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 도중 플레이어는 같은 주구로 목표구를 친다. * * * 목표구 2 1 개, 여기서: 15 개 레드볼 1 점; 옐로우 볼 2 점 그린볼 3 점 갈색 공 4 점; 블루 볼 5 점; 핑크 볼 6 점; 블랙 볼 7 점
2. 운동선수의 표준 타격 순서: 모든 레드볼이 퇴장할 때까지 레드볼과 컬러볼을 번갈아 가방에 넣은 다음 모든 컬러볼이 내림차순으로 퇴장한다.
3. 타자의 득점 기록에는 한 자루 안에 있는 모든 활구의 득점이 기록되어 있다.
4. 반칙 선수의 벌점은 상대방의 득점 기록에 더해져야 한다.
스누커 경기의 기본 전술은 가능한 한 주구를 상대에게 활구가 없는 곳에 두는 것이다. 상대에게 장애물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한 선수가 상대에게 많은 점수를 뒤지고, 장애를 만들고, 상대에게 벌을 받는다면, 매우 중요한 득점 수단이 된다.
한 판의 승자는 운동선수나 정당이어야 한다.
(1) 점수가 가장 높습니다.
(2) 그 상대는 실패를 인정하거나' 무의식 구구' 와' 부정 행위' 로 상대를 처벌한다.
7. 한 경기의 승자는 운동선수나 한 쪽이어야 한다.
(1) 게임의 전체 또는 필수 디스크를 얻습니다.
(2) 가장 많은 총 성적과 그에 상응하는 누적 성적을 거뒀다.
(3) 상대는 이번 판에서' 행위가 부적절하다' 는 처벌을 받았다.
8. 한 경기의 승자는 선수나 한 쪽이 가장 많은 경기를 이기거나 가장 많은 총점에 해당하는 누적 점수입니다.
9. 공의 위치: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주구는 핸드볼이었고, 다른 목표구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15 레드볼은 서로 밀착되어 등변 삼각형을 형성하고 레드볼 영역에 배치된다. 삼각대 맨 위에 있는 빨간 공은 당구대 중심선에 위치하여 가능한 파우더에 가깝지만 부착해서는 안 됩니다. 삼각대의 밑줄은 맨 위 해안과 평행하다.
② 노란색 공은 D 구역의 오른쪽에, 녹색 공은 D 구역의 왼쪽에, 갈색 공은 서브선의 중간점에, 파란색 공은 중심 낙점에, 분홍색 공은 삼각대 정점에, 검은색 공은 낙점에 놓는다.
(2) 경기가 시작된 후 타자의 합리적인 요구에 따라 심판만이 공을 닦을 수 있다.
① 공이 낙점에 있지 않으면 공을 줍기 전에 위치추적기로 공의 위치를 표시해야 한다.
② 문지르는 공의 위치를 표시하는 로케이터는 공이 깨끗하게 닦아질 때까지 공으로 처리되어야 공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타자 이외의 선수가 로케이터를 만지거나 교란하면 타자로 처벌되고 경기 질서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필요한 경우 심판은 위치 확인기나 닦은 공을 그가 인정한 위치로 돌려놓을 수 있다. 설령 공이 이미 주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10. 경기 모드:
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참가측은 제비를 뽑거나 서로 약속하여 시합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1) 게임 순서가 결정되면 각 타격 순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한쪽이 반칙을 하지 않는 한, 다른 쪽은 그에게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했다.
(2) 각 경기는 참가 쌍방이 번갈아 시구를 한다.
(3) 큐대의 가죽이 주구에 닿으면 첫 번째 선수는 손에서 시구를 해야 한다.
(1) 렌즈를 완성하다.
② 모구를 한 위치로 옮기자.
(4) 스트라이크를 찍기 위해서는 반칙처벌이 있어서는 안 된다.
(5) 매 라운드 1 타마다 레드볼 (또는 지정된 자유볼) 을 활구로 하여 레드볼이 모두 퇴장할 때까지. 각 봉지의 활구가 한 타 안에 있는 득점은 득점 기록에 기록해야 한다. 각 레드볼과 같은 골에서 레드볼로 지정된 자유볼의 득점은 모두 득점 기록에 기록해야 한다.
(6) 레드볼이나 레드볼로 지정된 자유공을 가방에 넣으면 선수는 다음 공을 계속 칠 수 있고, 다음 활구는 선수가 선택한 컬러볼이어야 한다. 컬러 볼이 가방에 맞으면 점수를 매길 수 있다. 그런 다음 컬러 볼을 재생 볼에 놓습니다.
(7) 모든 빨간 공이 퇴장한 후, 빨간 공과 채색공을 번갈아 주머니에 넣고 한 타씩 계속한다. 책상 위의 마지막 빨간 공이 격추될 때까지, 채색 공 한 개도 주머니에 맞았고, 공 한 자루는 계속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모든 빨간 공이 테이블을 떠나면, 테이블 위의 채색공은 점수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활공으로 변한다. 다음 컬러 볼은 가방에 넣어두면 (특별한 경우는 제외) 책상 밖에 머물러 제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타자가 다음 채색 공을 친다.
(9) 레드볼이 가방을 떨어뜨리거나 아웃했다가 카운터로 돌아가지 않는다. 선수가 반칙으로 이득을 봐도 고려하지 않지만 특별한 예외가 있다.
(10) 타자의 첫 타수가 득점이나 반칙을 하지 않으면 그의 한 타가 끝난다. 상대는 모공이 멈춘 곳에서 공을 치기 시작했다. 만약 모공이 아웃된다면, 모공은 핸드볼이 된다.
더 많은 스누커 규칙은 바이두 백과 스누커 규칙에서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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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 경기 규칙: 테니스 경기는 단식과 복식으로 나뉜다. 선수는 테니스 라켓으로 그물을 쳐서 공이 상대 코트에 떨어졌다. 모든 선수들의 목표는 최선을 다해 상대방의 코트에 공을 치는 것이다. 한 쪽이 공을 치거나 맞히지 않을 때까지 이렇게 한 번 해 보세요. 정식 경기 전에 누가 먼저 서브를 하는지 확정해야 한다. 경기 내내 양 선수가 번갈아 서브를 한다. 서브를 하기 전에 서브는 끝선, 중간점 및 변선 가정 연장선 사이의 영역에 서 있어야 합니다. 서브는 그물을 통과해서 맞은편 서브구역에 떨어뜨려야 한다. 매회 1 점 15, 2 분 30, 40. 매 경기마다 상대보다 적어도 2 점이 더 많아야 경기를 끝낼 수 있다. 복식의 새로운 규칙은 1 점을 더 얻어야 이길 수 있다.
더 많은 테니스 규칙은 바이두 백과 테니스 규칙에서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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