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미술학과에서의 비펜테스트의 연구의 의의.

미술학과에서의 비펜테스트의 연구의 의의.

종이와 펜이 아닌 평가는 전통적인 필기시험에 상대적인 평가 방식이다.

학생들의 능력, 품성, 실천 등에서 상황화, 모듈화, 유원식, 다학과, 재통합 형식으로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문제를 해결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과정을 관찰함으로써 학생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전통적인 기말고사에 비해 장점은 (1) 유아의 원활한 전환에 도움이 된다는 점이다.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은 직관적인 이미지 사고에서 추상적인 사고에 이르는 과정에 있다.

평화 유지 발전의 관건은 게임 기반 학습에서 표준화된 교실 학습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기말' 비필펜' 평가는 학생들의 나이 특성과 심리적 요구로부터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보호하고, 학생들의 학습 욕망과 흥미를 자극하며, 학생들이 올바른 학습 방법을 습득하도록 유도하고, 좋은 학습 습관을 형성하여 학생들이 이 전환점을 순조롭게 넘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평가했다.

(b) 펜과 종이 평가의 한계를 깨는 데 도움이된다.

종이펜' 평가의 한계는 종이 매체가 표현할 수 있는 인지, 기억 등 학습 목표를 고찰하는 데 있을 뿐, 듣기, 실험 탐구, 구어교류, 팀워크 등 학습 목표에 대해서는 다소 어색해 보인다. 이런 단일 평가 방법은 선별과 선택의 역할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향상과 인센티브의 역할을 소홀히 한다. 비종이펜' 종합평가는 발전적인 안목으로 학생을 평가하고, 다차원적인 학습 목표평가로 종이펜 평가 목표의 조각화 부족을 보완한다.

(c) 교수 평가 기술 향상에 도움이된다.

비종이펜' 평가는' 기말고사' 를 행복한 정원으로 바꾸고,' 상황 임무 해결' 을 전달체로 하는 정원식 시험을 채택하고, 학생들의 평가를 학생들의 관심 있는 실제 상황에 반영하고, 학생의 소양 테스트를 게임식 활동에 스며들고, 지식과 능력 테스트를 상황 임무 완성에 통합시켜 학생의 입장에 따른 녹색평가체계를 구축했다. 이것은 기존 평가 기술의 개선이다.

둘째, "비 종이 펜" 평가의 운영 전략

중학교 국어' 비종이펜' 평가는 주로' 상황 임무 해결' 을 원본식 평가의 전달체로 사용한다. 이 평가표의 본질은 진실이다

장면에서 학생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종합적인 능력을 고찰하여 학생들이 즐거운 행사에서 자신의 지식과 응용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한다.

(a) 과학적 파악 기준, 합리적인 프로젝트 설정

일반적으로 네 가지 기준을 따릅니다. 하나는 교재와 결합하는 것입니다. 둘째,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특성에 부합한다. 셋째, 다중 지능 평가를 반영합니다. 넷째, 학교 기반 특성과 결합. 예를 들어 김화홍빈 초등학교' 달려라 홍빈' 의 최종평가, 무의호산초등학교의 음악고시급 평가, 동향실험초등학교의 행복유람시험, 평호실험초등학교의 연인형환낙원투어, 항저우채강 3 초등학교의 모듈투어, 가흥실험초등학교의 영와유원 활동은 모두 특색 있는 학교다.

4 페이지

중학교 국어과목은 주로 학습 습관, 병음, 읽기, 읽기, 말하기 등 네 가지 자질을 평가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1 학년 게임 위주로 작은 물고기가 거품을 뱉고, 송이꽃이 운전하고, 즐거운 기차, 새끼 고양이 낚시 등이다. 2 학년은 작은 마트 구매자, 별 읽기, 그림 읽기, 흥미 있게 본문을 암송하고, 어려움을 돌파하는 용기와 지식 등 장애물과 도전의 범주를 적절히 늘릴 수 있다. 그러나 큰 모듈은 반드시 이 네 가지 품질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어떤 프로젝트는 개학하자마자 학생들에게 통지하는데, 예를 들면 독서와 같다. 일부 프로젝트는 개원 일주일 전에 통지하는데, 예를 들면 실습 조작과 같이, 물론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미리 통지하지 않는다. 프로젝트 설계와 과제 개발을 하는 교사들에게는 이번 학기 교재의 기초지식, 기본기능, 종합운용을 위한 기말고유원 활동을 선보이는 것이 훨씬 어렵고, 시험지 한 장을 내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b) 평가 지표를 결정하고 평가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평가를 근거가 있게 하기 위해서, 교사는 교과 과정 개혁의 지도를 따라야 한다

사고, 육성 목표, 학과 교육 목표, 학생의 심신 실제 발전 수준, 지식과 능력, 과정과 방법, 정서적 태도와 가치의 3 차원에서 학생들의 학습 습관, 병음, 문해, 쓰기, 읽기, 구어 4 개 방면의 학업 수준에 대한 평가 지표 체계를 세우다. 다음 표:

중국 학업 수준 평가 지표

평가

콘텐츠 평가

인덱스 작업

방법 등급

중국 사람

6 페이지

연구

습관 1. 교실 듣기 습관 (앉은 자세, 말하기, 듣기)

2. 작업 습관 (시기 적절하고 진지한)

3. 쓰기 습관 (쓰기 자세, 페이지 깔끔함) 학생 자평과 학부모 상호 평론 교사의 일상적인 관찰 기록

병음 1. 성모와 운모를 알면 세 시계를 외울 수 있다.

2. 성모와 운모의 전체 음절을 정확하게 적는다.

3. 병음절 카드를 할 줄 알고, 읽고 외울 줄 안다.

글짓기 대회

정원 활동

독서를 배우다

쓰기 1. 발음을 정확하게 읽다

7 페이지

2. 좋은 작문 습관을 기르다

카드를 올바르게 쓰고 읽으십시오.

단계적으로 표준에 도달하다

교사의 일상적인 관찰 기록

읽기

1 과 대화를 나누다. 독서를 좋아하다.

2. 본문을 정확하고 유창하게 낭독한다.

3. 표준어로 소통하고, 학생에 대한 자기평가와 학부모에 대한 평가가 자연스럽게 대범하다.

상호 평가

일상적인 관찰, 공원 구경

(c) 평가 형식을 풍부하게하고 최종 시험 방문을 조직하십시오.

8 페이지

비종이펜' 의 평가 형식은 교무실과 학교 지도처의 시스템 고려와 최상위 디자인이 필요하다. 동시에, 시범 학교 중학교 국어 쾌락가든 테스트의 경험을 빗어 내고 교류해야 한다. 예를 들면 학과의 핵심 소양을 반영하는' 모듈형 순회 테스트', 활동과 지혜를 결합한' 정원식 테스트', 교과 과정 요소를 활용한' 실천 활동 평가', 목표, 과정, 평가가 일체인' 학습 여권' 을 홍보하고 중학교 교사를 진솔하게 이끌어야 한다 다차원 목표 학습의 진실성 평가를 탐구하고, 절차적 평가에 기반한 학업평가체계를 재건하고, 시험 내용을 학과의 본질로 복귀시키고, 학생들의 학업 소양 형성에 초점을 맞추고, 교학 복귀를 촉진한다. 이를 바탕으로 기말에 재미투어 활동을 조직한다. 한 학기에 필요한 핵심 지식, 능력 및 학습.

습관성은 서로 다른 게임 활동에 흩어져 게임에서 학생들의 학습 수준을 검증해야 한다. 활동 형태의 디자인과 내용의 선택.

9 페이지

게임의 규칙은 아이의 동취에 적합해야 하며, 평가의 정체성과 포괄성을 동시에 반영해야 학생들이 진정으로 놀고 즐기고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활동을 통해 가능한 한 학생들이 시험의 개념을 모호하게 하고, 교사, 학생, 학부모와 협력하여 국어지식을 운용하는 과정을 체험하고, 국어학습의 흥미와 중요성을 더욱 깊이 인식하고, 학생들의 국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단결하여 협력하고, 서로 돕는 팀워크를 키우도록 한다. 이번 행사는 20 14 봄학기의 양조와 시도부터 20 14 겨울학기가 끝날 때까지 비교적 성숙했다. 김화홍빈 초등학교 1 학년' 하늘을 나는 양', 닝보 오향진 귀서초등학교의' 모의 슈퍼마켓' 과 같다

(d) 홍보를 잘 하고 운영 절차를 규범화하다.

10 페이지

학부모의 인정과 지지는' 비종이펜' 평가를 추진하는 중견력이다. 시행 초기에 학교는 학부모 편지, 학부모회 등을 통해 학부모에게 광범위하게 홍보해 학부모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아야 한다. 전문성이 있는 학부모를 최종 투어 심사위원으로 초빙하고 일부 학부모를 영입해 지도작업을 조직하고 학부모를 참여시켜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동시에, 제때에 자발적으로 언론에 통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