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영어 원고의 모범문 한 편.
첫째, 교재 분석
강의 내용은 옥스퍼드 초등학교 영어 5B 제 8 단원이며, 본 단원의 핵심 내용은' 주말 행사' 의 줄거리다. 이 단원과 단원 4 그녀/그녀는 일요일에 자연스럽게 무엇을 합니까? 그/그녀는 당연히 ... 일정한 연락이 있다. 주말 행사를 통해 본 단원 4 교시의 내용과 곤충의 이름을 소개한다. 관련된 문장 패턴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말을 어떻게 보냈습니까? 그/그녀는 어떻게 그/그녀의 주말을 보냈습니까?
둘째, 교수 전략
새로운 커리큘럼은 학생들의 학습 관심, 생활 경험 및인지 수준에서 시작하여 경험, 실천, 참여, 협력, 의사 소통을위한 학습 방법 및 과제 기반 교수법을 옹호하고 학생들의 언어 종합 사용 능력을 키우는 것을 강조합니다.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교학의 중점을 실천하고, 교학의 난점을 해소하기 위해서, 이 수업은 플래시를 사용했다: 너는 무슨 취미가 있니? 평상시의 활동을 복습하다. 플라스틱 나비, 사마귀 등과 같은 작은 상품으로 말이죠. ,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다음 수업의 곤충 교육의 기초를 닦는다. 나는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로 어려움을 해결했다. 전체 교육에서 나는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중시하고, 노래-놀이-대화-추측에서 이 수업의 교학 임무를 완성했다.
셋째, 교육 목표
새로운 커리큘럼은 지식과 기술, 과정과 방법, 정서적 태도와 가치의 유기적 결합을 강조한다. 이런 인식을 바탕으로, 나는 이 과정에 대해 다음과 같은 교육 목표를 설계했다.
1. 감정목표: 행사와 게임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 공부에 흥미를 가지게 합니다. 학생들은 용감하고, 기꺼이, 영어를 잘하고, 교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영어를 잘 배울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2, 인지 목표
(1) 네 개의 구: 주말에 세 개의 구를 배우는데, 물론 삽입, 애니메이션 및 기타 이전에 배운 구를 본다.
(2) 문장 패턴: 주말을 어떻게 보내십니까? 저는 항상
그는 어떻게 그의 주말을 보냈습니까? 그는 자주.
그녀는 어떻게 그녀의 주말을 보냈습니까? 그녀는 자주.
(3) 본문을 읽고 이해할 수 있다.
3. 능력 목표: 학생들은 영어로 서로 교류할 수 있고, 학우와 가족의 일상 활동을 이해할 수 있다. 동시에, 조사를 통해 학생들은 협력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었다.
넷째, 교육의 초점과 어려움
1, 교육의 중점은 학생들이 단어와 구 (주) 를 듣고, 말하고, 읽고, 쓰도록 하는 것이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배우는 몇 주 동안, 당신은 주말을 어떻게 보냈습니까? 그/그녀는 어떻게 그/그녀의 주말을 보냈습니까? 교류.
교육의 어려움은 벌레를 잡는 발음이다. 1 인칭 연습으로 3 인칭 단수로 변환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는 교구와 학습 도구를 준비한다
1. 교구: 컴퓨터, 플라스틱으로 포장된 곤충, 단어카드.
학습 도구: 학생들은 다양한 모양의 실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섯째, 교육 과정
1, 노래는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분위기를 조성한다
영어 노래는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와 학습 효율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 "당신은 어떤 취미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신나는 노래는 학생들을 감염시키고, 학생들의 감정을 동원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수업 학습을 위한 길을 열어 자연스럽게 학생들을 새로운 수업으로 인도할 수 있다.
2, 현실에 연락하고 새로운 지식을 배우십시오.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은 여전히 이미지 직관적인 사고를 위주로 한다. 그래서 처음에는 학생들의 평소 숫자로 토요일 일요일에 자연스럽게 유도하게 했고, 선생님은' 주말' 을 시범해 플라스틱 곤충을 장려하고 자연스럽게' 곤충 잡기' 라는 말을 인용해 학생들이 새로운 단어를 배우도록 독려했고, 2 교시 학습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3, 재미있는 게임, 마스터 통합
곤충부터 주말까지, 짝꿍 간 상호 질문부터 3 인칭 단수 연습까지. 제 3 인칭 연습을 공고히 하기 위해 선생님은 학생들이 주말을 어떻게 보냈는지 추측할 수 있는 인물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선생님이 유명인사들에게 추측을 해 줄 때, 학생들은 특히 흥분했다. 그들의 우상은 어떨까요? 이 과정은 게임처럼 보입니다. 사실, 학생들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오늘의 문장형을 연습한다.
4, 문제 선택, 적절한 연습
구술 연습 외에도 영어 교육은 작문 연습에도 중점을 두어야 한다. 특히 고 3 에서는 학습 내용이 더욱 깊어져서 학생들이 듣고, 말하고, 읽고, 써야 교실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이 수업에서 학생들이 제 3 인칭 단수인 인칭 변화와 보조 동사의 사용을 자유롭게 판단하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빈자리를 디자인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잘못을 분석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5. 숙제를 배치해서 배워서 적용한다.
오늘 배운 것을 생활에 어떻게 적용합니까? 방금 한 연습은 단지 기계적인 연습일 뿐이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을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을까요? 나는 학생들이 자신의 가족이 어떻게 주말과 명절을 보내는지 조사하고, 다음 수업에서 서로 교류하며, 누구의 주말 활동이 풍부한지, 학생의 임무가 명확하고 임무가 순조롭게 완수될 수 있도록 설문조사를 설계했다. 그러면 이 수업의 교학 임무가 완성된다.
초등학생 영어 원고 모범문.
우선, 강의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오늘 수업 내용은 인민교육출판사가 출판한 인교판 초등학교 영어 제 4 권 제 6 단원이 한 농장에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 나는 주로 양양 염소 소마 암탉 여섯 개의 새로운 단어를 배웠다.
둘째, 교재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 수업은 단어 교육이다. 이것은 학생이 초보적으로 문장형을 공부한 것이다. "얼마나.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까? 그 후 우리는 가르칠 것이다. 새로운 단어를 배워서 문장이 무엇인지 이해하세요? 그들은 ... 얼마나 ... 다음 수업을 위한 기초를 닦다. 이 수업은 용량이 크지만 어렵지 않아 학생들의 사랑을 받는다.
셋째, 교육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영어 교과 과정 기준' 에 따르면 초등학교 영어 교육의 기본 임무는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키우고 자신감을 쌓으며 좋은 학습 습관과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형성하고 학생의 자율 학습 능력과 협력정신을 키우는 것이다. 교재의 진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학생의 실제를 겨냥하여, 나는 본 수업의 교육 목표, 중점, 난점을 다음과 같이 설정하였다.
1, 지식 목표
(1) 학생들에게 양, 어린 양, 염소, 소, 말, 암탉 등의 단어를 듣고, 말하고, 인식하고, 읽게 한다.
(2) 초기 인식: "그들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 얼마나 ... 얼마나 ... "다른 문장들도 학생들이 이해하고 알아들을 수 있다.
2, 역량 목표:
(1)' 우리 하자' 의 지시를 이해하고 그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양 한 마리를 잘라라. 초등학교 영어 유인물 (2)' 초안은 농장 동물을 구분하고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활용해 유연하게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3. 감정적 목표
(1) 학생들이 열심히 관찰하고 모방하는 좋은 습관과 적극적인 경쟁에 대한 지식을 배양한다.
(2)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에게 영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 준다.
(3) 학생들의 협력과 교류 능력을 배양한다.
넷째, 가르침의 초점을 말하십시오.
새로운 단어 SheepLamb Goal Cow Horsehen 을 배우면 제대로 읽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다섯째, 교육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다.
학생들의 협동 학습 능력을 배양하다. 동시에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자신감을 세우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여섯째, 교육 준비를 말한다.
선생님은 신구 단어 카드, 녹음기, 테이프, 흐르는 붉은 깃발, 문장을 쓰는 노트, 괘도를 준비하셨다.
일곱째, 강의법, 학습법
이 수업의 중대난점을 돌파하기 위해 초등학생들은 호기심이 강하고, 승부욕이 강하고, 활동성이 강하고, 모방성이 강하고, 표현욕이 강한 등 생리적, 심리적 특징에 따라, 나는 주로 임무형 교학 모델을 채택하고, 활동과 협력을 주선으로 삼고, 학생들이 교사의 지도 아래 인식, 체험, 실천, 참여와 협력, 게임 인식을 통해 교육을 조직할 수 있도록 한다 "수여" 의 전통 교육 모델을 철저히 바꿔 언어의 실제 응용 능력 향상을 촉진하다.
여덟, 교육 과정 은 말했다
(a)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는 노래 소개
교육자 톨스토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성공적인 교육에 필요한 것은 강요가 아니라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것이다. 흥미는 학생들의 학습을 촉진하는 강력한 동력이며, 학생이 교학활동에 참여하는 기초이다.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는 것이 새로운 교과 과정 도입의 관건이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멋진 시작은 종종 학생들에게 신기하고 친절한 느낌을 준다. 학생들을 빠르게 흥분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학습을 자기 요구로 여기고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장면에 들어갈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워밍업할 때 먼저 학생들이 다른 캐릭터로' 맥도날드에 농장이 하나 있다' 는 노래를 부르게 함으로써 학생들을 빠르게 끌어들이고 영어를 배우는 좋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b) 자유로운 대화는 언어의 실제 사용 능력을 촉진한다.
평등과 존중의 분위기 속에서 학생들의 사유는 느긋하고, 그들은 감히 발언하고, 교육에 참여한다. 교사는 진심으로 학생들을 학습의 주인으로 여기고,' 지도' 의 예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수업에서 깨우치고, 선택하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간, 더 많은 활동공간,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교실 분위기를 활기차게 해야 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학생들과 친구 같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수업 시간입니다. 준비됐어? 안녕하세요! 남학생과 여학생.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응? 옛 지식을 복습했을 뿐만 아니라 영어를 배우는 좋은 분위기도 표현했다.
(3) 새로운 지식, 협력 및 상호 작용을 보여줍니다.
초등학교 영어 수업에서 학생들을 긍정적인 긴장감으로 유지하는 것은 외부 학습 동기를 자극하고, 일련의 자율활동을 유도하며, 외부 동기를 내부 동기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늘 우리는 여섯 번째 단원을 공부해야 한다. 한 농장에서. "을 클릭합니다. 나는 너를 네 그룹으로 나눌 것이다.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그들은 국기를 얻을 수 있습니까? 이제 시작합시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동물을 좋아하냐고 물었다. 학습 주제를 소개하고 벽 차트와 음악을 통해 장면을 만듭니다. 농장에 가자. 많은 동물들이 자연스럽게 새로운 단어를 도입하여 공부한다. 새로운 지식을 제시할 때, 나는 초등학생의 이미지 사유가 추상적인 사고보다 낫다는 특징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비교, 듣기, 보기 동작 등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단어를 유도하여 학생들에게 첫인상을 준다. 게임의 즐거움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한다. 게임은 아이들이 배우는 중요한 방식이자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는 방법이다. 소홀린스키가 지적한 바와 같이, "아이들의 학습이 사고, 감정, 창조, 게임의 빛에 비춰진다면, 공부는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일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연습할 때, 나는 먼저 기계적인 연습을 했다. 예를 들면, "듣고, 반복한다." " 듣고, 단어를 가리키고, 따라가고, "보세요, 알아맞혀 보세요." 한편, 나는 초등학생의 주동적인 특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동물의 목소리를 모방하거나, 관련 동작 (우유 짜기) 과 같은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충분히 자극한다. 동시에, 새 단어를 배울 때, 문장 패턴을 감지하여 "단어는 문장 없이는 안 되고, 문장은 단어 없이는 안 된다" 고 해야 한다. 학생들의 사고와 관찰 능력 배양, 특히 학생들의 협동 학습 능력 배양을 중시해야 하며, 학생들이 서로 다른 협력 방식에서 듣기와 평가를 배우고, 학습지에서 평생 학습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4) 교실 요약 및시기 적절한 평가.
지식 요약을 통해 학생들이 이 수업의 정보를 가공하고 저장함으로써 교육 목표, 중점 및 어려움을 명확히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학생들의 성과를 요약하고 평가하여 발전을 촉진하고, 팀워크를 키우고, 학생들이 대담하고 적극적으로 발언하도록 독려하고, 그룹에 영예를 안겨줍니다. 마지막으로, 활동 수첩을 만드는 것은 정규 연습으로, 학생이 이 수업에 대한 숙달을 전면적으로 적시에 검증하기 위한 것이다.
아홉, 교육 요약
새로운 지식의 표현이든 게임의 디자인이든, 이 수업은 학생들을 꽉 붙잡고, 학생들을 끌어들이고, 학생들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학생이 놀고, 배우고, 수업의 효과를 높이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키웠다. 이런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게임에 충분히 참여하고, 체험하고, 공고히 할 수 있으며, 교실 수업 임무가 반드시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초등학생 영어 교실 노트 모범문.
먼저 교과서를 말하다.
교과서 상태:
이 과는이 단원의 네 번째 과입니다. 이 단원에서는 주로 다양한 서양식 패스트푸드의 이름을 소개한다. 앞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어휘량을 확대하고, 핫도그와 도넛과 같은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 감사와 예의 없는 대화를 연습할 것이다. 멜로디가 아름다운 노래에 단어를 넣어 통합 연습을 하다.
교육 목표:
첫째, 지식 목표:
1. 도넛, 핫도그 단어를 정확하게 말하고 읽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문장 패턴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만에요.
노래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도넛 남자를 아십니까?
B, 역량 목표:
1, 자율 학습의 성공 경험에서 영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와 열정을 더욱 높이고 영어로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학생들은 자유롭게 연습하고, 조별 활동을 하며, 학생들이 초보적으로 영어를 사용하는 능력과 듣기, 말하기, 노래, 놀이, 연기 능력을 키울 수 있다.
C, 감정적 목표:
1. 학생들이 좋은 학습 습관을 기르고, 서로 돕고 사랑하며, 영어 학습에서 내용의 아름다움과 형식의 아름다움을 느끼면서 그들의 협력정신을 키우게 한다.
2. 서구 문화와 습관을 이해하고 낙천적인 학습 태도를 세우고 덕육에 침투하여 문명의 예의를 배양한다.
교육 중점 및 어려움:
(1) 새로운 단어인 donut, 핫도그를 능숙하게 익힐 수 있다.
별말씀을요. 상황 속에서 자유롭게 교류하다.
교구 준비:
단어 카드, 실물,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둘째, 교수법과 학습법을 강의한다
교법 가설과 학법의 지도하에 회화를 핵심으로 하고, 단어를 기초로, 임무형 활동에 따라 본 과정의 교수를 배정하는 것을 견지한다. 실물교육과 멀티미디어 코스웨어의 시연을 통해 상황을 교묘하게 설계하고, 직관적, 시나리오법, 교제법 등 교수법을 활용해 학생들이 보고, 듣고, 말하고, 읽고, 쓰고, 노래하고, 놀고, 연기하는 등 재미있는 활동에서 스스로 즐겁게 영어를 배우고, 능력을 발전시키고, 흥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열심히 하다: "수업은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수업은 흥미를 포함하고, 흥미를 연습하고, 흥미를 숨길 수 있다."
(1) "학생 주체, 교사 지향" 을 주요 교육 이념으로 한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는 실물을 통해 실제 상황을 만들고, 언어 분위기를 형성하고, 특정 상황에서 새로운 단어, 새로운 문장 패턴을 배우고, 전체 교육을 생활에서 기원하고, 생활에 사용하고, 학생들이 흥미롭고 유용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여 성공을 체험한다.
(2) 직관적 시범법, 수업시간에 학생들이 좋아하는 양식을 소개, 제작, 적절한 단어 연습.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매력적이며, 학생들이 즐겁게 보는 방식이다.
(3) 교제법
고맙다고 할 수 있는 다양한 광경을 만들어 학생들이 자유롭게 대화를 만들고 실제 시나리오에서 일상적인 교류 용어를 사양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교사와 학생, 학생, 그룹 활동에서 학생들이 생활화의 생동감 있는 언어 실천을 더욱 체험하게 하다.
셋째, 교육 과정
1, 새로운 것을 내놓아 분위기를 형성하다.
(1) 인사
(2) 복습 (이미 배운 양식 이름부터 시작하여, 새로운 것을 내놓고, 학생들을 신속하게 언어 분위기로 끌어들인다. 또한 그룹 경기는 교실 분위기를 활발하게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 단어를 조합합니다.
(1) 핫도그 제작 시연, 도넛 소개, 실물 소개 단어, 연습.
(2) 조별 활동, 사제 또는 학생 대화, 핫도그/도넛 좋아하세요? 네, 마음에 들어요. 아니, 난 싫어.
3. 대화를 연습하고 사용법을 배우면 사양하지 않는다.
물건을 빌려 돌려주고 도움을 구하는 등 연습을 통해 사용하는 것은 사양하지 않는다. 시나리오의 응용을 검사하고 이해하다.
4. 노래를 배우고 배운 지식을 공고히 한다.
초등학생은 활발하고 움직이기 때문에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 안에 단어를 공고히 하는 것이 이상적이어야 한다. 노래를 다 부른 후, 그들은 가사 창작 대회를 갖게 되어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더욱 불러일으켰다.
5. 게임 활동 및 경기
수업 시간에 숙제를 연습하고 배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