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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추첨 과정

드럼을 치고 공을 패스하고, 눈을 가리고, 꼬리를 잡고, 의자를 빼앗고, 거품을 밟고, 마음속에 수가 있다. 。

갈라 게임 1. 심장학 장비: 아무도: 많을수록 좋습니다. 방법: 포커 한 벌을 술상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균등하게 나누어 주지만, 자신의 손과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는 보지 마라. 그런 다음 술상에 있는 사람들을 인원수에 따라 정렬합니다. 예를 들어 술상에 다섯 명이 있는데 1-5 로 번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자신의 번호와 같은 카드를 치면, 모두의 손은 그 카드를 향해 총을 쏘고, 마지막에 총을 쏘는 사람은 패자다. 흥분: 매우 흥분하고, 종종 모두가 빨갛다. 단점은 시계에 좋지 않다. 2. 기차장비: 수량 없음: 두 명 이상, 다익선.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은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고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자극: 사람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그녀) 가 기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눈짓으로 정을 전할 수 있다. 단점: 없음. 3.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한 사람 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장소: 소품 없음: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서명을 준비하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발 (풍선 2 개) (그룹당 1 개) 대상 군중: 모두 게임: 1. 그룹은 여러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1, 도난 함정

영화' 도둑질의 함정' 에서 신 코너리가 제타 존스를 훈련시켜 적외선을 통과한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이 게임은 약간 비슷하다. 먼저 소품을 만들어 레드로프 (유리줄도 괜찮아요) 를 찾고 중간에 종이컵을 넣어 방울을 묘사하고 참가자 수에 따라 안대를 준비한 다음 배경음악 디스코를 준비한다. 몇 명의 조수들이 무대에서 밧줄을 잡아당기고, 선수들이 먼저 눈을 뜨고 연습하게 하고, 이것이 매우 도전적인 게임이며,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시험해야 한다고 말해라.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몇 번 연습한 후에 그들은 눈을 가리고 음악은 그들을 놓아주기 시작한다. 이때 클라이맥스는 사회자가 모든 조수에게 밧줄을 가져가라고 하면 멋진 공연을 볼 수 있다. 옆에 있는 사람이 일부러 오도하고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해라.

2, 이리저리 긁어모으다

요구 사항: 30 -50 명의 참가자를 4-5 그룹으로 나눕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예쁜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을 보면,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똑똑한 호스트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까다로운 사회자 선택이 백발이었는데, 결국 사장이 머리를 다쳤어요. ...

3. 돈을 세어라

1. 필요한 소품: 12 1 새 지폐 1 위안 (총액은 사회자만 알고 적당히 더하거나 뺄 수 있음).

2. 규칙:

1) 직원들은 가장 빠른 방식으로 지폐를 점검하고, 방해를 극복할 경우 총액을 정확히 말하면 당첨자는 선물상을 받는다 (직접 직원에게 지폐를 보내거나, 심지어 큰 지폐로 바꿀 수도 있고, 수량이 정확하면 모두 직원에게 줄 수도 있음).

2) 직원들이 돈을 세기 시작하자 사회자는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면, 너는 어느 회사에서 일하느냐? 당신은 남자입니까, 여자입니까? 너의 사장은 남자지? 등등

3) 세 명의 직원이 한 번에 하나씩 게임에 참가한다.

4. 해적으로 분장하다

자료: 대보 30 장, 대마로프 5 개, 검은색 대형 쓰레기봉투 5 개, 투명테이프 5 개, 가위 5 개, 컬러스프레이 5 통

규칙:

1, 정해진 시간 내에 (5 분 동안 약속할 수도 있고, 현장 상황에 따라 기회를 봐서 행동할 수도 있음).

2.30 명은 6 개 조로 나뉘어 그룹당 5 명 (지도자 한 명이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고 약속할 수 있음).

3, 각 구성 요소에는 신문, 대마줄, 검은 비닐봉지, 투명테이프 등이 있으며, 대원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이런 물품으로' 해적' 으로 분장했다.

4. 분장을 마친 후 관객들은 최고의' 해적' 에 리본을 뿌릴 수 있다.

5. 컬러 밴드가 가장 많은 팀이 이긴다 (베스트 스타일링 상 설정 가능).

6. 참고: 관상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소품 외에 우리 자신의 소품을 적절히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름: 중국 문자 메시지의 왕

방법: 현장에서 20 자를 넘지 않는 글을 발표했는데, 내용은 제한이 없다. 현장에서 핸드폰 번호를 알려 주자 사회자가 시작되었다. 참가자는 지정된 콘텐츠에 대한 문자 메시지 편집을 시작하여 지정된 번호로 보냅니다. 그리고 사회자는 누구의 핸드폰이 울리는지 다시 전화를 할 것이다.

상위 3 명의 수상자는 먼저 지정된 번호로 보내집니다.

6. 이름: 진자 시계

방법: 두 팀, 팀당 세 명, 일렬로 늘어서다. 첫 번째는 짧은 막대기를 포인터로, 두 번째는 중간 막대기를 분침으로, 세 번째는 긴 막대기를 초침으로 사용하여 시계를 연출한다. 사회자는 어느 팀이 빠르고 정확하며 5 이닝 3 승을 하는지 시간을 말했다.

(1)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마다 몇 명 등.

각 조는 네 명을 뽑아 서로 문제를 냈는데, 사이에 환기가 허용되지 않았다.

사람마다 다르다.

첫째, 다른 구성원의 이름을 말하십시오.

B, 형용사를 자유롭게 말하십시오.

C, 액션 이름을 임의로 지정합니다.

땡, 수시로 출석을 불러라.

네 사람을 함께 두는 것은 상대방에게 어떤 일을 하라고 명령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Webhuman, 울고 웃고, 키스하고, 10 분 동안.

(2)

파이를 깨물고 용을 받아라:

몇 개의 팀으로 나뉘었지만, 팀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팀당 인원 동일)

예를 들어 두 팀으로 나뉘어 팀당 여섯 명으로 나뉜다.

큰 케이크 두 개를 준비하다

심판이 시작을 선포하다.

각 팀의 첫 번째 사람이 파이를 집어 들고 입으로 두 번째 사람의 입가에 건네고 한 입 깨물고 나서야 손을 놓는다.

두 번째 사람도 입으로 세 번째 사람에게 물려주고 한 입 물었다. 。 。 。

그래서 파이는 작아질수록 난이도가 커진다. 。 。 。

만약 1 라운드가 끝날 때 모든 비트를 다 물지 않았다면, 그것은 마지막 사람에게서 첫 번째 사람에게 전달될 것이다.

패스 수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지만 깨끗하거나 비위생적이라고 생각하면 놀 수 없다.

사실 매우 위생적입니다. 다음 사람에게 물려줄 때, 이전 사람이 물어뜯고, 먹는 것은 그가 물린 곳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3)

몇 조로 나누다

각 그룹에는 남성과 여성이 있습니다.

그 남자는 의자에 앉아 있다.

여자가 와서 남자를 위해 치장하다.

게임이 시작되다

아기 모자를 머리에 쓰고, 턱받이를 쓰고, 맥주를 병에 붓는다.

그리고 그 사람은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동작이 가장 빠른 팀이 이긴다. (하지만 젖꼭지는 소독하고 소독 티슈로 닦아야 한다.)

랩은 우리의 말솜씨를 훈련시키는 재미있는 도구이며, 훈련에서도 워밍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랩과 동요를 발췌하면 예상치 못한 수확을 가져올 수 있다.

호랑이가 그려진 작은 화고. 아기가 드럼을 망가뜨렸고, 어머니는 천을 가지고 보태셨다. 포북인지 포호인지 모르겠다.

차 안에 대야가 하나 있는데, 대야에 병이 하나 있는데, 펑펑, 펑펑, 병 대야인지, 대야가 병을 건드리는지 모르겠다.

들판의 금박, 은박, 호박. 구아구아는 넘어져서 작은 인형에 부딪쳤다. 인형은 엄마라고 하고, 엄마는 인형을 안는다. 인형 이상한 멜론, 멜론 웃음 인형.

나는 토끼 한 마리가 어깨에 천 한 조각을 메고 있고, 손에 식초 한 병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천을 내려놓고, 식초를 얹고, 토끼를 잡고, 토끼를 뛰고, 천을 잃어버리고, 식초를 붓는다.

높은 산에는 포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그 머리에는 두 개의 방울이 걸려 있다. 바람은 등나무 동종을 불고, 바람은 등나무 동종을 멈추고, 바람은 등나무 동종을 멈춘다.

서관촌은 동과씨를 심고, 동관촌은 수박을 심고, 서관촌은 와동관촌의 수박이 크고, 동관촌은 와서관촌의 큰 동과와, 서관촌은 동관촌의 민족 동과와, 동관촌은 서관촌의 민족 수박을 가르친다. 동과는 크고 수박은 크며, 두 마을의 오이는 모두 크다.

모모와 타오, 높이뛰기와 달리기. 털은 도타오를 뛰어넘을 수 없고, 도타오는 털을 달릴 수 없다. 털은 타오타오를 가르치고, 타오타오타오는 털춤을 가르친다. 마오 마오는 높은 점프를 배웠고 타오 타오는 경주를 배웠습니다.

넷은 넷이고, 십은 열인데, 넷이고, 혀는 치아에 닿는다. 만약 네가 10 을 말하고 싶다면, 혀를 곧게 펴지 말아라. 4 와 10 을 하려면 10 과 4 를 더 연습해야 한다.

회비료는 회색으로 변하고, 검은 비료는 검게 변한다.

동요 랩

암탉이 병아리를 욕해, 이 바보야. 내가 너에게 바보처럼 웃도록 가르쳐 줄게, 하지만 너는 너무 수다스러워.

하나, 둘, 셋, 넷, 다섯, 산에 올라가 호랑이를 잡는다. 호랑이가 맞히지 못하고 다람쥐를 맞혔다. 다람쥐 몇 마리 있어요? 하나 둘 셋 넷.

흔들림, 흔들림, 흔들림, 여동생, 위에 서서 바람을 맞으며 빠르게 흔들린다. 힘껏 흔들어, 하나, 둘, 셋, 높이 흔들고, 멀리 흔들어, 나비 한 마리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처럼. 작은 손수건, 코를 닦고 매일 나와 함께 있다.

줄지어 앉아서 과일을 먹어라, 너 하나, 나 하나. 샤오화는 오지 않았으니, 그에게 하나를 남겨라.

줄을 서서, 줄을 서서, 개와 고양이가 아침 체조를 한다. 노화 수녀가 구령을 외쳤다. 하나, 둘, 셋, 넷, 잘했어.

밥이 맛있으니 모두 와서 드셔 보세요. 밥을 테이블 위에 떨어뜨리지 말고 빠르고 배부르게 먹어라.

나의 작은 드럼이 북을 치고 있는데, 내가 무슨 말을 해도 다 안다. 나는 탬버린이 세 번 울렸다 고 말했다. 탬버린은 말했다: "쿵, 쿵! 클릭합니다 오, 그건 안 돼요. 내 여동생은 아직 깨어나지 않았다. 나는 드럼을 멈추라고 말했고 드럼은 말했다: "예, 예, 예! 클릭합니다

메뚜기, 높이뛰기를 배우고, 개풀 위로 뛰어오른다. 그의 다리가 튕겨짐에 따라 그의 발은 모양이 변했다. "아무도 나처럼 높이 뛸 수 없다." 풀이 떨리자 그는 넘어져서 머리도 떨어졌다.

별 하나, 혼자, 별 두 개, 반짝임. 3456 년의 많은 별들이 온 하늘에 빛을 발한다.

별 하나, 반짝임, 별 두 개, 반짝임; 많은 작은 별들이 헤아릴 수 없다.

누구야? 창문을 두드려 부스럭거리다. 나야, 나는 작은 눈송이야, 내가 하늘에서 너에게 말하는데, 겨울이 왔다!

가을바람이 불고, 나뭇가지가 흔들리고, 단풍이 노란 잎이 떨어진다. 단풍과 노란 잎이 나비처럼 날다.

작은 가랑비, 부스럭거리는 모래가 밭에 떨어지자 묘목은 기뻐서 끌어당겼다. 가랑비, 부스럭거리는 모래가 연못에 떨어지자 물고기가 즐겁게 꼬리를 흔들고 있다.

인형, 인형, 큰 눈, 검은 머리. 매일 웃고, 여태껏 말을 하지 않았다. 내가 너를 안아주고 너의 좋은 엄마가 되게 해 줘.

비가 올 때 지면이 매우 미끄럽다. 아이가 넘어질 때 나는 그를 도울 것이다. 그가 몸에 묻은 진흙을 닦아내도록 도와주었고, 이모는 나를 인형이라고 칭찬했다.

다섯 가지 감각을 알아맞히다

게임 설명: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인지 물으면, 동반자는 반드시 "이것은 코다" 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를 제외한 모든 이목구비를 가리켜야 한다.

4. 어느 한쪽이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처벌을 받는다. 세 가지 질문 후, 양측은 의사 소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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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1, 순환 위상 제어

기구: 없음.

인원수: 두 사람

방법: 순서 단어는 "사냥꾼, 곰, 총" 입니다. 두 사람은 동시에 순서사를 말하고, 마지막 단어를 말하는 동시에 동작을 한다. 사냥꾼의 동작은 손 * 허리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권총 모양으로 하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부를 판단했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만약 동작이 같다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자극: 이 게임의 즐거움은 쌍방의 큰 동작에 있다. 매우 웃긴다.

단점: 두 사람의 게임일 뿐이다.

두 번째 게임, 행운의 백상어

도구: 럭키 백상어

인원수: 두 사람

방법: 럭키 백상어의 구조는 간단하지만 재미있게 놀았다. 백상어의 턱을 깨뜨리고 아랫줄의 이빨을 누르는 것이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이 치아 중 하나만 상어의 턱에 영향을 주어 그들을 닫을 수 있다. 이것을 누르면 상어의 턱이 갑자기 접혀서 손가락을 물어뜯는다. 물론 상어 이빨은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당신을 물지 않습니다.

술자리에서 운을 걸 수 있는 술도구. 몇 사람이 번갈아 누르다. 상어에게 물리면 벌금을 물게 됩니다.

자극: 남학생과 여학생이 함께 놀기에 적합하고 소심한 여학생에게 더 자극적이다.

단점: 우선' 백상어' 를 사야 하는데, 가격이 비싸지 않지만.

세 번째 경기에서 장병은 도둑을 잡았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도둑' 이라는 글자를 든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이 집행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단점: 사람을 너무 많이 바꿀 수 없다.

네 번째 경기, 7 차 발사

기구: 없음.

인원수: 무제한

방법: 1-99 부터 여러 명이 참여합니다. 그러나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가 있을 경우 숫자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뒤통수를 치고, 다음 사람은 계속 세어본다.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벌금을 물게 된다.

흥분: 아무도 실수를 하지 않는다. 비록 아주 간단한 산수이지만.

단점: 없음

다섯 번째 경기, 심장병

기구: 없음.

인원수: 많을수록 좋아요.

방법: 포커 한 벌을 술상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균등하게 나누어 주지만,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와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는 보지 마라. 그런 다음 술상에 있는 사람들을 인원수에 따라 정렬합니다. 예를 들어 술상에 다섯 명이 있는데 1-5 로 번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자신의 번호와 같은 카드를 치면, 모두의 손은 그 카드를 향해 총을 쏘고, 마지막에 총을 쏘는 사람은 패자다.

흥분: 매우 흥분하고, 종종 모두가 빨갛다.

단점, 테이블에 좋지 않다

게임 6, 기차 운전

기구: 없음.

인원수: 두 명 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은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고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자극: 사람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그녀) 가 기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눈짓으로 정을 전할 수 있다.

단점: 없음

맹인과 절름발이

목표: 의사 소통 협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현장에서 직원 6 명, 남자 3 명, 남자 등에 업고, 남자' 눈먼',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를 연기하고,' 장님' 으로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달하고, 선착순으로 이긴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풍선을 밟다

목표: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조정 협력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요구 사항: 사람 수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그룹 다섯 개.

절차: 현장에서 직원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좌우 발에 풍선 서너 개를 묶는다. 행사가 시작된 후, 그들은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고, 자신의 풍선이 깨지지 않도록 유지하거나, 적어도 파열되어 이겼다.

물 릴레이 (*** 16 명)

1, 대원: 팀당 2 남 2 녀 * * * 4 명;

2. 경쟁 절차:

1) 준비: 첫 번째 플레이어 옆에 막대기를 놓습니다. 두 협력대원이 각각 물 한 통을 들고 있다. 대원 한 명이 붉은 능을 가지고 준비하다.

2) 심판이' 시작' 을 발표하자 각 팀의 홍능이 있는 협력대원들은 신속하게 첫 번째 대원의 허리에 붉은 능을 두르고 (물갈이에게 같은 위치에서 붉은 능을 몇 바퀴 돌도록 요구하다), 그리고 멜대를 들고 물을 휘저어 출발하였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3) 다리를 건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4) 종점에 도착한 후, 물을 대오의 물통에 붓고, 원래의 길로 돌아간다. (돌아올 때는 다리를 올라갈 필요가 없지만 물통을 휘저어야 한다.)

5) 출발점으로 돌아가 허리에 묶인 홍능을 풀고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네 번째 선수까지 계속한다.

6) 마지막 10 초, 심판은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10, 9, 8. 。 。 。 。 。 。 。 먼저 멈춰 (공)!

3. 규칙:

1) 시간은 10 분이고, 순위는 수송수에 의해 결정된다.

2) 선수 순서는 1 위 선수남, 2 위 선수녀, 3 위 선수남, 4 위 선수녀다. 1 라운드 이후에도 시간이 남아 있다면, 심판이 꽹과리를 울리고 10 분 동안 전투를 중지할 때까지 1 라운드 남녀 순서대로 릴레이를 계속해야 한다.

3) 물수묶음은 협동조합원들이 할 수 있지만, 협동조합원들은 반드시 자신의 팀원이어야 하며, 비회원은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다.

4) 플레이어는 다리를 건널 때 떨어질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교두보에서 다시 다리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5) 중도에 땅에 넘어지면 일어나 계속할 수 있다. 만약 착지 후 물이 이미 쏟아졌다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물을 가득 채우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

보상: 첫 번째 보상, 다른 팀 보상 장려 상.

소품: 작은 다리 하나 (사전 설치); 4 극 물을 담은 8 개의 작은 플라스틱 통; 9 개의 큰 플라스틱 통 (끝에 4 개의 빈 통, 시작 부분에 4 개의 물이 가득 찬 것, 시작 부분에 물이 가득 찬1); 중간 크기의 플라스틱 통 (물 예비); 스톱워치 1 개, 드럼 1 개 공 이쪽 붉은 아야 4 개 (각각 5 미터 길이);

쯔이가 강을 건너다

개요: 두 의자가 번갈아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기.

방법:

1, 전원 3 개 팀으로 나뉜다.

2. 바닥에 시작점과 결승선을 그리고 중간에 강을 건넌다.

3. 각 팀은 두 사람을 파견하여 의자를 건네주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을 내려놓았다.

4. 다른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같은 방식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운반합니다.

5. 발이 지면에 닿으면 모든 직원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이긴다.

요약: 의자 두 개가 번갈아 강을 건너는 릴레이법: 1. 모든 직원은 세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 바닥에 시작점과 결승선을 그리고 중간에 강을 건넌다.

3. 각 팀은 두 사람을 파견하여 의자를 건네주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을 내려놓았다.

4. 다른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같은 방식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운반합니다.

5. 발이 지면에 닿으면 모든 직원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이긴다.

붐비는 버스

요약: 테이프로 신문 세 장을 동그란 종이통에 연결하면 참가자들은 동그란 종이통에 들어가 목표물로 달려가는 릴레이 경주를 한다.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뉜다.

2. 순서에 따라 몇 명의 플레이어가 종이관을 들이받았다

3. 목표물로 달려가 뒤돌아 종이통을 다음 그룹에 넘겨주세요.

4. 만약 신문이 고장나면 종이상자 안의 사람들은 즉석에서 테이프로 수리해야 한다.

5. 모든 멤버들이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맹인이 슬리퍼를 신다.

요약: 눈을 가리고 5, 6 보 앞으로 가서 슬리퍼를 신으세요.

방법:

1, 각 팀은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패치 워크

이 게임은 파티가 끝나고 클라이맥스를 일으키기에 적합하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30 ~ 50 명으로 4 ~ 5 개의 소품으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정교한 사탕 (분리 가능) 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음악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똑똑한 호스트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