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가 발달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개인화된 서명을 설정하는 것을 좋아하여 자신의 심미와 태도를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개인화된 서명을 보낼 때 항상 언어를 구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지 않나요? 다음은 제가 불교어로 쓴 개인서명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불교인격서명 1 1, 역경을 준 모든 피조물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합니다.
2, 모든 방법은 이상화된다.
3. 중생 평등.
4. 화는 입에서 나온다.
5, 조용하고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1 찰은 영원하다.
7. 선과 악 사이.
8. 모든 원인마다 그 결과가 있다.
9. 마음대로 하고, 인연에 따라 행하고, 성에 따라 한다.
10, 연습이 좀 힘드네요.
1 1, 대범하고 관대하고 위대함.
12, 군자가 참을 수 있다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13,99 가 하나가 되어 마침내 결과가 나왔다.
14, 무색무상, 노여움 없음.
15, 잘못을 알면 고칠 수 있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16. 침묵은 비방에 대한 최고의 대답이다.
17, 자신이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진정한 지혜가 아니다.
18, 단점을 알려준 그 사람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19, 모든 상처는 일종의 성숙이다.
20, 마음이 움직이고, 마음이 고요하다.
2 1,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22, 모든 것이 너무 많아서 인연은 일찍 끝날 운명이다.
23. 부처님을 배우는 것은 사람을 배우는 것이다.
24. 사람들과 어울리는 길은 무한한 포용에 있다.
25. 당신이 사람이기 때문에 언제나 목숨을 걸어야 합니다.
26. 잘난 체하는 사람은 구할 수 있고, 열등한 사람은 구할 수 없다.
27, 즉, 즉, 과일, 모든 것이 정해져 있다.
28. 어리석음을 생각하면 반야, 지혜를 생각하면 반야.
29,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나무는 움직이지 않는다. 너의 마음이다.
30. 오늘의 견지는 내일의 후회를 초래할 수 있다.
3 1, 다른 사람을 싫어하는 것은 자신의 큰 손실이다.
32. 기회를 만드는 사람은 용감하다.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은 바보다.
33, 이 세상은 평온하고 완벽하지 않습니다.
수행은 인내심, 담담함, 외로움이 있어야 한다.
35. 자신을 잘 징계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마라.
36. 나는 차라리 스스로 남을 용서하고, 다른 사람이 너를 용서하게 하고 싶지 않다.
37. 만약 당신이 번화한 가운데 수행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부처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38), 사람은 초목이 아닌데, 어찌 무정할 수 있겠는가.
불교 인격 서명 2 1, 외입자 비보, 내입자 () 에서 진지 () 라고 한다.
2, 유선도 아니고, 실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3.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4, 자주 고찰할 수 있다면, 한 마디가 아니라 고찰할 수 없고, 많은 경서가 다 써버려도 소용이 없다.
5, 만사가 무심코 세상일이 태어난다.
6. 관대함은 위대하다.
7. 모든 것은 부처님의 본원에서 온 것으로, 둥근 사진을 청정한 자각으로 하여, 결코 무명재부처가 되지 않을 것이다.
8. 도사는 좋은 사람이 아니다. 예를 들면 학립계군, 자립, 인정에 맞지 않고, 남보다 우월하고, 유아하다.
9. 중생이 진정한 불법경지에 이르지 못하고 불법의 모든 면만 알고 있기 때문에 따로 집착하는 병이 있다.
10, 불문무자, 장심은 얻기 어렵고, 학도는 처음처럼, 성불은 넉넉하고, 한결같다. 얼마나 신사인가.
1 1, 모든 일을 열심히 하고, 정말 도사를 잘 하고, 발톱을 자르지 않는 일을 한다.
12 그러나 모든 법칙에서 볼 수 없거나 볼 수 없으면 법칙을 볼 수 있다.
13, 바보는 일에 신경 쓰지 않고, 똑똑한 사람은 일에 신경 쓰지 않는다.
14, 사람은 초목이 아닌데 어떻게 무정할 수 있습니까?
15, 말하지 마.
16, 인과 관계가 있다.
17, 만발의 동반자가 아닙니다. 환광으로 돌아온 후 몸조심하세요. 서강을 한 입에 들이마시고 알려 드리겠습니다.
18, 조용하고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19. 망명이 없다면 모든 법에는 망명이 없다. 만약 네가 완전히 살 수 있다면, 모든 법률은 똑같다.
20, 자신의 좋은 보호에 버금가는 것은 석방되어서는 안 되며, 생각이 적은 순간에 관찰되어 지혜의 갈고리로 묶여 있어야 한다.
2 1. 끝없는 생각을 하려면 자신의 마음을 잊어야 한다. 잊는 마음은 텅 비어 있고, 잊는 마음은 죽는다.
22. 한순간은 영원하다.
23, 모든 중생, 각종 환상은 모두 태어날 때부터 묘념이 있다.
24, 눈물도, 말도, 웃음도 없다.
(25), 도로로서의 평상심, 이자는 선이다. 시골에 도착하면 착실하고, 마음이 넓고, 둥글고 가파르며,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26. 무릇 무심한 사람, 즉 보리, 해탈, 열반, 침묵, 선정, 심지어 6 도를 보수하는 것은 모두 성찰이다.
27. 만약 당신이 조용하고 모든 것이 다정하다면, 당신은 항상 후회합니다. 만약 실현될 수 있다면, 미안합니다.
28. 열심히 일하면 세속적인 감정도 감당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성해도 감당할 수 없다. 소위 선은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하지만, 마음을 둘러싸고 해결책을 마련하지는 않는다.
29. 마음을 쓸 때는 그냥 쓰지 않고 무심코 쓰고 자주 쓰지 않는다.
30. 중생 평등.
3 1, 하지만 한마음 한뜻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적지 않다.
32, 무에 대해 생각하고, 무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부처를 배우는 것이다.
33. 학도는 고궁을 지키는 것과 같고, 야방 육적, 사장은 명령을 내릴 수 있고, 움직이지 않으면 평평해진다.
34. 당신의 생각이 날 때, 당신이 일할 때입니다. 스핀, 스핀, 스핀, 스핀, 스핀, 오랜 시간 동안 자연스럽게 기억이 나지 않는다.
35. 이른바 무상정우 () 는 그 사람 () 이 아니라, 그 () 가 자연 () 과 같고, 자정 () 이라고도 한다.
36. 이제 지식이 법이라고 결정했고, 법이 지식에서 벗어나면 법이 아니다.
37. 모든 행위는 변덕스럽다.
(38), 색상은 비어 있고, 비어 있으면 색이다.
39, 말할 수 없다, 유명한 말이다.
40. 마음을 위해 집착하면 감정, 고민, 간섭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충분히 용감하다면, 몸과 정신이 모두 갈 수 있다면, 너는 진실한 자신이다.
4 1, 그 성격을 알고, 그 성격을 알고 그 날을 알다.
42. 보살은 마음이 텅 비었고, 모든 집, 모든 복보가 욕심을 내지 않았다.
43. 모든 위상이 거짓입니다. 허영심 많은 사람이 거짓이거나 사실이 아니라고 해서 절대 없는 것은 아니다.
44, 자주, 없음; 너는 아무것도 부주의하지만, 실이 없다.
45. 참고는 반드시 진실해야 하고, 볼 필요가 있는 것을 보고, 사용은 반드시 실용적이어야 하며, 반드시 실증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그것은 비어 있습니다.
46. 쓸데없는 견도, 쓸데없는 길도.
47. 부처님을 이루기 위해서는 부처님 여행을 해야 합니다.
48. 만약 네가 초조함을 느낀다면, 너는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장기간 복용하면 자연히 옳다.
49. 너는 부처를 원하지만 마음을 가져야 한다. 이 마음만이 부처다.
50. 선과 악 사이.
5 1, 여러 상, 여러 상, 즉 무상.
52, 하지만 물건은 위, 물건은 아래다. 이것은 일종의 노동 절약적인 학습 방법이다.
일본은 불교, 차, 언어를 사용합니다.
54. 바깥 세상을 찾고 싶은지 모르겠다. 만약 내가 부처를 배운다면, 진정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은 매우 적다.
55. 임종 즈음에 성정의 양은 끝이 없고, 잊지 않으면 가볍고, 잊지 않으면 무겁다.
56. 전생에 500 번을 돌아보며 평생의 솔을 바꿨다.
57. 지혜로운 사람은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어리석은 자는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다.
58. 뿌리기관 분야의 모든 거울은 텅 빈 화월월월월로, 신경에 집착하면 고민만 커진다.
59. 마음을 믿고 일상생활에서 자연을 철저히 보고 아무런 폭로도 없다. 불법은 모두 불법이고, 불법은 모두 불법이며, 평등도 마찬가지다.
60, 근면, 왕성한 발전, 큰 사용. 겉으로는 사실이지만 너의 마음은 쉽게 움직이지 않는다. 앞으로 곧장 가면 바로 가라, 생사는 나를 어찌할 수 없다.
6 1, 불심은 불심이다.
62, 잊어 버려, 부처님 지금.
63. 부처는 남과 다르기 때문에 남과 다른 사람이 자신의 마음과 귀를 보호할 수 있다.
(64), 악은 고민이고, 신분은 비어 있고, 각각 거짓이고, 묘심은 영이다.
65, 하지만 이것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무심코 직강하지도 않고, 열심히 연습하지도 않고,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66. 보리는 자아성이고, 순성은 보리이며, 수리할 수 없고, 무상이다.
67. 제 3 세계의 부처는 자기 중심적이다.
68. 범부는 경지로, 도인은 마음으로, 경지를 잊는 것이 진정한 법이다.
69. 십여래, 동인, 생이별사, 모두 정인을 취한다.
70, 수행은 가상이 많든 적든 강한에서 약까지 해야 한다. 고정작업은 임시에서 장기로, 연약에서 안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7 1, 보리심, 사리사욕이 아니라, 원래 10 가지 방법으로 법계를 지나가려고 시도했는데, 모든 것이 씁쓸하고 애틋했다.
72. 붉은 고기볼에서는 모두가 고대 불교도이다. 비루탑 문, 곳곳에서 원조.
73. 이름 모를 곳에 와서 갈 때가 되었다. 호모 사피엔스는 이것을 보면 소름이 끼친다.
74. 당신이 자발적으로 할 때, 당신의 지식은 비어 있습니다.
75. 연습하지 않는 직업은 외부적으로 구하고 싶고, 더 많은 지지를 받고 싶고, 할 일이 없다.
76, 하지만 가짜 가장자리, 즉 부처님 에서.
77. 진리에서 벗어난 사상은 일종의 착시이다.
78. 모든 방법은 이상화된다.
79. 모든 법률은 가명이다. 원래는 틀렸다. 지으면 생명이 없다.
80, 하늘과 땅, 나만 홀로 존경하고, 나는 편안하고, 나는 성실하다.
8 1, 부처님은 스스로 만들어졌으며 말로 구할 수 없습니다.
82. 청정한 명심은 다른 곳에 있지 않고 중생의 마음속에 있다.
83, 하지만 마음 의 행동, 법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84. 모든 자아의 업력은 한순간에 사라질 것이다.
85. 모든 법은 생명에서 비롯되고, 몸은 텅 비어 있다.
86, 몸속에서 고생하고, 마음을 잘 보살펴야 하고, 바깥세상에 흔들리지 않고, 센터는 기억하지 못한다.
87. 깨달음은 쉽고, 쉬는 마음은 어렵고, 마음은 한가할 곳이 없다.
88.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대만이 없다. 안에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89. 무지는 자연계에서 기원한 환각일 뿐이다.
90.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는 것처럼 살아 있다.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다치지 않는다.
9 1, 근면, 근면; 만약 네가 열린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면, 너의 근면함은 무한하다.
92. 재난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은 복이 있다.
93, 10 만 가지 방법, 같은 인치, 강 모래의 묘법, 영원히 마음 속에 있다.
94.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95. 자신의 속마음을 알 수 있다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태어나지 않으면 불성을 본다.
96.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은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쳐 세상의 온갖 고통을 겪는다.
97. 만약 네가 그가 내가 아닌 것을 보지 못한다면, 너는 당연히 공경할 것이고, 불법은 영원히 있을 것이고, 고민도 풀릴 것이다.
98. 보살은 법의 구속을 받지도 않고 법의 구속을 받지도 않는다.
99, 무량한 선행으로 보리도업, 증원 때문에, 즉 놓아주지 않는다.
100, 보살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큰 달과 같이 완전히 고요하다, 즉 열반이다.
10 1, 근면, 무병, 모든 억울함, 연민.
102, 무상보리를 구하는 자는 자기 마음이 깨끗해야 한다, 후쿠다 방정.
103, 군자가 참으면 큰 장치가 된다.
104,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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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 당신이 없을 때 착함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당신이 볼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이 거기에 있을 때, 쌍방이 앉아서 그것을 안정시킵니다.
107, 진심으로 일에 응답해, 차이가 없어.
108, 진심으로 보살 정토입니다.
109, 무도진, 자관, 자각, 부처님, 외면하지 않는다.
1 10, 꽃과 세상, 부처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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