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438+ 10 월 30 일 (화요일) 3:00-5:00
둘째, 위치:
주로 운동장과 노선 설정으로 설탕을 논의한다.
셋째, 대상:
공원 전체의 아이들과 학부모들은
넷째, 활동 준비
1. 행사 당일 날씨 상황을 미리 파악해 야외 활동 시간을 제때에 조정한다.
2. 이전에 상품 구매를 완료하고 부족한 부분을 조사하여 모든 소유자 (게임 가젯, 몇 가지 상, 상) 에게 배정합니다.
3. 행사 전 학부모에 대한 홍보와 통지가 마련되어 학부모의 업무가 잘 되어 행사에 참가하는 인원수를 확보했다.
4. 현장 배치를 완료하고 인원을 배치하다. 점 5: 회의 장소에 대한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5. 문제가 생기기 쉬운 관련 지점을 미리 준비해 대응에 대비한 관련 예안을 준비한다.
6. 담임 선생님께 도착 시간, 의류, 요구 등 학부모와 미리 소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장소 요구 사항
1, 스테이지 영역과 게임 영역 등으로 나뉩니다.
1) 스테이지 영역: 중앙 할로윈 무대의 배경을 사용하여 직접 페인트하여 스테이지 주위에 간단한 장식을 추가합니다. 주로 무대 공연과 친자 패션쇼에 쓰인다. 학부모가 프로그램을 보는 거리는 적절하게 안배해야 하고, 각 수업마다 관련 표시를 해야 한다.
콘텐츠 준비: 무대 디자인 및 레이아웃; 무대 공연의 여러 프로그램 (캠퍼스 실제 상황에 따라); 부모-자녀 패션쇼 활동 및 부모와의 교류
2) 게임구역: 보통 4 개 정도 있는데, 게임테이블 사이에 일정한 거리가 있어야 사람들이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준비 내용: 65438+ 게임 당 0 책임자; 게임 방법 해석을위한 디스플레이 보드; 우표
3) 휴게소: 주로 학부모와 아이들이 휴식을 취하거나 미리 준비하지 않은 학부모를 위한 간단한 차림으로 1 선생님을 준비한다.
시험 내용 준비: 1 선생님, 간단한 화장 재료 식수와 휴지, 상용약 등.
2. 전문 사회자와 사진작가를 설치합니다.
진행자 (XXXXXX): 전체 행사와 게임을 주관하는 핫스팟입니다.
사진작가 (미정): 전체 행사의 멋진 사진을 캡처합니다.
노래의 소리 제어: 책임이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든 음악 CD 를 재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송 시간: 학부모가 입장하기 전 10 분 정도.
자동사 활동 과정.
1, 오프닝 쇼
요구 사항: 동적, 운전할 수 있습니다.
시간: 약 3 분.
참고: 프로그램은' Happydadi' 리듬감 운동을 추천하면 대기와 지구의 특성을 높일 수 있다.
2. 개회사
요구 사항: 사회자는 할로윈 활동의 의미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활동 과정과 주의사항을 소개합니다.
시간: 5 분 정도 걸립니다.
3, 프로그램 쇼의 주요 내용
시간: 10 분
요구 사항: 1-2 프로그램.
참고: 1. 이 프로그램은' 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거리는 trickortreat' 의 노래 공연을 추천한다. 2. 댄스 숙박반은 프로그램 하나를 선정합니다.
4. 부모-자녀 패션쇼
시간: 30 분
요구 사항: 부모는 아이들을 데리고 쇼에 참가해야 한다. 사람이 많은 캠퍼스는 그룹으로 전시할 수 있다.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시간을 잘 조절해라.
참고: 사진작가는 각 가정의 사진을 소재로 하여 각 가정의 특성에 따라' 창의상' 과 같은 상이한 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태풍상"; 인터넷 인기상 등. 시상식 교사는 수상 가족의 이름을 등록하는 데 주의를 기울였다. 모든 자격증 선생님은 먼저 템플릿을 만들어 이름을 직접 써야 한다.
5. 설탕 토론 활동
시간: 15-30 분 (인원수에 따라 다름)
참고: 그동안 선생님들에게 친자 쇼를 위한 상장을 써 주세요.
정원 게임-수상
시간: 30-45 분
1) 로한 멜론 따기-부모-자녀 게임 (책임자가 결정함)
1. 제작된 오렌지 풍선 호박등을 교실 상공에 불규칙하게 매달아 한 어른이 한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 높이보다 약간 높은 피라미드 모양을 하고 있다.
2, 한 번에 3 ~ 5 가구당 2 분/배치 시간 제한.
3. 게임 규칙: 부모가 아기를 업고, 아기는 오렌지색 풍선 호박을 들 수 있다. 학부모가 눈을 가리고, 아이는 영어로 왼쪽, 오른쪽, 위, 아래 등의 지시를 내린다. 네가 하나를 고를 때마다 너는 선물권 한 장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지시가 중국어로 내려진다면, 따도 득점을 할 수 없다.
2) 마술 공 롤링 음악 (결정될 책임자)
1. 재료 준비: 굴러가는 호박 하나, 오렌지/블랙/그레이 물감 물이 든 페트병 몇 개.
규칙: 아이들은 호박을 플라스틱 병으로 굴립니다. 선생님은 떨어지는 페트병에 따라 관련 문제를 물었다. 만약 답이 정확하다면, 그들은 도장을 받을 수 있다.
참고 질문: 어떤 색입니까? /당신은 XXXXXX 를 좋아합니까? 선생님은 아이가 완전한 문장에 대답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게임 요구 사항: 게임의 선택은 연령대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게임 규칙은 관련 패널을 설계해야합니다. 모든 게임에는 책임자가 있어야 합니다. 꼬마는 게임 선생님의 도장을 찍어서 모든 장을 모아야 상을 받을 수 있다.
3) 엑소시즘 구멍 (결정될 책임자)
A. 재료 준비: 대범한 광주리; 공 몇 개 박쥐 한 마리를 잡다
B. 바구니 장식 요구 사항: 바구니는 거꾸로, 바구니는 악마의 머리로 장식한다. 악마가 벌린 입은 공의 입구이며, 박쥐, 귀신과 같은 다른 할로윈 기호로 장식할 수도 있다.
C. 규칙: 두 세트의 게임을 사용하여 먼저 공을 치는 팀이 이긴다. 아이가 구멍에 들어가기 전에 "TrickorTreat" 이라는 비밀번호를 말하게 하다
7, 시상, 행사가 끝났습니다.
요구 사항: 부모-자녀 패션쇼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사람이 많은 캠퍼스는 먼저 이름을 신고한 다음 퇴임하여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일곱째, 주의사항
1. 캠퍼스는 필요에 따라 동네 안팎의 아이와 학부모를 초대할 수 있다. 새 캠퍼스는 학부모의 초청 범위를 최대한 넓힐 것이다.
2. 모든 할로윈 게임은 선생님이 미국식 영어로 조작할 것을 요구한다. 어려운 아이에게 대답하면 게임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조금만 상기시켜 줄 수 있다.
할로윈 행사 계획은 어떻게 쓰나요? 2 매년10,31은 외국의 할로윈 데이로 기쁨과 풍작을 대표한다. 이것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절이자 신비로운 명절이다. 우리 아이들이 이런 독특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우리 정원의 영어 특징을 결합하여 이 행사 방안을 특별히 설계했다.
활성 목표:
1. 소개로 할로윈 데이의 기원을 이해하다.
2. 유치원의 할로윈 환경은 아이들이 이국적인 풍속 명절을 느끼게 한다.
아이들이 게임에서 행복하게 영어를 배우고 말하게하십시오.
이벤트 준비:
1, 사탕, 마스크 (뱀파이어, 마녀, 유령, 괴물, 해골), 마녀 모자 등.
2. 교실을 꾸미다
할로윈 비디오, 음악 등을 준비하십시오.
활성 개체:
공원 전체의 교사와 학생
할로윈 행사 절차:
1, 할로윈 데이의 유래
2. 할로윈 비디오 보기
할로윈 관련 영어를 배우십시오.
4, 선생님은 가면, 호박등, 거미를 가르쳐 주셨다 ...
5. 경기
6. 설탕으로 설탕을 먹어야 합니다.
7. 춤을 추다
구체적인 조치:
먼저 서로 할로윈 데이를 소개하고 할로윈 게임을 한다.
선생님: 오늘은 아주 특별한 명절이에요. 이게 뭐야?
선생님: 할로윈 데이는 어떤 명절인가요? (유아의 자유로운 토론, 선생님은 개별 유아에게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한다)
3. 선생님 총결: 할로윈 데이는 외국에서 추수를 축하하는 명절이다. 매년 6 월 65438+ 10 월 3 1 의 밤, 죽음은 도깨비를 불러 사람을 놀라게 한다고 한다
둘째, 할로윈 동영상 보기:' 미키마우스와 도널드 덕-할로윈' (2 회)
셋째, 할로윈 관련 영어를 배운다
할로윈 호박 랜턴
유령 마녀 마녀 뱀파이어 괴물
해골 박쥐 해골 박쥐 trick or treat trick or treat trick or treat
넷째, 선생님은 아이에게 호박등, 가면, 거미를 만들도록 가르쳤다.
예를 들어 할로윈 가면을 만들다.
1, 선생님: 귀신이 어떻게 생겼을까요?
2. 할로윈 데이에는 사람들이 얼굴을 그려 악을 피한다. 오늘 우리는 모두 자신에게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나는 모두가 매우 유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그럼 손님을 도와 얼굴을 그리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3, 어린이 조작 얼굴.
4, 게임: 용감한 게임.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소반:
(1)Ghotsiscoming 의 유령이 왔다.
(2) 악마의 동굴을 지나다
중반:
(1) 마녀, 마녀, whattimeisit? (게임 플레이는' 늑대와 늑대' 와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2)Catchthepumpkin. 호박을 따다
큰 종류:
(1)Catchtheghost 유령 잡기 (어망과 같은 게임)
(2) 마녀가 아이를 잡는다
Trickortreat trick-or-treat: 두 반은 서로 사탕을 구걸합니다.
할로윈 행사 계획서는 어떻게 쓰나요? 3. 활동의 목적
학생들이 서양 문화의 특징과 할로윈 데이의 유래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할로윈 행사의 홍보와 영어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서양 명절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둘째, 활동 준비:
1. 활동시간: 20xx 10 10 월 30 일19: 30-2/kloc-;
2. 위치: 203
3, 활동 지휘자:
4. 이벤트 기획:
5. 행사 진행자:
6. 참가자: 저녁 자습반 전체 학생과 선생님.
셋째, 활동 준비:
선생님께 드리는 할로윈 의상 6 벌, 장식적인 호박등, 사탕, 과일, 판지, 그리고 학생에게 주는 머리 장식.
넷. 이벤트 슬로건:
이봐, 우리 할로윈 데이에 빈둥거리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주제:
나는 할로윈을 할 수 있다.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모든 선생님들이 마녀로 변장하고 옷을 입고 입장합니다.
2. 할로윈 문화를 이해하고 PPT 를 봅니다.
3. 중영어 오프닝 소개: 반에서 두 명의 동창을 뽑는다.
4. 할로윈 노래 부르는 법을 배웁니다.
5. 학생 이미지 쇼.
모자 쇼: 다양한 모양과 색깔의 모자를 쓰면 이국적인 분위기가 있을수록 좋아요.
파자마 쇼: 좋아하는 잠옷을 입으세요
패션쇼: 성대한 드레스와 드레스
('복장상' 이 열리고, 반당 3 명의 학생을 평가하고 상을 준다.)
6. 재미있는 게임.
게임 1: 내가 비교할게, 맞춰봐.
놀이법: 먼저 맞춰야 할 단어를 종이에 적고, 두 사람 한 조, 그림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학생을 5-6 조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3 개의 단어를 맞춰서 가장 짧은 시간에 이긴다. ('파트너상' 선정 행사 개최, 반당 3 조 암묵 파트너 선정 및 보상)
게임 2: 고향 대화
놀이법:' 큰소리 서투어' 의 고전적인 대화로 학생들이 고향말로 암송하게 한다. 전체 작품을 한 자 한 자 읽을 수 있는 학생이 이겼다.
대화: 헤헤! 모두 화내지 마세요. 화가 나면 너를 불쾌하게 할 것이다. 오공, 너 너무 장난이 심해. 나는 너에게 물건을 함부로 버리지 말라고 말했다. 너 왜 ... 들어봐, 내가 다 말하기도 전에 몽둥이를 던졌어. 달빛 보물 상자는 보배다. 네가 그것을 버리면 환경을 오염시킬 수 있다. 아이를 때리면 어떡하지? 내가 아이를 때릴 수 없더라도 화초를 치는 것은 옳지 않다. ('더빙 상' 선정 행사 개최, 반당 성우 3 명 선발 및 보상)
게임 3: 패러디 쇼
게임 플레이: 학생들이 흉내낼 수 있도록 몇 가지 고전적인 액션 퍼포먼스 비디오를 준비한다. 그런 다음 모방자를 판단하십시오. ('모방상' 선발 행사 개최, 반당 모방자 3 명 선발 및 보상)
일곱째, 행사가 끝났다.
선생님에게 학생을 조직하여 질서 정연하게 안전하게 학교를 떠나도록 하다.
팁:
1. 게임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선생님께 게임의 놀이와 규칙을 분명히 말씀해 주십시오.
2. 선생님께 학생들을 엄격히 조직하여 안전하고 예의 바르게 각종 행사에 참가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행사는
상황이 전교에 통보될 것이다.
할로윈 행사 계획서는 어떻게 쓰나요? 1. 신문 디자인을 홍보하다.
행사 단위: 반당 단위로 반개한 신문 한 부를 반씩 내다.
신문 내용: 할로윈이 주제입니다. 여러 방면의 할로윈 관련 내용을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각 반의 신문 내용을 결정한다.
1, 할로윈의 기원 (중국어)
할로윈의 기원 (영어)
3. 전통 할로윈 데이
4. 지금은 할로윈 데이입니다
5. 할로윈 영어 어휘
6. 할로윈 게임 소개
7. 할로윈 관련 품목
8. 원산지 (중국어)
9. 출처 (영어)
10, 할로윈 물품
신문 형식: 소개 정보 위주로, 문자 정보는 반드시 진실하고 유효해야 하며, 그에 상응하는 그림이 배합되어야 한다. 밝은 색과 깔끔한 글씨. 우리는 신문에서 적절한 혁신을 할 수 있다. 범주를 나타냅니다.
시간: 65438+ 10 월 26 일까지 자율부 연락관에게 제출한다.
참고: 이번 대회에는 단독 상은 없지만 최종 우수 클래스 조직상 선정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우수한 작품이 전시될 것이다.
둘째, 호박 램프 생산
활동 단위: 신입생에게 각 반마다 호박등을 만들어 주세요.
행사 목표: 호박등은 할로윈 데이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반은 단체로 호박등을 만들어 학생들의 이전 교류를 강화할 수 있다.
행사 요구 사항: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호박등의 모양과 패턴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시간: 65438+ 10 월 30 일까지 자율부에 넘겨주었습니다.
참고: 이번 대회에는 단독 상은 없지만 최종 우수 학급 선정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우수한 작품이 전시될 것이다.
셋째, 마스크 제작 대회
참가자: 각 1 학년 학급마다 독립적으로 참가합니다.
마스크 요구 사항: 착용 가능. 창의적이다. 갑시다. 디자인이 다양하고 소재가 제한이 없습니다. 범주 및 이름을 나타냅니다.
시간: 65438+ 10 월 28 일 00, 자율부 연락원에게 전달.
상: 1 등상 2 명, 2 등상 4 명, 3 등상 6 명.
넷째, 기숙사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행사 단위: 기숙사 단위로 기숙사마다 단체로 할로윈 포스터 한 장을 만든다.
포스터 내용: 할로윈 데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적절한 혁신을 장려하다. 포스터 테마는 선명하고 색채가 선명하며 제작 방법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시간: 65438+ 10 월 28 일 00, 자율부에 제출.
상: 65438+ 1 등상 0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성령의 밤 테마 의류 제작 대회 및 오락 활동.
활동 단위: 6 명 미만의 팀.
행사 내용: 각 디자인 그룹마다 할로윈 관련 의상을 만든다.
복장 요구 사항:
1, 할로윈 데이를 주제로 입을 수 있어요. 디자인은 참신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2, 재료는 제한되지 않으며, 생산 방법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모든 작품에는 반드시 하나의 주제가 있어야 한다.
3. 재료와 공구는 스스로 준비해야 하며, 경기 전에 적당히 재단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작품마다 1 시간의 근무 시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행사 시간: 6 월 3 일 kloc-0/일 오후 6 시 30 분.
위치: 서부 본관 1 층 로비
활동 프로세스: (1) 생산 프로세스
각 팀은 반드시 정해진 시간 내에 일을 완성해야 하며, 완성하지 못하면 적당히 점수를 공제할 수 있다.
(2) 링크 표시
각 작품은 모델이 몸에 전시하고 현장 해설자가 해설한다. 2 분. 모델과 해설자는 반드시 제작진의 멤버여야 한다.
(3) 게임 링크
관중을 게임에 참가하도록 초청하다. 우승자는 상을 받았다.
1, 사과 게임 물다
게임 플레이: 물 그릇에 작은 사과를 넣으십시오. 플레이어는 사과를 물고 주워야 한다. 5-6 명이 함께 경기하고 가장 빨리 이긴다.
2. 영어 어휘 테스트
3. 몇 조를 외치다
게임 플레이: 15-20 명이 원을 둘러싸고 원을 따라갑니다. 사회자는 숫자를 보고할 것이고, 번호를 부를 때 몇 사람이 함께 모일 것이다. 사회자 보고자 수보다 많거나 적은 각 그룹은 탈락했다. 나머지 플레이어는 마지막 그룹이 남을 때까지 계속 놀았다.
현장 배치: 홍보부와 자율부가 배치를 책임진다.
면 종목은 가면 대회와 포스터 대회 작품이다. 남다른 것을 추구하고 할로윈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행사 준비: 자율부가 현장을 책임진다.
홍보 부서는 해당 글과 포스터 홍보를 책임진다.
실천부는 음향, 책상 등을 옮기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회의 후 보건 부서는 청소를 책임진다.
청련과 체육부는 질서 유지를 책임지고 있다.
여섯째, 할로윈은 작품 전시회에 참가한다.
목적: 학교 전체에 할로윈을 소개합니다.
시간: 65438+ 10 월 3 1.
위치: 서부 본관 1 층 로비
웨이터: 모두 자율부입니다.
전시품: 신문, 포스터, 마스크, 호박등.
참고: 2 주 앞당겨 전체 신입생 반장 홍보회를 열고 회의에서 행사를 구체적으로 배정합니다. 이번 대회는 우수한 반 조직상을 수여할 것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다양한 할로윈 관련 행사를 통해 할로윈 데이를 홍보하고 소개했다. 학생들이 필수 대회를 준비하면서 할로윈 데이를 이해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경쟁을 통해 적극성을 높이다.
할로윈 테마주' 는 자율부의 이번 학년 첫 독립행사다. 자율부는 열심히 일을 잘 한다. 시도이자 시범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과는 빠르게 성장하여 외국어대학의 핵심 역량이 될 것이다.
"착실하게 일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서비스" 는 우리 부서의 변함없는 추구입니다!
할로윈 행사 계획서는 어떻게 쓰나요? 5. 활동 목표:
1.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서양의 할로윈 문화를 알리고, 명절의 즐거움을 느끼며, 아이들에게 좋은 영어 인문 환경을 조성하고, 아이들에게 다른 문화 풍습을 체험하게 하여 아이들의 세계관을 넓히게 한다.
2. 아이들에게 영어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하고, 아이의 대범하고 자신감 있는 자질을 키워준다.
3. 집에서 영어 정보 교류를 강화하고, 부모가 집에서 아기와 상호 작용하여 가정 교육을 실현하도록 독려한다.
둘째, 활동 준비:
게임 준비: 게임 카드, 작은 도장, 각종 작은 게임 자료, 조직 준비.
환경 준비: 무대와 환경은 직접 만든 할로윈 행사복, 손전등, 형광소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학부모 준비: 참가자들을 위해 할로윈 의상과 형광 소품을 만들어 금요일 행사를 가지런히 입는다. "악마 쇼" 학부모는 수요일에 유치원 담임 선생님께 의류 소품을 가지고 와야 한다.
사탕 10 (목요일에 유치원 담임 선생님), 금요일 학부모회는 사탕 두세 개를 가져갑니다!
사과 한 개 (목요일에 유치원 담임 선생님)
손전등 (금요일 활동)
셋째, 활동 과정:
팀 활동:
1 .. 할로윈 집단 오프닝 댄스
사자의 명성-라이온 킹 행진곡
3. 가장 눈부신 영국풍: 중대형.
4. 《마귀쇼》
"악마 쇼" 에 참가하고자 하는 가정은 담임 선생님께 신속하게 연락해 주십시오. 반당 4 가구로 제한한다. 10 월 26 일 10 이전에 크리에이티브 마스크, 스타일링 및 관련 물품을 유치원 담임 선생님께 가지고 가세요.
5. 신비하게 사탕을 구걸하다
목표: 아동의 적극적인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전제: 반드시 조용히 신비하게 좋은 친구를 찾아야 한다.
놀이법: 사회자의 구령을 질서 있게 듣고, 음악이 울리고, 설탕 게임이 시작된다. 각 반의 선생님은 반드시 잘 조직해야 한다. 지구, 태양, 화성, 토성의 학부모, 아기가 사탕을 손에 들고 숨어 있고 (주회의장 근처), 다른 반 아이들은 아이로 분장하여 사탕을 구걸한다. 목성, 천왕, 수성, 해왕성, 진싱 등은 수색대이다. 사탕을 원할 때, 아이들은 "못된장난 아니면 할로윈 데이 축하해요!" 라고 말해야 한다. " ! 상대방은 아이에게 사탕을 줄 수 있다. (주지 않으면 스스로 처벌 조치를 설정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분산행사: (아래 게임가족이 무료로 참여해 작은 도장을 많이 받을수록 행운의 그랜드슬램에 참여할 기회가 많아진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활동 1: 괴물을 때리다.
목표: 아이들의 손 눈 조정 능력과 경쟁 의식을 배양한다.
놀이법: 선생님은 미리 바구니를 준비하고 괴물의 꼬리표를 붙이고 조를 나누셨다. 아이들이 공을 괴물 상자에 던져서 괴물을 때리게 하다. 마지막으로 어떤 아이들이 탁구를 가장 많이 졌는지를 보고 작은 도장을 받아야 한다.
활동 2: 사과 한 개 깨물다
놀이법: 게임 중에 사과를 물로 가득 찬 대야에 떠다니게 한 다음, 아이들이 손으로 사과를 물지 않고 입으로 물어뜯게 한다. 누구든지 먼저 물면 작은 도장을 얻는다.
활동 3: 밀가루 불기
게임 플레이: 참가자는 테이블 양쪽에 얼굴을 맞대고 서 있습니다. 탁구공이 든 컵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놓음) 눈을 가리고 탁구를 불게 한다. 만약 그들이 반대 방향으로 공을 날 려 버릴 수 있다, 그들은 승리 하 고 작은 도장을 얻을.
활동 4: 나는 불고, 나는 불고, 나는 날려 버린다
규칙: 풍선을 크게 불어서 묶고, 각 풍선에 한 글자-만, 생, 매듭, 빨리, 음악. 빠르고 정확하게 임무를 완성하는 사람은 누구나 작은 도장을 받는다.
팀 활동:
럭키 그랜드슬램: 얼마나 많은 봉인을 받은 순서대로 놀아요. 같은 숫자가 있으면 도전자를 선택해서 질문에 답하고 펜싱의 형식으로 상품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활동 종료:
오색행운구: 사탕으로 가득 찬 수많은 색깔의 풍선이 동감 있는 음악으로 회의장 주변에서 학부모의 자리로 몰려들면 학부모가 풍선을 잡으면 사탕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