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송 작가: 육유
공문을 배우지 않고, 신선을 배우지 않고, 가슴에서 벗어나다.
묻지 마세요. 제 아들의 생년월일은 새해입니다.
벼슬을 하고 일을 하다
시대: 송 작가: 육유
조용하고 이기고, 세상에 가고 싶고, 즐겁고 불후의 사람이 되고 싶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군중 속에서 아무도 너무 늙지 않았다, 15 년 전.
딩하이 오생년보
시대: 송 작가: 방휘
천대에는 생계를 꾸려 기부를 했지만, 가난한 사람들은 오히려 다시 가엾게 되었다.
아홉은 장생의 비결을 깨닫지 못했고, 칠곤은 이미 그의 본명을 시작했다.
욕망이 적으면 자신이 연약하다고 느끼고 자신의 기계를 잊어버리면 짜증이 난다.
회선은 이미 식량이 다 떨어졌지만 학값도 사고 싶다.
2.' 본명년'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산에 나무와 가지가 있는데, 너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이름없는 임승가의 의미: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는데 (이것은 모두 다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너를 이렇게 좋아하지만, 너는 모른다. 2,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이 슬픈 화선인가.
나란성드' 목란어 모조어 캄보디아 친구' 는 맞은 사람과 함께 지내면 처음 만났을 때처럼 달콤하고 따뜻하고 다정하며 행복해야 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당신과 나는 서로 사랑해야 하는데, 왜 오늘 서로를 떠나야 합니까? 3, 10 년 생사,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다.
스시 \ "강정월 이십 밤 기억 꿈 \" 은 두 사람이 죽은 지 10 년이 지났는데, 서로 그리웠지만 어찌할 바를 몰라 만날 수 없었다. 나는 나 자신을 놓치고 싶지 않지만 잊을 수 없다.
4,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원직은 "이사시 5 수 (4)" 를 뜻한다. 일단 바다에 가면 다른 곳의 물이 모자란다. 다른 곳의 구름은 무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5, 절묘한 주사위 앤 팥, 아카시아 뼈 알아. 문' 남가자 2 곡/신증시' 는 깜찍한 주사위에 그리움을 뜻하는 팥이 박혀 있다는 의미다. 당신은 상사병이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6.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랄 뿐, 집을 그리워하지 마라.
이지이는' 장강두에 살고 있다' 는 의미다. 너와 나의 마음이 같기를 바라며, 반드시 이 상호적인 동경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7. 한마음 한뜻이 되기를 바랍니다.
탁문군' 백두음' 은 따뜻한 남자와 결혼하면 사랑할 수 있고 영원히 행복할 줄 알았다는 뜻이다. 8. 인생을 그리워하지 않으면 그리워하고 그리워하게 된다.
서재스의' 춘정' 은 내가 태어난 후 그것을 그리워하지 않고, 단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지만, 또 그 피해를 입는다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 산에는 능이 없고, 강은 다한다.
우뚝 솟은 높은 산이 사라지지 않는 한, 용솟음치는 강물이 마르지 않는 한. 추운 겨울에 천둥소리가 세차게 울리지 않는 한, 무더운 여름 눈이 흩날리지 않는 한, 천지가 서로 만나지 않는 한, 이런 일이 일어날 때까지 나는 감히 너에게 감정을 버릴 수 있다!
이름없는' 상악' 의 의미: 추운 겨울에 천둥소리가 울리지 않는 한, 무더운 여름 눈이 흩날리지 않는 한, 천지가 서로 통하지 않는 한, 나는 감히 너에 대한 호감을 포기할 수 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날 때까지! 10, 내 상사문에 들어가, 내가 그리운 걸 알아. 이백의' 삼오칠언/추풍사' 는 그리움의 문으로 들어서야 그리움의 고통을 알 수 있다는 의미다.
1 1.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아침저녁이다. 진관' 까치 다리 선교운' 은 두 사람이 죽도록 사랑하기만 하면 왜 나를 경경하게 해야 하는가?
12, 인생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구양수' 옥루춘존겸의 고향 귀향' 의 의미: 아, 인생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그렇게 깊이 사랑하니, 정말 어리석다. 이런 슬픔은 중요하지 않다. 옥상의 미풍, 하늘의 명월.
13, 세상에 물어봐,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사를 가르치는가? 원호는' 물고기 만지기 추염사/맥베이당' 이라는 뜻을 물었다. 맙소사! 천하인인데, 어떤 사랑이 이 기러기 두 마리를 생사로 대하게 합니까? 14. 꽃은 저절로 떠다니고 물은 저절로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청조' 일가위매, 붉은 연근향잔옥추' 는 꽃,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물,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을 뜻한다. 이별의 그리움은 두 가지 한가한 근심을 불러일으킨다.
15,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름없는 "드럼 치는" 의미: zhizi 의 손, 그리고 아들 해로.
다음은 일부 작가 소개: 이상인: 이상은 (약 8 13- 약 858), 만당의 유명한 시인으로 예서 (Xi), 범남생, 원적 화이주 하노이 (오늘 하노이), 본적 당문종 2 년 (837), 이상은은 제 1 수재가 되어 성립학당 비서, 학당 부기, 홍농사령관 등을 역임했다.
그는' 우리 분쟁' 의 정치적 소용돌이에 휘말려 밀려 한평생 실의에 빠졌다. 당현종 말년 (약 858 년), 이상은은 정현에서 죽고, 동원청화북산 기슭에 묻혔고, 본적은 화이주 영단 (금양산왕장진) 이었다.
이상은은 만당 () 과 당대 () 전체에서 몇 안 되는 일부러 시가미를 추구하는 시인이다. 그는 시가 작문에 능하고, 산문의 문학적 가치도 높다. 그는 두목과 함께' 소두리' 라고 불리며 문과 함께' 문례' 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다. 특히 일부 사랑시와 무제시가 감동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널리 낭송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시들은 이해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풀 수가 없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고,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청조: 이청조 (1084 년 3 월13-1155 년 5 월1 송대 여사인, 완곡한 어파의 대표는' 천고의 제일재녀' 로 불린다.
이청조 출신 서향문제, 초창기 생활이 넉넉하다. 그녀의 아버지 이장서가 풍부해서 그녀는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결혼 후 그녀는 남편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썼다.
김병중원, 남류, 형세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조화와 아정을 강조하고,' 한 가족과 다르다' 는 이론을 제시하며, 단어를 시로 쓰는 방법에 반대한다.
시를 쓸 수 있는 사람은 얼마 남지 않았고, 일부 장은 시대감, 역사 찬양, 단어 대범함, 그들의 품사풍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이안거사집',' 이안사' 가 있어 이미 실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우서사집을 가지고 있다. 오늘 이청사진 문집의 교정이 있다.
3. 자신에게 본래의 해를 주는 아름다운 문장을, 이 본명년에 자신에게 쓴다. 모든 것이 미처 밋밋하지 못하다. 얼마나 많은 본명년이 있을 수 있습니까? 첫 번째 본명년, 나는 매우 막막하다. 그 해 초, 나는 내가 좋아하는 학교에 갔던 것만 기억한다. 그때 나는 부모님의 요구대로 하면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스물네 살 때, 사람들은 종종 많은 일을 하고 싶어 하며, 원하지 않는 것이 많다. 스물네 살의 나는 더 이상 2 1, 2 세의 흥청망청 청년들이 아니라 청춘을 내려놓으려 하지 않지만, 내가 30 살에서 생각만큼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상은 너무 빨라서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고, 많은 것들이 휙휙 지나가고, 많은 기회를 잡을 수 없고, 아마 영원히 지나갈 것이다. 36 세의 나는 어떻게 생겼을까? 당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을까요? 인생은 수십 년밖에 안 되고, 경험할 수 있는 생년월일은 단 한 자리밖에 없다. 어떻게 자신을 억울하게 하고, 자신이 전혀 원하지 않는 생활을 하고, 자신이 될 수 있습니까?
우리는 항상 꿈을 들고 내려놓는다. 나는 좋은 말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항상 우리가 평생 추구하는 것은 단지 어린 시절의 꿈의 결핍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확실히, 나는 20 여 년 동안 현실과 꿈 사이에서 발버둥쳤지만, 결코 굳게 서지 않았다.
짜증나는 순간마다, 무수히 많은 시도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우리 아버지는 완고하고 보수적인 사람이다. 그는 사람이 늙어서 퇴직한 후에도 계속 일을 하고 사회에 공헌할 때까지 안정된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대부분의 또래의 부모와 마찬가지로 생활을 즐기는 법을 잘 모른다.
다행히도 어머니는 이해심이 많은 사람이었고, 나의 꿈을 격려하고, 나를 데리고 세상을 탐험하고, 독립을 가르치고, 나에게 삶을 가르치고, 나의 꿈을 깨우쳐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저는 항상 이 두 가지에 찢깁니다. 한편으로, 나는 아버지의 말을 듣고, 그가 나에게 선택한 대학과 전공으로 가서, 그가 좋다고 생각하는 직장으로 가서, 줄곧 자신을 잃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한편으로는 나만의 작은 세계가 있다. 창조하고, 체험하고, 친구를 사귀고, 변화시키고. 반면에, 나는 과학을 공부해야 했지만, 또 스스로 최면을 하고, 꾸준히 노력해야 했다. 한편으로는 문예에 미련이 있는데. 몇 번이나 꿈을 위해 노력하기로 결심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몇 번이고 현실에 졌다.
마지막으로, 나는 현실에 패배한 것이 아니라 자신과 자신이 선택한 선택에 패배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20 번째 생일에 대한 기대는 제 20 번째 생일날 밤, 제가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10 년을 스스로에게 말해줬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그때의 나는 지금 보기에 경험이 없는 아이로, 진정한 현실과 사회를 마주한 적이 없고, 안심전심으로 노력한 적이 없고, 이상적인 생활을 기다리고 있다. 2 1 세, 실수로 그를 진심으로 좋아하지 않는 남자와 함께 있다. 이것은 슬픈 이야기이다.
나는 그것에 의지하기만 하면 행복할 수 있고, 그때부터 나는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당시 나약한 자신은 운명에 휘둘려 한 번 잘못을 저질렀다.
나는 그가 내 꿈을 이해한다고 생각했는데, 두 사람은 함께 노력할 수 있었지만, 늘 뭔가 빠진 것 같았다. 스물두 살에 이미 명실상부한 관계가 끝이 났다. 사실 그도 모른다. 나는 그가 부정행위를 했다는 것을 진작부터 알았다.
그러나 이것은 누구를 탓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모두 너 자신의 선택이다. 고통을 견디고, 고통을 견디고, 성장하는 것이 가장 가치 있는 일이다. 그 감정이 나를 더 나은 자아로 만들지는 못했지만, 확실히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
한 사람이 다시 일어서서 자신을 발견하였다. 스물세 살인데 일을 했는데 싫어요. 나는 열심히 노력하여 내 자신이' 얼굴이 실명하다' 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정신이 방황하는 것 같아서 본 사람은 모두 기억하지 못한다. 일의 첫해에, 나는 많은 좋은 친구를 사귀고, 그들과 함께 놀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24 세, 2 년 일하고, 막막하고, 어찌할 바를 몰라, 중도에 그만두고, 이렇게 2 년이 지났다. 나는 매년 성장하고 있지만, 내가 원하는 것과는 다르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생명을 축적하고 축적하는 힘이다.
다른 사람에게 너의 꿈을 말하지 마라. 그들은 어떻게 이런 흥분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나는 항상 3 분 동안 열정적이어서 학교에 갈 때 항상 좋은 친구에게 내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매우 흥분하고, 다른 사람들은 나에게 "화이팅" 과 같은 말을 한다. 하지만 이건 정말 아무것도 아닙니다. 나이가 들수록 진정한 노력이 없어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나중에 점점 더 이해하게 되었다. 꿈은 자신의 것이다. 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가. (마하트마 간디, 희망명언) 그들은 당신이 기대하는 갈망을 이해하지 못하고 단계적 성과를 거둘 때의 흥분을 이해하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들은 네가 낮에 일하고 밤에 꿈을 위해 노력하는 동력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네가 함축적으로 웃으며 설명을 거부하는 내면의 독백을 이해하지 못한다. 원한다면 스스로 쟁취할 수 있다. 만약 네가 하고 싶다면, 너는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부러움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자신을 위해서일 뿐이다. 초심을 잊어버려서, 아이는 이미 현재 직장에서 일한 지 2 년이 되었다. 돌이켜 보면, 하느님이 나에게 이런 우회로를 우회하게 하신 것은 확실히 그의 본의였다.
이 2 년 동안 매년 평균 100 일 이상 출장을 가야 한다. 한 여학생이 10 여 시간 운전해서 외성 공사장으로 가서 문제를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 귀찮게 굴기 어려운 업주의 어려움에 직면하여, 나는 시공사와 싸울 것이다. 나는 직장에서 가족에게 전화하는 시간이 집에 있는 시간보다 훨씬 많다. 저는 하루 평균 12 시간 이상 일합니다. 나는 싫어하거나 잘하지 못한다. 다른 동료들과 비교했을 때, 나는 정말 과학적인 관념이 부족하다. 올해 6 월, 나는 큰 병을 앓았고, 마침내 사장이 우리를 착취하는지 더 이상 걱정하지 않았다. 병가를 냈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보너스의 절반을 공제해야 했다. 무릎을 꿇어야 할지 말지 더 이상 걱정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반달 동안 병가를 내고 집에서 쉬었습니다. 동시에, 나도 이 기회를 빌어 많은 좋은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처음엔 이 억눌린 일 밖에서 감정적인 출구를 찾고 싶었는데 예상치 못한 수확을 맞았다.
좋은 친구, 그녀는 나와 많이 닮았다. 그녀는 네가 반드시 자신의 마음을 잘 보살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 같은 사람은 조만간 날아가 너의 영혼을 진정으로 먹일 수 있는 것을 찾을 것이다. 그때는 정말 말 한마디가 꿈을 꾸는 사람을 깨웠다. 갑자기 2 년 전 자신이 생각났다. 당시 회사와 5 년 계약을 맺었다. 계약날, 나는 마음속으로 5 년 후에 꼭 이곳을 떠나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내가 원하는 삶을 살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세상일이 변덕스러워서 현실이 정면으로 다가와서 나에게 환상에 무거운 타격을 주었다. 매일 야근하다.
4. 조디악 회상구 감상문 섣달 초밤, 집집마다 땅콩, 호박씨, 옥수수꽃을 볶는다. 다 구운 후, 한 대야와 한 대야, 장작 한 묶음이 아궁이에 찔려, 온돌이 더워서 부침개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옥수수 알갱이는 뜨거운 모래가 섞인 냄비에서 껍질을 벗긴다. 할머니는 손에 냄비 삽을 들고 중얼거리며 말했다. "섣달 초하루, 어린아이는 아프지 않다." 땅콩, 호박씨, 옥수수꽃이 익어 쓰레받기에 담아 뜰에서 말리고 집안으로 들여오면 가족들이 둘러앉아 씹는다.
나는 너무 많이 먹어서 입이 시큰시큰해서 누룽지로 만든 국물도 마셔야 한다. 이 말을 감상해 보면 섣달 그믐날 밤 설맞이 상품을 볶는 장면이 그려져 따뜻하고, 따뜻하고, 둥글고,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할머니를 써서 부뚜막에서 불타는 장작, 불타는 온돌, 삐걱거리는 가마솥의 측면 묘사를 보좌하다. 이어 할머니는 냄비 삽을 들고 끝없이 돌며 중얼거리며 경건한 긍정적인 묘사를 하며 할머니의 근면, 착함, 친절은 물론 건강과 행복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보여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머리가 희끗희끗하고 마음씨 착한 할머니의 얼굴에는 진실한 축원과 행복한 웃음이 가득했다.
그녀는 정말 우리 중국의 할머니다! 가족 구성원을 쓰고, "둘러앉아 먹고 씹는다", "몇 마디 말로 자유롭고 즐겁다. 정말' 입향, 군침 흘리다' 는 느낌이 있어' 형제자매 일가' 의 가족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그 물질이 빈약했던 시대에는 휴일에만 사람들이 식탁에 둘러앉아 음식을 먹고 씹을 수 있었다. 땅콩호박씨 팝콘은 정통 보통이다. 그것들은 결코 큰 물고기 고기도 아니고, 산해진미도 아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흥미진진하게 먹고 기뻐했다.
이 근면하고 소박한 사람들은 먹는 것이 바로' 행복' 이다! 자신을 쓰고, "불이 나고, 입도 시큰시큰하다" 고 먹고, 국물을 마시고 통증을 가라앉히고 갈증을 해소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이 바로 탐욕이다.' 욕심이 끝이 없다', 사랑이 깊어질수록 더 고통스러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작가는 울며 웃을 수 없어 우리에게 유머러스한 인상을 남겼다. 우리는 또한 노동의' 맛' 이 우리의 삶을 장식하고, 새해의 가족들이 다시 모이는 것이 우리에게 희망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장면, 많은 캐릭터, 작은 얼굴, 주인, 시간, * * * * 반주가 없는 다성부 기쁨의 노래를 연주했다. 2 단, 섣달 팔죽을 다 마셨더니 연미가 더 진하다.
당박을 파는 노점상들이 왔다갔다하며 죽통으로 제비를 뽑으면 추첨에서 얻은 당박 맛이 가장 달다. 주주가 대추를 파는 노점상은 껍질을 벗기고 말린 호안 대추를 동그라미로 꿰어 목에 걸어 먹었다.
멜론과 관동당을 파는 노점상들은 끊임없이 소리를 지르며 하나씩 자화자찬했다. 중국 새해의 흥분과 즐거움을 감상하는 것은 공급자의 공로이다.
봐라, 류소탕의 사탕노점상이 거리를 돌아다니며, 그들만의 독특한 기교로 어른과 아이들의 호기심과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정말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고, 각자 신통하다." 탕후루를 파는 사람은 현허를 부리고,' 상금' 을 하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간지럽히고, 게걸스럽게 하고, 욕심을 부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가장 달다' 는 당박도' 즐거움' 의 브랜드다.
대추를 팔고, 대추를 동그라미로 묶고, 한 바퀴 돌고, 돌리면서 먹고, 먹으면서 판다. 이런 식법은 독특하고 참신하여 눈요기, 군침, 사랑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정말 생동감 있는 모바일 광고입니다! 탕후루를 파는 사람, 목청을 풀고, 외치며 팔고, 자랑을 하며, 어쩔 수 없이 뒤돌아보고, 또 다른 눈초리로 바라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류소탕은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생동감 있는 관찰, 재미있는 서술, 짜릿한 느낌, 통주 운하가 휴일에 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러한 간단하고 생동감 있는 말들도 우리에게 시사한다. 관찰은 하나의 발견이고, 표현은 일종의 기쁨이며, 공유는 일종의 행복이다.
음력 3 월의 단편, 향종이 말이 부뚜막 신을 하늘로 보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부뚜막 신의 우상을 벗는 것이다. 화장하기 전에 멜론에서 설탕 몇 조각을 파서 부뚜막 왕자의 입에 넣고 하늘에서 좋은 말을 하라고 해야 하계가 핑안 될 수 있다.
부뚜막 신을 하늘로 보내는 민간 묘사를 감상하면, 우리가 알고 지낸 것 같은 어린 시절의 기억을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다. 우리는 진실하고, 웃기고, 홀가분하고 유쾌하다고 느낀다. 오늘의 안목으로 보면, 이것은 우매, 미신, 낙후, 보수적인 행위이다. 그러나, 우리는 사람들이 미래를 기대하고, 평화를 기도하고, 행복을 추구하는 진실한 소망을 부인할 수 없다. 그리고 이 의식은 진지함 속에서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고, 비공식적으로는 엄숙함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우리의 과거와 미래를 연루시키고, 우리의 관념과 사상을 축적하며, 더 이상 평범한 민간 습관이 아니다. 우리가 현대인을 떠돌아다니는 마음이 되었다.
시대가 어떻게 변하든 문명이 어떻게 발전하든, 우리 집이 어디에 있든, 우리 마음속에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 소망이 있다: 아름다운 내일! 단편 4: 나이트워치가 방자를 두드리고, 솥에 만두를 넣을 수 있고, 마당에 폭죽을 터뜨리고, 문틀에 대련을 붙일 수 있다. 아이들은 만두를 솥에 넣기 전에 잇달아 노인에게 절을 하고, 노인은 세뱃돈을 받는다. 남자는 외출하고 참깨를 밟으면 지갑에 세뱃돈이 가득 들어 있다. 천마가 밝아지자 이웃들이 모두 와서 문을 두드렸다.
문을 열고 만나 비명을 질렀다.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 "행복, 행복! 클릭합니다 나는 보통 수백 곳을 나들이하고 정월 초에는 몇 백 곳을 세배한다. 나는 이웃을 떠나 고향에 가서 마을 남북의 모든 집을 방문했다. 이때 나는 인정받았다고 느꼈고, 나는 또 한 살이 되었다.
이 말의 감상은 세뱃돈과 세배를 구하는 두 가지를 묘사한다. 비록 평범한 생활 풍습이지만, 깊은 문화적 내포를 담고 있다.
세뱃돈을 받는 데는 두 가지 고리가 있다. 첫째, 아이들은 만두가 나오기 전에 "연이어 노인에게 절을 하라" 고 하고, 노인은 세뱃돈을 주었다. 여기에 자녀에 대한 노인에 대한 존중, 감사, 축복, 효도를 반영하고 있으며, 노인의 자녀에 대한 사랑과 기대도 볼 수 있다. 노소 사이에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화목하게 지내며 진한 본연의 애정이 넘쳐흐르고 있다.
둘째, 남자는' 참깨를 밟고 친척집에 간다' 고 세뱃돈을 받으러 나갈 수 있다. 서로 사랑하고, 서로 방문하며, 본연의 생생한 묘사이다.
그러나 남자만 나갈 수 있다는 것은 구사회 농촌 남존여비의 불평등 현실을 함축해 더욱 행복하게 한다.
5. 본명년 회상구 감상단 섣달 첫날 밤, 집집마다 땅콩, 호박씨, 옥수수꽃을 볶는다. 다 구운 후, 한 대야와 한 대야, 장작 한 묶음이 아궁이에 찔려, 온돌이 더워서 부침개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옥수수 알갱이는 뜨거운 모래가 섞인 냄비에서 껍질을 벗긴다. 할머니는 손에 냄비 삽을 들고 중얼거리며 말했다. "섣달 초하루, 어린아이는 아프지 않다." 땅콩, 호박씨, 옥수수꽃이 익어 쓰레받기에 담아 뜰에서 말리고 집안으로 들여오면 가족들이 둘러앉아 씹는다.
나는 너무 많이 먹어서 입이 시큰시큰해서 누룽지로 만든 국물도 마셔야 한다. 이 말을 감상해 보면 섣달 그믐날 밤 설맞이 상품을 볶는 장면이 그려져 따뜻하고, 따뜻하고, 둥글고,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할머니를 써서 부뚜막에서 불타는 장작, 불타는 온돌, 삐걱거리는 가마솥의 측면 묘사를 보좌하다. 이어 할머니는 냄비 삽을 들고 끝없이 돌며 중얼거리며 경건한 긍정적인 묘사를 하며 할머니의 근면, 착함, 친절은 물론 건강과 행복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보여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머리가 희끗희끗하고 마음씨 착한 할머니의 얼굴에는 진실한 축원과 행복한 웃음이 가득했다.
그녀는 정말 우리 중국의 할머니다! 가족 구성원을 쓰고, "둘러앉아 먹고 씹는다", "몇 마디 말로 자유롭고 즐겁다. 정말' 입향, 군침 흘리다' 는 느낌이 있어' 형제자매 일가' 의 가족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그 물질이 빈약했던 시대에는 휴일에만 사람들이 식탁에 둘러앉아 음식을 먹고 씹을 수 있었다. 땅콩호박씨 팝콘은 정통 보통이다. 그것들은 결코 큰 물고기 고기도 아니고, 산해진미도 아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흥미진진하게 먹고 기뻐했다.
이 근면하고 소박한 사람들은 먹는 것이 바로' 행복' 이다! 자신을 쓰고, "불이 나고, 입도 시큰시큰하다" 고 먹고, 국물을 마시고 통증을 가라앉히고 갈증을 해소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이 바로 탐욕이다.' 욕심이 끝이 없다', 사랑이 깊어질수록 더 고통스러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작가는 울며 웃을 수 없어 우리에게 유머러스한 인상을 남겼다. 우리는 또한 노동의' 맛' 이 우리의 삶을 장식하고, 새해의 가족들이 다시 모이는 것이 우리에게 희망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장면, 많은 캐릭터, 작은 얼굴, 주인, 시간, * * * * 반주가 없는 다성부 기쁨의 노래를 연주했다. 2 단, 섣달 팔죽을 다 마셨더니 연미가 더 진하다.
당박을 파는 노점상들이 왔다갔다하며 죽통으로 제비를 뽑으면 추첨에서 얻은 당박 맛이 가장 달다. 주주가 대추를 파는 노점상은 껍질을 벗기고 말린 호안 대추를 동그라미로 꿰어 목에 걸어 먹었다.
멜론과 관동당을 파는 노점상들은 끊임없이 소리를 지르며 하나씩 자화자찬했다. 중국 새해의 흥분과 즐거움을 감상하는 것은 공급자의 공로이다.
봐라, 류소탕의 사탕노점상이 거리를 돌아다니며, 그들만의 독특한 기교로 어른과 아이들의 호기심과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정말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고, 각자 신통하다." 탕후루를 파는 사람은 현허를 부리고,' 상금' 을 하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간지럽히고, 게걸스럽게 하고, 욕심을 부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가장 달다' 는 당박도' 즐거움' 의 브랜드다.
대추를 팔고, 대추를 동그라미로 묶고, 한 바퀴 돌고, 돌리면서 먹고, 먹으면서 판다. 이런 식법은 독특하고 참신하여 눈요기, 군침, 사랑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정말 생동감 있는 모바일 광고입니다! 탕후루를 파는 사람, 목청을 풀고, 외치며 팔고, 자랑을 하며, 어쩔 수 없이 뒤돌아보고, 또 다른 눈초리로 바라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류소탕은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생동감 있는 관찰, 재미있는 서술, 짜릿한 느낌, 통주 운하가 휴일에 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러한 간단하고 생동감 있는 말들도 우리에게 시사한다. 관찰은 하나의 발견이고, 표현은 일종의 기쁨이며, 공유는 일종의 행복이다.
음력 3 월의 단편, 향종이 말이 부뚜막 신을 하늘로 보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부뚜막 신의 우상을 벗는 것이다. 화장하기 전에 멜론에서 설탕 몇 조각을 파서 부뚜막 왕자의 입에 넣고 하늘에서 좋은 말을 하라고 해야 하계가 핑안 될 수 있다.
부뚜막 신을 하늘로 보내는 민간 묘사를 감상하면, 우리가 알고 지낸 것 같은 어린 시절의 기억을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다. 우리는 진실하고, 웃기고, 홀가분하고 유쾌하다고 느낀다. 오늘의 안목으로 보면, 이것은 우매, 미신, 낙후, 보수적인 행위이다. 그러나, 우리는 사람들이 미래를 기대하고, 평화를 기도하고, 행복을 추구하는 진실한 소망을 부인할 수 없다. 그리고 이 의식은 진지함 속에서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고, 비공식적으로는 엄숙함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우리의 과거와 미래를 연루시키고, 우리의 관념과 사상을 축적하며, 더 이상 평범한 민간 습관이 아니다. 우리가 현대인을 떠돌아다니는 마음이 되었다.
시대가 어떻게 변하든 문명이 어떻게 발전하든, 우리 집이 어디에 있든, 우리 마음속에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 소망이 있다: 아름다운 내일! 단편 4: 나이트워치가 방자를 두드리고, 솥에 만두를 넣을 수 있고, 마당에 폭죽을 터뜨리고, 문틀에 대련을 붙일 수 있다. 아이들은 만두를 솥에 넣기 전에 잇달아 노인에게 절을 하고, 노인은 세뱃돈을 받는다. 남자는 외출하고 참깨를 밟으면 지갑에 세뱃돈이 가득 들어 있다. 천마가 밝아지자 이웃들이 모두 와서 문을 두드렸다.
문을 열고 만나 비명을 질렀다.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 "행복, 행복! 클릭합니다 나는 보통 수백 곳을 나들이하고 정월 초에는 몇 백 곳을 세배한다. 나는 이웃을 떠나 고향에 가서 마을 남북의 모든 집을 방문했다. 이때 나는 인정받았다고 느꼈고, 나는 또 한 살이 되었다.
이 말의 감상은 세뱃돈과 세배를 구하는 두 가지를 묘사한다. 비록 평범한 생활 풍습이지만, 깊은 문화적 내포를 담고 있다.
세뱃돈을 받는 데는 두 가지 고리가 있다. 첫째, 아이들은 만두가 나오기 전에 "연이어 노인에게 절을 하라" 고 하고, 노인은 세뱃돈을 주었다. 여기에 자녀에 대한 노인에 대한 존중, 감사, 축복, 효도를 반영하고 있으며, 노인의 자녀에 대한 사랑과 기대도 볼 수 있다. 노소 사이에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화목하게 지내며 진한 본연의 애정이 넘쳐흐르고 있다.
둘째, 남자는' 참깨를 밟고 친척집에 간다' 고 세뱃돈을 받으러 나갈 수 있다. 서로 사랑하고, 서로 방문하며, 본연의 생생한 묘사이다.
남자만 나갈 수 있다는 것은 구사회 농촌 남존여비의 불평등 현실을 함축해 더욱 행복하게 한다.
6. 60 갑자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정원촉화이
시대: 송 작가: 정
갑자가 60 년 동안 전해졌는데, 손에는 모두 새 달력이 있다.
자신을 알기 위해 신비를 느끼는 것보다 세상의 추위를 멀리하는 것이 낫다.
후아 유 수오 꽃 에서, 나는 연의 루이 선 을 약속했다.
고향은 미정이고 서쪽은 일본으로 돌아간다. 좋은 산을 만나면 서까래를 세어라.
2. "갑자비 셋째 날, 방립춘 다음날에는 눈이 내릴 것이다."
시대: 송 작가: 방휘
나는 진홍색보다 더 늙었다, 360 여.
비가 많이 오고 맑고 가뭄이 적어 늘 도서 카드를 원망한다.
신정은 3 일 동안 비가 내렸지만 봄에는 아직 왁스가 나지 않았다.
도리를 따지면 삼백하고 교만하며, 명단 처마에 눈이 한 인치 온다.
일생 동안 목격한 것은 정말 아깝다.
병화 뼈가 기대고, 전염병이 폐허 무덤을 파묻다.
내가 귀신록을 벗어도 내가 어색하다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이 시점에서, 어떻게 옛 시대, 밤 베개 꿈 스릴을 미안하게 할 수 있습니까?
특별히 나쁘지 않도록 주의하지만, 당신들의 그 해의 쌀값은 결코 높지 않습니다.
네가 탐욕스러운 관원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거절하면, 너는 눈살을 찌푸리고 어깨를 으쓱한다.
3. 제목 및 라벨
시대: 송 작가: 방휘
영화는 9 년 동안 못생겼고, 집집마다 지금까지 게시물이 있다.
종이 한 장이 소릉에 남아 있고, 우주 사본은 불후의 것이다.
갑자가 16 주 동안 전해졌는데, 거의 천 살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20" 자는 나의 졸견이다. 누가 이 그림을 그렸는지, 짱 연주자의 묘미.
나는 진인을 배울 수 있고, 장자를 육경으로 삼을 수 있다.
서로 닮아 란정이 페인트밭을 남겼다.
칠정은 조용히 움직여야 하고, 만물은 단숨에 흩어져야 한다.
악극은 죽고, 갑자기 개폐풍천이다.
말이 적으면 고통스럽지 않고, 늙어서 죽을까 봐 두렵다.
돌을 치우는 생각을 마치고 나는 그의 밤이 걱정된다.
안박은 즐겁고 슬프고, 죽자마자 다시 태어났다.
길고 부드러운 것을 구하면 어쨌든 서예는 천년을 널리 알린다.
4. "수운 대사"
연도: 송작가: 진안
뚱뚱한 여동생, 비교적 영어를 구사하며, 그 해에 소를 먹었다고 한다.
예순 에 갑자를 재개하면 팔천 춘추부가 된다.
5. "7 년 1 월 1 일 5 컵"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경건하게 게을러지고, 만나 늦게 인사를 하다.
방학으로 죽었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모든 노인들은 모두 연장에 대해 걱정하고 있고,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봄에 들어가기 위해 기뻐하고 있다.
일곱째, 사람이 적다.
블루 테일 와인 세 잔과 껌 한 접시.
최장실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나와 논쟁하지 않았다.
오늘 오화로는 유쾌하게 서로를 회상했다.
너는 자신이 꿈이 있는지 없는지 알고, 모두 본명을 넘겼다.
[유 육십이 세와 소주 리우 랭 중. ] 을 참조하십시오
최, 동갑내기, 두, 동갑이다.
[나머지 인사 부서 최 시앙 공 지아 동년, 뒤 시앙 공 동년.
몇 년. 둘 다 가을과 겨울에 죽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은신처가 있어서는 안 되고, 쾌감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