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규칙 1. 경기 규칙 1. 책상의 윗면을 경기테이블이라고 하는데 수평면에 평행한 직사각형으로 길이가 2, 74 미터이어야 합니다. 그것은 1, 525 미터 너비, 땅에서 76 센티미터이다. 게임대에는 책상의 측면이 포함되지 않는다. 게임대는 어떤 재료로도 만들 수 있다. 표준 볼이 당구대에서 30 cm 떨어진 높이에서 당구대로 떨어질 때 균일한 유연성을 가져야 합니다. 배출 높이는 23 cm 정도 되어야 합니다. 경기 테이블은 균일한 어둠과 침울해야 한다. 변선선 2.74m 의 모서리와 끝선 65,438+0.525m 의 가장자리에는 폭 2cm 의 흰색 선이 있어야 합니다. 구대는 끝선에 평행한 수직망에 의해 두 개의 동등한 구대 영역으로 나뉜다. 각 플랫폼 영역의 전체 영역은 하나의 전체여야 합니다. 복식 경기에서 각 당구대 지역은 3mm 폭의 흰색 중앙선에 의해 두 개의 동등한' 반구역' 으로 나누어야 한다. 중앙선은 경계에 평행하므로 오른쪽 반쪽의 일부로 간주해야 합니다. 2. 그물구 2, 1 그물에는 그물, 밧줄, 그물 기둥, 그리고 그것들을 책상 위에 고정시키는 집게 부분이 포함됩니다. 2.2 그물은 밧줄에 걸어야 하고, 밧줄의 양쪽 끝은 각각 높이가 15 와 25 cm 인 수직 메쉬 기둥에 묶여 있고, 메쉬 기둥의 바깥쪽 가장자리 거리는 15 와 25 cm 입니다. 2.3 전망 상단 15, 구기면에서 25cm 떨어져 있습니다. 2.4 전체 그물의 밑단은 가능한 당구대에 가깝고, 그물의 양쪽 끝은 가능한 한 그물 기둥에 가깝다. 3. 구 3 과 1 은 지름이 40mm 인 구형이어야 합니다 (2000 년 6 월 10 일부터 유효). 3.2 공 무게 2 또는 7 그램 (2000 년 6 월 65438+ 10 월 1 발효). 3, 3 공은 셀로판 또는 이와 유사한 플라스틱, 흰색 또는 주황색, 무광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4, 라켓 4, 1 라켓 크기, 모양, 무게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후면판은 평평하고 단단해야 한다. 4, 2 후면판의 두께는 적어도 천연 목재의 85% 이상이어야 한다. 후면판을 보강하는 접착제는 탄소 섬유, 유리 섬유 또는 압축지와 같은 섬유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각 층은 후면판 전체 두께의 7.5% 또는 0.35mm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4.3 타자용 라켓면은 입자가 바깥쪽을 향하는 일반 알갱이 접착제를 발라야 하며, 접착제와 함께 두께가 2mm;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또는 내향 또는 외향 입자로 덮인 스펀지 접착제와 함께 두께가 4 mm. 4, 4 일반 알갱이 고무는 거품이 없는 천연 고무 또는 합성고무로, 그 입자는 10 평방 센티미터보다 작지 않아야 합니다. 50 개 이하의 입자의 평균 밀도는 라켓면의 전체 표면에 분포되어 있다. 4.5 스펀지 고무는 거품 고무 위에 일반 알갱이 고무를 덮고, 일반 알갱이 고무의 두께는 2mm 를 넘지 않는다. 4, 6 커버는 전체 라켓면을 덮어야 하지만 가장자리를 넘을 수는 없습니다. 핸들과 손가락 그립 부분 근처에 있는 부분은 덮지 않거나 어떤 재료로 덮을 수 있습니다. 4.7 백플레인의 모든 메자닌 및 타격을 위한 모든 커버 및 접착층은 두께가 균일한 전체여야 합니다. 4.8 라켓 양쪽에 뚜껑이 있거나 뚜껑이 없습니다. 어두컴컴해야 하고, 한쪽은 선홍색이고, 한쪽은 검은색이어야 한다. 4.9 사고 손상, 마모 또는 퇴색으로 인해 촬영면의 무결성과 색상 일관성이 약간 다르므로 촬영면의 성능이 크게 변하지 않는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10 선수가 경기 시작과 경기 과정에서 라켓을 교체해야 할 때, 반드시 상대와 심판에게 그가 사용할 라켓을 제시하고 검사를 허용해야 한다. 5, 정의 5, 1 라운드: 공이 경기 상태에 있는 기간입니다. 5, 2' 공은 경기 상태에 있다' 는 서브할 때 의도적으로 공을 위로 던져서 손바닥에 박수를 치지 않는 마지막 순간부터 공이 터치대에 닿을 때까지 이번 라운드에서 득점하거나 다시 서브를 한다. 5, 3 서브' 무분라운드' 입니다. 5, 4 "득점 라운드" 5, 5 박수: 라켓을 잡는 손. 5, 6 박수를 치지 않는다: 라켓의 손을 잡지 않는다. 5, 7 타수: 손이나 손목 아래에 쥐고 있는 라켓으로 공을 터치합니다. 5, 8: 상대방이 공을 친 후 당구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공은 자신의 당구대에 닿지 않습니다. 그것을 통과하기 전에, 그것은 우리 운동선수나 그들이 입는 어떤 물건과도 접촉한다. 5, 9 서브자: 1 라운드에서 먼저 공을 치는 선수. 5, 10 트랜시버 선수; 한 라운드에서 두 번째 타자를 치는 선수. 심판: 게임을 관리하도록 임명 된 사람. 5. 12 부심판: 어떤 면에서 심판을 돕도록 지정된 사람. 5. 13 착용하거나 착용하는 물품: 1 라운드 시작 시 착용하거나 착용하는 모든 물품을 가리키지만 경기용 공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5. 14 네트 통과 또는 네트 우회 장치: 네트와 테이블 사이, 네트와 그리드 사이를 통과하는 것을 제외하고 공은 모두' 네트 통과 또는 네트 우회 장치' 로 간주됩니다. 5. 15 테이블의 "끝선" 에는 테이블의 끝선과 끝선의 무한 연장선이 포함됩니다. 6, 합법적인 서브 6, 1 서브, 공은 박수를 치지 않는 손바닥에 놓고 손바닥은 평평하게 펼쳐야 한다. 공은 정지해야 한다. 서브자의 끝선 이후 6 ~ 2 명의 선수는 공을 거의 수직으로 위로 던져야 하며, 양손은 당구대 수준보다 높아야 한다. 볼을 회전할 수 없습니다. 손바닥을 떠나 박수를 치지 않은 후 공이 16 cm 이상 올라가야 합니다. 공이 떨어지기 전에 물체에 부딪치면 안 된다. 6, 3 공이 던지기의 최고점에서 떨어지면 서브는 공을 칠 수 있어 공이 먼저 자신의 무대에 닿은 다음 네트를 넘거나 우회한 다음 송수신기의 무대에 닿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복식 경기에서 공은 서브와 포수의 오른쪽 반을 만나야 한다. 6, 4 투구 전 마지막 순간부터 타격, 공과 라켓은 모두 당구대 수준 위에 있어야 한다. 6.5 공을 칠 때 공은 서브측 끝선 뒤에 있어야 하지만, 서브측 몸체가 끝선에서 가장 먼 부분 (팔, 머리 또는 다리 제외)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6. 선수가 서브를 할 때 주심이나 부심판은 그가 법정 서브규칙에 따라 서브를 하는지 보아야 한다. 1. 만약 심판이 서브측의 한 서브가 정확하다고 의심하고, 그와 보조심판이 모두 이 서브가 불법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면, 이런 현상이 한 경기에서 처음 나타날 때 심판은 서브측이 점수를 매기지 않도록 경고할 수 있다. 둘째, 같은 경기에서 서브자나 복식 파트너의 서브동작이 다시 의심되면 같은 이유로 포수는 1 점을 받는다. 처음이든 언제든지 서빙 측이 법정 서빙 규정에 따라 서브를 하지 않는 한 그는 아무런 징조도 없이 1 점을 감점할 것이다. 6, 7, 운동선수는 신체 부상으로 법정서브의 어떤 규정을 엄격히 준수할 수 없다. 심판은 집행을 회피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경기 전에 심판에게 설명해야 한다. 7. 상대방의 서브나 반격을 합법적으로 반격한 후, 우리 측 선수는 반드시 공을 쳐서 직접 그물망 장치를 넘거나 우회하거나, 그물망 장치를 만지거나, 그물망 장치를 건드린 다음 상대편 구대에 닿아야 한다. 8 경기 순서 8, 1 단식, 합법적인 서브, 선발, 그리고 서브를 받는 사람과 포수의 합법적인 반격, 그리고 그들은 교대로 합법적으로 반격한다. 8.2 복식에서 서브는 먼저 서브를 하고, 그 다음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측과 합법적으로 반격하고, 서브측 파트너가 합법적으로 반격하고, 서브측과 서브측 파트너가 합법적으로 반격한다. 이후 플레이어는 이 순서대로 번갈아 가며 합법적으로 반격했다. 9. 재서브 9 와 1 라운드는 재서브로 판정해야 한다. 9 와 2 서브가 네트 장치를 통과할 때 네트 장치에 닿으면 합법적인 서브가 된다. 9.3 심판이 득점을 하지 못했고, 서브와 포수가 모두 준비되지 않았고, 서브는 이미 서브를 했다. 9. 운동선수가 통제할 수 없는 방해로 인해 선수는 합법적인 서브에서 합법적으로 반격하거나 규칙을 지키지 못했다. 9.5 주심이나 부심판은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9, 6 다음과 같은 경우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9,6, 1 서비스 수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서비스를 수락하는 순서 또는 방향이 잘못되었습니다. 9, 6, 2. 교체 복무로 인해 9, 6, 3 경고 또는 처벌 운동 선수; 9, 6, 4 경기 환경의 방해로 이번 라운드의 결과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무거운 서브를 선고받았던 그 라운드에서 1 점을 득점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선수는 1 점을 얻습니다. 10, 1, 상대 선수가 합법적으로 서브를 하지 못했습니다. 10, 2 상대 선수가 합법적으로 반격하지 못했습니다. 10, 3 선수는 합법적인 서브나 합법적인 반격을 한 후 상대방이 공을 치기 전에 그물망을 제외한 모든 것에 닿는다. 10, 4 상대가 공을 친 후 공이 끝선을 넘어 무대에 닿지 않았다. 10, 5 상대가 블로킹 10, 6 상대가 불합격으로 공을 쳤다. 10, 7 상대 선수나 그가 입는 어떤 것도 그물망 장치 10 에 부딪히면 8 상대 선수가 당구대 10, 9 복식은 박수를 치지 않는다. 상대 타자 순서가 틀렸다/Kloc-0 대체 서브법을 집행할 때 조항 2,15,2 가 나타납니다. 1 1, 한 이닝, 먼저 1 1 분을 승자로 삼다. 10 개상 후 2 점자를 승자로 삼다. 12 이닝 홀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3. 서브, 서브, 위치 교환 순서 13, 1. 매번 득점을 한 후 서브를 받는 사람이 서브자가 되는 등 경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한다. 쌍방의 득점이 10 점에 도달하거나 교체 서브를 실시할 때 서브나 서브를 받는 순서는 변하지 않지만, 회전할 때는 1 인당 1 점밖에 서브하지 않는다. 13, 2 의 게임에서 먼저 서브를 넣은 플레이어는 다음 이닝에서 서브를 받는 사람이 된다. 복식 결승전에서 한 쪽이 먼저 5 점을 받으면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를 받는 순서를 바꿔야 한다. 13,3 의 한 판에서 한 방향의 한 쪽이 그 장의 다음 판에서 다른 방향으로 바뀌어야 한다. 결승판에서, 한쪽이 먼저 5 점을 받았을 때, 쌍방은 자리를 교환해야 한다. 14, 회전서브법 14, 1 만약 한 경기가 10 분 후에도 끝나지 않았다면 (양측이 최소한 9 점을 획득한 경우는 제외); 14, 2 일단 서버가 바뀌면 나머지 경기는 회전 서브를 사용해야 한다. 15, 1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해야 하며, 서브나 서브를 받아야 하는 선수가 그라운드 점수에 따라 경기 시작 시 정해진 순서에 따라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복식에서 잘못을 발견했을 때 이국이 먼저 서브할 권리가 있는 쪽이 확립한 순서대로 바로잡고 경기는 계속된다. 15, 2 심판이 위치를 바꾸지 않고 위치를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즉시 경기를 일시 중지하고, 경기 시작 시의 정해진 순서와 선수가 서 있어야 하는 정확한 위치에 따라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15,3 어쨌든 오류를 발견하기 전의 모든 점수가 유효합니다. 둘째, 심판 방법 1, 심판은 기본적이고 필요한 장비와 도구를 갖추어야 한다. 이것들은 경기용 공과 심판의자 (심판의자와 보조심판의자) 를 포함한다. 복권 기계. 측량망자 닭털 살포기수건 트레이, 스코어 테이블, 팀 경기 순위표, 폴더, 스코어 카드. 팀 (사람) 명단, 볼펜. 복사지. 지척, 타이머, 종이 클립. 질서 책, 심판대, 스코어 (수동, 기계 또는 전자), 심판이 추첨을 주재하는 데 필요한 기구 각종 카드 서명 (포커로 대체 가능) 등. 2. 심판제도는 일반적으로 탁구 경기마다 심판은 경기의 성격과 실제 심판 수에 따라 이번 경기에서 어떤 심판 제도를 채택할지 결정한다. 현재, 국제 국내 각 주요 경기는 모두' 일치제' 라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이' 일관제' 는' 일일관제' 와' 일일관제' 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일관된 시스템" 입니다. 한 테이블에서 이 테이블을 결정하는 심판은 경기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을 지는 것이다. 한 단체전에서 심판과 보조심판이 시종일관 끝까지 책임을 지겠다고 확정한 것이다. 이런 방법들은 심판에 대한 요구가 높아서 중간에 화장실에 갈 시간도 없는 경우가 많다. "일관된 시스템" 입니다. 그것은 개인 경기에 자주 쓰인다. 심판 및 보조 심판의 운영 절차 3. 1 경기장에 도착하여 배플과 당구대가 올바르게 배치되었는지, 네트가 제대로 조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경기 중 어떤 장비가 방해를 받으면 경기를 계속하기 전에 원상태로 돌아가야 함). 3.2 점수 표시를 0 점 상태로 조정합니다. 3. 선수가 도착한 후 연습을 시작하기 전에 카탈로그와 라켓을 검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운동선수나 불규칙한 라켓이라면 연습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3, 4 복식 경기에서 운동선수의 복장이 같은지, 쌍방의 복장에 뚜렷한 차이가 있는지 점검한다. 불복종이 있으면 심판에게 보고하다. 3.5 연습 시간을 모니터링하고 운동 선수에게 알리십시오. 연습 후 코치에게 자문을 해 선수들에게 경기 시간을 늦추지 말라고 격려했다. 3, 6 양 선수 앞에서 던지기 또는 동전으로 서브, 서브, 입석을 결정하고 스코어보드에 서브나 복식 1 위 선수를 기록한다. 3, 7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수건이 심판 근처의 용기에 놓여 있는지 확인하고 베젤에 걸어서는 안 됩니다. 가방과 같은 기타 물품은 경기장 밖에 놓아야 한다. 3, 8 선수가 준비되면 서브를 발표하거나 가리키며' 0-0' 을 보고하고 점수를' 0-0' 으로 바꾼다. 3, 9 서빙이 시작되고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예를 들면 땀을 닦고, 공이 경기 영역 밖으로 날아가 타이밍을 멈추고 다시 시작한다. 3, 10 매 라운드 직후 득점하거나 제스처를 사용하거나 둘 다 사용합니다. 서브를 바꾸면 다음 서브자의 이름을 지적하거나 인용한다. 3.1/KLOC-0 3. 12 의 한 경기에서 선수들이 언어든 제스처든 어떤 장외 지시도 받아들일 수 없도록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처음으로 불법 지시를 내렸다면, 그들은 옐로카드를 받고 다시 죄를 짓게 되면 레드카드를 받고 경기 지역을 떠날 것이라는 경고를 받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13 이 끝날 때 당시의 승자와 점수를 발표하고, 디스플레이에 잠시 점수를 유지하고, 기록표에 점수를 기록한 후 점수판에서 점수를 삭제했다. 3, 14 각 경기가 끝난 후, 경기를 공으로 주우거나, 휴대하거나, 무대에 올려 다음 경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국간 휴식 시간을 파악한 후, 그때가 되면 처음으로 선수에게 전화를 걸었다. 3, 15 한 경기가 끝난 후 단체전에서 경기 결과와 당시의 점수를 발표하고 점수표를 작성하며 단체전이 끝난 후 선수나 인솔자에게 서명을 요청합니다. 3. 16 모든 경기가 끝난 후 모든 서류와 기재는 관련 경기 직원에게 반납해야 합니다. 3. 17 퇴장할 때 모든 경기용 공을 치우고 스코어 표시를 다시 표시해 현장에 옷, 수건 등의 물건이 남아 있는지 점검한다. 탁구 경기를 어떻게 조직하고 참가할 것인가는 경기 운동이다. 대중 탁구 행사에서 각종 유형과 형식의 경기가 열렸다. 경기를 통해 쌍방의 상호 교류와 학습을 촉진시켜 본 단위와 본 지역의 체육 활동 전개를 촉진하고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여기 탁구 경기 조직이 배정한 몇 가지 지식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크고 정기적인 탁구 대회를 조직하려면 해당 조직기구를 설립하고 조율 대회를 질서 있게 진행해야 한다. 보통 대회 조직위원회 (주임, 부주임) 를 설립한다. 사무국 (회의 홍보, 의료 등 업무 포함), 경기 사무실 (심판관 경기 담당), 중재위원회 (경기 중 경기 규칙과 경기 축적으로 인한 분쟁 등) 가 있습니다. ). 풀뿌리에서 개최되는 일반 아마추어 대회는 위에서 언급한 기관에 따라 완전히 설치되지는 않지만,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조직 형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인력 배치 등 조직 방식을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다. (b) 경쟁 규칙 경쟁 규칙은 경쟁 작업의 근본적인 기초이며 전체 경쟁 작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경기 규칙은 일반적으로 주최 측에서 지정하며, 그 내용은 경기명, 경기 날짜와 장소, 참가 단위와 인원, 참가 방식, 입장 순위와 장려방식, 심사위원 등이어야 한다. (3) 종목과 방법 탁구 경기는 일반적으로 단체 종목과 개인 종목을 포함한다. 단체 종목에는 남자 단체 종목과 여자 단체 종목이 포함된다. 개인 종목에는 남녀 단식, 남녀 복식, 혼합 복식이 포함된다. 1. 남자 단체전은 제 42 회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때부터 시작한다. 남자 리그 경기, 경기당 3 명. 게임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게임: A-X, 두 번째 게임: B-Y, 세 번째 게임: C-Z, 네 번째 게임: A-Y, 다섯 번째 게임: B-Y, 팀당 2-4 명, 경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3. 개인전 남자 목록. (4) 경기제 탁구 경기는 다른 구기 경기와 마찬가지로 순환제와 토너먼트 두 가지 형태를 채택하고, 때로는 두 가지 방식을 결합한 혼합제를 채택하기도 한다. 1, 순환경기제는 구기종목 중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방법으로, 출전팀이 경기 내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방법은 상대 간의 교류와 자신의 기술 수준 향상에 도움이 되며, 경기 결과를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탁구 경기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의 단점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특히 참가자 수가 많고 경기 시간이 짧을 때이다. 탁구 경기는 일반적으로 단일 사이클과 등급 사이클을 사용한다. 싱글 사이클에 참가하는 선수나 팀은 번갈아 1 번을 쳐야 한다. 단일 사이클 라운드 수 계산: 참가자 수 또는 팀 수가 홀수인 경우 라운드 수는 인원수 (팀 수) 와 같습니다. 참가자 수가 짝수인 경우 라운드 수는 인원수 (팀 수) 에서 1 을 뺀 것과 같습니다. 단일 사이클 경기의 계산은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같은 횟수로 경기 승률, 경기 승률, 득점 승률 순서로 결정된다는 것이다. 3. 그룹 순환 이것은 몇 사람 (팀) 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 내에서 순환하는 방법이다.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 인원이 많고 경기 시간이 짧은 상황에서 채택된다. 단체전은 일반적으로 조별 순환을 사용하며, 모든 팀은 뱀형 조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2 팀은 a:14 5 8 912 b: 236710/Kloc-의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4. 토너먼트 토너먼트란 경기가 한 번 실패하면 퇴장하는 것을 의미하며 승자는 아시아 시즌군이 결정될 때까지 경기를 계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이런 경기 방식은 시간을 절약하고 경쟁력이 강해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할 수 있지만 우연성도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A) 단일 녹아웃제' 란 모든 출전 선수들을 일정한 경기 순서로 구성해 비슷한 선수 두 명이 경기를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다음 라운드에 위너 들어가자 실패자는 도태되었다. B) 더블 녹아웃제 더블 녹아웃제는 선수를 일정한 순서로 배열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두 경기를 진다면, 너는 탈락할 것이다. 결승전에서 한 판을 이기는 것은 챔피언이고, 한 판을 잃는 것은 준우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