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육중의 동태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육중의 동태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동전 점술법

이 방법은 간단하고 일반적인 6 년 예측서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동전 세 개를 준비해서 손바닥에 놓고 두 손을 함께 흔들어 버리세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하나, 하나, 두 단어 등 소양-

둘째, 두 개는 한 단어를 소음으로 외운다.

셋, 셋은 노양 O 로 기억된다

서너 개는 모두 노음 X 로 쓰여졌다.

노양과 노윤이는 고집이 세다.

부공략을 구하다

전략 점령법은' 초점령법' 의 대체이며, 선진시대에 흔히 쓰이는 점령 방법이다. 지푸라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수학자들은 지푸라기 대신 대나무 꼬치를 선택했다.

* * * 50 개의 대나무 꼬치, 점술 단계가 필요합니다.

먼저 50 개의 대나무 꼬치를 함께 놓고, 먼저 책상 위에 쓰는 것을 막는 것을 취하여 건곤이 없을 때의 천지 혼돈 상태를 상징한 다음, 나머지 49 개의 대나무 꼬치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책상 위에 두어 좌우를 구분한다. 이 두 부분은 각각 천지를 상징하며 동시에 "천지분, 일월 건조" 라고 말한다

둘째, 왼손은 왼쪽에 있는 대나무 꼬치를 들고 오른손은 오른쪽에 있는 대나무 꼬치를 들고 왼손의 새끼손가락과 약지 사이에 끼어 하늘, 땅, 사람의 재능을 상징한다.

셋째, 오른손으로 왼손의 대나무 꼬치를 세어라. 각 조의 네 개의 막대기는 1 년의 사계절을 상징한다. 왼손에 4 개 이하의 대나무 꼬치만 있다는 것을 계산해 낼 때, 그것을 왼손의 중지와 약지 사이에 두어 윤월을 상징한다.

넷째, 책상 오른쪽에 있는 대나무 꼬치를 들고 왼손으로 세어도 네 그룹이다. 마지막까지 세면 네 개 이하의 왼손의 검지와 중지 사이에 놓는 것은 또 한 번의 도약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이때 왼손에 다섯 개, 아홉 개, 나머지 두 개가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6. 첫 번째 변주 중 나머지 5 ~ 9 개의 대나무 꼬치를 책상 한쪽에 놓고 나머지 45 개 또는 49 개의 대나무 꼬치를 무작위로 두 부분으로 나누고, 나머지는 4 개 또는 8 개, 이것이 두 번째 변주다.

7. 두 번째 변주 중 남은 4 ~ 8 개의 대나무 꼬치를 한쪽에 놓고 나머지 대나무 꼬치를 두 그룹으로 무작위로 나누어 두 그룹 중 얻은 나머지도 4 ~ 8 개, 이것이 바로 세 번째 변주이다.

이경의 각 점괘에는 여섯 개의 점괘가 있다. 이런 세 가지 변화를 거친 후, 이 세 가지 변화를 빼면 남은 대나무 꼬치의 수는 네 가지 가능성이 있다. 36, 32, 28, 24. 이 결과를 4 로 나누면 결과 몫은 9,8,7,6, 즉 36 을 4 로 나누면 9,32 가 된다.

9 는 노양에 속하며, 동적 표기법 o 를 나타냅니다.

6 속 노음은 음운표 X 를 대표한다.

7 일은 소양에 속하며 양정을 대표한다.

8 은 표시이고, 음량은 음정함을 나타냅니다.

위의 세 가지 변화를 거쳐 우리는 초기 구아를 얻었다. 각 구아 * * * 에는 각각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상괘,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상괘도 이 세 가지 변화의 방법으로 얻어진다.

왕위 자신이 쓴 여섯 손가락 부채를 참고하다.

깨진 물건에 헷갈리지 마라. 유일한 방법은 7, 7, 21 점을 자세히 판단하는 것이다.

세계의 성쇠를 확보하고, 공성의 양강과 음유함을 검사하는 것을 잊지 마라.

첫 번째 이동, 중간 토론, 음과 양 토론, 구아 중, 음의 기쁨, 주체의 움직임은 상처를 입는다.

하나는 태극이고, 형제는 부귀와 같고, 형제는 정정하고, 부귀는 같다.

세상 사람들은 주객이 서둘러 구아 깨는 일을 찾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성쇠, 호악, 거리, 거리 등.

남성과 여성에 대한 두 번째 토론: 여성 보유의 장단점.

도둑을 두려워하지 않고, 남을 돕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고, 음양의 원리를 분명하게 설명하고, 상세히 밀다.

자녀와 손자가 양수이기 때문에 벼슬을 아내로 삼고, 재물을 음수로 하여 가정을 갈라놓고 기근을 초래하였다.

긍정적인 것은 삶을 좋아하고, 부정적인 것을 지지하는 것은 처벌과 상처를 좋아하지만, 둘 다 가장 명확한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아버지는 근면한 신, 관귀담 재해, 아내 이온산, 주식, 노 형제가 모두 미쳤다

왜 음의 관귀의 후손, 보안강, 이유 없이 손을 대지 않을까요?

구호처의 길흉에는 세상을 숨기고 자세히 찾는다.

하나의 진실한 이야기, 하나의 거짓 이야기, 만권의 책이 오행되어 하나님과 맞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