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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 인물 명함

1, 당승

고향: 하남 낙양

등장: 장서가 9 고리 가운을 입고 있다.

대표작:' 대당 서역기',' 혜종론',' 제사론'.

당승은 여래, 김매미의 제자로, 원형은 당대의 고승 현장에서 나왔다. 당승의 성공은 모두 손오공이 줄곧 호송하는 것에 달려 있다. 그는' 서유기' 4 대 인물 중 선두주자로, 신공이 없어 제자들에게 많은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그는 덕이 없고 무능하지만 마술이 뛰어난 팀을 데려왔다. 결국 그들 네 사람은 경서를 받아서 어쩔 수 없이 그의 리더십에 탄복해야 했다.

역할 평가: 그는 인내심이 있는 사람이라 제자들에게 결점을 고치라고 자주 가르친다. 그도 끈기가 있는 사람이라 유혹을 물리치고 감히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어서 결국 제자를 데리고 수행을 했다.

2.[ 문학 작품]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다

고향: 화과산

무기: 여의금 후프

기술: 72 변화, 요정 결정, 힘줄 구름.

원숭이 왕, 일명 원숭이 왕, 선석에서 뛰어내리고, 스승은 보리조사로부터 원숭이 왕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그는 스승과 힘줄운과 일흔두 가지 변화를 배워서 천궁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우고 천제에게 피마빈으로 봉쇄되었다.

그는 자신을 매우 높게 여기고, 곽화제천대성이라고 자칭한다. 그는 천정에 가서 복숭아와 노군의 선단을 훔쳐 금강의 몸과 화안을 수련했다. 천정이 난동을 일으킨 후 여래부처에 의해 오행산 아래 500 년 동안 반성하여 참회하였다. 관음이 와서 일깨우고, 당승에게 구조되고, 제자로 받아들여지고, 당승학불의 성공을 보호한다.

역할 평가: 손오공은 재치 있고 똑똑하고 활발하며 당승에게 충성한다. 많은 사람들이 서유기를 보고 나면 이 캐릭터를 좋아할 것이다. 그는 용기와 지혜의 동의어이다. 그는 괴물과 괴벽과 싸우는 두려움 없는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마음속의 영웅이다.

3. 저팔계

고향: 고노장

무기: 9 치못 팔라듐

기술: 36 가변 쟁기 수.

저팔계는 돼지 오능이라고도 불리는데, 원래 옥제의 화개 원수였다. 그는 선녀를 희롱하다가 천국에서 쫓겨나 결국 돼지새끼를 잘못 던졌다.

그는 구치갈퀴를 가지고 있는데, 그는 어떻게 자신을 개조하고 사방을 돌아다니는지 알고 있다. 당승은 고노장에서 팔계를 만나 그를 제자로 받아 서천경으로 호송했다. 그는 호색하고, 고기를 즐겨 먹고, 당승은 그가 오육삼악을 끊게 하기 위해 그를 팔계라고 불렀다. 그는 이기적인 사람이고, 게으르고, 자주 퇴출한다.

역할 평가: 저팔계는 어수룩하고 힘이 세다. 그는 비록 입이 달지만, 늘 여자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는다. 그가 오공의 좋은 조력자라고 말하기 어렵다. 결국 사부님을 서천으로 호송하고 당승에게 시정을 받자 여래부처는 그를 순단의 사자로 봉했다.

4. 사승

고향: liushahe

무기: 지팡이 빼기

완성 과정: 일반 셔터 → 괴물 → 스님 → 김신 나한.

사승, 일명 사오순, 사승은' 서유기' 중의 인물이다. 그는 원래 옥제감금 장군이었는데, 나중에 유리등을 잘못 부수고 천조를 어겨서 범법자로 강등되었다.

민간에서 그는 전문적으로 나쁜 일을 하고 사람을 먹는다. 나중에 관음보살은 법호를 사오정에 주었고, 한마음으로 당승사부, 오공, 팔계 등 4 명의 호위사부를 따라 서천경으로 갔다. 서유기' 4 대 인물 중 사승은 가장 충직하고 성실한 사람이고, 그의 무기는 요지팡이를 떨어뜨리는 것으로, 달치삽과 비슷하다. 이런 악기는 여전히 무겁다고 한다.

캐릭터 평가: 사승은 오공처럼 당승에게 반항한 적도 없고, 저팔계가 게으름을 피우는 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는 불칙을 준수하려고 노력했고, 결국 사부님을 서천에 호송하여 경전을 받으러 갔고, 원만한 공덕으로 여겨졌으며, 부처에 의해 무금신 남나한으로 봉쇄되었다.

확장 데이터

서쪽으로의 여행의 예술적 특징

"서유기" 는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걸출한 기발한 생각이 가득한 귀신 소설이다. 저자인 오승은은 낭만주의로 비길 데 없는 상상력으로 날개를 펴고 알록달록하고 신기한 판타지 세계를 그려내며 흥미진진하고 흥미진진한 동화를 만들어 손오공이라는 이상화된 영웅적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판타지 세계에서 우여곡절은 세속적인 인정과 세속적인 정서를 반영해 생생한 인간지혜를 보여 주며 현실의 혈육과 짙은 삶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서유기' 는 독특한 사상과 예술적 매력으로 독자들을 아름다운 예술의 전당으로 데려와 예술적 매력을 느꼈다.

서유기의 예술적 특징은 두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허황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재미이다. 평범한 환상이 아니라 환상이고, 평범한 즐거움이 아니라, 이상한 즐거움이다. 소설은 대담하고 풍부한 예술적 상상력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 신기하고 화려한 신화 세계를 만들었다.

서유기' 의 예술적 상상력은 특이하고 풍부하며 대담하여 고금 소설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손오공의 세계는 동화의 선경에 가깝다. 재미있고, 이 세상에는 각종 희괴하고 재미있는 요괴가 있다. 정말 기괴하고, 오광십색이다. 현실 생활에서 기원한 로맨틱 환상은 환상의 묘사에 세계와 인정을 반영한다.

서유기의 인물, 줄거리, 장면, 심지어 법보, 병기까지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모두 실제 생활경험이 응결되어 환상 속에서 생명의 숨결을 드러내고, 인간의 인정을 반영하고, 독자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이게 할 수 있다.

서유기' 의 예술적 매력은 판타지 상상력 외에도 재미에 달려 있다. 중국의 고전 소설 중에서' 서유기' 는 가장 재미있고 오락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경경의 여행은 험한 산수로 가득 차 있고, 요괴는 끊임없이 등장하고, 칼빛 검영, 손오공의 승리는 쉽지 않지만, 독자의 독서 경험은 시종 홀가분하고, 쾌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긴장감과 무거움이 전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 의 호기심은 인물의 사상적 성격을 반영한다. 손오공은 관대하고 낙천적인 희극적인 성격이다. 익살스럽지만 단순하고 소박한 저팔계 이미지. 그들의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대화는 문장 색채를 많이 더했다. 인물의 성격은 종종 웃긴 대화를 통해 통쾌하게 표현된다. 이는' 서유기의 호기심' 의 또 다른 특징이다.

인물 묘사에서 신성, 인성, 자연성의 결합도' 서유기' 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원인이다. 신성이란 이미지에 대한 환상을 가리킨다. 인간성이란 이미지의 사회성을 말한다. 자연이란 동물의 속성을 가리킨다. 서유기' 는 신화된 동물의 세계를 보여주면서 동시에 사회생활의 내용에 녹아들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