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은 천지 만물을 주재하는 사황, 즉 사천제다. 사황 중에서 옥제는 가장 존경받는 사람이다. "옥제집경" 기록에 따르면 옥제는 여러 하늘의 주인이며, 지위는 삼청에 버금가고 있다. 옥제의 경전에 따르면, 광엄한 나라와 기묘한 천국의 땅에서 보월황후는 고결한 옥인이 되는 것을 꿈꾸며 오색색의 용과 옥을 몰고, 경치가 아름답고, 그림자가 찬란하다. 길을 덮었을 때 군안은 용의 땅에 앉아 금빛 아기를 안고 있었다. 그의 몸은 수백 억 가닥의 빛에 노출되어 있었다. 황후는 꿈에서 돌아와 임신한 것을 느꼈고, 임신한 지 1 년이 되었다. 그녀는 음력 3 월 초 9 정오에 궁중에서 태어났다. 나중에 그는 그의 나라를 떠나 푸밍향의 바위산에서 수행을 했다. 삼천이강도, 김선증은 순자연의 왕, 십만 강도, 옥제로 인정받았다. 성공은 준비된 것이기 때문에 묘상은 천정에서 뛰어나다. 마음이 넓고 몸이 뚱뚱해서 자비가 삼계에 두루 퍼지다. 지위가 가장 높고, 도묘현이며, 하나님, 하늘과 사람이 의지하고, 큰 자비와 큰 자비가 있다. 그는 왕좌에 살고 천궁에 살고 모든 백옥궁에서 걸으며 십방금묘에서 흔히 볼 수 있다고 칭찬했다. 응당, 이때부터 자유자재로 헤어지고, 유연하고, 종잡을 수 없고, 깨끗하고 소탈하며, 고난에 빠져 있는 사람을 돕는 것을 목표로 삼는 것은 자연히 인정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성대자대자비는 청정한 자연의 몸, 옥제 대불입니다. 미라특허' 에 따르면 미라는 천국이 없고 현경, 유처, 옥청궁이 너무 작다. 무극지상이고 윤곽이 선명하다. 적막무문파, 현범총 10 자. 전창은 정말 평범한 길이다. 그것은 사막의 신기한 힘을 회복했다. 옥제, 하늘, 현궁창 높이, 신. 우리 민간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오랫동안 숭배해 왔으며, 그는 삼계 10 자 4 명 6 도의 모든 운세를 관장하는 존귀한 신이라고 말했다. 남조량도홍경이 쓴' 진령비트맵' 에서 옥청 1 차 오른쪽 12 위 신전은 옥제도군이라고 불린다. "옥제" 라는 단어는 당시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한유의 시: 장은 밤새도록 루통으로 가서 연회에 가서 구름을 타고 옥황헌으로 간다. 육귀몽시 아미도사는 성격이 강렬하여 옥제서를 건네준다. 원직시 나는 옥제향사건의 역사로 봉래 혼자 유배했다. 도교는 옥제로 존경받았고, 송대에는 또 어경과 어급이 등장해 의식에서 암송한 도교의 고전이었다.
옥황상제 옆에는 상궁 황제가 진술한 것이다. "칠성운" 권 24, 별 이야기: 현적성의 별은 행에 있고, 수성의 주님이며, 늘 논첸의 호랑이 마음이다. "황제의 참외": 위자계 아침, 천궁을 구진하다. 구광보원 중 5? 신비한 수도 위. 황제의 몸과 현학의 비서는 모두 양극과 * * * 세 가지 인재이다. 군 개편의 균형을 주관하고 대덕을 발양하다. 별의 얽힘을 통제하고 실수하지 마라. 이미지가 숭고하고, 정말 원대하다. 큰 슬픔과 큰 소망, 대성대은, 궁궐에 입진하고, 황제와 함께 하라. (서양속담, 행복속담)
이어 중천위 자북극황이 뒤를 이었다.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에 따르면. 일월별부' 는 북성의 별이 모든 별의 기초라고 한다. 무릇 별은 자기 주인이 있고, 그의 손바닥은 북진에 묶여 있다. 북진, 북극의 움직이지 않는 별, 신은 현단궁에 앉아 태을군이라고 불린다. 매우 구두화되다. 이 다섯 분야는 모두 중앙정부에 집중되어 있다. 가장 존중받고 중심에 있습니다. 가운데 극은 하늘에서 가장 높은 별이라고 불리며, 하늘에서 가장 높은 ... 그래서 별의 주로서 가장 존경받는다. 성신의 참외: 나천궐, 자웨이성궁. 북극의 높이에 살고 있는데, 바로 자오선 위에 있다. 금륜이 타오르고 옥통이 현묘하다. 우형정, 총위도, 일월성진 약 4 시. 황도 보라색 벽을 걷고, 만상이 지배하고, 천도가 통치한다. 큰 슬픔과 큰 소망, 대성대자비, 별들의 주, 무량한 원제, 중천위 자북극제.
역시 그 말은 황제를 겨냥한 말이다.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천지계' 는 "36 지제, 36 일, 36 개국 중" 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현지 황제는 제나라의 국호 황우이다. 후토 특허: 구화옥궐, 칠보어실. 천명 시대에는 주음이 양의 손잡이를 잡았다. 도도는 존존함과 홍을 함축하고, 덕존유는 순하고 정절은 천리를 모방하고, 육곤은 멀리 있는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다양체의 산물을 만들어 모도의 인자를 주었다. 악독은 의거이고 산천은 짜다. 큰 슬픔과 큰 소망, 대성대은은 천도를 본받아 땅 뒤에서 죽었다.
일반적으로 사황은 옥황상제신이며, 하늘의 최고 신과 김궐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영원히 천국을 장악하고 있는 신이다. 상궁 황제는 옥제가 남북북극, 천지 삼재를 관장하고 인류전쟁 혁명의 신을 주재하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중천위자, 북극 황제는 옥제가 자연위도, 태양, 달, 별을 장악하도록 돕기 위해 별과 사계절을 관장하는 신이 되었다. 대지의 여왕, 일명 승천여신, 모조지의 여왕으로, 음양의 비료, 만물의 아름다움, 산천의 아름다움을 손에 쥐고 있다. 네 황제의 배지는 모두 송신종 혜종이 첨가한 것이다. 사황에 이어 또 한 명의 신선 황제가 나타났다. "심효고" 구름: 상부, 상조. 환원 시조? 진실과 진실을 구별하려면 허무함에서 계시를 받아야 한다. 하늘 위에 위치하여 여러 하늘을 통어하다. 전반적으로, 십극은 모든 것을 지배한다. 선금보와 수직 빛은 고생을 돕고, 혜택과 교육은 조민을 돕는다. 엔푸간원, 인부 대재앙. 큰 슬픔과 큰 소원. 대성대슬픔, 옥청진왕, 남극선제, 통일천원 성불. 심일의 옥청과 심일의 장남, 신선황제에 따르면 모두 송휘종과 도사 임령소가 지어낸 반면 송휘종의 책은 신선황제였다. 자세한 내용은 《송사 임령소전》을 참조하십시오.
도교대신, 그리고 10 대 천신, 밍따오 모불, 삼관제, 마법호도신, 진무제, 문창제, 태을구고생신, 태을보신, 남극수성, 동악디 등. 10 대 불상: 동방옥보제불상, 견환만복불상, 서묘불상, 북현상천여불상, 동북동헌불상, 동남심불상, 서남태릉서황불상, 서북무량태화불상, 상위여욱 황명불상, 하황진동천불상. 태상동 구고 현령보묘경: 십천선, 먼지처럼 세고, 10 계로 변하면 국민들이 모두 그 이익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천선, 십천선, 십계, 십계, 십계, 십계) 위원회? 공덕을 모아 동시에 죄인을 구하다.
둥근 밍따오 나무 tianzun: doum, 북극 궁전. 민간 신앙은 남쪽에서 태어나 북두에서 죽었기 때문에 노인은 병이 나서 북두에서 용서를 빌었다. 인생의 핵심 고적 잔치경, 태상황현원대성왕, 북두구제장경, 북두치법 무위경 등. , 제단에서 자주 읽는 경전입니다. 두엄특허' 는 서천축국, 대지혜 대광명, 진공묘상의 주, 천지지존주라고 말했다. 금빛이 반짝이고, 해와 달이 휘황찬란하게 빛나고, 보선할 때, 귀신은 무색하고, 귀신은 인간사이에서 종적을 찾는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미생은 엄복에서 운전을 하는데, 만약 중생이 어려움이 있다면, 목소리를 찾아 그들의 고난을 구할 것이다. 대자비대자비대덕 대광명 여왕 몰리? 대성, 원명, 노불.
삼관: 도교가 먼저 숭배하는 신, 즉 천관, 지관, 수관. 후한서 \ "류옌 전기 \" 는 법구 기도, 환자 성 쓰기, 죄의 의미 설득, 삼통을 썼다고 인용했다. 하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것이다. 묻힌 장소 중 하나; 그 중 한 명은 삼관 서예라고 한다. 남북조 때 삼공은 삼원이라고도 했다. "위씨 노지" 책은 말했다: 도는 삼원, 구택, 하늘, 땅, 물 삼관이 있다. 삼원, 정월 대보름은 상원, 즉 천관찰이다. 7 월 15 일은 중원, 지방관찰이다. 10 월 15 일 하원, 수관 검사 후크. 모든 중생은 모두 천지수 삼관의 통제를 받는다. 도경, 복, 사면죄, 소재, 장수, 생명을 구하는 기서 (일명 삼관경) 가 있어 천제가 백성들을 보우하고, 지방관이 죄를 용서하고, 수관이 재난을 누설한다고 주장한다. "삼관우" 는 말했다: 오직 삼현만이 늦었고, 재해는 가명을 바꾸고, 무량품 짱, 보라색은 약간 비우고, 항상 공과를 받고, 죄를 용서하고, 가난을 구제하고, 하늘을 다스리고, 자삼계, 큰 자비, 큰 자비, 삼관대황, 삼궁구원을 받는다
진무대왕: 즉, 성령을 보우하는 것은 진군이어야 하고, 진군을 보호하고, 진군을 보우하고, 신비한 신이 되고, 마법으로 부처를 때려야 한다는 뜻입니다. 북방 천국의 신을 위하여. 중국 고대에는 청룡, 백호, 주새, 현무는 사방의 신이고, 진정한 무공은 현무라고 말했다. 회남자 천문 훈련: 북방에는 물이 있고, 그 신은 진성이다. "사기" 에서 "흑제" 는 그 본질이 현무라고 말한다. 송왕진이' 이생보덕 진군전' 을 편찬했을 때. 도교의 진무대왕에 대한 신앙은 송명 시대에 매우 성대했다. "원존칭 북방 진무" 라는 말이 있다. 그는 진정한 왕이 원래 정악국의 왕자였다고 주장하며 옥제를 보좌하며 천하의 요괴를 참수하고 팬들을 구하겠다고 맹세했다. 이후 무당산에 사직한 지 42 년 만에 공덕이 원만하다. 옥황상제는 그의 용기에 대해 듣고 성북의 진무를 관장했다. 진무본' 묘법전 신경' 에도 많은 종교 전설의 기록이 있다. 도교는 또한 진무를 브레의 조상, 즉 폭풍과 천둥의 신으로 여겼다. 진무를 무곡의 대신으로 여기다. 전현특허' 는 6 일 혼원, 불법전파, 수진깨달음, 제세대중, 이익중생, 재난소멸, 82, 삼교 창시자, 큰 자비, 구제고, 삼도관, 9 일 여행, 좌천호 북극 사령관 도교는 진무를 숭상하며, 여태껏 실패한 적이 없다.
문창제: 즉 즈동제, 보덕오조 홍인대만선사제, 갱생영명천존, 원제. 국민들은 하늘에서 문화와 교육을 관장하는 신으로 여겨진다. 도교는 민간 신앙 문창과 쓰촨 본토신 장아자를 결합하고, 장아자는 문창제였다. "명나라의 역사. 예기 실록' 은 도교가 황제 (옥제) 가 문창전과 인간복서를 관장하도록 명했다고 말했다. 원나라에 도착하자 황제 자는 국호로 봉직되었다. 도교에는' 원천존설' 과 같은 도교경전이 있다. 문창 특허' 에서는 황제의 땅을 교만하지 말고 진경왕궁이라고 말했다. 현재 98 세의 형태가 숨겨져 수십억 개의 기적적인 것을 전시하고 있다. 현재 루안 문명 비행, 구조 강도 생존 희망 찬 생각 이다. 효와 자비, 성공은 삼교에 의지하고, 교만하지 않고, 천지의 관직에 있다. 덕행은 예측하기 어렵고, 위망은 예측하기 어렵다. 큰 비애, 대성대은, 9 일 보좌, 문명대사, 루스가 진군, 칠곡 영효, 보덕오조 홍인대만선사제, 경전 설교, 강도수행, 노령회동불영생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호도불: 일명 광제라고도 하는 석천의 시조, 도교창시자 장도릉입니다. 선조의 특허' 는 원산지인 남방, 상고촉도라고 말했다. 먼저 구정제단서를 얻었고, 이후 옥국에서 노군을 두 번 복역했다. 천도끼는 진리 수련의 관건이며, 한순간은 호흡의 성과이다. 불법은 원만하고, 맹위 () 로 정해져 있고, 함천 () 은 정복 () 에서 돌아섰다. 덕은 대단 () 이고, 도는 기치 () 이며, 큰 비통 (), 대성자비 (), 보조 3 일 교육, 보조형 상체 (), 대법석천 () 이다. 천둥은 외성이다. 너무 신비하고 상극이다. 큰 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현현 () 을 향해 돌진하고, 신화가 정응해야 하며, 진군자를 드러낸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육합이 무한하여 염제이다. 요염하게 부처를 보호하다.
태을구원의 신: 일명 청현신. 구제고기' 는 청화원에 천국이 있고, 동쪽에는 묘안궁, 칠보림, 9 색 연석이 있다고 한다. 만진환 아치 안에는 천만 가닥의 빛이 있고, 옥질이 맑고, 귀중하며, 원초 개조되어야 한다. 재난은 자제를 덮고, 큰 이슬문, 묘도 진신, 자금 길조를 뒤덮었다. 자유분방한 감정, 끝없는 맹세. 대성대자비 대자비 10 자, 중생을 널리 도배하다. 억원 강도 가운데 사람이 무수하다. 목소리를 찾아 느끼고, 태을은 고부처를 구하고, 그리고 신비로운 신을 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태을뢰 보급천존: 일명 두천초 대령관. 왕산천군. 도교는 보호신으로 여겨진다. 자연주, 하나? 하늘의 규찰대신관의 신왕, 삼계가 사심이 없고 사납고, 금안주법, 35 호 열차 뇌공, 닭입은치, 통일백만 신전, 비운, 천둥을 부르고, 비를 맑게 하고, 사악을 몰아내고, 병을 치료한다. 12 년 옥제 임명, 공훈 백만 종, 선인을 보좌하여 용감해지겠다고 맹세했다.
남극 장수서기 명진군: 일명 남극 실물, 장수, 노성이라고도 합니다. 《사기: 장생성》. 남극의 노인. 세상 물정을 잘 알기 때문에 사명은 제복수라고 한다. 후한례기: 추석의 달, 곽두노묘는 노성에게 제사를 지낸다. 도교는 남극의 장수를 장수의 신으로 여긴다.
동악대제: 전칭동악천제인성대제, 일명 동악천제대왕, 동악태산군, 산도대제. 도교가 숭배하는 태산은 오악의 우두머리이다. 중국 고대에 대부분의 황제는 태산을 중요한 의식으로 삼았다. "동악 황제 연보" 에서 태산은 천제의 손자, 귀신의 집, 민위의 주인이라고 말했다. 18 층 지옥, 6 권의 책, 72 사단의 생사권을 가지고 있다. 운칠정'' 오악진서' 볼륨 79 는 동악태자 태산, 군신 오천구백 명, 생사, 백귀통수, 혈식사 주둔지라고 말했다. 세속이 숭배하는 귀신묘의 악귀 고찰은 죽은 자는 모두 태산의 고통이다. 도교음신의 본존이다. 당현종은 그를 천제왕으로, 송신종은 그를 인성천제왕으로, 원세조는 그를 동악천제황제로 짱 봉했다. 매년 여름달력의 3 월 28 일은 명절이다.
도교가 숭배하는 대신은 대명신 (태양), 야광신 (달), 28 야신, 비바람과 번개신, 오산오진 사수치신, 산천의 신 등이다.