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장부는 누구입니까? 길산촌의 주유소를 빼앗으려는 시도가 있습니까?

장부는 누구입니까? 길산촌의 주유소를 빼앗으려는 시도가 있습니까?

아득히 먼 역사에서 온 혈통이 강남의 한 구석으로 이주했다. 오늘날의 사오싱 남부는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고 대대로 번식했다. 지금 이미 140 대를 거쳤다. 사오싱성에서 남동쪽으로 6km 떨어진 곳에 이런 오래된 부계 가문이 있다. 우후예, 성이 있는 사람, 대대로 무덤을 지킨다. 오늘날 이들 대우의 자손들은 4000 년 만에 처음으로 농경시대에서 시장경제로 향하는 역사적 선택을 겪고 있다. 제사의 업그레이드와 관광지의 대규모 개조로 이 묘비들은 마침내 토지와 작별을 고하고, 토지와의 마지막 호박을 끝내고, 촌민에서 주민으로, 마을에서 아파트로 들어가 새로운 생산생활을 시작했다.

20 명의 후손이 제비를 뽑아 체류하기로 결정했다.

3 월 3 1 일 오후, 기자는 우희 광장 패루를 통해 신우령촌에 도착했는데, 마침' 이사' 를 바쁘게 하고 있는 이족 종친을 만났다. 신유령촌은 4 월 2 일 문을 열 예정이며, 20 명의 이족 성원이 가족을 대표하여 그들의 새 집에 입주할 것이다. 요 며칠 공제 대우를 준비하기 위해 사오싱월성구 옥령촌당 지부 서기, 대우 143 의 손자가 매우 바쁘다. 그의 소개에 따르면 신예령마을의 개방은 공제 대우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신유릉촌은 본명 수릉촌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 이름이 듣기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신유릉촌이라고 부른다.

2003 년 말, 옥령신촌은 개축 건설을 시작하여 원옥령마을의 진귀한 건물을 보존하고, 점유 면적은 5 만 평방미터, 건축 면적은 약 1.5 만 평방미터, 총 투자는 2 천 5 백만 위안이다. 밖에서 보면 옥령마을은 낡아 보이지만 현대적인 시설로 가득 차 있다. 수릉촌을 건설하는 목적은 대우치수유적의 묘를 더 잘 보존하기 위해 사오싱의 4 천여 년 된 마을 문화를 전시하기 위해서이다.

마을에 800 여 명이 이미 대우묘 맞은편 옥령 아파트로 이사를 갔다고 한다. 정부가 마을 사람들을 위해 바꾼 아파트로 34 채의 건물이 있다. 이번에 5 1 가구가 수릉촌에 머무르고 싶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첨을 통해 가족 전체를 대표하는 20 가구를 뽑았다. 이 집들에 사는 이족들은 임대료만 빌려주고 집세는 거의 내지 않는다. 그들은 옥령 아파트에도 집이 있지만, 정기적으로 이곳에 살면서 조상을 위해 능을 지켜야 한다.

신우령마을의 미래 생활은 어떻게 될까? 연의 자손이 대대로 농사를 지어 장사를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한다. 신옥령촌이 건설됨에 따라 매매, 시장, 관리에 관한 주제도 이족인의 입에 나타났다. 수릉촌의 마을 입구에서 기자도 이런 의론을 들었다. "여기서 관광 기념품 가게를 여는 게 어때?" " "외지 관광객들이 사오싱의 특색 취두부를 맛볼 수 있도록 포장마차를 열어라. 장사가 나쁘지 않을 것이다. " 그러나 기자는 많은 논의가 있었지만, 물어보자 가게를 열고 싶은 사람은 많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제사를 지내는 것은 씨족의 사명이다.

촌민에서 주민으로 변했지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여전히 이족 사람들이 잊을 수 없는 사명이다. 54 세의 얼굴은 적선교 근처에 주유소를 열었다. 엄 143 세대의 후손으로서 그는 "나는 1952 년에 태어났고 해방 전에는 제사를 지내는 장면을 보지 못했다" 고 말했다. 나는 오래전부터 염제 후예로서 가제를 하고 싶었다. "

그는 자신의 구상을 구세대에게 알렸고, 즉시 모두의 지지를 받았기 때문에 모두 돈을 내고 힘을 냈다. 전통적인 씨족 규칙에 따르면 소머리 한 마리, 양 한 마리, 돼지 머리 한 마리가 제사 제물로 필요하지만 사오싱시에는 소머리가 발견되지 않았다. 나중에 친구 소개를 통해 김화의 한 도살장에서 소머리 한 마리를 찾았지만 제사를 지내려면 4 일이 남았다. 소머리가 변질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그것을 식당의 냉동실에 넣어야 했다. 섣달 그믐날, 나는 소머리를 꺼내 보니, 이미 큰 얼음덩어리로 얼었다. 몇 사람이 몇 시간 동안 소머리를 강에 넣어 해동했는데, 결국 나는 성형을 했다.

올해 섣달 그믐날 안개가 자욱한 대우묘 옆에서 65438000 여 명의 군인이 방대한 제사 대오를 구성해 해방 50 년 만에 가장 규모가 큰 민간 제사 대우 행사를 열었다.

향불이 감돌고, 폭죽이 일제히 울렸고, 우후인들은 가장 경건한 태도로 대대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이순신의 규정에 따르면, 배대우는 보살과는 달리 촛불을 켜는 것이 아니라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있는 것으로, 이는 이순신의 눈에는 대우가 보살이 아니라 조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부계 가문의 규칙에 따르면 제사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은 대나무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이후 주최 측에 수백 개의 동전을 환전할 수 있는데, 이를' 백세돈' 이라고 부르는 것은 고기 한 조각을 바치는 것과 같다. 처음으로 제사에 참석한 새색시는 부계 가문의 새로운 인구로서 많은 돈을 받고 두 배의 백세 돈을 바꿀 수 있다. 이날 오전에는 방마다 현대 선인들의 초상화를' 경상' 이라고 부른다.

엄설에 따르면 제전 남은 풍습은 전쟁 시대에만 중단되었고, 신중국이 성립된 후에도 계속되고, 백성들은 도착하자마자 자발적으로 제사를 지낸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1995 년 사오싱시 정부 공제 대우묘, 이후 5 년 또는 10 년마다 공제, 평소 민간인을 위해 제사를 지냈다.

수천 년의 성씨 주소는 찾기가 쉽지 않다.

관련 사료에 따르면, 4,000 여 년 전, 대우제 6 대 손소강파 아들 오우가 회지 () 에 가서 대우릉을 제사하고, 사당을 건립하여' 예령촌' 으로 정착했기 때문에' 수령촌' 이라고도 불린다. 이곳에 사는 마을 사람들은 대부분 여씨다. 그들은 대우의 후손으로 대대로 이곳에서 능을 지켰기 때문에 마을은' 천하제일촌' 이라고 불린다.

2000 년까지 이순신은 이미 700 여 명으로 18 개 성, 시, 자치구, 해외에 분포했다. 옥령촌 이순신은 중국에서 극히 보기 드문 고대 가문이 되었으며, 그 성은 천년이 변하지 않아 인류학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중과원 과제팀이 중국 인류의 기원과 발전의 연구 대상으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