예: x = 3
그런 다음 몇 명이 줄을 서서 하나씩 말했다.
1, 2, (스쿼트), 4,5, (스쿼트), 7 ..11,(스쿼트), ( ...
2 1. 나는 이전에' 99 곱셈표' 라고 추측했다.
22. 오레오를 사서 중간 크림을 긁어내고 치약을 바르세요!
사람을 먹게 하고, 미리 알리지 않고, 그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하하하!
23. 1 인당 군고구마 2 개로 나눠서 4 명이 같이 경기해서 누가 먼저 먹는지 보자! !
24. 종이 두 장을 보냅니다. 모두가 오늘 가장 즐거운 일과 가장 불행한 일을 적었다.
그런 다음 읽으십시오. 。 。
너는 너의 이름을 쓸 필요가 없다.
그것을 읽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25, 3 문장 반!
~ 전통의 정수, 효과가 좋다
네 사람이 네 번째 사람의 반문과 맞붙는다.
글자는 단위의 상황에 따라 편성해야 한다.
26. 먼저 종이에 글을 쓰면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고, 얼굴에 한 사람이 무슨 뜻인지 묘사할 수 있지만, 그 단어를 가져갈 수는 없다. 다른 하나는 그를 등에 업고 추측했다.
이봐, 내가 말하자마자 알았어. 행운의 52 처럼, 나는 위층에 있는 것을 열지 않았다. 어차피 너를 도와주는 제안일 뿐이다.
27. 한 테이블의 양쪽 끝에 세 그릇씩 세로로 세그릇을 드리며 각각 1/3 밀가루를 담는다. 테이블 근처에 있는 두 그릇에 각각 탁구공을 하나씩 놓고 양쪽에 서서 누가 먼저 탁구공을 세 번째 그릇에 넣는지 보세요.
이 게임은 분위기를 잘 조절하고 웃긴다. 。 。 。
28. 남자는 부상자이고 여자는 간호사로 두루마리 종이로 싸다. 그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미라로 만들어졌는데, 누가 가장 엄하게 싸면 상을 받는다! 개구리 전쟁
디바이스 사이트:
실내외 평평한 대지 모두 가능합니다. 12 ~ 16 명 그룹 (짝수 우선).
돗자리는 총 인원의 절반, 16 개의 털실 공 (총 인원과 동일) 입니다.
두 개의 경계 로프
규칙:
1. 6 ~ 8m 거리에서 경계 줄로 시작점과 끝점을 표시합니다.
2. 파트너들에게 1, 2, 1, 2 의 순서로 숫자를 보고하고 전체 그룹을 두 팀으로 나누도록 요청합니다. 한 그룹은 먼저 공격하고, 각 사람에게 매트 하나를 주고, 다른 한 조의 수비를 하고, 각 사람에게 털실 공 두 개 (소프트볼) 를 주고, 쌍방은 각각 출발점과 종점 뒤로 물러났다.
3. 공격자는 출발선부터 두 발을 합쳐 점프를 해야 하고, 쿠션은 연잎 대신 사용해야 한다. 만약 그가 매트 위에 서 있다면, 상대방은 공을 가지고 공격할 수 없고, 매트는 공을 막는 데 쓸 수 있다.
수비측은 반드시 선 밖에 서서 공을 가지고 공격해야 하며, 선내 공격은 무효이다.
5. 부딪힌 사람은 반드시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한다.
6. 시간 5 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땅에 닿았는지 집계한 후 장비 교환, 공방.
요점 공유:
1 .. 너희 팀은 게릴라전이냐, 연대전이냐? 왜요
다른 공격 및 방어 전략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임무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역할 배치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각기 다른 역할이 팀에 기여한 것은 무엇입니까?
4. 당신의 요구가 주목되었습니까? 개인적인 요구를 제기한 적이 있습니까? 팀은 어떤 도움을 제공합니까? 이것은 당신의 평소 직장 생활과 같은가요 (아니면 다른가요)? 예를 들면 ~
5. 이 과정에서 당신은 팀이나 개인의 성과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어떤 게 좋을까요? 팀이 평소에 간과하는 현상이 있습니까?
경쟁사의 성과가 팀에 영향을 미칩니 까? 이게 뭐야?
이 게임은 파티가 끝나고 클라이맥스를 일으키기에 적합하다.
요구 사항: 30 -50 명의 참가자를 4-5 그룹으로 나눕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예쁜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을 보면,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똑똑한 호스트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까다로운 사회자 선택이 백발이었는데, 결국 사장이 머리를 다쳤어요. ...
임무: 대장은 대원들에게 빨간 통 속의 공을 모두 파란 통으로 운반하라고 지시했다. 플레이어의 손이 전체 과정에서 공을 만질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통을 옮길 수 없고, 경기장 안의 물건을 사용할 수 있다.
규칙: (예: 15 명)
15 명 중 1 팀장을 선택하여 지정된 위치에 서십시오.
부장 두 명을 골라서 캡틴 10 미터 떨어진 곳에 서 있다.
나머지 12 명, 그룹당 3 명 부장 5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대장을 향해 일렬로 서다. 다리를 묶어서 눈을 가리세요.
1 미터 각 그룹 뒤에 노란색 통을 넣고 통에는 탁구공 30 개가 있습니다.
각 세트의 앞 1 m 에 두 세트의 도구를 배치합니다.
두 개의 파란색 물통을 부대장과 대장 사이에 두다.
모든 대원들이 다 준비되었다. 임무 카드를 대장에게 넘겨주다. 행사가 시작되다.
소품: 종이컵 4 개, 숟가락 8 개, 젓가락 8 쌍, 포크 4 개, 1 임무카드. 1 칭호카드 (부장의 방해물로 사용할 수 있음)
소울 메이 트, 내가 당신 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소품: 게임 테마 (퍼포먼스 가능한 성어나 단어일 수 있음)
참가자: 두 명 한 명, 여러 그룹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한 사람은 공연을 계획하고 다른 한 사람은 추측을 하는 사람), 사회자는 공연의 성어나 단어를 한 장의 종이에 써서 연기자가 추측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 연기자가 공연을 마쳤을 때, 추측자는 연기자 동작의 성어나 단어를 추측할 수 있을 때 합격으로 간주한다. (참고: 배우들은 글로 그들을 설명할 수는 있지만, 동작 중의 말은 할 수 없다) (.
보물을 찾다
소품: "보물" (보통 메모)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서는 안 되며, 사회자는 상품을 줄 것이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합니다. 그러면 "보물" 의 주인은 반드시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어야 합니다.
밀가루를 불다
이것은 두 사람을 동시에 놀릴 수 있는 못된장난 게임이다.
소품: 밀가루 적당량, 탁구 하나, 숟가락 하나.
게임 플레이: 먼저 두 명의 플레이어 (예: 이전 이닝 패자나 승자) 를 찾아 이번 이닝을 이기면 벌/보상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테이블 양쪽에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