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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교 심리학과의 활동 계획 방안이나 이념.

활동 내용:

간단하고 재미있고 경기성이 강하며 관중 참여성이 강한 재미있는 게임 5 ~ 6 개 (예: 드럼 드럼 드럼, 시뮬레이션 동작, 공을 들고 달리기 100 초 등). ), 그 중 3 ~ 4 개의 인기 애플릿 (예: 벼락춤, 기타 연주, 노래 등). ) 산재, 행사 기간 30 분마다 1, 2, 3 등상을 뽑는다.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학우들은 자신의 경기 성적에 따라 상응하는 경품 상을 받는다.

장면 레이아웃:

1. 게임 참여와 경기성을 높이기 위해 현장은 테이블과 의자 위치에 따라 6 개 그룹으로 나뉜다.

2. 모임 때 종업원이 쟁반을 들고 과일, 음료, 간식을 준다.

두 번째 단계: 자유당 활동;

장소: 교실;

시간: 8: 30- 10: 00.

활동 내용:

4. 교실 벽에는 다양한 색깔의 풍선이 걸려 있습니다. 각 풍선에는 수수께끼가 들어 있습니다. 정답을 맞히거나 현장 직원에게 상품을 받는 등 추측 활동을 합니다.

게임 규칙의 세부 사항

전체 게임 과정은 6 그룹 (학습 관심그룹) 으로 나뉘며 참가자 수는 45-50 명으로 추산되므로 그룹당 8- 10 으로 추산됩니다.

1 등상은 사진첩, 2 등상은 공책, 3 등상은 치약, 기념상은 만년필이다.

분류: 게임 프로젝트

북을 치며 풍선을 전달하다. 6 회, 구체적인 인원수는 사회자가 당시 출석한 인원수와 분위기에 따라 결정된다. 장면은 격앙된 드럼으로 시작되며 (배경무대 드럼 사용을 고려해 볼 수 있음), 풍선은 객석에서 손으로 전달된다. 음악이 갑자기 멈췄을 때, 풍선을 전달하거나 풍선을 터뜨리는 사람은 무대에서 작은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풍선이 장내에 떨어져 사구를 형성한다면, 마지막으로 풍선을 만지는 사람도 절차를 집행해야 한다. (여기서 진행자는 반드시 높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분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 결국 이 여섯 사람은 단독 공연을 했다.

개인이 공연을 원하지 않는다면 사회자는 미리 노트 한 묶음을 준비할 수 있다. 각 노트에 프로그램 이름, 성어, 몸짓 공연 (예: 귀요미, 닭비행개 점프 등) 이 적혀 있다. ), 유행가를 한 곡 부르고, 생동감 있는 목소리로 시 한 곡을 낭송하고, 자신이 직접 경험한 가장 어색한 일을 말하는 등. 쪽지 한 장을 꺼내서 쪽지에 적힌 프로그램명에 따라 공연하라고 했다. 그 중에서도 성어 팔다리 공연은 반드시 그 (그녀) 가 몸짓으로 진행해야 하며, 언어나 다른 암시로 관객에게 힌트를 주어서는 안 된다. 결국, 그가 속한 집단은 추측할 때까지 계속 추측할 것이다.

소품: 드럼, 풍선 6 개, 프로그램 노트.

경품 예산: 모든 연기자가 경품과 펜을 받아 총 6 개다.

각 그룹에는 두 명의 선수가 있고, 여섯 명은 한 바퀴를 형성한다. 사회자는 책가방 하나를 들고 차례대로 여섯 사람 사이에 전달했다. 이 가방에 때리거나, 던지거나, 차고, 욕하고, 외우고, 뽀뽀하고, 쓰다듬고, 엉덩이 밑에 앉는 등 어떤 동작도 할 수 있다고 미리 알려 주세요. , 그러나 유사한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동작이 끝나자 사회자는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방금 책가방에서 한 동작을 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소품: 책가방

경품 예산: 최종적으로 규칙에 따라 집행되는 한, 붓을 증정하다. 공연이나 공연이 좋지 않은 사람을 거절하고 3 등상 치약을 주다.

노래 코디: 6 회 그룹, 매번 다른 그룹마다 노래 한 곡 시작, 다음 그룹은 이전 그룹이 부른 노래의 마지막 글자로 노래 한 곡 시작 (단 한 마디, 노래 수집 순서는 123456,) 23456 1,)

각 그룹이 노래를 일치시키는 시간은 15-2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직접 실패를 계산하고 나머지 세 그룹은 방금 마지막 노래의 마지막 단어에 따라 계속 일치합니다. 시간은 방금 남은 시간으로 계산됩니다. 만약 그들이 모두 따라잡을 수 없다면, 게임은 즉시 끝날 수 있다.

4 경기를 거쳐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이 상을 받았다. 두 그룹 사이에 무승부가 나타나면 두 그룹 간에 다시 시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이 이기는 횟수만큼 많으면 상벌이 없고 6 조 모두 상품이 없다.

소품: 노래 여섯 곡

경품 예산: 우승자 그룹마다 기념 경품과 경품펜 (약 10- 15) 을 받게 됩니다.

풍선이 달린 라켓 달리기: 각 그룹 1 사람, 남녀는 제한이 없고, 한 바구니에는 20 ~ 30 개의 풍선이 있고, 다른 바구니는 그 앞에 5 미터 정도 놓여 있다. 참가자들은 풍선종이 바구니가 든 쪽의 출발선에 함께 서서 각자 손에 딱딱한 공책을 들고 있었다. 이번 풍선은 다른 쪽 끝에 있는 휴지통에 넣어 한 번에 한 손으로만 도울 수 있다. 만약 네가 무승부를 만난다면, 너는 지능 테스트를 시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 있다.

중간에 풍선이 떨어지면 주워도 되지만 출발선에서 다시 한 번 뛰어야 합니다 (진행자는 이런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소품: 12 휴지통, 하드 노트북 6 개, 120 풍선, 퀴즈 6 개.

경품 예산: 1 등상 앨범은 1 등상 수상자를, 나머지는 2 등상 폴더를 증정한다.

현장 추첨: 준비 1 세트 포커를 티켓으로, 나머지 1 세트 포커를 추첨함에 넣는다. 30 분마다 선생님은 무대에 올라 추첨을 하고, 해당 포커를 들고 무대에 올라 상을 받는다. 추첨 후 해당 포커는 무효입니다.

소품: 추첨상자, 포커 2 벌,

경품 예산: 1 등상, 경품 공책. 2 등상 2 ~ 3 명, 경품 치약; 3 등상은 6 ~ 8 명을 두 번 뽑을 수 있고, 그리고 붓도 있습니다.

각종 상 설정

총상 수: 65438+ 추첨 1 등상 0 명, 2 등상 4 명 (최대).

전체 게임 과정은 6 개 그룹으로 나뉘며 참가자 수는 45-50 명으로 추산되므로 그룹당 8 명으로 추산됩니다.

1 등상은 사진첩, 2 등상은 공책, 3 등상은 치약, 기념상은 만년필이다.

분류: 게임 프로젝트

1, 드럼 풍선.

경품: 경품 앨범, 총 4 권.

2. 동작 시뮬레이션

경품: 규칙에 따라 공연하는 한 1 등상 앨범을 드립니다. 공연이나 공연이 좋지 않은 사람을 거절하고 3 등상 치약을 주다.

3. 듀엣 릴레이

경품: 승리팀의 모든 사람들이 기념상 한 부를 받았습니다. 약 45 ~ 50 자루의 만년필을 받았습니다.

4. 커플이 쌍을 이룹니다.

5, 라켓 탁구 달리기.

경품: 1 등상 1 본 앨범, 2 등상 노트북 3 권.

6. 현장 추첨

경품: 1 등상 앨범,1; 이등상 노트북, 3-4 권 3 등상 펜, 6-8.

7. 수수께끼를 풀다

경품: 만년필 50 자루의 기념상.

참고: 나머지 상품은 준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테이블

1, 사회자 개회사

2. 현장에 있는 손님을 소개합니다

담임 선생님이 발언하다

반장이 연설하다

3.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1 단계: 7: 00–8: 30

프로그램 시퀀스:

1, 독주' 2002 년 첫 항설' 출연자: 유

소품: 마이크

2. 독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솔로

소품: 작은 마이크.

4' * * * * * * * * * * * *' 연기자: * * * * * * * *

5. 드럼을 치고 풍선을 보냅니다

소품: 드럼, 풍선 6 개, 프로그램 노트.

6. 독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탁구 달리기

소품: 12 바구니, 풍선 6 개, 120 풍선, 퀴즈 6 개.

8, 동작 시뮬레이션

소품: 책가방, 의자 8 개.

9. 노래 릴레이

소품: 노래 여섯 곡

10, 행운의 추첨

소품: 추첨상자, 포커 2 벌, 의자 3 ~ 4 장.

2 단계: 8: 30- 10: 00.

복도: 풍선의 신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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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공대 웹사이트 설날 파티 기획 방안.

첫째, 파티의 주제:

단결진보, 청춘건강, 분위기가 활발하고, 중국 전통문화를 충분히 발휘하며, 고교 인터넷 생활과 웹사이트연맹 친목 활동을 풍요롭게 한다.

둘째, 계획과 설명

남양 공과 대학 당위 홍보부 검색 사이트 (p>

1, 모임 시간: 2003 년 65438+2 월 24 일 (오후 7 시 30 분).

위치: 남양 공과 대학 강당

3. 파티 참여 프로그램 팀: 남양공대 당위 홍보부 사이트가 연합학원 동아리: 영어 코너, 심리협회, 햇빛문학사, 영어살롱, 오가법학회, 대림탁구클럽, 소프트웨어협회, 핵시사, 고학서비스 센터, 컴퓨터협회, 인문살롱, 스포츠살롱, 중소형

4. 파티장 배치: 전체 장소의 스폰서는 자신의 독특한 홍보 수단 (예: 회사의 최근 주요 제품과 향후 발전을 위한 현수막, 브로셔, POP 광고 등) 을 할 수 있다. ,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강조하고, 기업 이미지를 높이는 것은 저녁 파티를 관통하는 기업 디자인 이념이다.)

5. 물류 업무: 각 스폰서를 배정하는 Quest.com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6. 특징의 통일

중화민족은 유구한 역사와 오래된 문화를 가지고 있다. 역사와 현실 사이에서 의상은 중화민족으로서 경제문화, 민속문화, 민족정신의 우수한 상징으로 우리 중화문화의 역사적 연혁을 기억하고 있다. 따라서 파티 참가자들의 옷차림은 중국특색 혹은 민족적 특색을 반영해야 한다. 의류, 액세서리, 가방, 신발 등 모든 방면에서 표현할 수 있습니다.

7. 상호 작용 향상

각 참가자는 번호가 있는 입장권 한 장을 받게 된다. 야회에는 상호 작용 프로그램 몇 개가 삽입되어 추첨된 동창회 공연이 있었다. 모방쇼' (무용수 모집은 몇 가지 춤 기본기를 시범하고 간단한 소품도 가지고 있음) 와 같이 가장 좋아하는 상품을 모방한다. (모든 상은 스폰서가 제공)

8. 참여를 확대하다.

많은 당이 내성적인 학생을 소홀히 했다. 그래서 야회에는 티베트족 집단춤' 솥장' 이 산재 해 있어 간단하고, 편히 펴고, 단결성이 강해서 모두 참가할 수 있다. 파티 도중 사회자 (학원이 초청한 초청 게스트, 한영 통역이 있는 원라디오 진행자) 는 학생들에게' 솥장' 의 유래와 의미를 소개하고 식견을 넓힐 수 있었다. 또한 오늘날의 세계 IT 산업의 급속한 발전 역사를 소개하고 IT 추세와 발전 추세를 소개합니다.

9, 감상력이 풍부하다

프로그램 재능을 가진 일부 학생들은 재능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개인공연과 단체공연 모두 가능합니다.

삼자 프로세스 (아래)

답: 몇 개의 프로그램, 각 프로그램 간의 관계, 어떻게 안배할 것인가, 예를 들면, 편곡과 사회자가 시작된다.

B: 각 프로그램이 얼마나 오래 바뀌었는지, 어떻게 계획합니까? 학원의 각 특색 사이트에서 공연하는 프로그램이든 학원 예술단이 공연하는 프로그램이든 출전 선수의 이름과 항공편을 분명히 신고해야 한다.

D: 모든 스폰서가 처음 두 줄로 배정되어 파티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E: 마지막으로 스폰서의 매니저나 회사 대변인이 파티에 대해 논평합니다.

넷. 파티 중간에 있는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에 자금을 제공하다.

구체적인 포지셔닝: (참고: 귀사나 귀사가 모임 비용을 제공할 수 있다면, 반드시 귀사에 가장 좋은 서비스 수익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당신의 회사나 단위는 물질적 또는 정신적 기초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당의 명명권

회사나 기업이 1500 원을 제공할 수 있다면, 이번 연례 파티는++회사 컵을 비롯한 파티에 초점을 맞추고 이공대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뉴스 역학을 홍보할 것입니다. 당위 홍보부는 웹사이트가 귀사나 기관과 동적으로 도킹할 것을 요구하며 남궁 뉴스망에서 보도를 따라 귀사나 부서를 홍보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 회사나 부서도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더 나은 방식으로 후원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모임 주최자"

회사나 기업단위가 1 ,000 원을 제공할 수 있다면, 협력단위로 회사에 현수막을 걸어줄 수 있고, 회사는 현수막이나 회사의 POP 광고 등 브로셔를 만들어 홍보할 수 있으며, 남궁신문망에서 후속 보도를 하여 당신의 회사나 부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나 부서도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더 나은 방식으로 후원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정당 후원"

네 번째 단계: "아이디어 교환"

우리는 상술한 생각을 가진 귀사나 기관이 우리에게 지지를 주기를 바랍니다. 검색 사이트 직속 이공대 당위 공고부는 귀사나 기관과 장기적으로 합작하여 귀사에 홍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5 단계: 종료

파티는 달콤한 음악으로 천천히 끝났다.

추첨은 필수적이다. 내가 아는 한, 대학생들은 이제 노인 게임에 관심이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그들은 무도회 같은 것을 열 수 있다.

1 사람마다 작은 선물을 하나 사서 번호를 표시한다. 사람마다 얼마나 많은 선물을 뽑으면 얼마든지 받을 수 있다.

풍선을 많이 사서 바닥에 놓아 모두가 밟게 하다.

소포 3 통

4 진실게임 5 클래식 게임 모두 가능합니다.

6 살인 게임, 재미있어요. 。

포커로 하는 멀티 추리 게임.

풍선을 전달하는 것과 같은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누가 나오면 누가 보여 주거나, 구령을 돌리거나,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거나, 번갈아 가며 광고어를 하고, 말을 할 수 없는 사람은 누구나 보여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8 대탈출

해외 여행.

10 노래방 노래 경연 대회.

1 1 추첨을 통해 한 학생이 무대에 올라 눈을 가리고 앞에 있는 몇 개의 장애물을 넘도록 했다. 모두들 그를 지휘하고 있지만, 그는 볼 수 없다. 사실 앞의 모든 장애물이 다 제거되었고, 그는 어리석게 가버렸다. 그럼 눈을 뜨게 해주세요. 웃기기도 하고, 지나치지도 않아요. 좀 찾아주세요!

12 토끼 춤

가면 무도회, 이중주

14 꽃꽂이 경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을 선생님께 주거나 교실에 두세요.

15 걸상을 잡거나 수수께끼를 풀면 풍선을 밟을 수 있다.

16 쌍과 노래가 비교적 즐겁다.

18 은 모든 사람에게 문장을 쓰고 주어 술어 목적어를 나누어 마음대로 함께 읽게 한다. 소포를 건네고, 잃어버린 사람이 노래를 부른다. 파티를 한 번 거행하다. 다이 (Dai) 의 발수절 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19 여러분 모두 축복 한 마디 쓰고 선물 한 부를 더하고 서로 보내주세요.

만약 컴퓨터가 있다면-반 활동 사진과 몇 명의 동창들의 사진을 함께 스캔하여 음악을 곁들인다.

2 1 투표-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진행자 중 가장 웃긴 8 위, 파티 종료 발표, 수상.

반 전체가 함께 킬러 게임, 상호 작용,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모두 함께 만두를 빚고, 만두에 땅콩, 대추 같은 의미 있는 것을 넣고, 고추도 넣을 수 있어요. ᄏ, 누가 먹으면 재수가 없어요.

24 물론 심장입니다.

우선, 모든 사람은 반드시 카드 한 장과 카드 다섯 장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위에는 다른 색깔과 숫자가 있어 추첨에 쓰인다. 피부색이 같은 학우들이 함께 앉아 한 그룹에 속한다. 각종 게임을 하고, 각 그룹에서 사람을 대표로 뽑으면, 마지막 두 학생은 처벌을 받게 된다.

게임 1: 풍선 하나 가져가세요.

각 조의 세 사람이 올라와서 참가하는데, 두 개는 풍선을 불고 하나는 의자에 앉아 있다. 10 풍선을 들고 시간에 따라 이기다.

게임 2: 종이컵 배달 물.

각 그룹의 다섯 명이 일렬로 서서, 한 사람당 입에 종이컵 하나를 머금고, 물을 앞에서 뒤로, 손을 쓰지 않고 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그의 입과 머리의 움직임에 따라 승부는 정해진 시간 내에 종점까지 전달되는 물의 양에 따라 계산됩니다.

게임 3: 최고급 오렌지

각 조의 두 동창이 와서 참가하고, 머리에 귤을 수여하고, 손을 쓰지 마라. 그리고 그들은 주인의 안배에 따라 동작을 한다. 예를 들면 걸상을 건너고, 돌아서서, 앉아서, 일어서는 것이다. 서로 접촉하는 것 외에도 협박 등의 수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승부는 견지 기간에 따라 결정된다.

이것들은 좀 더 흥미로운 것들입니다. 또 다른 것은 마음속으로 그리워하고 걸상을 빼앗는 것 같다. 말할 필요도 없이 소포를 건네주세요.

자극의 또 다른 관건은 징벌 조치이다. 매 경기의 우승자는 상품을 받을 것이고, 마지막 두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처벌 조치는 처벌 대상자가 제비를 뽑을 수 있도록 쪽지 한 무더기로 쓸 수 있다. 다음은 매우 높은 처벌 방법이다.

광고를 배우다.

뇌플래티넘 광고는 모두 보셨으니 안에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동작을 배우라고 하세요. 하하. 물론 재미있는 광고도 많다. 스스로 찾아가다.

27 회 공연

예를 들어, "어리석은 척하고, 무고한 척하고, 동성애자인 척" 을 선택하라고 하면, 어느 쪽이든 예뻐요. ᄏᄏ

28 큰 소리로 낭독하다

"저는 돼지입니다." 와 같은 재미있는 글을 준비하세요. 。 。 。 "허허, 그가 큰 소리로 읽게 하면, 너도 안에서 동작을 요구할 수 있다.

탁자 (기둥) 에 입맞추다

처벌받은 사람은 지정된 테이블에 5 번 입맞춤을 해야 하는데, 카메라가 시중드는 것이 가장 좋다. 허허, 사진이 멋질 거야!

좋아, 그 게 다 야. 유용 해야 합니다.

30 간단 하 게, 두 포커를 준비, 두 그룹으로 학생을 나누어 포커 전송 게임을 수행 합니다. 전달 방식은 한 사람이 입으로 포커를 빨아들이는 쪽을 두 번째 사람에게 전달하고, 두 번째 사람은 입으로 다른 쪽을 빨아 세 번째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포커는 그의 입을 제외하고는 어떤 부위도 만지거나 땅에 떨어질 수 없었다. 이긴 팀은 진 팀에서 무작위로 한 사람을 골라서 온갖 이상한 동작을 하게 할 수 있다. 처음에는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 것이다. 모든 사람의 감정이 고조될 때까지.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그러나, 누군가가 혈관을 폭력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막기 위해 선생님에게 이 게임을 보여주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

또 다른 게임은 반 전체에서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다른 앞에서 원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주최 측이' 123' 을 외치면 모두들 안심하고 대담하게 앉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뒤에 있는 학생의 무릎에 앉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랄 것입니다 ... 두 사람 사이의 적절한 위치에 주의하세요. 만약 네가 너무 가까이 기대면, 너는 앉을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면, 너는 땅에 넘어질 것이다. ...

기분이 유쾌하기를 기원합니다 ...

3 1 소품, 만담, 노래, 춤, 서로 인사 (카드), 사탕과자 보내기.

32 걸상을 잡고

소포를 퍼포먼스 페스티벌에 건네주다.

한 학우를 찾아 다른 사람을 흉내내라. 선생님, 동창생, 스타가 될 수 있다. 상품을 알아맞히다.

33 노래방!

물론, 새해 파티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킬러 게임을 하고, 참여성이 강하여 반 전체가 참가할 수 있다.

우리 함께 만두를 빚읍시다. 얼마나 달콤한가!

티베트 고양이 36 마리

37 뭐든지 다 놀아요

가능한 한 많은 대화형 게임을 통해 최근 게임에 참여하게 하고, 어색함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을 사회자로 삼아 분위기를 띄울 수 있도록 ~ ~ ~ ~ ~ ~ ~ ~ ~

39 ~ 노래 ~ 음료 ~ 놀이 ~ ~ ~ 헤헤

40 좋은 컬러 게임 (소품: 밀가루, 색종이, 탁구, 숟가락, 테이블, 의자)

1 1 등 (또는) 2 등상을 뽑으면 두 명의 수상자를 한 조로 하여 한 테이블의 양쪽에 서로 마주 서도록 요구한다.

탁구공을 숟가락에 올려놓고 (또는 양면 접착제로 붙임) 두 사람 사이에 놓는다. 그들로 하여금 눈을 가리고 탁구를 불게 하다. 만약 그들이 반대 방향으로 공을 날 려 버릴 수 있다면, 그들은 이길 것이다.

그들은 눈을 가리고 탁구공을 밀가루 (붉은색으로 염색하는 것이 가장 좋음) 로 빠르게 바꾸거나 깨진 색종이 (결혼용) 를 넣는다. 하나, 둘, 셋, 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